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lhy의 등록된 링크

 comlh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애드센스 결과와 색인 생성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드센스 결과가 나왔어요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거절당했죠 애드고시 불합격 통지서 유튜브나 네이버에 검색을해서 애드센스 애드고시 합격방법을 쓰여진 글들이 많아요 글자수는 얼마고 사진..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연장... [내부링크]

서울에서 자영업을 하는 입장에선 요번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 연장은 정말 힘든일이네요... 평소면 18시부터 04시까지 장사를하는데 단축영업이 되버리니 장사를 반도못하고 매출은줄고 거리두기 연장에 단축영업..

게오파거스 레드헤드 의문사 게오파거스 레드헤드 성장속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코로나 백신예약은 하셨나요?? 저는 백신 10부제 에서 05로 끝나서 얼마전에 예약을 했어요 아무튼 오늘은 게오파거스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게오파거스 성장속도 일단 게오파거스 레드헤드의..

glracing-gld micro rc 제작기4 프라모델 바디 완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번에는 저번에 이어서 프라모델 바디 도색과 디테일 작업한 결과를 보여드릴께요 도색완료 일단 도색까지 해둔 모습이에요 제가 마스킹할때 테이프를 꽉꽉 안눌러준 모양이에요 조금 삐뚤하게 도색..

glracing-gld micro rc제작기3 바디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glracing gld 바디 제작 과정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저같은 경우에은 바디를 프라모델로 만들라고 찾아보다가 마음에 쏙드는 차가 있어서 주문 했어요 1/24 Toyota Celica 1600GT `Macau Grand..

glracing-gld micro rc 제작기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glracin gld 제작기 2편입니다!! 정말 조금씩 부품을 주문하여 만들고있어요 요번에는 모터,변속기,바디마운트를 달아볼겁니다! gld 모터,변속기 장착하기 모터는 납땜을 해야하는 방식이에요..

[리뷰]고양이 알레르기 사료 퓨리나 리브클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알레르기를 줄여주는 사료를 소개 해들릴까 합니다! 바로 퓨리나 리브클리어에요! 한국에 들어온지 얼마안되서 모르시거나 못구하신분들도 계실거에요 저도 오늘 광진구에 동물병원 전..

오늘은 와비쿠사 보면서 물멍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와비쿠사를 보면서 힐링을 하고있어요 처음 와비쿠사를 하게된 이유중에 하나는 코로나때문에 어디 다니지도못하는데 자연에 있는 식물들이 보고싶다 그러면 덜 답답할것 같다 이런생각으로 처음..

에브리봇 3i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월1일에 여자친구에게 선물받았던 에브리봇 3i 사용후기를 남기려해요 일단 기본적인 센서들이 달려있어서 가구에 잘 박지않아요 그래서 외관을 보더라도 크게 상처난 부분들이 없죠 저같은..

glracing - gld 설명서 [내부링크]

저는 gld 만들다가 gld설명서를 잃어 버렸었는데 검색하다보니 잘 나오지 않더라구요 압축파일로 올려놓을테니 필요하신분은 사용하세요 gld assemble manual

코로나 시국 나의 집콕취미!! rc카 gl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시국에 집에서 할수있는 취미생활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저같은경우에는 원래 rc카를 만들고 굴리는걸 참 좋아했어요 저는 취미가 다양하다보니 하다가 조금 질리면 한쪽구석에 넣어두..

물생활 초보자 어종 추천! 브리샤르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생활을 처음 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싶은 물고기인 브리샤르디를 소개하겠습니다 브리샤르디란? 탕가니카 호수에 살고있는 시클리드의 한종류입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제가 키우고있는 브리샤..

컴프리 골드헤드 [내부링크]

+268 안녕하세요 어느덧 컴프리가 저희집에 온지 268일이 되었어요 처음에는 2~3센치부터 지금6센치 급까지 이정도 시간이 걸렸어요 정말 성장이 느린 아이들이에요 하지만 시간이 오래걸릴수록 더 애착이 가는..

컴프리 골드헤드 열심히 성장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게오파거스 덕분에 덩달아 사료를 많이먹고 잘 성장하고있는 골드헤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성장중인 컴프리 골드헤드 저의 어항안에서 가장 덩치가 큰 컴프리 입니다 덩치만 제일크지 색이 그냥..

두자 광폭 어항 환수하기! [내부링크]

어항 환수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주일에 한번 환수하는 날이에요 오늘은 일단 두자광폭어항 두개를 환수하는데 제가 환수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1.어항물 빼기 저는 어항 환수를 할때 물을 빼면서 바닥..

우리집 반려묘 유키,아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앞으로도 자주 올릴게될 유키와 아메를 소개해 드릴께요 일단 저희집 유키는 아비시니안 이라는 종이에요 아메는 스코티쉬 폴트구요 유키는 4살 아메는 3살이에요 유키 저희 유키는 일단 산책냥이에..

4500 편석세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자반어항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저는 브리샤르디를 4500어항에 키우고있어요 브리샤르디라 하면 바위아래나 돌틈에 서식하면서 산란을하곤 하죠 그래서 편석을 쓰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갤럭시 워치 스트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워치스트랩을 추천해드릴까해요 제가 요번 구매한 스트랩들은 국방색 위주로 구매해봤어요 뭔가 요즘 국방색이나 조금 캠핑에 사용할만한 그런 물건들에 눈이 가기 시작하더니 스트랩도..

게오파거스 레드헤드 입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분양받은 게오파거스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게오파거스란 흙을 먹는다는 의미를 가진 남미 시클리트에요 대표적으로 레드헤드 와인밀레리 등이 있어요 비행기타고 한국에온지 얼마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