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event0317의 등록된 링크

 colorevent031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7건입니다.

성북동 "나폴레옹 제과점"에서 판매하는 "생크림 빵"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다양한 음식 프로그램에서 서울 7대 빵집 중, 하나로 많이 소개된 "성북동 나폴레옹 제과점"에서 판매하는 "생크림 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생크임 빵" 관련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

성북동 만두 전골 맛집 "고석환 손만두" 실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성북동에 위치한 만두 요리 전문점, "고석환 손만두"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석환 손만두"는 깔끔한 육수에 직접 만든 만두를 넣어 만든, 만두전골이 특히 맛있었던 매장입니다. "고..

2020년 한 해 동안 마셔본, 원두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올해 2020년 한 해 동안 실제로 구매해서 마셔본, 다양한 브랜드의 원두와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브랜드의 순위를 정해보겠습니다. ※ 선택한 브랜드와 원두는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에..

[원두 추천] 프레이저 커피 (FRASER COFFEE) "코스타리카 돈 카이토"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최근에 구매해서 마셨던, 프레이저 커피의 "과테말라 와이칸" 원두를 생각보다 빨리 모두 소진하게 되었습니다. (프레이저 커피 "과테말라 와이칸" 원두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미아 현대 백화점] 피자/파스타 맛집 "h'315" 재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예전에도 한 번 소개해드렸던 피자와 파스타 맛집, 미아 현대백화점 h'315를 한 번 더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난 h'315 관련 글에서는 "시금치 새우 파스타"와 "봉골레 오일 파스타"를..

매거진 B에서 출간한 "인텔리젠시아 커피 (Intelligentsia Coffee)" 관련 책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여러 브랜드의 심층 있는 취재와 인터뷰를 통해서,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책 한 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책은 바로 미국 커피 브랜드 "인텔리젠시아 커..

사진이 이쁜 커피 잡지 "드리프트 (DRIFT)" Volume 9 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잡지"에 수록된, 커피와 카페 사진이 정말 이뻐서 제가 꼭 구매하고 있는 잡지 한 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난 글에서도 한번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올해는 "코로나 19"로..

[원두 추천] 프레이저 커피 (FRASER COFFEE) "과테말라 와이칸" 실세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최근 새로 구매한 "프레이저 커피 (Fraser Cofffee)"의 원두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몇 년 전 커피 엑스포와 카페 쇼에서 처음 알게 된, "프레이저 커피 (Fraser Cofffee)"의 로고는 "..

스타벅스 추천 음료 "쿨 라임 피지오"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스타벅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새로운 스파클링 음료, "쿨 라임 피지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제공하는 "쿨 라임 피지오" 관련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쿨 라임 피지오..

을지로 3가 "커피 한약방" / "혜민당" 실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지난 글에 이어서 방문한 또 다른 "커피 한약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을지로 3가에 위치한 "커피 한약방"은 혜화점과는 다르게, 오래되고 나름의 역사가 있는 카..

혜화 "커피 한약방" 실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최근에 방문한 "혜화 커피 한약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혜화에 위치한 "커피 한약방"의 기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카페명 = 커피 한약방 혜화점 - 주소 = 서울 종로구 동숭로..

칼국수 맛집 "수유 손칼국수" 실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칼국수를 정말 좋아하는 제가 칼국수를 먹을 때, 꼭 방문하는 칼국수 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칼국수 맛집은 바로 수유리에 위치한 "수유 손칼국수"입니다...

빈브라더스 (Bean Brothers) 합정점 실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최근에 방문한 합정역 근처에 위치한 카페, "빈 브라더스 (Bean Brothers)"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빈 브라더스 (Bean Brothers)"라는 브랜드를, 한 번..

샤인머스캣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최근 많이 인기를 끌고 있는 과일, "샤인 머스캣"을 먹어본 소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알아본 "샤인 머스켓"은 일본에서 만든 청포도 종이라고 합니다. 과육은 단단하고 식감..

[원두 추천] 모멘토 브루어스 (Momento Brewers)의 "라 마라빌라" 구매 및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 최근 새로 구매한 호주 멜번의 스페셜 커피 브랜드, "마켓레인 커피"를 수입하는 "모멘토 브루어스 (Momento Brewers)"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모멘토 브루어스 (Momento Brewers)"는 호주에서 직접..

성북동 카레 맛집 "카레" 실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최근 지인분들과 함께 방문했던 카레 맛 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상호명이 독특하게도 "카레"입니다. 성북동 카레 맛집 "카레" 관련 기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백미당] 두유 소프트 아이스크림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평소에 제가 자주 먹는 "백미당"의 소프트 아이스크림 하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백미당" 가격 및 매장 관련 기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브랜드 = 백미당 - 주소 = 전국 백화점 및 대형마..

카페 "브알라 (VOILA)" 대학로점 실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의 주제는 바로 최근에 방문한 카페 "브알라 (VOILA)"입니다. 대학로 근처 학원을 다니게 되면서 지나가는 길에 매번 저의 눈길을 끌었던, 카페 "브알라 (VOILA)"는 깔끔한 인테리어가 정말 마..

