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re-analysis의 등록된 링크

 compare-analysi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3건입니다.

JMW 드라이기 추천 (M5001A 언박싱 및 장기 사용 후기) [내부링크]

JMW 드라이기 추천 (M5001A 언박싱 및 장기 사용 후기) 가성비 No.1 국산 헤어 드라이기 - Feat. 토네이도 바람~ ㅎ 처갓댁에 헤어 드라이기가 고장 났다고 추천을 해달라고 하시길래... 2016년부터 지금까지 잘..

아반떼 CN7 하이브리드 옵션, 가격 비교분석 (스마트, 모던, 인스퍼레이션 트림) [내부링크]

아반떼 CN7 하이브리드 옵션, 가격 비교분석 (스마트, 모던, 인스퍼레이션) 일반 가솔린 모델과의 차이점 및 트림별 옵션 가격을 알아봅시다. 아반떼 CN7 가솔린 모델 옵션 및 가격정보 아반떼 CN7 옵션 비교분석..

쇼미더머니9 우승후보? 머쉬베놈에 대한 모든것 [내부링크]

요즘 머쉬베놈 엄청 핫 하네요. ^^ 아저씨인 저도 관심을 갖고 VVS를 즐겨 듣고 있으니 말이죠~ ㅎㅎ 머쉬 베놈+미란이 조합으로 만들어진 VVS는 정말... 잘 만들어진 곡이죠~ 구수한 조선 힙합 ㅎㅎ 친근한 외모..

신형 올 뉴 쏘렌토 부식여부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신형 올 뉴 쏘렌토 부식여부 확인하세요. 신차 출고 후 주행거리 1만Km 차량 내부에서 부식현상 확인. 신형 올 뉴 쏘렌토 부식 발생. 차주 인터뷰 신형 쏘렌토 부식 발견 (출처 : 유튜브 오토포스트) 금일..

서울역 맛집, 아보카도 김밥(도시락)이 맛있는 곳! [내부링크]

서울역 맛집,  아보카도 김밥이 맛있는 곳! 한 번 먹으면 다시 찾게 되는 맛! 업무상 서울역에서 기차를 자주탑니다. 서울역에 있는 웬만한 밥집들은 다 가봤다고 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주식투자 후기] 루미나 ( LAZR ) 288% 수익률 달성 후기 [내부링크]

[주식투자 후기] 루미나 ( LAZR ) 288% 수익률 달성 후기 첫 해외주식 도전 이야기. SPAC 유망주 투자가 답인가!? ※ 개인적 투자 이야기입니다. 국내 주식만 해오다가 널뛰기장에 흥미를 잃고 9월경 해외주식으..

FIFA 푸스카스상 투표하셨나요? (손흥민 선수에게 푸스카스상을~!!!) [내부링크]

FIFA 푸스카스상 투표하셨나요? 손흥민 선수의 푸스카스 수상을 위해 화력 지원합시다! FIFA 푸스카스상은 2009년 10월 20일 처음 제정된 상으로 이전 년도 11월부터 해당년도 10월까지 전 세계에서 나온 골 중 가..

애플 아이패드 에어 4 리뷰 (아이패드 8세대 / 프로 2, 4세대 / 에어4 비교) [내부링크]

애플 아이패드 에어 4 로즈골드 언박싱 (+ 아이패드 프로 2, 4세대 / 아이패드 에어 4세대 / 아이패드 8세대 비교) 와이프에게 뜬금없이 선물을 받았습니다. 쇼핑백에 먹다 만 사과 마크가.... 애플!? 아이패드!?..

나녹스(Nano-x imaging Ltd) RSNA 시연회 후기2_영상 분석 [내부링크]

나녹스(Nano-x imaging Ltd)  RSNA 시연회 후기 2 / 영상 분석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새벽에 급하게 후기를 올렸었는데.... 많은 분들이 제 글을 읽어주셨네요. 그저 정확한 정보를 알려드리고 싶을 뿐.... ^^;..

