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ebi-life의 등록된 링크

 cokebi-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청년도약계좌 신청 자격 조건 - 5천만원 비과세 [내부링크]

청년도약계좌 대한민국 나이 만 19세 ~ 34세 이신가요? 나이가 해당된다면 지금부터 설명해 드릴 청년도약계좌에 대해서 끝까지 읽어보시고 자격 조건 혜택을 확인하신 후 2023년 6월 중에 꼭 신청하셔서 5년에 5천만원(비과세)의 목돈의 주인공이 되시기 바랍니다. 고금리 고물가 시대에 너무나 힘드시죠? 월급은 쥐꼬리만큼 오르는데 물가는 왜 그리 오르는지. 또 금리까지 올라 돈 벌어서 은행에 가따주시는건 아닌가요? 저도 전세에 살면서 내집마련의 꿈을 위해 열심히 돈을 모으고 있었지만 집값은 올라 도망가고 금리는 비싸고 정말 대한민국에서 돈 모으기는 정말 힘드네요. 최근 정부에서는 제공하는 청년을 위한 혜택이 좋은 상품이 나오고 있는데 놓치면 손해라고 하는 정부 지원 상품들은 무조건 들어야 하는 걸까요? 오..

65세 이상 임플란트 무료 신청방법 및 적용대상 조건 핵심정리 [내부링크]

노령이 되면 잇몸이 약해져서 누구나 이가 하나씩 빠지곤 합니다. 아마 부모님들 중에 임플란트 하신 분들이 안 하신 분들보다 많으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비싼 임플란트 비용 때문에 쉽게 하지 못했지만 임플란트 비용의 30%만 내면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0세 시대로 가는 중요한 건강이 바로 치아 건강 1. 임플란트 건강보험 적용 100세 시대를 맞아 건강보험에서 국민의 치아 건강증진 및 보다 나은 삶의 질을 위해 노인에게 임플란트를 건강보험에 적용해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 임플란트 급여 확인하기 임플란트 더 이상 나지 않는이빨이 빠진 잇몸에 몸에 잘 맞는 금속으로 만든 뿌리로 만들어진 것을 잇몸에 심고 인공 치아를 심어서 치아의 역할을 대신해주는 최근..

전기차 보조금 - 2023 개편안 [내부링크]

최근 유가 상승으로 많은 분들이 부담을 느끼고 계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유가는 다행히 전보다 많이 안정됐지만 여전히 석유 자동차에 무한정 의존할 수는 없다. 이 때문에 차량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어느 순간 전기차를 고려하게 되실 거라 믿습니다. 매력적인 전기차 모델을 출시하는 기업이 늘어남에 따라 차량 선택 과정에 더 많은 소비자가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전기차를 구매할 때 '전기차 보조금'을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한다. 보조금 지원은 전기차 구매의 장점 중 하나다. 전기차 - 전기자동차란 무엇일까? 전원으로 충전된 전력으로 달리는 친환경 자동차를 말합니다.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수소연료전지차 등이 모두 해당되지만 국내에서는 배터리에 저장된 전기를 이용하는 배터리..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지급일 신청방법 [내부링크]

근로장려금은 근로자를 보호하고 보장하기 위해 제도된 기금을 말하는데요. 저소득층 가구에 최대 300만 원을 지원해 줬었는데 2023년 올해부터 10%가 인상되어 최대 330만 원이 지원이 됩니다. 바로 신청자격 및 지급액을 확인하고 신청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근로자가 다른 근로자보다 더 저렴한 임금을 받거나 임금이 부족한 경우, 근로장려금은 일정한 임금 보장을 제공해 주기 때문에 금전적인 부분으로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근로자가 근로관계를 해지하거나 변경하는 경우에도 적절한 금액의 근로장려금이 지급이 됩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근로장려금을 통해 임금의 신속한 지급과 급여 계산 방법과 절차를 인정하고 근로자에 대한 보호를 강화하고 있기에 22년 여름 정부에서 개편안을 발표하면서 장로장려금 지급액을 ..

