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doodle의 등록된 링크

 colordood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영화추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넷플릭스 유명 하이틴 로맨스 영화! [내부링크]

나도 연애편지 써야 할까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넷플릭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하이틴 로맨스 영화다. 2018년도 영화지만 이 영화는 '노아 센티네오'를 핫한 하이틴 스타덤 배..

[영화추천] 2019년 가장 섹시한 영화 포드V페라리 [내부링크]

2019년 가장 섹시한 영화 포드V페라리는 내가 작년 한 해 본 어떠한 영화보다 섹시했다. 아찔한 긴장감과 거칠지만 센스있는 말다툼, 몸으로 치고 박는게 아니라 자동차로 치고 박는 건데 이렇게 섹시할 수 있다..

[동남아 배낭여행] 총 경비 100만원으로 3개국 한달 여행 [내부링크]

100만원 환전, 855달러 한국에서 100만원을 환율우대 70%로 환전 해서 855달러를 가지고 갔고, 현지에서 조금씩 환전해서 사용했다. 숙소는 아고다 어플을 주로 사용했는데, 어플 즉시 결제가 훨씬 저렴한 경우가..

[동남아 배낭여행] 동남아 어디를 가야할까? 여행을 떠나기 전에 [내부링크]

나는 이런 사람이다 동남아 배낭여행을 결정했다면, 가장 고민되는 것이 바로 동선이다. 어떤 국가를 방문할 것이며 그 국가의 어떤 도시를 갈 것이며, 어떤 이동수단을 이용할 것인지. 동남아는 국경을 육로로 건..

전도연, 김남길의 지저분한 영화 '무뢰한' [내부링크]

구정물을 바라보는 기분 잿빛이 가득한 영화다. 격하게 감정을 표현하고 드러내지만 감춘 게 많은 주인공과 격한 액션이 강렬하지만 조용한 영화다. 장르는 하드보일드 로맨스라고 설명하는데, 사실 그냥 캐릭터..

[동남아 배낭여행] 동남아 배낭여행을 가자 [내부링크]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동남아 배낭여행을 가자 마냥 여행이 멋있어 보였다. 학교 다닐 때 가는 수학여행, 체험학습을 제외하면 딱히 여행을 다닌 적이 없는데 여행에 대한 로망은 꾸준히 갖고 있었다. 땀 흘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