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again의 등록된 링크

 come-aga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현대차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현대차 주가 전망 총정리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설명해드리는 시간을 갖을게요. 현대차는 1967년 12월 29일에 설립하여 1974년 6월 28일에 상장된 한국의 자동차 기업입니다. 정의선 회장을 필두로 운영 중인 현대차는 자본금 1조 4,889억 원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완성차 제조업체 입니다. 목차 1. 회사 소개 2. 실적 및 재무현황 3. 차량 판매 현황 4. 애널리스트 목표 주가 5. 사업군별 현황 및 향후 전망 6. 필자의견 회사 소개 현대차는 대한민국의 대표 자동차 기업으로 우리나라뿐 아니라 유럽, 중국, 북미, 인도, 러시아, 중남미, 기타 국가에서 글로벌 자동차를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대표 모델로 싼타페, 그렌저, 아반떼 등이 있으며 최근 공격적인 시도로 경차 베뉴, 스타리아 등을 출시하..

LG화학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LG화학은 1947년 설립된 대한민국 화학 기업으로, 깨지지 않는 화장품 뚜껑부터 최고의 배터리까지 이어진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석유화학, 첨단소재, 생명과학 사업 및 배터리 전문 자회사를 소유한 화학기업입니다. 오늘은 LG화학 주가 전망 총정리에 대해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1. 회사 소개 2. 실적 및 재무현황 3. 사업군별 실적 및 향후 전망 - 석유화학 - 첨단소재 - 생명과학 - 팜한농 - 에너지솔루션 4. 애널리스트 목표 주가 5. 필자 의견 회사 소개 1947년 1월에 설립된 LG화학은 2021년 기준 총 18,800명의 임직원을 둔 우리나라 대표 화학기업으로, 2021년 기준 매출액 42조 6500억 원, 영업이익 5조 원대를 기록하였으며, Global Top 5 화학 기업으로..

삼성SDI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삼성SDI는 미래의 핵심산업인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2차전지 전자재료 등의 사업을 중심으로 회사를 운영하는 삼성그룹의 계열사중 하나입니다. 2차전지에 집중하여 스마트폰, 노트북 등의 소형전지 사업에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하였으며, 오늘은 삼성SDI의 주가 전망에 대해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회사 소개 2. 실적 및 재무 현황 3. 사업군별 현황과 향후 전망 - 소형 배터리 - 중대형 배터리 - 전자재료 4. 끝으로 회사 소개 1970년 진공관 생산을 시작으로 디스플레이, 2차 전지, 전자재료 등을 생산하는 코스피에 상장된 시가총액 50조 원대의 삼성그룹 계열사입니다. 실적 및 재무현황 매출액 및 손익 에너지 및 기타부분에서 가파른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 76.4%, 영..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하이닉스는 2021년 43조 원의 매출과 12조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한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반도체 기업 중 하나입니다. 수요가 증가하는 고용량 D램 제품과 DDR5 HBM3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앞으로 공개할 SK하이닉스의 신제품과 앞으로 SK하이닉스의 주가 전망에 대해 예측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회사 소개 2. 사업군별 현황과 향후 전망 - 메모리 반도체 DRAM, NAND Flash - 시스템 반도체 CIS(CMOS Image Sensor) 3. 끝으로 회사 소개 SK하이닉스는 1983년 2월 경기도이천에서 시작된 반도체 소자 제조와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SK하이닉스에서 생산하는 반도체는 크게 두 가지로 메모리 반도체와 시스템 반도체로 분류되며, 메모리 반도..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삼성 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세계 최고의 바이오의약품 위탁생 산사(CDMO) 삼성 바이오로직스의 주가 전망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의 투자에 도움이되길 바라며 아래와 같이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목차 1. 삼성바이오로직스에 대해서 2. 사업 분야 - 위탁 개발(CDO) - 위탁 생산(CMO) - 분석 서비스 - 품질 서비스 3. 재무 정보 삼성바이오직스에 대해서 삼성 바이오로직스는 대한민국 코스피 TOP3 기업으로 시가총액 61조 9000억 원(2022년 11월 기준)의 바이오의약품 위탁생 산사로, 세계 최대 수준의 생산시설과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높은 품질의 바이오의약품을 위탁 개발 및 생산하며, 글로벌 제약업계의 진화하는 수요에 맞춰 포트폴리오를 지속 확장시키는 기업입니다. 삼성그룹의 계..

주식투자 방법 [내부링크]

주식투자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의 투자 마인드를 다잡아드리기위한 저만의 주식투자 방법과 노하우를 전수해드리겠습니다. 상한가 하한가 따라가기 일명 상따, 하따라고하죠. 따라가는건 좋은데 그걸로 수익을 내는건 참 어렵습니다. 순간적으로 이슈를 파악하고 여러분들의 판단하에 이 호재, 악재가 얼만큼 현주가에 반영됐는지를 파악해야되는데 초보자분들께는 절대적으로 권하지않고 나쁜 주식 습관이기때문에 철저한 기업 분석후에 접근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상따, 하따 투자법은 잠깐은 수익을 봤을지언정 이를 반복하게되면 결국 남는건 마이너스난 계좌일 뿐 입니다. 잠깐 하루 1~3% 벌려고 들어가는건 나쁘지않지만 뇌동매매처럼 무한반복하시는건 절대 권해드리지도않고 혹여나 하신다면 꼭 1분봉 차트 체크하셔서 차트매매로 단기..

LG에너지솔루션 주가 전망_2023년 [내부링크]

LG에너지솔루션 주가 전망_2023년 오늘은 코스피 시가총액 2위기업 LG에너지솔루션의 2023년 LG에너지솔루션 주가 전망과 원자재 가격 인상에 따른 2023년 LG에너지솔루션의 사업계획 및 향후 기업에 대한 전망을 분석해보겠습니다. 목차 1. LG에너지솔루션 정보 2. LG에너지솔루션 3분기 실적 분석 3. 사업군별 현황과 현황별 향후 전망 - 자동차 배터리 - 소형전지 - ESS전지 4. 원자재 공급망 LG에너지솔루션 정보 LG에너지솔루션은 차세대 전지개발 사업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미래 친환경 에너지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기업입니다. 전세계 전지업체 중 유일한 화학 기반의 회사로서 차별화된 소재기술을 바탕으로 세계 리튬이온배터리 시장을 선도합니다. 특히 LG에너지솔루션은 전기차, 에너지저..