돌곶이역 근처 쪽갈비 맛집 "풍년상회" 실제 방문 및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의 주제는 바로 쪽갈비 맛집 "풍년상회"입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한 쪽갈비 맛집 "풍년상회" 관련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상호명 = 풍년상회 - 주소 = 서울 성북구 돌곶이로 154 웅진출판..

[지유가오카 핫초메] 조각 케이크 "로얄 밀크티 케이크"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의 주제는 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지유가오카 핫초메] 입니다. [지유가오카 핫초메]에서는 여러 종류의 케이를 판매하고 있고, 저는 예전 글에서 [지유가오카 핫초메]의 "시로이" 조각 케이..

장위동 뉴타운 카페 "후프 (HOOFF)" 실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최근에 방문한 새로운 카페 한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 "후프 (HOOFF)"는 매장 크기는 다소 작지만,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듁스 커피 (D..

"알레그리아 커피 (Alegria Coffee)" 덕수궁 디팰리스점 실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최근에 방문한 카페 "알레그리아 커피 (Alegria Coffee)"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판교에서 본점을 운영하고 있는 "알레그리아 커피 (Alegria Coffee)"는 최근 덕수궁 인근에 새로 매장..

[원두 추천] 알레그리아 커피 로스터스 (Alegria Coffee Roasters)의 "파젠다 몬테 알토" 실제 구매 및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최근 새로 구입한 원두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매월 다양한 브랜드의 원두를 구매해서 마시고 경험을 쌓고 있는 중으로, 이번 10월에는 "알레그리아 커피 로스터스 (Alegria Coffe..

[한국 커피 협회] 바리스타 1급 자격증 취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최근에 취득한 [한국 커피 협회]의 "바리스타 1급 자격증 취득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바리스타 1급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바리스타 2급 자격증"을 먼..

"칼리타 웨이브 (Kalita Wave)" 드리퍼 분석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커피를 추출할 때 많이 사용하는 "칼리타 (Kalita)"를 개발한, 칼리타사에서 만든 또 다른 드리퍼 "칼리타 웨이브 (Kalita Wave)"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칼리타 웨이브 (Kalita Wave)..

코스트코 (COSTCO) 인기 식품 "불고기 베이크"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코스트코 (COSTCO)"에서 판매하는 상품으로 매장 방문 시, 제가 꼭 구매해서 먹는 간식 또는 간단한 식사로도 손색없는 식품 하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바로..

[원두 추천] 듁스 커피 (Dukes Coffee) "콜롬비아 오다베이 레이노소 필터" 실제 구매 및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9월은 유난히도 집에서 커피를 추출하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생각보다 원두 소비량이 많아져 이전에 구매했던 원두를 모두 소진하게 되었습니다. 9월 초에는 빈브라더스 (BEAN BROTHERS)의 "..

[원두 추천] 듁스 커피 (Dukes Coffee) "엘살바도르 라 캄파눌라 필터" 실제 구매 및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정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으로 인해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하루에 한두 잔씩 매일 커피를 추출해서 마시다 보니 얼마 전에 구매했던, 빈브라더스 (BEAN BROT..

새로운 커피 드리퍼 러브라믹스(LOVERAMICS)의 "스트롱 드리퍼" 실제 구매 및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최근 직구를 통해서 새로 구매한 독특한 모양의 드리퍼, "러브라믹스(LOVERAMICS)"라는 브랜드의 "스트롱 드리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러브라믹스(LOVERAMICS)"의..

"분다버그 레몬 라임 비터스 (BUNDABERG LEMON, LIME & BITTERS)"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는 지난 "분다버그 핑크 자몽 (BUNDABERG PINK GRAPEFRUIT)"에 이어서, 분다버그 (BUNDABERG)의 또 다른 제품, "분다버그 레몬 라임 비터스 (BUNDABERG LEMON, LIME & BITTERS)"의 후기를 써..

마켓컬리 (Market Kurly)에서 구매한 커피 서버 "킨토" 실제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홍콩에서 판매 중인 상품으로 디자인이 정말 이뻐서 마음에 든, 새로운 커피 드리퍼를 직구를 통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상품이 배송된 직후, 기존에 제가 사용하고 있는 칼리타와 하리오의..

[원두 추천] 빈브라더스 (BEAN BROTHERS)의 "과테말라 엘 소코로 마라카투라"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지난 8월에 구매했던 180 커피로스터스의 "브라질 세르타오 펄프드 내추럴" 원두가 모두 소진되면서, 최근 9월에 새로 구매한 원두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에도 새로운 원두를 구..

핸드그라인더 "빈플러스 세라믹 핸드밀 CM03" 실제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시중에 팔고 있는 여러 종류의 핸드그라인더 중, 빈플러스의 "세라믹 핸드밀 BP-CM03" 실제 사용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빈플러스 세라믹 핸드밀" 관련 기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핸드드립 드립포트 "폰타노 (Fontana)" 분석 및 실제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몇 달 전에 새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드립포트 사용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기존에 제가 사용하고 있던 드립포트는 "칼리타 웨이브 드립포트"와 "하리오 드립포트" 이렇게 2가지로,..

