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tkang의 등록된 링크

 cometk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아르기닌10000-하루를 챙기는 건강한 음료 [내부링크]

요새 유튜브를 보다가 문득 광고를 보고는 생각하게 된 아르기닌. 아마 운동하시는 분들이나 건강( 남성건강포함 )에 대해서 생각하게 되신 분들은 한번씩 눌러보셨을 겁니다. 요새 건강식품이 대란인 지금 상황에..

한국에서 보는 오이들의 차이점은? [내부링크]

여름이라 생으로, 또는 곁들어서 많이들 드시는 오이. 한국에서는 기본적으로 여름오이하면 3가지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여름대표 식품인 오이를 간단하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① 가장 기본적인 오이 - 백오이..

여름에 건강을 위한 야채는? [내부링크]

여름에는 어떤 건강을 챙겨야 할까요? 요새는 하우스 재배와 생물연구소에서 사시사철 재배되는 야채청과에 어떤 식물이 철에 맞는지 모르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사실 큰 문제는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시기에 적..

복날에 가장 많이 찾는 야채는? [내부링크]

초복이 지나가고 이제 중복과 말복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모두 건강을 위해서 보양식들을 챙겨 드시는 모습들이 보이는데요. 마트에서 많이 팔리는 야채들을 살펴보니 역시나 보양식에 들어가거나 곁들어 드시는..

마트에서 가장 말이 많은 법률[재활용법] [내부링크]

1.재활용법이란? 요즘 마트에서 ' 그 봉투는 가져가시면 안됩니다 ' 라는 말을 굉장히 많이 들으실 겁니다. 정확하게는 자원재활용법이라는 법의 규제가 강화되었기 때문인데요. 19년 4월 기준을 시작으로 환경부..

센스맘 매트리스 [직접 사용해본 2가지 수면아이템] [내부링크]

여러분은 좋은 수면 되고 계신가요? 사람은 누구나 수면을 취하고 하루의 마무리를 깔끔하게 하길 바라죠. 저 또한 항상 노동자로 일하고 따뜻한 물에 샤워하고 푹 자는 것이 최고의 힐링이라 생각하는 사람으로..

키친아트 라팔 벨 드립포트 KAEKD-A15FT/커피의 맛을 좌우하는 포트 [내부링크]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정도 들어보셨을 물과 컵의 온도가 있습니다. 그것이 카페를 찾는 이유가 되는 경우도 있고 일반적으로 커피를 드실때 뜨거운 물로 컵을 달구고 드시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카누 싱글오리진에 대한 개인적인 추천! [내부링크]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 중에 카누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겁니다. 저 역시 카누를 즐겨먹고 신상이 나올 때마다 한 번씩 사용해보고 있을 정도로 애정도가 높으며 완성도 역시 항상 칭찬하는 편입니다. 기본적으..

요즘 트렌드란? 뷰티잇 핫 아이템들 [내부링크]

최근에 계속해서 포스팅을 쓰다 보니 최근에 많이 찾으시는 상품은 무엇인가 보았는데 코로나로 인해 가장 관련없다고 생각했던 뷰티잇 아이템들이 트렌드가 되었더라고요? 굉장히 당황스러운 지금, 그렇다면 많이..

SNS대란 그 상품! 당신이 원하던 아이템은? [내부링크]

다시 돌아온 뷰티 아이템 대란! SNS에서 뷰티 아이템의 관심이 높아지는 지금, 전에도 말했듯이 소규모 인원이 많은 현재 한 사람 한 사람에게 관심이 가기 때문에 외적인 부분들에 관심이 많은 현재입니다. 특히..

여자친구에게 무엇이 필요할까? [내부링크]

여자의 마음을 남자가 완전히 알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흔히 무엇을 원하고 좋아하는지 정도는 파악이 가능하죠. 저는 가장 대표적으로 향기를 생각합니다. 그 사람의 메이저 이미지가 될 수 있는 향수는..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 게이밍마우스 [G102 2세대] [내부링크]

여러분은 컴퓨터나 노트북을 얼마나 사용하시나요? 저는 게임을 좋아하고 자료나 데이터, 제태크를 모두 노트북 하나로 하기 때문에 굉장히 오~랜 시간 사용하는 사람입니다. 특히나 게임을 할 때에는 마우스의 정..

20-12-27일차 쿠팡 골드박스 추천! [내부링크]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오늘도 돌아온 골드 박스 시간! 오늘의 추천 콘셉트는 그동안 필요했던 전자제품입니다. ①삼성전자 노트북 Pen NT930QBE-K37WD Crush White (i3-8145U 33.7cm Win 10 Ho..

트렌디한 건강 챙기기! 타트체리 [내부링크]

여러분은 타트체리라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저도 오늘은 무엇을 소개해볼까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찾아보다가 타트체리라는 건강식품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생소한 느낌인데요? 체리라고 하..

20-12-26일차 쿠팡골드박스 추천! [내부링크]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오늘도 추천 들어가겠습니다. 오늘의 추천 콘셉트는 겨울입니다. ① 신일 석영관 히터 14% 28,000원 25,000원 쿠팡판매가 24,000원 와우 회원가 로켓 배송 가능 신일..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향기(랑방 에끌라드아르페쥬) [내부링크]

요새는 사람의 첫인상, 첫마디보다도 중요하다고 하는 첫향기라는 것이 있습니다. 특히나 여성분이나 코가 민감한 저같은 남자들에게 있어서 #향기 란 그 사람을 나타내는 하나의 표시같은 느낌이죠. 요번 #크리스..