2023년 삼성전자 주가 전망 [내부링크]

2023년 삼성전자 주가 전망 2022년 11월 1일, 삼성전자 주가는 59,700원입니다. 2023년 삼성전자 주가 예측과, 2023년에 삼성전자가 투자할 파운드리 분야의 계획, 그리고 앞으로 공개할 삼성전자의 신제품들을 갖고 2023년도 주가를 예측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목차 1. 삼성전자 2022년 3분기 실적 분석 2. 사업군별 현황과 향후 전망 - 삼성전자 DS 반도체 부문 - 삼성전자 MX/네트워크 부문 - 삼성전자 VD/가전 부문 3. 삼성전자 파운드리 소개 - 반도체 생산에 대한 종류와 개념 4. 삼성전자 파운드리 현황 및 계획 - 1.4나노 양산과 계획 - X-Cube와 Bump-less형 X-Cube - 2027년까지 HPC, 5G, 오토모티브 등 비중 50% 이상으로 확대 삼성전자..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 TOP8 총정리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 TOP8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제 Google Map에 저장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를 추천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저는 구글맵을 통해 2000개 이상의 관광지, 맛집, 카페를 저장해놓고 데이트할 때마다 활용하고 있어요. 구글맵 활용방법 많은 분들이 구글맵 활용법에 대해 잘 모르시는 것 같아 구글맵 활용법부터 간략하게 설명드릴게요. 구글맵은 카테고리별로 모양을 나눠 음식점, 카페, 관광지 등 여러분들이 원하는 다양한 카테고리로 정리가 가능합니다. 가게에 대한 이름을 적으셔도 되고 원하시는 해당 지역으로 범위를 확대하신 후 음식점, 카페, 관광지 등을 검색하시면 리스트가 추려지며 평점, 오픈 여부, 거리 등으로 구분도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

2023년 테슬라 주가 전망 [내부링크]

2023년 테슬라 주가 전망 최근 고점 대비 46% 이상 하락하며 테슬라의 주가가 출렁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2023년 테슬라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며 트위터 인수와 세미 트럭, 사이버 트럭, Tesla Model2. 앞으로 나올 테슬라 차량들에 대한 출시 일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Elon Musk, 트위터 인수 일론머스크는 트위터를 상장폐지시키면서 인공지능 언어 학습 플랫폼으로 활용하겠다 밝혔습니다. 테슬라의 주주들은 일론 머스크가 테슬라 주식을 대량 매도하여 마련한 자금으로 트위터를 인수할 거라 예상하여 최근 테슬라 주가는 크게 8월 인적분할 고점 재비 46% 이상 하락했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 Twitter를 인수하게 된 동기로 "욕설을 하지 않고 본인..

미국 전기차 충전소 관련주 TOP5와 전기차 충전기 관련주 전망 [내부링크]

미국 전기차 충전소 관련주 TOP5와 전기차 충전기 관련주 전망 전기차를 충전할 때 꼭 필요한 요소인 전기차 충전기에 대해 설명해드리고, 미국 전기차 충전소 관련주 TOP5와 전기차 충전기 관련주 전망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전기차 충전소 시장에 투자해야되는 이유 미국에서 전기차 충전기 인프라를 위한 법안이 꾸준히 나오고 승인되면서 미국은 공격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미국 시장이 기회의 땅이란 소리 다들 한 번씩 들어보셨을 거예요. 미국의 토지 규모는 중국을 포함한 동북아 전체를 차지할 만큼 어마어마한 토지 규모를 갖고 있습니다. LA 다저스 경기장에서 보스턴 팬웨이 파크까지의 거리는 미국 땅의 끝과 끝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이 거리만 무려 4,165km입니다. 실..

메타버스 관련주 TOP3, 메타버스 뜻 [내부링크]

메타버스 관련주 TOP3, 메타버스 뜻 증강현실세계 한 번씩 꿈꿔 보셨나요? 현실세계와 같은 가상으로 이루어진 증강현실세계, 메타버스는 COVID-19 이후로 비대면 시대가 가속화되어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앞으로 여러분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메타버스에 대한 설명과 메타버스 관련주 TOP3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메타버스 뜻 메타버스는 소셜 미디어 연결의 다음 진화이자 모바일 인터넷의 후속 아이템입니다. 원활하게 공간을 이동할 수 있는 디지털 공간으로써, 인터넷과 마찬가지로 메타버스는 물리적으로 같은 장소에 없을 때도 사람들과 가상공간에서 만날 수 있으며, 휴대폰과 컴퓨터와 같은 다양한 장치는 물론 완전히 몰입할 수 있는 가상현실 장치에서 메타버스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는 몰입형 온라인으로 V..

[미국주식] 스마트팜 관련주TOP2 총정리! [내부링크]

[미국 주식] 스마트팜 관련주 TOP2 총정리, 스마트팜 전망 IT, 빅데이터, 인공지능 기술을 융합하여 작물 하는 농업이 있다면 믿으시겠나요? 우리가 흔히 아는 농사가 아닌, Smart 함을 접목시킨 미래의 먹거리 산업, 스마트팜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스마트팜이란? 스마트팜은 IT시대에 맞춰 빅데이터, 인공지능을 융합한 ICT기술을 사용하는 농업 방식으로 온실, 식물공장 등에 모두 적용할 수 있는 원리입니다. 재배 시설의 온도, 습도, 이산화탄소 등을 분석하여 보다 나은 식물 재배를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공간의 제약이 없는 수직공간 활용으로 기존 수평 재배 방식보다 공간의 활용도가 높은 게 이점입니다. 이러한 수직재배 방식은 시뮬레이션에 따르면 10층 높이의 스마트팜에서 같은 넓이의 수평농업 방식..

[LH청약센터] 신혼희망타운 서류제출대상자 제출서류 총정리 [내부링크]

[LH청약센터] 신혼희망타운 서류제출대상자 제출서류 총정리 오늘은 LH청약센터에서 진행하는 신혼희망타운 서류제출대상자분들이 필요로하는 청약서류 제출방법 및 제출서류에 대해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신혼희망타운은 일반 행복주택과 비교해서 월평균 소득금액 기준이 높은편에 속합니다. 입주자 선정절차 신청(인터넷, 모바일) 서류제출 대상자 선정 및 발표 서류제출 대상자 서류 접수 입주자격 조사(무주택, 소득, 자산 조사) 입주자격 부적격사유 소명 처리 당첨자 발표 계약 서류제출 대상자 확인방법 PC : LH청약센터→상단 '인터넷청약' 클릭→활성창 오른쪽 하단 '서류제출 대상자 조회(임대주택) 클릭 모바일 : LH청약센터 앱→인터넷청약→청약결과조회→서류제출대상자 조회 서류제출방법 서류제출대상자로 선정된 분은..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승진, 삼성전자 주가 전망 [내부링크]

[속보]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승진, 삼성전자 주가 전망 금일 속보로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이 삼성전자 회장으로 승진했습니다. 이재용 회장은 반도체 시장에 공격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았는데 앞으로의 삼성전자 주가 전망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삼성전자의 회장으로 승진하였습니다. 이건희 회장의 사망을 발표한 2020년 10월 25일 이후 약 2년 만에 발표된 승진입니다. 그동안 공석으로 남겨졌던 삼성전자의 회장직에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자리하게 되었습니다. 삼성전자 실적 전망 삼성전자는 22년 3분기 실적 발표에서 시장 기대치를 하회하며 아쉬운 어닝을 공개했습니다. 아마도 러, 우 전쟁으로 인한 원자재 상승으로 실적에 타격을 입었다 생각됩니다. 3분기 ..