"분다버그 핑크 자몽 (BUNDABERG PINK GRAPEFRUIT)"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분다버그 (BUNDABERG)"의 세 가지 음료 중에 하나인, "분다버그 핑크 자몽 (BUNDABERG PINK GRAPEFRUIT)"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평소에 대형마트, 백화점 또는 온라인을 통해서..

핸드드립 저울 "아카이아 펄 (Acaia Pearl)" A/S 서비스 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저울, "아카이아 펄 (Acaia Pearl)"의 A/S 서비스에 대해서 글을 써보겠습니다. 저는 매일 핸드드립을 할 때, 오랜 기다림 끝에 몇 년 전 "서울 카페 쇼"에서..

미아 현대 백화점 [도봉관] "바스크 치즈 케이크"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최근 미아 현대 백화점에 새로 오픈한 치즈 케이크 전문점 한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치즈 케이크 전문점은 사실 구매한 날, 처음 접해 본 브랜드입니다. 게다가 평..

길음동 [이상 갈비] "육회 비빔밥"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얼마 전 제가 포스팅해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길음동 이상갈비 "비빔냉면"에 이어서 이상갈비에서 판매하고 있는 "육회 비빔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길음동 이상갈비에서 판매하는..

[원두 추천] 180 커피 로스터스의 "브라질 세르타오 펄프드 내추럴"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최근 8월에 새로 구매한 원두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매월 새로운 브랜드의 원두를 구매해서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추출하고 있는 저는, 이번 8월에는 친구에게 추천받은 "180 커피 로스..

돼지갈비 전문점 미아 "우리가" 실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돼지갈비가 먹고 싶을 때, 가족과 함께 방문하는 돼지갈비 전문점 한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돼지갈비 전문점은 바로 미아사거리역 근처에 위치한 "우리가"입니다...

티스토리 "방문자 및 수익금" 급 상승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현재 제가 운영 중에 있는 티스토리 방문자 수와 수익금에 대해서 글을 한번 써보겠습니다. 저는 19.10.02 "듁스 커피 쇼룸" 방문 후기를 시작으로 커피와 서울 맛집 관련 후기를 일주..

성수동 카페 "쿠소이 (KUSoy)" 실제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정말 오랜만에 카페 투어를 통해서 방문하게 된, 성수동에 위치한 "쿠소이 (KUSoy)"라는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실 성수동 하면 여러 철제 용품들을 다루는 공장들이 모여있는..

에어로프레스 (AEROPRESS)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가정이나 야외에서 비교적 쉽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도구인, "에어로프레스 (AEROPRESS)"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에어로프레스 (AEROPRESS)"는 스포츠 용품으로 유명한, 미국..

길음동 [이상 갈비] "비빔냉면"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날이 갈수록 점점 무더운 여름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뜨거운 음식보다는 냉면, 콩국수와 같은 시원한 음식이 간절하게 생각나는 때입니다. 저 역시도 뜨거운 음식보다는 여름을 대표하는..

미아 현대 백화점 [좋은 아침 페스트리] " 딸기 팡도르"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 새롭게 리모델링 한, "미아 현대 백화점"에 새로 입점한, 여러 디저트 브랜드의 다양한 빵과 케이크 등을 구매해서 먹어보고 그 후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지난 글에서는 독특한 모양을 하..

몽슈슈 "해피 파우치"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글에서 저는 일본의 유명 디저트 브랜드 중에 하나인, "몽슈슈 (Mon chou chou)"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몽슈슈 (Mon chou chou)"는 2003년 오사카의 "도지마"라는 곳에서 탄생한 디저트 브랜드..

"마틸다 스파클링 핑크 자몽 에이드"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만큼, 시원한 음료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무더운 여름에 마시기 좋은 "마틸다 스파클링 음료" 하나를 소개해드리겠..

[원두 추천] 프릳츠 (Fritz)의 "타마나 콜롬비아 워시드" 실제 구매 및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월 새로운 원두를 구매해서 마시고 있는 저는 최근 지난 6월에 구매한, 블루보틀 (Blue Bottle) "미얀마 카욱 쿠 핀 내추럴" 원두를 모두 소진하여 새로운 원두를 구매해야 했습니다. (블루보틀 (Bl..

"골드메달 스파클링 애플 주스"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글에서는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여름 메뉴인, 망고와 바나나 그리고 우유를 넣어 갈아 만든 달콤 살콤한 "망고 바나나 블렌디드"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스타벅스 "망고 바나나..

스타벅스 추천 음료 "망고 바나나 블렌디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무더운 여름, 남녀노소 나이에 상관없이 모두가 마시기 좋은 스타벅스 음료 하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료는 매년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면, 제가 자주 마시는 음료..

성수 블루보틀 (Blue Bottle Coffee) 1호점 실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최근에 방문한 유명 커피 브랜드 성수 블루보틀 커피 (Blue Bottle Coffee) 매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던, 블루보틀 (Blue Bottl..

