cokebi-child의 등록된 링크

 cokebi-chil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특례 보금자리론 금리 신청 조건 - 핵심정리 [내부링크]

2023년 1월 30일 정부가 특례보금자리론이라는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이 상품은 소득제한 없이 신청이 가능하고 최장 50년이라는 고정 금리의 만기가 가능하며, DSR에도 적용되지 않아 고 금리 시대에 최저 연 3%대 금리로 많은 분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어 특례보금자리론의 신청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간략히 중요내용만 보고 싶은 분들은 특례보금자리론 올인원 핵심정리를 바로 가셔서 확인하시면 한눈에 파악하기 쉽게 정리해 놓았습니다. 특례보금자리론과 은행권 주담대에 대해서 궁금하시거나 주담대를 왜 갈아타야 하는지에 대한 정리가 되어있으니 현재 주담대를 가지고 있으신 분이라면 읽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특례보금자리론 금리는 최저 3% 우대형 : 주택가격 6억 이하 그리고 부부소득 1억 이하 신청자..

특례보금자리론 - 2023년 1월 30일 신청 [내부링크]

특례보금자리론은 서민과 실사용자가 안심하고 저금리로 주택을 구입하고 자금을 사용할 수 있는 서민금융상품입니다. 내 집마련을 준비하시는 분이거나 영끌로 인해 높은 금리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유익한 정보이니 2023년 1월 30일 신청예정인 특례보금자리론에 대해서 신청자격과 신청방법을 금융위원회의의 보도자료를 토대로 설명한 내용을 숙지하고 기간에 맞게 신청해 주세요 특례보금자리론 올인원 핵심요약 시행일 : 2023년 1월 30일 - 1년 간만 한시적으로 시행 대상 : 주택가격 9억 원 이하 한도 : 최대 5억 원 금리 : 최저 연 3.75% - 최근 시중은행 금리 인하로 더 낮은 금리로 조율 중 기간 : 최대 50년 상환방식 : 분할상환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신청방법 ..

근로자휴가지원사업 신청자격 / 지원절차 / 지원금액 - 핵심정리 [내부링크]

근로자휴직지원사업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근로자 명절 지원사업은 간단히 정의하면 직원들이 20만 원을 적립해 회사와 정부가 함께 10만 원을 지원해 총 40만 원의 휴가비를 지원하는 정부지원사업이다. 개별 직원은 참여를 신청할 수 없으므로 이미 근무하고 있는 고용주에게 연락한 후에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다음으로 2023년 근로자 휴직지원사업의 신청자격부터 지원절차, 지원금액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자휴가지원사업 홈페이지 바로가기 휴가샵 복지몰 홈페이지 바로가기 1. 근로자휴가지원사업이란? 근로자휴가지원사업은 국내여행 활성화 및 자유로운 직장휴가 문화 조성을 위해 정부와 기업이 협업하여 근로자의 휴가지원사업을 통해 임직원의 국내여행 경비(휴가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직원 20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