유인드론 관련주 TOP4 [내부링크]

어릴 때 그런 꿈 한 번씩 꿔 보셨죠? 집 앞마당에 날개를 접었다 피며 하늘을 날아다니는 자동차 말이에요, 드디어 사람을 태운 자동차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시대가 열렸습니다. 우리는 하늘을 날아다니는 자동차에게 유인 드론 혹은 UAM 이란 이름을 붙여주기로 했어요. 오늘은 UAM, 유인 드론 관련주 TOP4에 대해 여러분들께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Joby Aviation Inc(NYSE: JOBY) 미국 캘리보니아에 위치한 에어택시 회사인 Joby Aviation는 2009년 9월에 설립되어진 UAM, 유인 드론 관련주 기업으로 전기를 이용하여 수직 이착륙이 가능한 eVTOL 형태의 항공기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UAM 유인 드론 기업 중 유일하게 미국 연방항공청(FAA)에서 eVTOL에 대해 ..

[미국 주식] 채식주의자를 위한 비건, 대체육 관련주 TOP3 [내부링크]

[미국 주식] 채식주의자를 위한 비건, 대체육 관련주 TOP3 비건식품이란, 일반 고기와 달리 온실가스 배출량을 90%정도 줄임으로써 만들 수 있는 대체육입니다. 세계 동물보호국(World Animal Protection)에 따르면, 식물성 버거는 연간 약 25만 마리의 동물을 구할 수 있으며, 일반 소고기보다 35% 적은 단백질과 포화지방을 제공합니다. 오늘은 채식주의자를 위한 비건 시장, 대체육 시장의 전망과 비건 및 대체육 관련주 TOP3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비건, 대체육 시장 전망 채식주의자를 위한 비건, 대체육 관련주 TOP3에 대해 알아보기에 앞서, 간단하게 비건, 대체육 시장 전망에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비건 식품은 삶의 방식이며 식물성 식단을 선택하는 사람들의 수는 지..

주식전망 2022, 앞으로의 숙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약 2달 정도 남은 2022년 주식전망에 대해 한번 풀어보겠습니다. 저번 주말 시진핑의 3 연임 소식, 앞으로 미국의 중간선거와 11월 12월 연달아서 진행될 금리인상 등에 대한 생각을 한번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진핑 3연임 시진핑은 2013년 3월 14일 후진타오의 뒤를 이어온 제7대 중국 주석입니다. 시진핑은 2022년 20차 당대회 폐막식에서 시진핑의 3 연임이 확정되었습니다. 시진핑의 3연임 확정 소식과 함께 홍콩 항셍지수가 5%의 폭락 중에 있습니다. 대만의 지수가 상승 시작한 건 반전의 모습입니다. 시진핑은 이번 당대회를 통해 대만 무력 침공과 안양 통일 의사를 노골적으로 드러냈으며, CIA는 시진핑이 본인의 3 연임이 끝나는 2027년 이내에 대만 침공을 할 거..

주식시세 사이트 TOP6 [내부링크]

주식시세 검색 사이트 분석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각종 주식시세를 제공하는 검색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우리나라에 naver, daum 두 가지를 많이 이용하실 텐데 지금부터 어느 주식시세 검색 사이트가 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https://finance.naver.com)_9점 NAVER는 우리나라에서 주식을 하는 사람이라면 안쓸 수가 없는 사이트중 하나입니다. 각종 뉴스뿐 아니라 거래 상위종목, 상승, 하락, 시가총액, 업종별, 테마별, 인기 검색 종목, 기업분석, 리서치 등 다양한 정보를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주식 포털 사이트입니다. 환율부터 각종 원자재 지표, 유가, 금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한 가지..

억만장자가 좋아하는 초고수익 미국 배당주 순위 TOP3 [내부링크]

억만장자는 순자산이 십억 달러, 한화 약 1조 4,400억 원이 넘어가는 사람을 뜻합니다. 전 세계에 억만장자는 약 2,668명으로 이 중 한국인 억만장자는 41명으로, 억만장자가 좋아하는 초고수익 배당주 순위 TOP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억만장자(Billionaire, Multimillionaire)가 주식에 투자하는 방법 지난 분기동안 닷컴 버블, 금리인상으로 인한 금융위기 및 코로나 바이러스 등을 포함하여 수많은 악재로 주식시장 분위기가 좋지 못했습니다. 채권 시장은 사상 최악의 해를 거듭하는 가운데, 2022년 동안 억만장자의 자금을 관리하는 관리인들은 주식시장에 오히려 적극적인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흥미로운 점은 억만장자들이 초고수익의 배당주 순위 TOP3을 기존 포지션..

박수홍 아내, '라디오스타' 출연해 아내에 대한 사랑 전해 [내부링크]

라디오스타에 790화에 박수홍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박수홍은 아내에 대한 사랑을 전했는데요, 박수홍은 북한신부인 김다예씨와 결혼식을 계획중이며, 부모님 초대에 대한 질문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박수홍 라디오스타 출연 최근 친형을 횡령 혐의로 고소한 개그맨 박수홍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습니다. 이날 라디오스타는 박수홍, 꽈추형(본명 홍성우), 양치승, 김용명씨와 함께 '뿜뿜! 활력 오락실' 특집으로 준비됐습니다. 방송 출연에 앞서 김국진은 와이프 강수지씨에게 강수지씨 부친상에 참석한 박수홍에 대한 표현을 이렇게해서 화재가 됐습니다. "알지? 내 동생 뉴스와 사회면에서 활약하고있는" 이라고 표현하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최근들어 방송 출연을 늘리고있는 박수홍은 라디오스타 출연 전 와이프 김다예씨에게 슬퍼하지말고..

10년뒤 10배가 오를 미국주식 TOP2 [내부링크]

10년 뒤 10배가 오를 미국 주식 TOP2 오늘 소개해드릴 2개의 기업은 업계의 역풍을 타고 도약을 준비 중입니다. "현금 보유도 투자다"란 말 들어보셨나요? 주식 투자를 할 때 현금 보유는 시장이 추락할 때 또 다른 투자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현금을 보유하고 계시다면 포트폴리오에서 제가 추천하는 "10년뒤 10배가 오를 미국주식 TOP2" 두 가지 종목을 권해드립니다. 기술주에 투자한 2개의 종목으로 10년뒤 10배 수익을 낼 수 있는, 소개해드릴 종목은 Spotify Technology(NYSE:SPOT)와 Autodesk(NYSE:ADSK)입니다. 1. Spotify(NYSE:SPOT) Spotify는 중국을 제외한 전세계에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 기업입니다. Spotify는 ..

미국주식 배당주 순위 및 고배당주 TOP5 추천 [내부링크]

미국 주식 배당주 순위 및 고배당주 TOP5 추천 배당주는 기업이 주주들에게 정기적으로 기업의 이득을 분배하는 개념으로, 보통 현금으로 지급되는 형태입니다. 배당주는 유용한 수입원이 될 수 있지만, 반대로 주가가 하락하면 좋은 주식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꾸준한 성장세와 수년간 계속되는 배당금을 지급하는 최고 배당주를 여러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S&P500 지수에 속한 배당 귀족 5개, 미국 주식 배당주 순위 미국 주식에서 '배당 귀족'이 란말 들어보셨나요? 배당주에도 배당 귀족으로 불리는 종목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S&P500 지수에 속해있으며, 최소 25년 연속 배당금을 지급하는 기업에 대해서 분석해 보겠습니다. 구매를 고려해야되는 배당주 Lowe's(Nyse: Low) : Lowe's ..