특례보금자리론 신청자격 / 신청방법 - 3%대 신청 [내부링크]

특례보금자리론은 금융위에서 기존의 안심전환대출, 적격대출을 통합해 신청자격을 완화한 보금자리론입니다. 1월 30일 시행한 특례보금자리론은 첫 공개한 내용의 금리보다 0.5% 낮추어 금리인하하여 진행하였습니다. 현재 은행권 금리가 낮아짐으로써 금리차이가 없자 좀 더 낮추어서 진행하니 신청준비하시는 분은 이득이죠 특례보금자리론은 소득 수준과 상관없이 공시집값이 9억원 이하이면 최대한도 5억 원까지 최초 4%대 금리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신청방법과 신청자격을 상세하게 햄심정리를 해드릴 테니 1월에 신청해서 이자에 부담을 덜고 편안한 살림살이에 보탬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특례보금자리 최저가는 4.25% 지만 3.75% 최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쁘신 분들은 바로 신청해 우대금리를 받아보세요! ..

기초연금 (기초노령연금) 신청방법 수급자격 지급액 [내부링크]

기초연금 (기초노령연금)은 한국에 존재하는 매우 효과적인 제도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65세가 넘으면 국민연금 외에 기초연금도 받을 수 있다. 모든 연금들이 그렇지만 가만히 기다리면 주는 게 아닙니다. 65세 이상이시라면 기초연금 수급자격을 확인을 확인해시고 하루라도 빨리 기초연금 신청방법을 확인하여 지급액을 확인하시고 신청해서 그동안 내신 세금의 보답을 받아 보고 지급액도 확인해 봅시다 2023년에는 기초연금 수급자의 소득기준이 전년도에 비해 대폭 인상되어 더 많은 사람이 지급받을 수 있게 됩니다. 국민연금 수급자의 경우 2021년 12월(지난해) 489만 명에서 2022년 10월 530만 명으로 늘었다. 65세 기준 월평균 급여 130만 원보다 15만 원 많은 금액입니다. 바로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바..

난방비 지원금 - 에너지 바우처 신청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난방비 폭탄으로 인해 많은 국민들이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이에 정부는 난방비 지원금 30만 원과가스요금 할인을 확대하여 지원하기로 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난방비 지원금 에너지 바우처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에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바쁘신 분들은 난방비 지원금 30만 신청 바로가기 확인하시면 빠르게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방법 및 신청자격을 확인하시면 난방비 30만원을 받아 도움을 받아보세요 난방비 지원금 - 에너지 바우처 신청방법 난방비 지원금 30만 원 지원을 받는 방법은 '에너지 바우처'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안내/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방문신청과 온라인에 접속하여 신청을 받고 있으며, 온라인은 복지로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난방비 지원금 30만원 신청..

특례보금자리론 1월 30일 첫 신청 - 2023 [내부링크]

2023 특례보금자리론에 대한 가이드라인이 발표되었어요. 현재 물가와 금리 상승기하면서 주택을 구입하는 자금에 대한 금리 부담 및 이자 부담이 뉴스에 나오고 있습니다. 서민과 실수요자들에게 가중되는 이자 부담을 개선시키고 무주택자들의 "내 집 마련"을 돕기 위해 고정금리 형태의 모기지론을 1월 30일 첫 신청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최근 은행 대출 금리가 떨어지고 있어서 특례보금자리론이 시중은행과 별차이가 없어 많은 분들이 실망을 하고 있었는데 다행이 그에 따라 톡례보금자리론 금리도 변동이 생길꺼라고 하니 희망이 보이네요 특례보금자리론에 대한 신청, 조건, 금리에 대한 핵심정리를 알려드릴 테니 많이 신청하셔서 가계살림에 보탬이 되시길 바랍니다. 특례보금자리론 신청 확인하기 특례보금자리론 주담대 비교 특례..

강남자생병원 치료 후기 [내부링크]

1. 강남자생병원 한달 후기 15년 전에 허리 디스크 수술을 하고 최근까지 잘 지내고 있었습니다. 30대에서 40대로 앞자리로 바뀌는 순간 허리에 통증을 느껴 일반 정형외과를 다니며 통원치료를 하였지만 근무도 계속하는 상황이라 별다른 호전은 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허리스트크 통증은 허벅지로 내려가 종아리까지 내려오게 되어 허리디스크의 치트키 자생한방병원에 입원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도 한방자생병원에 입원을 해본 경험이 있었던 지라 이 정도 통증이면 2~3주면 퇴원할 수 있을 거라 생각을 했었습니다. 큰 통증은 제 예상대로 1주일 만에 잡혔고 이제 몸 추슬러서 퇴원할 준비를 해야지라는 마음을 먹었습니다. 허나, 40대가 된 저의 몸은 잔통증들이 2주 동안 사라지지 않고 지속되어 한 달 동안 입원을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