나녹스 RSNA 시연회 후기 ( 개인적 평가 ) [내부링크]

전 엑스레이 분야 임상 스페셜리스트로써 관심이 매우 커서 나녹스 RSNA 시연회 영상을 실시간으로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예상했던 것 그대로였습니다. 1. 나녹스 디지털 엑스레이 튜브 디지털 전자 발생 소스를..

투싼 하이브리드 옵션,가격 비교분석 (모던, 프리미엄, 인스퍼레이션) [내부링크]

현대 투싼 하이브리드 옵션, 가격 비교분석 (모던, 프리미엄, 인스퍼레이션) 현대 투싼 가솔린, 디젤 페이스리프트(4세대) 옵션 및 가격 비교분석 투싼 NX4 2020년형 옵션 비교분석 (투싼 풀체인지 1.6 가솔린)..

경동맥 초음파를 통해 알 수 있는 질환 (뇌혈관질환, 심혈관질환 외) [내부링크]

경동맥 초음파를 통해 알 수 있는 질환 (뇌혈관질환, 심혈관질환 외) 건강검진 받으셨나요? 경동맥 초음파 해보셨나요? 혹시 왜 경동맥 초음파를 해야 하는지 아시나요? 아직 경동맥 초음파 검사를 해보..

맥쿼리인프라 유상증자 소식 & 배당주 투자 후기 [내부링크]

맥쿼리인프라 유상증자 소식 & 배당주 투자 후기 2017년 1월경 8,000원에 840주 매수 후 현재가지 보유 중인 알짜 배당주 주식 맥쿼리인프라. 투자 후 신경끄고 조용히 묻어놓고 배당금만 챙겼던... 효자 주식...

남산 둘레길 나들이, 남산 한양도성 유적전시관 시범운영 중 [내부링크]

남산 둘레길 나들이, 남산 한양도성 유적전시관 시범운영 중 한양도성 유적전시관이 있다는 거 아시나요? 남산도서관 뒤쪽 남산공원주차장 옆에 '남산 한양도성 유적 전시관'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예전..

라임사태 정리_(라임자산운용 금융사기 feat. 김봉현) [내부링크]

라임 사태 정리_(라임자산운용 금융사기 feat. 김봉현) 라임 사태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정리를 해봤습니다. 1. 라임 사태란? 시중 은행과 증권사를 믿고 사모펀드에 거액을 투자한 투자자들. 하지만 라..

가성비 좋은 마그네슘 영양제 (칼슘 석회화 예방, 신경안정) [내부링크]

가성비 좋은 마그네슘 영양제 (칼슘 석회화 예방, 신경안정) 가성비 좋은 마그네슘 영양제 정보 공유합니다. 요즘 아이허브 쇼핑에 푹 빠져있네요 ^^;;;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비타민D3, 칼슘의 부작용/..

솔라레이 칼슘제 구매 후기 (골밀도감소 예방에 좋은 구연산칼슘) [내부링크]

솔라레이 칼슘제 구매 후기 (골밀도감소 예방에 좋은 구연산칼슘) 솔라레이 칼슘제 구매 후기 공유합니다. 갑상선암 수술 직후 혈중 칼슘이 부족할 때 몸에 어떤 일들이 벌어지는지 경험한 뒤로 칼슘제 섭..

간헐적 단식을 해야하는 이유 ( 효과 및 방법) [내부링크]

간헐적 단식을 해야 하는 이유 (효과 및 방법) 간헐적 단식이라는 것을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다이어트? 건강유지? 오토파지? 16:8 또는 18:6 방법? 단식은 단식인데... 왜 간헐적 단식을 해야 하는 걸까요? 간..

19. 구글 애드센스 광고 배치 추천 ⑤⑥⑦ (자동광고) [내부링크]

19. 애드센스 광고 배치하기 _ 자동 광고 구글 애드센스 광고 배치 추천 글 참고하세요 16. 구글 애드센스 광고 배치 추천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 1일 방문자 50~100 명을 목표로 했다면 이제는 400명을 목표..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 사용 후기 (미스틱 브론즈)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 사용 후기 (미스틱 브론즈) 갤럭시 버즈 라이브 미스틱 브론즈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내돈내산 제품 후기 시작합니다~ 1. 언박싱 실리콘 윙팁이 추가로 제공되며 더 큰 것으로..