미국주식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미국주식 사이트 추천에 관해 설명드릴게요. 미국주식 사이트는 전세계 사람들이 이용하다보니 커뮤니티도 다양하고 정보를 그만큼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국내주식보다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주식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부터, 각종 지표를 볼 수있는 미국주식 사이트뿐 아니라, 숏 비율, 급등주 관련 사이트등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미국주식 정보 사이트 investing 인베스팅은 전세계 주식정보와 뉴스를 한번에 볼 수있는 사이트입니다. 각 나라 지수, 원자재, 채권, 가상화폐 등 다양한 정보를 볼 수있는 종합 사이트 입니다. Yahoofinance 야후파이낸스는 각종 기사, 나의 포트폴리오, 중요인사별 인터뷰 내용 등을 체크할수있는 미국주식 사이트입니다. Finviz..

미국 전기차 관련주 폭락 시그널? [내부링크]

미국 전기차 관련주 폭락 시그널? 미국 전기차 관련주들이 일제히 폭락하였습니다. 테슬라의 하루 주가가 -7%를 기록한 건 이례적입니다. 오늘은 미국 전기차 관련주들이 왜 하락했는지 하락 원인을 찾아보겠습니다. 전기차 관련주 하락 Tsla 주가 -7.55%, Rivn 주가 -11.66%, Lcid 주가 -8.61%, Nio 주가 -8%, xpen 주가 -8.21%의 큰 폭으로 하락하였습니다. 고점 대비 대부분의 기업들이 50% 이상 하락하였으며, 리비안, 루시드, 니오, 샤오펑은 고점 대비 평균 80%의 하락률을 기록하였습니다. 미국 전기차 관련주 하락이유 전기차 제조업체의 공매도가 최근 주가 하락 요인이란 기사가 발표됐습니다. 공매도 이자율은 주식을 공매도 한 주식 수에 해당하는 주식을 일 평균 거래량으..

[LH청약센터] 과천지식정보타운 신혼희망타운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공고 [내부링크]

[LH청약센터] 과천 지식정보타운 신혼 희망타운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공고 LH청약센터에서 신혼부부들을 위한 신혼희망타운(행복주택) 입주자 모집공고를 시작했습니다. 경기도 과천시 갈현동 문원동에 생기는 단지로 기존 과천 중심지보단 거리가 좀 떨어졌지만, 주변 단지가 신축 아파트나 회사 단지로 구성되는 만큼 지원자가 많을 예정입니다. 마감일은 2022년 10월 14일이며, S-3블록 547세대, S-7블록 472세대, S-8블록 659세대로 총 1,678세대의 입주자를 모집합니다. 이번에 공급되는 신혼 희망타운 행복주택은 공공분양/10년 공공임대 등 타 유형과 혼합된 임대주택입니다. 행복주택은 공급대상에 따라 최대 거주기간이 제한되어있는 임대주택이며, 자가로 분양전환되지 않습니다. 모집 조건 신혼부부 : 공..

[미국주식] Nile, 시총 10배규모 지분 분배 [내부링크]

[주식] Nile, 시총 10배 규모 지분 분배 Bitnile Holdings Inc는 미국 Amex 거래소에 상장된 시총 874억 원의 비트코인 채굴 기업입니다. 2022년 10월 17일 콘퍼런스를 통해 대규모 이벤트를 통해 Nile, 시총 10배 규모 지분 분배에 대한 이벤트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에 대해 보다 자세히 분석해 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Nile 기업정보 Bitnile Holdings Inc는 지주사로써 1. Bitnile, Inc. 2. Ault Alliance, Inc. 3. Gresham Worldwide, Inc, 4. TurnOnGreen, Inc. 5. Ault Global Real Estate Equities, Inc. 총 5개의 기업을 운영 중입니다. Bitnile의 주요..

[주식 전망] 인공지능과 인플레이션 [내부링크]

[주식 전망] 기술이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어떻게 막을 수 있을까 기업들이 높은 인플레이션 속에서 이윤율을 높이려고 노력함에 따라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기술 부분에서 투자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생산성에 다시 집중 기술은 수년 동안 비용 절감에 대한 지대한 영향을 미쳤지만, 그 영향이 현재 인플레이션에 의해 인구 통계 학적 성장 둔화와 세계화된 제조의 가장 중요한 요인에 의해 주도돼 수십 년 동안의 디플레이션에 의해 가려졌습니다. 그러나 그 이야기는 Covid로 인한 공급망 병목 현상, 지속적인 긴장, 에너지에 대한 견제로 인해 늦쳐졌습니다. 이러한 상황의 변화로 인해 기업은 생산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며 수익성을 향상하는데 도움이 되는 지출을 우선시해야 됩니다. 미국에서는 부동산, 플..

2022.10.11 테슬라(TSLA) 뉴스 [내부링크]

2022년 10월 11일 테슬라(TSLA) 뉴스입니다. 테슬라는 -0.05% 하락하며 장을 마감하였습니다. 나스닥의 -1.04% 하락과 대비했을 때 상당히 선방한 모습입니다. 1. Morgan Stanley의 Adam Jonas는 투자 의견 비중확대 유지, 목표주가 Down Morgan Stanley의 애널리스트 Adam Jonas는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하며, 목표주가를 $383에서 $350로 하향시켰습니다. FY22 납품 예측은 이전의 1.37mm에서 1.31mm로 감소했습니다. 2. 테슬라 중국 남부 도시 xiamen에 Giga Museum을 설립. Giga Museum은 테슬라의 차량 내부 및 설계 등을 볼 수 있는 테슬라 전용 박물관입니다. 이는 중국 남부에서 개최한 최초의 테슬라 Museum..

양자컴퓨터 관련주 및 원리와 상용화 시기 [내부링크]

양자컴퓨터란? 양자컴퓨터는 큰 틀에서 두 가지 기업으로 나뉘는데요, 하드웨어를 개발하는 기업과,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기업으로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우선 하드웨어 방식을 먼저 설명드리자면, 초전도와 이온 트랩 두 가지 방식으로 나뉘는데 두 가지 방법 모두 장단점이 존재합니다. 초전도 방식 장단점 절대온도인 영하-273.15도에서만 사용 가능 큐비트 수를 늘리기 편리함 에러율이 높아 에러 발생시 처음부터 다시 연산해야 됨 이온 트랩 방식 장단점 일상적인 상온에서 이용 가능 초전도 방식보다 큐비트 수를 늘리기 어려움 에러율이 초전도 방식보다 낮아 연산 성공률이 높음 이처럼 초전도 방식과 이온트랩 방식의 양자컴퓨터는 각각 명확한 차이를 보여줍니다. 그렇다면 소프트웨어 기업은 어떤 방식으로 기업을..