길음 [이상 갈비] "갈비탕"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갈비명가 길음 "이상 갈비"에서 판매하고 있는 갈비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근 날씨가 많이 더워지면서 집에서 점심을 해 먹기는 귀찮고, 결국 밖에서 점심을 사 먹기로 했습니다...

[한국 커피 협회] 바리스타 2급 자격증 취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최근 "바리스타 2급 자격증"을 취득하면서 알게 된, 자격증 관련 여러 가지 정보를 제가 알고 있는 범위 내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몇 년 전부터 커피를 마시는 행위가 정말 일..

[원두 추천] 블루보틀 "미얀마 원두" 실제 구매 및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달 최소 한 번씩은 새로운 원두를 구매하고 직접 추출해서 마시고 있는 저에게 지난달에 구매했었던 테라로사 커피 "클래식 에스프레소 블렌드" 원두가 모두 소진되었고, 마침내 새로운 원두를 구매..

반포식스 "비프 반 미"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글에서는 점심 또는 저녁 식사로도 먹을 수 있는 독특한 아귀 요리인, "아구 지리"라는 음식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아구 지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coloreve..

2020 서울 카페 쇼 사전등록 방법 (무료 관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년 11월 코엑스에서 개최되고 있는 서울 카페쇼 날짜 및 사전등록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 바이어 사전등록은 2020년 6월 1일 ~ 7월 31일까지만 가능합니다. - 일반인 사전등록은 2020년 6월 1일..

미아 현대 백화점 몽슈슈 "도지마롤"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지난주에 이어서 미아 현대 백화점에 새롭게 오픈한, 몽슈슈 (Mon chou chou) 방문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사실 저는 몽슈슈 (Mon chou chou)라는 브랜드를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습니..

미아 현대 백화점 "성북동 빵공장" 실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최근 지하 식당가 전체를 새롭게 리모델링 한, 미아 현대 백화점에 새로 입점한 빵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하 식당가를 새롭게 리모델링하면서 꽤 다양한 종류의 브랜드들이..

미아 현대 백화점 맛집 "h'315" 실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새롭게 리모델링한 "미아 현대 백화점 식당가"에 새롭게 입점한, 스파게티, 파스타, 피자 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근 새롭게 식당가 전체를 리모델링하면서 꽤 다양한 종류..

스타벅스 추천 커피 메뉴 "아이스 바닐라 라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무더운 여름에 마시기 좋은 스타벅스 커피 메뉴 하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도 아시다시피, 스타벅스에서는 매년 새로운 커피 메뉴를 출시하고 있고, 또 정말 다양한 종류의..

[현대 백화점] "본가 스시" 회덮밥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초밥이나 회덮밥이 먹고 싶을 때, 제가 자주 방문하는 초밥 전문점 한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초밥 전문점 "본가 스시"는 주로 현대 백화점 지하 식당가에 위치해..

스타벅스 텀블러 사용 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면서 많은 분들이 카페에서 아이스 음료를 많이 드시면서, 많은 양의 플라스틱 컵 사용으로 인해 환경오염에 대한 뉴스 보도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언론에서는 플라스틱 컵..

로리나 (LORINA) 레몬 에이드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6월이 되면서 정말 하루 하루가 다르게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날씨가 더워진 만큼 많은 분들이 차가운 아이스크림과 시원한 음료 또는 커피를 자주 드시곤합니다. 저 역시도 여러 종류의 아..

월곡역 "아구 지리" 맛집 [아구와 해물 마을]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점심과 저녁 식사로 최고인 아귀 전문 음식점 한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귀 음식이라고 하면 흔히들 매콤한 아귀탕이나 아귀찜을 생각하시겠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아귀 음식은 매..

아이비라인 "커피 용어 사전"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커피 관련 용어들을 한 권의 책으로 정리한 "커피 용어 사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커피 사전 역시 이전 글에서 소개해드렸던 커피 잡지와 해외에 있는 여러 카페들..

[원두 추천] 테라로사 커피 "클래식 에스프레소 블렌드" 구매 및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월이 되면서 기온이 많이 올라가고 나들이 가기에 정말 좋은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면서 주변의 많은 분들도 외부활동을 즐기시고, 이곳저곳을 여행하시거나, 유명한 카페..

배스킨라빈스 "킷캣 초콜릿 아이스크림 메가팩"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주부터 연이어 계속 배스킨라빈스에서 판매 중인 아이스크림 팩을 구매해서 먹어보고 그 후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지난 글에서는 깊고 진한 오레오 쿠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오레오 쿠키..

배스킨라빈스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 메가팩"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지난 글에 이어서 현재 배스킨라빈스에서 판매 중인 아이스크림 하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난 글에서는 깊고 진한 오레오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을 느낄 수 있는 "오레오 쿠키 앤..

배스킨라빈스 "오레오 쿠키 앤 크림 메가팩"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는 조금씩 화창한 날씨가 지속되더니 어느새 벌써 봄의 계절 5월이 되었습니다. 봄의 계절답게 길가에는 조금씩 꽃들도 피어나고, 옷차림도 많이 가벼워질 만큼 온화한 날씨가 계속되다 보니 아..