20-12-25일차 쿠팡골드박스 추천 [내부링크]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오늘도 추천리스트 들어갑니다 ①제스파 H13 헤파필터 루나 미니 공기청정기 10.7 57% 149,000원 92,690원 쿠팡판매가 62,690원 와우회원가 로켓배송가능 제스파..

쿠팡 뷰티로드샵 이벤트! 할인률 최대 70퍼센트까지? [내부링크]

쿠팡에서 뷰티로드샵 이벤트를 시작하였습니다. 평소에 화장품을 자주 쓰시는 분들에게는 이번 시즌이 기회인듯 보이는데요? 기본 할인률에 2만5천원 이상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할인률을 한번 더 적용해드리니..

오디오의 명가 JBL클럽시리즈 사전예약 [내부링크]

디테일 오디오의 명가 JBL클럽시리즈가 예약구매를 시작했습니다. 예약구매라고 하면 역시 사은품이 있어야죠? 블루투스 이어폰도 이제는 간지의 시대인 것처럼 가죽케이스가 헤드폰의 경우 항상 어디두어야 하는..

생활속에서 건강을 챙기는 방법-에버조이 건식 좌훈 족욕기 [내부링크]

요새 코로나로 인한 건강관리, 면역성 기르기가 관심분야로 계속 올라가고 있습니다. 운동도 하고 특히나 건강관리식품이 눈에 들어오시는 분들도 많으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생활온도와 습관으로 면역성..

20-12-22일차 쿠팡골드박스 추천!(수정본) [내부링크]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고 추천 받아가세요 ① 라운드랩 독도 크림 라운드랩 독도 크림 COUPANG www.coupang.com 64% 32,000 원 19,040원 쿠팡판매가 11,420원 (10ml당 1..

12-21일차 쿠팡 골드박스 상품입니다. [내부링크]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오늘도 할인율이 높고 가용성이 좋은 아이템 소개 ①GAP 인증 해풍맞은 올레길 당도 선별 감귤 GAP 인증 해풍맞은 올레길 당도선별 감귤 COUPANG www.coupang.com 51..

집콕하기에는 바로 이것이 필요하다! 닌텐도 스위치 동숲에디션 [내부링크]

집에서 가만히 있는 것도 한계치에 가깝습니다. 무언가를 하기에도 찾기 힘들고 또 어렵거나 머리쓰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시죠. 하지만 힐링게임의 대표 동물의 숲이라면 어떠신가요? 닌텐도 스위..

귀찮지만 커피는 마시고 싶은 그대에게(네스프레소커피머신) [내부링크]

저번에 소개드린 커피머신 같은 경우에는 비교적 기술적인 면에서 강조했던 아이템이었습니다. 요새는 기술도 배우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최대한 효율적인 아이템들이 인기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요새는..

최근에 인기가 식지 않는 UGG의 어그부츠&슬리퍼 [내부링크]

겨울이 되니 어그부츠와 어그슬리퍼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타고 있습니다. 겨울에 항상 느끼는 거지만 이상하게도 발이 가장 시린부분을 차지하는데요. 손발은 복부 다음으로 따뜻하게 보내야 할 우선순위로 항상..

20.12.20일의 쿠팡골드박스! [내부링크]

오늘의 골드박스 상품들입니다. 추천 들어갑니다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제주 삼다수 COUPANG www.coupang.com 10% 23,490원 23,460원 쿠팡판매가 21,110원 (100ml당 44원) 와우회원가(2일추..

2020년 12월 19일의 골든타임 [내부링크]

오늘의 골든타임상품입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오늘의 베스트 할인상품 데일리워터 물걸레 청소포 대형 리필 30매 COUPANG www.coupang.com 60% 40,000원 18,660..

당신이 올해 주는 선물은 몇점? [내부링크]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다들 선물은 생각해보셨나요? 저도 항상 가족에게 주는 선물은 돈이나 먹을 것으로 해결했는데요, 다시 생각해보니 어릴 때 선물 받으면 그렇게 좋아했었는데 어째서 선물이라..

홈커피? 홈카페의 기본 아이템! 독일의 명품 - 밀리타 커피머신 [내부링크]

요새 코로나의 영향이 점점 더 커지면서 밖에 나가는 거 자체를 두려워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특히나 요리나 후식, 취미생활에 관련되서 밖으로 나가시던 분들 조차 집에서 할 수 있는걸 배우거나 즐..

삼성의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내부링크]

여러분은 이어폰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학생때부터 이어폰을 굉장히 다채로운 방면으로 많이 써왔습니다. 어릴적에는 mp3로 노래와 라디오를 듣는 것을 주로 했고 20대에 와서는 유튜브와 e-bo..

최근에 유행하는 것은? [내부링크]

곧 있으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데요? 저번에 썼던 크리스마스에 관한 파티용품이라면 이번에는 크리스마스에 선물하면 좋은 것들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해 봤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기보다는 요즘 남자들의..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5가지! [내부링크]

한국의 메인 이벤트 대수능이 드디어 끝났습니다. 지금까지 공부하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드디어 올 해가 끝나가는 마지막! 크리스마스라는 이벤트만이 남아 다가오고 있습니다. 커플과 가족들의 마지막..

최근 유행하는 과자 3가지 [내부링크]

어릴때부터 군것질을 싫어하는 사람을 저는 소수의 사람을 제외하곤 없었습니다. 저는 현재도 굉장히 좋아하며 특히 새로운 먹거리에 도전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라면, 과자할꺼 없이 패스트푸드와 군것질 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