양자컴퓨터 전망 및 관련주 리게티(RGTI) [내부링크]

양자컴퓨터 전망 및 관련주 리게티(RGTI) 최근 뉴스에서 언급되는 미래를 주도할 산업분야, 양자컴퓨터의 전망 및 관련주 리게티(RGTI)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양자컴퓨터 시장은 미국, 중국, 유럽, 일본 등 전 세계 선진국가들이 대규모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투자하고 있습니다. 양자컴퓨터 기본 개념 초전도: 절대온도인 영하 273도에서 사용 가능한 방식으로 대용량의 큐비트를 이용 가능하지만 에러율이 높고 큐비트 수가 크면 클수록 부피가 커 한 공간을 초전도 양자컴퓨터를 위해 이용해야될정도의 부피. 서버로 이용 용이 전망. 이온 트랩: 초전도 양자컴퓨터와 달리 상온에서 사용 가능한 방식으로 낮은 큐비트 수로 연산을 해야 되는 단점이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큐비트수는 늘어날 거라 전망. 에러율이 초전도 ..

양자컴퓨터 전망 및 관련주 Qubt [내부링크]

양자컴퓨터 전망 및 관련주 Qubt 슈퍼컴퓨터보다 1억 배 빠르다는 양자컴퓨터의 전망과 관련주 Qubt에 대한 분석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양자컴퓨터 시장은 2016년부터 2021년까지 전 세계에서 240억 달러 이상이 투자된 것으로 확인되며, 양자정보과학 개발에 투자된 미국 정부의 금액은 2019년 4억 900만 달러에서 2022년 8억 7,700만 달러로 두배 가까이 증가했습니다. 목차 양자컴퓨터 전망 Quantum Computing Inc에 관하여 Quantum Computing Inc의 향후 1년간 계획 1. 양자컴퓨터 전망 뉴스에서 자주 언급되는 핫한 테마 산업분야, 양자컴퓨터 입니다. 미국을 중심으로 중국, 유럽, 일본 등 전 세계 각국에서 양자컴퓨터를 미래를 주도할 컴퓨터로 꼽으며 대규모 투자를..

주식 전망, 미래 유망 주식 분야 TOP5 [내부링크]

주식 전망, 미래 유망주식분야 TOP5 경제위기 속에 우리는 투자 전략을 세워 앞으로의 주식 전망과, 미래 유방 주식 분야 TOP5를 분석하고 앞으로 어떤 유망 주식 분야들이 우리 세대를 주도할지 분석해보는 시간을 갖으려고 합니다. 유망주식 분야 TOP5 양자컴퓨터 전기차 UAM 탄소포집 AI(Deep Learning, Machine Learning) 1. 양자컴퓨터(Quantum Computing) 미래 성장 주식시장 전망을 주도할 양자컴퓨터 입니다. 양자컴퓨터(Quantum Computing) 시장은 초기 개발단계에서 상용화 단계로 넘어가는 시기입니다. 슈퍼컴퓨터보다 수억 배 빠를 거다 내다보는 양자컴퓨터(Quantum Computing)는 기존 연산 방법인 1과 0이 두 개의 숫자로 이루어진 2진수..

전기차 배터리 자원 해외반출 금지와, 폐배터리 시장 활성화 [내부링크]

1. 배터리 자원 해외 반출 금지와, 폐배터리 시장 활성화 전 세계가 전기차 배터리 자원 해외 반출 금지와, 폐배터리 시장 활성화에 대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요소수 사태를 계기로 중국의 원자재 수입 비중이 높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중국에서 수입을 하고 있는 전 세계 모든 국가들의 중국 의존도가 옾은 와중에, 이에 대한 대비를 하지 않는다면 전 세계에서 원자재발 리스크가 크게 다가올 수 있습니다. 2. 치솟는 원자재 가격 증가율 전기차 배터리 자원으로 쓰이는 코발트, 니켈, 알루미늄, 망간 가격이 급속도로 상승 중입니다. 전기차 배터리 자원에 쓰이는 광물 중 80%를 차지하는 니켈, 그리고 코발트 망간이 각각 5~10% 비율로 사용됩니다. 배터리 주원료로 쓰이는 망간, 리튬, 코발트, 턴 스텐, ..

중국 전기차 관련주 TOP3 정리 [내부링크]

중국 전기차 관련주 TOP3 정리 지난 시간에 미국 전기차 관련주들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미국 시장보다 중국의 전기차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오늘 시간은 중국 전기차 관련주 TOP3에 대하여 현재 판매량과, 작년 동기 대비 성장률 등에 대하여 공부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다룰 내용은 중국 전기차 관련주 TOP3 정리입니다. [뭐든지 기타] - 미국 전기차 관련주 분석 1편 미국 전기차 관련주 분석 1편 미국 전기차 관련주 분석 1편 최근 하락장이 이어지는 가운데 투자자로서 신중히 종목 선택을 해야 될 때인 것 같아 여러분들께 21개의 전기차 기업들 중 앞으로 10년 동안 주가 상승폭이 5배 이 come-again.tistory.com 1. 니오(NIO) ..

차지포인트, 전기차 충전기 관련주 총정리 분석 [내부링크]

차지포인트, 전기차 충전기 관련주 총정리 분석 오늘은 이전 글에 이어 미국 전기차 충전기 관련주 차지 포인트에 대해 총정리 분석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왜 차지포인트인가? 전기차 충전기 종류 차지 포인트 전기차 충전시스템 플랫폼 차지 포인트의 성장 1. 왜 차지 포인트인가? 차지 포인트는 캘리포니아 캠벨지역에 본사를 둔 미국의 전기차 충전기 기업입니다. 14개국에서 운영되는 전기차 충전소는 미국내에서 가장 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있으며, 미국 전역에 20만개 이상의 충전기를 설치하였습니다. 차지포인트는 Linkedin, IKEA, Pepsi,GM 등의 기업과 파트너쉽을 맺고있으며, Fortune 선정 50대 기업 기업들이 차지포인트의 고객입니다. 차지포인트는 경기장, 콘서트장, 미 연방 및 주..

미국 전기차 관련주 총정리 8종목 분석 [내부링크]

미국 전기차 관련주 총정리 8 종목 분석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국 전기차 관련주 총정리 8종목 분석으로, 각각의 기업들의 특징과 스타트업으로써 현재 기업에 대하여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미국 전기차 관련주 총정리 8종목 영국의 테슬라로 불리는 어라이벌( ARVL) 프로테라와 같은 전기버스 관련주 라이온 일렉트릭(LEV) 미국의 E-GMP 플랫폼 카누(GOEV) 전기 픽업트럭의 신흥강자 로드타운 모터스(RIDE) 특허만 238개 이상! 센트로 일렉트릭 그룹(CENN) 배달용 전기 밴 생산기업 리 오토모티브(REE) 태양열을 이용한 전기차 기업 소노 그룹(SEV) 전기체 배터리를 개발했다 주장하는 멀른 오토모티브(MULN) [뭐든지 기타] - 미국 전기차 관련주 총정..