파리바게트 "벨기에 와플"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파리바게뜨에서 판매하는 "벨기에 와플"을 소개하고 다양하게 먹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거의 매일, 아침 식사 후에는 디저트와 함께 커피 한 잔을 마시는 습관이 있는 저는, 다양..

스타벅스 "호두 당근 케이크"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는 봄이 되면서 맑은 공기와 따뜻한 햇살 덕분에 외부 활동을 하기에 정말 좋은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작년 12월부터 2020년도에는 외부활동을 하기에 좋은 봄 날씨가 되면, 여..

파리바게트 "생크림 크라상"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최근에 파리바게뜨에서 먹어 본 "생크림 크라상" 후기 글을 써 보겠습니다. 최근에는 여러 가지 이유들로 인해서 유명한 디저트 매장이나 카페에서 빵과 케이크를 구매하는 것보다는,..

아이비라인 "드리프트 8호 런던"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특정 국가를 선택하고, 해당 국가의 커피 문화와 현재 운영 중인 여러 카페들을 직접 방문해, 촬영한 사진들과 인터뷰 등을 수록해 하나의 책으로 만든 잡지 한 권을 소개해드리겠습니..

스타벅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지난 글에 이어서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케이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래 보이는 사진에서 처럼 스타벅스에서는 글로벌 브랜드답게 커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

백설 "고추 군만두"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간단한 간식이나 점심 또는 야식, 술안주로도 먹을 수 있는 군만두 제품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여러 만두들 중에서 특히 군만두를 정말 좋아하는 편이라 냉동고에는 항상..

스타벅스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커피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디저트 하나를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최근에는 여러 카페를 방문해서 커피와 디저트를 먹기보다는, 주로 집에서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추출해서 마시는 횟수..

[원두 추천] 커피 리브레 원두"버티고 (Vertigo)" 구매 및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최근에 구매해서 마시고 있는 맛있는 원두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 달전쯤에 구매했던 인텔리젠시아 커피 "엘 디아블로 다크 로스트"의 원두가 며칠 전에 모두 소진되어 새로..

전주 현대옥 "콩나물 국밥, 얼큰 돼지 국밥"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매년 설날과 추석이 되면 가족들과 함께 꼭 방문하는 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전주에서는 이미 정말 유명한 곳으로 매년 명절에 방문을 해보면, 정..

케멕스 (Chemex) 사용 순서 및 추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의 주제는 지난주에 이어서 케멕스 (Chemex)에 관한 글입니다. 지난 글에서는 케멕스 (Chemex) 도구에 관한 설명을 시작으로 커피 추출 시 필요한 도구들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다른 드리..

케멕스 (Chemex) 설명 및 추출 도구 준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핸드드립을 할 때 사용하는 도구들 중 하나인, 케멕스 (Chemex)의 종류와 추출 시 필요한 도구들에 대해서 글을 써 보려고 합니다. 케멕스 (Chemex)는 독일 출신의 화학자 "피터 쉴럼봄..

이삭 토스트 "딥 치즈 베이컨"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히 간식이나 점심으로 먹기 좋은 토스트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얼마 전 이삭 토스트에서 "딥 치즈 베이건"이라는 새로운 토스트 하나를 출시했습니다. 가끔씩 이삭 토스트를 방문..

광화문 "미소면가" 방문 및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독 추운 날씨에 많이 생각나는 음식인 국수 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따뜻한 육수에 탱탱한 면이 들어간 음식은 유난히 날씨가 추워지거나 찬 바람이 불 때, 정말 많이 생각나는..

스타벅스 골드카드 재발급 및 수령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새로 발급받은 스타벅스 골드카드 발급 후기에 대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작년 12월쯤 스타벅스로부터 실물 골드카드 발급 서비스를 종료한다는 이메일을 받고 나서, 저는 바로 새로..

"등촌 샤브 칼국수" 방문 및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샤브샤브 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곳은 흔히 샤브샤브를 만들 때 사용하는 하얀 야채 육수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얼큰한 빨간 육수에 각종..

서울 커피 엑스포 취소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에 갑작스럽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올해 2020년 4월 9일~12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던, 서울 커피 엑스포가 결국 "코로나 19"로 인해서 개최가 최소 되었다는..

청량리 선술집 "청량회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인 또는 친구들과 술 한 잔 하기 좋은 선술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얼마 전에 정말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여 저녁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저녁 식사 후에 금방 헤어지기 아쉬..

빽다방 "23cm 긴 페스츄리 와플" 실제 시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처음으로 방문해본 "빽다방"에 대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몇 년 전부터 백종원 씨가 각종 TV 프로그램에 출연하시면서 엄청난 관심과 주목을 끌었고, 그가 운영 중인 여러 식당과..

[원두 추천] 인텔리젠시아 커피 원두 "엘 디아블로 다크 로스트 (EL Diablo DARK ROAST)" 구매 및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구매한 원두에 대해서 글을 써 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 소량으로 구매해서 마셨던 "테일러 커피 (Tailor Coffee)"의 원두가 모두 소진되어 새로운 원두를 구매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습..

