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mann의 등록된 링크

 comeman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셀프인테리어 - 싱크대 페인트 [8/20] [내부링크]

2022.10.11 - [재태크 이야기] - 셀프인테리어 - 베란다 페인트 [8/10] 개요 저번 베란다 페인팅을 기반으로 싱크대 페인트를 하기로 결정 싱크대가 그로씨한 매끈한 목재여서 목재용 페인트를 구매하여 진행 젯소..

셀프인테리어 - 베란다 페인트 [8/10] [내부링크]

24평 앞베란다 바닥 및 사이드 타일 모두 셀프 페인트 시공 셀프페인팅 결정이유 부동산 매매 침체에 따라 기존 세입자 퇴거 후 공실 상태의 임대 물건이 발생 이에 부동산의 가치 상승을 위해 리모델링을 결정하..

결국 이기는 사마의 '다시 본 삼국지' [내부링크]

삼국지의 새로운 재구성 100이면 99가 알고있는 삼국지. 어렸을적 만화를 통해보거나 소설을 통해보거나 아니면 드라마를 통해 모두들 접해보았을 삼국지는 역사적사실에 근거하여 제각각 각색되었다.  이에 이..

[셀프] 다용도 천정 페인트 작업 [내부링크]

[ 셀프 ] 다용도실 천정 페인트 작업진행 예전에 습기 및 결로때문에 땜빵쳐놓은 천장이 그렇게 신경쓰여서 저렴하게 셀프로 페인트 도전을 하기로했습니다. 군대에서 대충 칠해본적은 있지만 이렇게 내집을 칠하..

간만에 읽은 '판타지 연애소설 페리맨' [내부링크]

간만에 읽은 '판타지 연애소설 페리맨' 처음 책 제목만 보았을때에는 영혼과 사후에 대한 심오한 내용이 주를 이룰것이라 생각했다. 하지만 표지와 내용을 넘기면서 어느새 주인공과 페리맨의 연애 사랑 이야기에..

부동산 갭투자 정리 [내부링크]

서울 구역별 버킷리스트 0번지역 -3개  - 종로 :   - 중구 :   - 용산 :  1번지역 - 4개  - 도봉 :  - 강북 :  - 성북 :  - 노원 : 2번지역 - 4개  - 동대문  - 중랑 :  - 성동 :  - 광진 : 3번지..

자동차세 연납 절약, Cashback 최대 1.5만원 캐쉬백 받기! [내부링크]

자동차 연납신청 -> 6월,12월 자동차세에 대해 일괄납부를 통해 10%할일 받습니다. 서울 : https://etax.seoul.go.kr/ 서울제외 : http://www.wetax.go.kr/ 각 사이트에서 신고-납부하기를 누르시면됩니다. 그..

블록체인 x 증권가원장의 활용가능성[1] [내부링크]

요즘 가상화폐가 인기이다. 증권사 IT부서에 근무하며 블록체인기술이 이제는 무시할수없는 시대의 흐름이 된거같다. 이에 아직 깊게는 파악하지 못하였지만 여태까지 파악한 내용을 바탕으로 가능성 여부를 검토..

영감을 받다. - Project Plan [내부링크]

 # Realization 오타니 쇼헤이 만다라트 기법 요즘 MLB에서 무한 러브콜이 오고있는 쇼헤이. 아마 야구를 하는 선수라면 자기가 골라서 갈 구단을 선택할 수 있다는건 거의 꿈에 가깝다고 할수있다. 오타니는 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