미국 전기차 관련주 분석 3편 [내부링크]

미국 전기차 관련주 분석 3편 미국 전기차 관련주 기업 분석 3편입니다. 이번 글은 미국에 상장된 시총 1~3조 원대 전기차 관련주들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 합니다. 원래 1~3조 원대 포지션의 전기차 관련주들이 많았지만, 시장이 하락세인 만큼 총 두종목뿐이 남아있는 게 없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종목은 피스커(FSR), 프로테라(PTRA)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뭐든지 기타] - 미국 전기차 관련주 총정리 21개기업 분석 1편 미국 전기차 관련주 분석 1편 미국 전기차 관련주 분석 1편 최근 하락장이 이어지는 가운데 투자자로서 신중히 종목 선택을 해야 될 때인 것 같아 여러분들께 21개의 전기차 기업들 중 앞으로 10년 동안 주가 상승폭이 5배 이 come-again.tist..

미국 전기차 관련주 1위부터 21위까지 분석 2편 [내부링크]

미국 전기차 관련주 1위부터 21위까지 분석 2편 지난번에 이어 미국 전기차 관련주 분석 2편입니다. 이번 시간은 미국 나스닥과 뉴욕 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중국 전기차 관련주들에 대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총 4종목으로 리오토(LI), 니오(NIO), 샤오펑(XPEV), 패러데이 퓨쳐(FFIE)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중국 전기차시장 중국의 작년 신차 판매량은 총 2,627만 대, 이중 전기차 모델은 352만 대가 판매되며 2020년 대비 5.4%의 증가세를 보였습니다. 중국 전기차 시장은 빠르게 성장 중입니다. "리오토 판매량: 9만 491대, 니오 판매량: 9만 1,429대, 샤오펑 판매량: 9만 8,155대"의 판매량을 달성하였습니다. 중국 정부에서 주도한 전기차 시장은 내년..

미국 전기차 관련주 분석 1편 [내부링크]

미국 전기차 관련주 분석 1편 최근 하락장이 이어지는 가운데 투자자로서 신중히 종목 선택을 해야 될 때인 것 같아 여러분들께 21개의 전기차 기업들 중 앞으로 10년 동안 주가 상승폭이 5배 이상 날 종목을 분석해보고, 향후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테슬라(TSLA) 1) 기업소개 CEO 일론 머스크가 운영하는 테슬라는 전기차 사업, 에너지 사업, AI사업, 우주사업 총 4가지의 카테고리로 사업을 운영합니다. 테슬라의 메인 사업인 전기차 제품은 총 4가지로 승용차와 SUV 모델을 현재 판매 중입니다. 2) 기업 이슈 테슬라 AI데이가 한국시간 10월 1일(토) 오전 9시에 진행됩니다. 차세대 테슬라를 이끌어갈 사업 아이템이 될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 3) 기업전망 테슬라 ..

엔비디아(NVDA), 주가 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하락장에 매수해야 될 엔비디아(NVDA) 적정 주가 엔비디아는 고점346불 대비 현재 주가 122달러로, -64%가량 떨어진 상태입니다. 미래를 주도하는 엔비디아의 기술력을 고려했을 때, 재무제표를 보고 엔비디아(NVDA), 주가 전망 및 분석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1. 엔비디아의 방향성 엔비디아는 지속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컴퓨팅 분야를 개척해왔습니다. AI 분야의 선두주자로, 게임, 헬스케어, 자율주행 등 인류의 삶을 크게 바꿔나가고 있습니다. 엔비디아는 PC 그래픽에 중점을 둔 기업으로, 뛰어난 3D 그래픽, 게임산업, GPU 아키텍처를 활용한 과학 컴퓨팅, AI 데이터 과학, 자율주행, 로봇공학, 증강 및 가상현실 플랫폼을 만듭니다. 엔비디아는 반도체 설계만 전문적으로하는 팹리스에 속합니다...

미국주식, 이번주 주요일정 그리고 전망 [내부링크]

1. 미국 주식, 이번 주 주요 일정 미국 주식 시작 전 이번 주 일정에 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저번 주도 이슈가 많아 하락폭이 큰 한 주였지만, 이번 주도 쉽지 않은 장이 이어질 거라 예상됩니다. 지난주 목요일(21일) 미 연방준비제도(Fed)가 기준금리를 75b 올리며 잭슨홀 미팅에서 파월 의장의 발언으로 시작이 지속적인 하락세에 접어들었습니다. 9월 27일 20:30분 연방준비제도(FED) 파월 의장 연설 같은 날 10시 55분 Bullard 연방공개시장위원회 위원 연설 9월 28일 23시 10분부터 Bullard, 파월 연준 의장 연설 같은 날 23:30 미국 원유재고 발표 9월 29일 21:30 개인소비지출 물가 CPE, GDP 물가지수, 실업수당 청구건 등 발표 같은 날 22:30 Bull..

저평가 주식 찾는법 [내부링크]

저평가 주식 찾는 법 저평가 주식 찾는 방법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시가총액이 1000억인데 연매출 800억 원의 수익을 내는 저평가 주식 찾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제 블로그의 철칙 세 가지를 우선 소개해드릴게요. 고점매수 금지. 세력 따라가지 않기. 하락장엔 PER, ROE 등 재무지표 활용하기. 위 세 가지는 꼭 지켜 투자하신다면, 하락장에도 안심하고 추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왜냐? 우리는 공부했기 때문! 목차 저평가 주식 찾는 법 종목 발굴 재무제표 보는 법 저평가 주식 시장에 대한 종합 의견 1. 저평가 주식 찾는 법, 미래에셋증권 활용 저평가 주식 발굴 방법으로 미래에셋증권 사이트를 활용해볼게요. 증권사 사이트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요. 그중 미래에셋증권..

위기속의 한국경제, IMF는 아직! [내부링크]

한국경제가 IMF의 가능성. 미국의 지속되는 금리인상으로 IMF가 올 거란 전망이 많습니다. 앞으로 다가올 상황과, 한국의 경제전망을 설명드리겠습니다. 1. 한국경제와 사회 1) 국가채무 2022년 기준 1,075.7조 2) 가계부채 역대 최대, 1,862조 원 3) 지속되는 금리 인승으로 커지는 부채 경고음 - 은행 대출이 막혀 카드사의 리볼빙 서비스 이용자 증가 - 금리인상 시 소득 대비 갚아야 될 이자 증가로 부담감 급증 - 빚투로 인한 개인파산 증가 - 자영업자 최대 90% 빚 탕감 - 저 신용도 청년 대상, 이자 감면 및 원금상황 저금리로 유예 4) 하반기 대기업 채용 규모 감소 5) 농산물 가격 상승 배추 가격 1년 전 대비 90% 상승 당근 20kg 도매가격 한 달간 34% 상승 무 20kg..