2020년 스타벅스 "삼일절 무궁화 카드"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에 갑작스럽게 집에서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지난밤에 "스타벅스(STARBUCKS)"로부터 받은 한 통의 메일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스타벅스(STARBUCKS)" 메..

소곱창 전문점 "곱창 이야기" 실제 맛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 설에 가족들과 함께 다녀온 한 식당에 대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저희 가족들은 유난히도 소곱창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어렸을 때부터 자주 부모님을 따라 소곱창을 먹으러 다녔었..

"폴 바셋 (Paul Bassett)" 적립 카드 발급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떼 프라페"가 정말 맛있는 카페 "폴 바셋 (Paul Bassett)" 적립 카드 발급 방법에 대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현재 한국에 있는 많은 커피 브랜드들이 "스타벅스 (StarBucks)"에서 시행..

2020년 "스타벅스 골드카드 "재발급 신청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년 12월에 재발급을 신청한 "스타벅스 골드카드 발급상황"에 대해서 글을 써 보려고 합니다. 저는 작년 12월 "스타벅스 (STARBUCKS)"로부터 "실물 골드카드 발급 서비스 중단"이라는 메일 한..

핸드드립 초보자를 위한 드리퍼 "칼리타 (Kalita)"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글에 이어서 "칼리타 (Kalita)"에 대해서 글을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글에서는 "칼리타 (Kalita)"를 이용해 핸드드립을 할 때, 필요한 도구들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칼리타 (..

2020년 "서울 커피 엑스포" 관람 티켓 공짜로 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커피 관련 박람회 티켓 발급에 대해서 글을 써 보려고 합니다. 커피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한 번쯤은 방문해보셨을 거라고 짐작이 되는데요. 저는 매년 까먹..

핸드드립 초보자에게 적합한 드리퍼 "칼리타 (Kalita)" 세팅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 글에서는 "칼리타 (Kalita)" 구성품 설명을 시작으로 사용방법까지 설명을 하려고 했지만, 글을 쓰는 과정에서 다소 내용이 길어져 도구 설명과 사용방법을 분리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파김치"가 정말 맛있는 성북구 고깃집 "녹차 밭 돼지 사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성북구 "북서울 꿈의 숲" 앞에 위치한 고깃집으로 "파김치"가 정말 맛있는 곳 입니다. 얼마 전, 저는 친구로부터 한 통의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TV 프로그..

서울 수제 버거 맛집 "바스 버거 (BAS BURGER) 광화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느덧 벌써 2020년 1월이 지나가고 2월이 되었는데요. 정말 시간이 빠르게 흘러가는 거 같습니다. 저는 요즘 얼마전에 새로 구입한 원두와 함께 먹을 다양한 케익과 빵 등을 구매하기 위해서 여러 곳..

따뜻한 커피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파리바게뜨 "달콤한 연유 바게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동안은 날씨가 겨울 답지 않게 따뜻한 날씨였지만, 최근에 다시 날씨가 추워지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많은 분들이 외부 활동보다는 집이나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는..

[원두 추천] 테일러 커피 (Tailor Coffee) "클래식 블렌드 도어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몇 일전에 제가 새로 주문한 원두에 대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저는 하루에 한 잔 정도는 꼭 커피를 마시는 습관이 있기 때문에 원두를 항상 집에 구비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2020년 1..

[지유가오카 핫초메] 조각 케이크 "시로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는 조각 케이크 하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집에서 직접 추출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가끔씩 사 먹는 케이크 브랜드 하나가 있습니다...

출출할 때 먹기 좋은 [앤티앤스 프레즐 "할라피뇨 치즈 핫도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출출할 때 먹기 딱 좋은 음식 하나를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간단한 점심 한 끼로 또는 점심을 먹은 후에도 배가 출출할 때 자주 사 먹는 브랜드 한 곳이 있습니다. 제 주변에도 많은 분들이..

달콤한 바닐라 맛 "로아커 (Loacker) 웨하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것질하기에 괜찮은 과자 하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식사 전이나 후에 군것질하는 걸 굉장히 좋아해서, 항상 과자와 아이스크림이 떨어지지 않게 구매하고 비축해 두는 편입니다. 요즘..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파리바게뜨 "달콤슈크림 딸기 브레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피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빵 하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년 전쯤 우연히 집 앞 파리바게뜨 매장을 방문했다가 발견한 빵으로, 딸기가 시중에 유통되는 1월과 2월, 이 기간 동안에만 판매되..

2020년 경자년 [쥐띠] 스타벅스 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경자년 쥐띠가 시작된지도 벌써 일주일을 지나서 3주 차가 되어가는 시점입니다. 불과 몇 주 전에만 해도 2019년도였는데....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 거 같습니다. 저는 매년 새해가 다..

일도씨 닭갈비 [미아점]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밥이 질리거나 외식을 하고 싶을 때 가끔 들려서 먹는 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은 혹시 닭갈비를 좋아하시나요? 닭갈비 하면 보통 춘천 닭갈비가 굉장히 유명한데요. 춘천..

[원두 추천] 엘 살바도르 라 사이베리아 by 듁스 커피 (Dukes Coffe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해 2020년 새해를 맞이해서 제가 첫번째로 구입 한, 원두에 대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올해 저는 2020년 첫번째 원두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커피 브랜드인 듁스 커피 (Dukes Coffee)의 원..

토종 한우 생등심 맛집 "장위동 유성집 [고대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소고기 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겠습니다. 저는 소고기가 먹고 싶을 때나, 심한 몸살 등을 앓고 난 후에 몸에 기운이 없을 때 방문하는 고깃집 한 곳이 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스타벅스 (STARBUCKS) 실물 "골드카드" 발급 서비스 종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방문해보셨을 커피 업계의 거대 공룡 "스타벅스 (STARBUCKS)"에 관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최근 커피 잡지에 소개된 기사에 따르면, 한국에서 "스..

아카이아 펄 (Acaia Pearl) 업데이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지난 글에 이어서 "아카이아 펄 (Acaia Pearl)"과 관련된 글입니다. 지난 글에서는 핸드드립을 할 때, App과 연동시키지 않고, "아카이아 펄 (Acaia Pearl)"만을 사용해서 핸드드립을..

아카이아 펄 (Acaia Pearl) 핸드드립 버전으로 사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핸드드립을 할 때, 제가 사용하는 "아카이아 펄 (Acaia Perr)"의 보충 설명을 하기 위한 글입니다. 예전에 저는 "아카이아 펄 (Acaia Perr)"의 사용방법에 대해서 글을 쓴 적이 있습니다. (..

핸드드립 유저분들을 위한 [추천 핸드 그라인더 "게푸 (GEFU)"]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어느덧 가을이 지나가고 성큼 겨울이 다가왔다는 걸 느끼는 날씨입니다. 어느 카페를 방문해봐도 많은 분들이 아이스보다는 역시 추운 날씨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다들 따뜻한 종류의 티나 커..

국시가 맛있는 성북동 맛집 "우리밀 국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피에 관련된 글이 아니라 날씨가 추워지면, 제가 꼭 방문하는 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하면 꼭 먹는 음식 하나가 있습니다. 바로 칼국수 또는 국시입니..

듁스커피 (Dukes Coffee) 핸드드립 클래스 실제 참여 후기 Part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주부터 2019년 12월 14일 듁스커피 (Dukes Coffe)에서 진행한 핸드드립 클래스 참여 후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참가했던 클래스에 대해서 참여 후기를 작성하다 보니, 생각보다 글이..

듁스커피 (Dukes Coffee) 핸드드립 클래스 실제 참여 후기 Part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듁스커피 핸드드립 클래스 신청 글에서 언급했었던, 듁스커피 핸드드립 클래스 참여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듁스커피 클래스 참여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htt..

커피의 풍부한 향이 돋보이는 추출도구 하리오 V6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핸드드립 추출 도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종류의 핸드드립 도구가 출시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저는 하리오 V60 (Hario V60)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

핸드드립 커피 추출시, 맛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물 온도에 대해서 [내부링크]

최근에는 드디어 길고 긴 겨울이 시작되었다는 걸 새삼 느끼게 되는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집 앞에만 나가도 강한 바람과 함께 낮은 온도로 인해 얼굴, 손의 피부가 정말 아픕니다. 이런 날은 집 밖에..

일반적으로 많이 쓰는 핸드드립 드립포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핸드드립에서 필수 용품 중에 하나인 드립포트에 대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드립포트는 쉽게 말해서 핸드드립을 할 때, 분쇄된 원두를 추출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뜨거운 물을 담고, 붇는 용..

듁스커피 (Dukes Coffee) 핸드드립 클래스 신청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작스럽게 듁스커피 (Dukes Coffee)에 대해서 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듁스커피 (Dukes Coffee)에 관한 글을 총 4개를 올렸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커피 브랜드이기도 하..

블루보틀 드리퍼 분석 및 실제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글의 주제는 정말 유명한 블루보틀 커피 (Blue Bottle Coffee)에 관한 글 입니다. 저는 지난번 글에서도 블루보틀 커피 (Blue Bottle Coffee)에 대해서 글을 게시했었습니다. 지난 글에서는 ..

Mass 44 초콜릿 파우더 by 듁스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정말 추워졌다 풀렸다 오락가락하는데요. 이런 날씨에 따뜻한 커피가 생각나시는 분들도 계시고, 커피를 좋아하시지 않은 분들은 따뜻한 음료가 생각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저는 추..

한 번쯤은 읽어 볼 만한 블루보틀 커피 (BLUE BOTTLE COFFEE)에 관한 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글의 주제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블루보틀 커피 (Blue Bottle Coffee)에 관한 글입니다. 블루보틀 커피 (Blue Bottle Coffee)가 한국에 매장을 오픈한지도 벌써 몇 개월이 지났습니다. 블..

핸드드립 초보자에게 도움이 되는 책 [커피 브루잉] by (주)아이비라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가 지나갈수록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요. 이런 날은 차가운 커피보다는 뜨거운 커피가 유독 더 생각이 납니다. 이렇게 날씨가 추워지면, 집에서 핸드드립으로 뜨거운 커피를 내려마시는 분..