원자재 하락에 따른 소비트렌드 [내부링크]

원자재 하락과 소비 둔화 원자재 하락에 따른 소비 트렌드를 비교 분석하여 앞으로의 시장 전망과, 미국의 금리인상으로 인한 경제 전망을 설명드리겠습니다. 1. 원자재 1) 국제유가 WTI유 원자재 하락과 그에 대한 소비 트렌드가 바뀌고 있습니다. 22년 9월 3주 차 WTI 유가 4.86% 하락한 79.43으로 마감했습니다. 러-우 전쟁으로인한 국제유가는 22년 5월 리터당 123불까지 상승하며 150불까지 전망을 내놓았지만, 소비 둔화로 80불이 깨졌습니다. 2) 구리 경기와 직접적으로 연관된 구리 시장, 구리는 건설, 반도체, 전기차, 배터리 등 모든 분야에 사용되는 중요 금속입니다. 경제 호황으로 불리던 코라나 이후 시장에서 5불을 뚫는 것처럼 보였지만, 갑작스러운 인플레 둔화로 3.3485포인트를 ..

[FFIE] 중국 전기차 기업, 파산의 길로 [내부링크]

중국 전기차 스타트업 패러데이 퓨쳐, 파산의 길로 중국 전기차 스타트업 패러데이 퓨쳐(FFIE)가 파산을 도모하고 있단 기사로 화재입니다. 1. 소송과 위협 현재 주주들로부터 소송 중인 패러데이 퓨쳐는 파산하는 게 아니냐는 주장에 변호사를 고용하여 “근거 없는 발언”이라 말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정 임원진에 대한 살해위협을 비롯해, 신체적 폭행 등이 이어진다고 말했습니다.. 2. FF91 생산 지연 한편 패러데이 퓨쳐는 올해 3분기 출시 예정인 FF91 차량의 생산일을 딜레이 하였으며, 예정된 4분기 출시조차 자금란으로 출시가 불확실한 상황입니다. 3. FF91 정보 FF91은 381마일, 613km의 주행거리를 자랑합니다. 총 6만 대의 사전예약을 받은 패러데이 퓨쳐의 FF91은 18만 달러,..

[시총580억]LG에너지솔루션에 리튬 공급망 구축한 기업 [내부링크]

LG에너지 설루션과 리튬 공급 파트너십 체결한 기업 LITM이 화재입니다. 1. LG에너지 설루션과 리튬 공급만 MOU 체결 나스닥에 상장된 캐나다의 스노 플레이크 주식회사(LITM)는 2022년 9월 23일 LG에너지 설루션과 리튬 공급망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2025년 생산이 시작되면 10년간 공급하는 계약입니다. 2. LITM 스노 플레이크 시가총액 LITM은 시가총액 580억의 기업입니다. LG에너지 설루션이 중소기업 규모의 LITM과 MOU 체결한 부분은 의외인데요, 캐나 와 호주를 주 고객층으로 삶던 스노 플레이크는 앞으로 한국을 주 고객으로 둘 예정입니다. 3. 유통물량 유통물량은 총 45.85%입니다. 최대주주로 Nova minerals Ltd 지분 36.99% 보유 중입니..

[11번가] 풀무원 얇은피만두 세일, 10봉지 22,470원 [내부링크]

[11번가] 풀무원 얇은 피 만두 세일 풀무원 만두의 대장, 얇은피만두가 드디어 세일이 떴습니다. 만두 쟁이들 사이에서 역대급 대란으로 인정받은 가격입니다. 만두 2대장 CJ 비비고 만두 풀무원 얇은 피 만두 풀무원에서 밀고 있는 얇은 피 만두 1만 기포와 다가 수공법으로 차원이 다른 바삭 촉촉 얇은 피 만두 기존 만두보다 10% 더 커진 꽉 찬 교자 큼지막하게 다져 넣은 10가지 한식 재료 10mm 큼직한 건더기로 더 꽉 찬 만두 가격 얇은 피 꽉 찬 속 고기만두(400x4봉) 얇은피꽉찬속 고기만두(400x4봉) 얇은피꽉찬속 고기만두(400x2봉) 11번가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 적용 시 총 10 봉지가 22,470원입니다. 겨울철 먹기 좋은 만두 10 봉지면 한겨울은 냉동실이 든 든 할 것 같습니다. ..

[반포 한강공원] 한강에서 즐기는 요트투어와 서울 데이트코스 [내부링크]

Attention 아티스트 NewJeans 앨범 NewJeans 1st EP 'New Jeans' 발매일 2022.08.01 [반포 한강공원] 한강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요트투어 서울에서 구름 한 점 없는 날 어디를 가야 좋을까요? 서울 도심에서 음악과 함께 요트를 타고, 맥주를 마시며 즐길 수 있는 요트투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반포 한강공원 소개 요트투어 골든블루 마리나 소개 - 요트투어 가격 안내 분당 정자동 bar 테일스 소개 반포 한강공원 소개 장소 : 반포 한강공원 위치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1길 40 한강공원 반포 안내센터 전화 : 02-591-5943 근무 : 연중무휴 주차 : 가능, 주차장 3개소, 총 635대 주차 가능 반포 1 주차장: 서초구 잠원동 122-1번지 332대 반..

용인 카페 추천, 짖은 감성의 묵리459 [내부링크]

용인 카페 중 가장 멀기로 소문난, 그 어느 곳보다 고즈넉하고 감성 짖은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어요. 용인 카페 묵리 459, 왜 이름이 묵리 459인지 가는 길에 알겠더라고요. 주소가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이원로 484 묵리 459였지 모예요(웃음) 죽전 신세계 백화점에도 입점했던데 거리가 머신 분들은 꼭 한번 들려보세요. 용인 카페 중 베스트입니다. 목차 묵리 459 소개 묵리459 방문 전 벌어진 일상 와우리장작구이 백운호수점 방문 묵리459 소개 묵리459 분위기 묵리459 음료 티스토리 블로그를 위한 카메라 구매 묵리 459 소개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이원로 484 묵리 459 묵리 459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이원로 484 묵리 459 전화번호: 031-335-4590 영업..

[안국역 맛집] 북촌 한옥마을 베트남 음식점 냐항 in 안국 [내부링크]

안국역 북촌한옥마을로 나들이를 나왔어요. 어제 비가와서 날도 습하고 온도도 높아 불쾌지수가 높은 날이었지만, 맛있는 음식은 또 포기 못하자나요? 구글맵 평점 4.4 리뷰 135개가 달린 북촌한옥마을에 위치한 최고의 맛집을 찾아갔어요. 서울 안국역에 위치한 북촌 한옥마을 방문 목차 안국역 맛집 찾기 쉽게 찾아간 냐항in안국 우리가 베트남에 온건가? 음식물은 남기는게 아니다. 안국역 맛집 찾기 안국역에서 가볼만한 대표적인 북촌 한옥마을을 다녀왔어요.필자는 맛집을 찾을때 꼭 구글맵을 활용합니다. 거짓 없는 평점과, 사진을 보며 맛있어보이는 메뉴를 주문하기 최적화된게 구글맵이라 생각하거든요. 솔직한 리뷰는 덤이구요:) 쉽게 찾아간 냐항in안국 길을 찾을땐 네이버 지도를 이용해요. 구글맵은 골목골목 어려운 길을 ..