인텔리젠시아 커피 (Intelligentsia Coffee) by 이스팀 커피 in 판교 현대백화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판교 알레그리아 커피 로스터스 (Alegria Coffee Rasters)에 이어서 판교에 있는 카페 한 곳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판교 알레그리아 커피 로스터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

판교 알레그리아 커피 로스터스 (Alegria Coffee Roasters) [내부링크]

(긴 글 읽기 싫으신 분들은 맨 아래 요약본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고 자주 방문하는 카페 한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대략 5년 전쯤 (주)아이비라인에서 출간하는..

드리프트 (DRIFT) 매거진 by (주)아이비라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금씩 거리의 나무들이 빨강, 주황, 노랑으로 옷을 갈아입으며 가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런 감성적인 분위기에 어울리는 카페를 방문하시거나 또는 이쁜 카페 사진, 커피 사진을 좋아하시나요?..

다용도 프리파라 EVAK (Prepara EVAK) 진공 밀폐용기 실제 사용후기. [내부링크]

[긴 글 읽기 싫으신 분들은 맨 아래 요약본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원두 보관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상품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리파라 EVAK (Prepara EVAK) 저는 현재..

칼리타 핸드밀 KH3 실제 사용후기 [내부링크]

[긴 글 읽기 싫으신 분들은 맨 아래 요약 글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가정에서 핸드드립을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주로 집에서 여러 도구를 이용해서 핸드..

더 팬케이크 에피데믹 서울 (The Pancake Epidemic Seoul) 후기 [내부링크]

[긴 글 읽기 싫으심 분들은 맨 아래 요약본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며칠 전부터 팬케이크가 계속 생각나서 방문하려고 했었던 카페 한 곳이 있었습니다. 예전에도 방문했었지만 팬케이크가 꽤나 맛있었던 카페..

월간커피 잡지 by (주) 아이비라인 [내부링크]

[긴 글 읽기 싫으신 분들은 맨 아래 요약본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CAFE가 아닌 커피 잡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잡지라고 하면, 패션, 화장품, 주방용품 등 주로 여성분들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을 많이..

듁스커피 커핑 클래스 실제 참여후기 [내부링크]

[긴 글 읽기 싫으신 분들은 맨 아래 요약본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가 첫 번째로 소개해드렸던 듁스커피와 아주 밀접한 곳입니다. 지난번 글에서 듁스커피가 일반인을 대상으로 처음 진..

앤트러사이트 서교점 [내부링크]

[긴 글 읽기 귀찮으신 분들은 맨 아래 요약본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추천해드릴 카페는 최근에 다녀온 앤트러사이트 커피입니다. 앤트러사이트는 합정점, 한남점, 서교점, 연희점에 매장을 두고 있고,..

마틸다 스파클링 레몬 에이드 [내부링크]

[긴 글 읽기 귀찮으신 분들은 맨 아래 요약본만 읽으셔도 됩니다.] 안녕하세요. 불과 한 달 전에만 해도 더워서 반팔을 입고 다녔었는데... 벌써 완연한 가을 날씨를 넘어서 조금씩 겨울이 다가오는 걸 느낍니다...

카페 어니언 미아점 [내부링크]

[긴 글 읽기 싫으신 분들은 글 순서 확인하시고 필요한 부분만 읽으셔도 됩니다.] ① 카페 어니언 가는 법. ② 카페 어니언 입구 사진. ③ 카페 어니언 내부사진. ④ 카페 어니언 카운터 사진. ⑤ 카페 어니언 메..

아카이아 펄 사용법 [내부링크]

[긴 글 읽기 귀찮으신 분들은 글 순서 확인하시고 필요하신 부분만 읽으세요.] ① 아카이아 저울 종류 ② 아카이아 저울 가격, 크기, 측정 단위 비교 ③ 아카이아 펄 상품 구성 ④ 아카이아 펄 제품 등록 방법 ⑤..

듁스커피 (Dukes Coffee) 커핑 클래스 신청 후기 [내부링크]

[긴 글 읽기 싫으신 분들은 맨 아래 요약본 읽으셔도 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주 금요일은 정말 저에게 있어서 아쉬움이 남는 날이었는데요. 저는 지난번 제 두 번째 글에서 듁스커피 교육에 대해서 글을 개제..

듁스커피 트레이닝 센터 [내부링크]

[긴 글 읽기 귀찮으신 분들은 맨 아래 요약본 참고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글은 제 첫 글과 어느 정도 관련이 있는 dukes coffee에 관한 것인데요. 하지만 오늘은 듁스커피 쇼룸에 관한 것이 아니라 듁스커..

듁스커피 쇼룸 [Dukes Coffe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하는 신입입니다. 저는 제가 방문한 카페들 중 기억에 남는 카페들을 소개해드릴 건데요. 긴 글 읽기 싫은 분들은 순서 확인하시고 필요한 부분만 읽으셔도 됩니다. ① 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