[서울대입구역] 분위기 좋은 술집 [내부링크]

[서울대입구역] 분위기 좋은 술집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에 수많은 음식점, 카페, 술집이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도 샤로수길 최고의 술집을 발견해 여러분들께 공유해드릴까 합니다. 목차 샤로수길 술집 Lingo 소개 및 위치 안내 Lingo 분위기 Lingo에서 마신 최애 와인 맥주 듀체스 샤로수길 술집 Lingo 소개 및 위치 안내 장소 : 서울대입구역(샤로수길) 근처 술집 위치 : 서울 관악구 봉천로 518-4 유호빌딩 전화 : 070-7576-2367 근무 : 연중무휴 16:00 ~ 새벽 01:00 주차 : 가능, 단체석,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Lingo 30여종의 수입생맥주와 100여종 이상의 크래프트, 트라피스트 등 맥주 or 푸드페어링 전문 PUB 인스타그램 lingo_bottle_sho..

[이태원, 삼각지] 화창한 날 서울 데이트 코스 [내부링크]

[이태원, 삼각지] 화창한 날 서울 데이트 코스 추석 연휴동안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오늘은 주말 연휴동안 다녀온 이태원 블루엘리펀트와 해방촌 치맥라이프 그리고 삼각지 몽탄을 설명해드릴게요. 이태원역의 시그니처 해밀톤 호텔이 주는 영감은 올드하지만 그 올드함속에 뭍어나는 무드가 있는 것 같아요. 목차 블루엘리펀트 안경점 소개 해방촌 치맥라이프 후기 삼각지 몽탄 숯불구이 후기 블루엘리펀트 소개 장소 : 블루엘리펀트 안경점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16길 21 BLUE ELEPHANT 전화 : 1644-2624 근무 : 평일 10: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 12:00 ~ 18:00 공휴일 휴무 주차 : 불가, 용산구청에 주차하시면 도보 5분거리 블루엘리펀트는 안경 및 선..

[서울 카페_숙대] 스택빈 숙대점_카공족을 위한 카페 [내부링크]

[서울 카페_숙대] 스택빈 숙대점_카공족을 위한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숙명여대 입구에 위치한 스택빈 숙대점을 방문했습니다. 지점 : 스택빈 숙대점 위치 : 서울 용산구 청파로47길 49 1층 전화 : 0507-1347-6889 근무 : 매일 08:00 ~ 22:00 주차 : 불가 대표메뉴 : 밀크티 기타 : 단체석,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스택빈 숙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7 · 블로그리뷰 5 m.place.naver.com 목차 스택빈 소개 스택빈 메뉴 패스오더 픽업 서비스 디저트 소개 매장 소개 스택빈 소개 숙대빈은 평택을 위주로 체인점을 확장중인 프렌차이즈 카페에요. 매장 입구에 테이크아웃 전용 키오스크가 따로 있습니다. 적립이나 스텍빈데이 같은 이벤트를 자주 진행..

[안양 술집] 야끼토리집 이자카야 [내부링크]

[안양 술집] 야끼토리집 이자카야 소소한 배부름과 시원한 하이볼이 생각날때, 꼬치 전문점 야끼토리집 이자카야를 방문했다. 풍미가 가득한 꼬치와 얼큰한 나베만큼은 맛집이다. 기본 안주로 나오는 온센다마고는(계란 반숙) 오묘한 맛이있다. 가게가 바 형태로 이루어져 4인 이상 손님은 받질 못한다. 따로 예약은 받지않는다. 7시 전엔 가게가 한적하다. 야끼토리집 이자카야 -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인덕원로24번길 13 - 전화번호 : 0507-1405-2989 - 주차 : 주차 불가 - 예약 방법 : 예약 불가 - 영업시간 : 17:00~01:00 - 정기휴무 : 매주 일요일 야끼토리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75 · 블로그리뷰 37 m.place.naver.com 인덕원역 도보 2분거리 - 인덕원역 4,..

[하동여행] 올모스트홈스테이 하동_한옥집 스테이 후기 [내부링크]

[하동여행] 올모스트홈스테이 하동 화창한 여름과 가을 그 사이 에어비앤비에서 좋은 숙소 한곳을 발견하여 무작정 떠나게 되었다. 서울에서 편도 4-5시간 이동해야 닿을 수 있는 거리 하동 여행 중 가장 좋았던 숙소를 소개해 드릴까 한다. 올모스트홈스테이는 코오롱그룹의 의류 브랜드인 에피그램에서 만든 숙소이다. 에피그램의 숙소 브랜드 올모스트홈스테이는 우리나라 소도시들에서 그 길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작은 도시의 풍경과 사람들, 음식과 문화, 숨은 이야기들의 평범함 속의 아름다움으로 생활에 환기를 불어넣어 줍니다. 에피그램 로컬 프로젝트는 2017년 제주를 시작으로 시즌마다 지역 한곳을 선정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경남 하동, 전북 고창, 경북 청송, 강원 고성, 충북 옥천, 충남 논산 지역에서 로..

하동여행, 하동! 어디까지 가봤어? 삼성궁과 메암제다원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오세요 입니다. 내돈내산!! 글 입니다:) 7월에 다녀온 여름휴가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하동여행을 준비했어요 이번 여행의 포인트를 숙소로 잡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선 삼성궁과 메암제다원 먼저 소개드릴게요! 이동시간이 긴 만큼 보는 눈도 벅차 올랐어요 하동 삼성궁 경남 하동군 청암면 삼성궁길 2 055-884-1279 주차: 무료 소요시간: 1시간30분~2시간 어른 7,000원 청소년 4,000원 어린이 3,000원 배달성전삼성궁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21 · 블로그리뷰 1,935 m.place.naver.com 하동 삼성궁은 이동시간이 정말 길었어요 하동 시내에서 한시간정도를 산골로 들어가야 나오는 신비로운 공간이에요. 가는 길에 펼쳐진 나무들과 묵계저수지 풍경은 절경이에요! 청학동 인근..

망원동카페 데이트 필수코스 어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첫 글을 써내려 가네요.!! 내돈내산!! 글 입니다:) 망원동데이트 코스를 찾다가 망원동에서 그렇게~가고싶던 카페 자리가 딱! 나서 들렸어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곳곳이 포토존인 마음에 쏙 들었던 곳이에요. - 티노마드 - 서울 마포구 포은로 112 2층 - 02-545-5084 - 근무 매주 금토일월 11:30 - 21:00 / 휴무:매주 화수목 - 대표메뉴 차빙세트(1인차세트+말차/호지차 빙수/화과자or떡) 티노마드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10 · 블로그리뷰 550 m.place.naver.com 망원동카페 티노마드는 네이버를 통한 예약 후 방문 가능합니다. 화수목은 휴무이니 가시기 전에 꼭 1주일 전에 예약 후 방문하시는게 좋아요. 예약 방문만 가능하기 때문에 현장 당일 방문은 ..

파월, 24일 연준 행사서 연설 [내부링크]

파월 연준 의장 24일 연설 파월 연준 의장이 한국시간 24일 새벽 3시에 연준 행사에서 회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연준 홈페이지에 따르면, ‘코로나 이후 경제의 전환’의 주제로 연설할 거라 알려졌습니다. 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