가벼운 노트북PC 엘지 그램 15인치 후기_LG gram 15ZD90N [내부링크]

가벼운 노트북의 대명사 엘지 그램 (LG gram) 내돈내산 구매 후기 공유합니다. ^^ 이번에 구매한 모델은 LG전자의 그램 15인치 모델입니다. 모델명은 'LG gram 15ZD90N' 주목적은 사무/영상 감상용으로 휴대성을..

부암동 맛집_자하손만두 ( 미쉐린 가이드 2020 ) [내부링크]

부암동 맛집_자하손만두 방문기. 날씨가 쌀쌀해져서 따뜻하고 담백한 만두전골이 생각나서 부암동 맛집 자하손만두 집을 방문했습니다. 한동안 못가다가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미슐랭 2020 타이틀이 뙇! ^^ 역시는..

아이허브 직구_나우 오메가3 미니 소프트젤 구매후기 [내부링크]

아이허브 직구_나우 오메가3 미니 소프트젤 구매후기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제품은 나우 오메가3 미니 소프트젤 입니다. 나우 오메가3 제품군 많이들 구매하고 계시죠? 저는 일반적으로 구매하는 제품..

오메가3를 섭취해야하는 이유 (복용법,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오메가3를 섭취해야하는 이유 (복용법, 효능 및 부작용) 오메가3는 그 어떤 영양제보다 가장 우선시되어야 할 영양제라고 생각합니다. 오메가3 를 섭취하고 계신가요? 만성 통증(염증)이 있는 사람 ..

가성비 좋은 건강차(茶)_곰곰 루이보스티(Tea) 구매 후기 [내부링크]

곰곰 루이보스티(Tea) 구매 후기 매 식후 마시던 커피가 몸에 안 좋을듯하여 이뇨작용이 없는 티를 찾다가 발견하게 된 루이보스. 단순히 임산부에게 좋다, 양수를 맑게 해준다고만 알고있었는데... 루이보스의..

루이보스티 진실 혹은 거짓_팩트체크 (+효능, 부작용 등) [내부링크]

방사선 치료를 받는 암환자라면 특히 주목해야 할 루이보스티. 루이보스티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루이보스티 효능에 대한 블로그, 언론 기사 등을 통해 접하게 되는 내용은 아래의 요약내용과 같을..

일렉트로룩스 에르고라피도 무선청소기 사용기 & 필터 관리 Tip [내부링크]

가성비 좋은 일렉트로룩스 에르고라피도 무선청소기 사용기 & 필터 관리 Tip 흡입력 때문에 유선 진공청소기만 고집해오다가 서브용으로 일렉트로룩스 에르고라피도 모델을 구매했습니다. 흡입력은 유선에 비해..

자녀들에게 BTS노래를 들려주는 미국 부모들 [내부링크]

자녀들에게 BTS노래를 들려주는 미국 부모들 방탄소년단 / BTS 인기는 뭐 전국민... 아니 전 세계가 아는 사실이죠. 세계 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지역인 미국. 왜, 어떤 이유로 유독 미국에서 인기가 좋은 것..

2021 카니발 풀체인지(4세대)_옵션, 가격 비교분석 [내부링크]

2021 카니발 풀체인지(4세대)_옵션, 가격 비교분석 기아가 독점하고 있는 미니밴 시장. 카니발은 가족을 위한 차, 아빠들의 로망으로 오랜 기간 인기를 끌어온 차량입니다. 그동안 진동문제 등 다양한 불만들..

투싼 NX4 2020년형 옵션 비교분석 (투싼 풀체인지 1.6 가솔린) [내부링크]

투싼 NX4 2020년형 옵션, 가격 비교분석 (투싼 풀체인지 1.6 가솔린) 최근 현대자동차에서 출시된 자동차 중 디자인이 가장 부담스럽지 않은? 투싼. 현대자동차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정보에 따르면 2030의 신형..

종합비타민 선택 시 참고사항 (성분, 함량, 부작용 등) [내부링크]

종합비타민 선택 시 참고사항 (성분, 함량, 부작용 등) 건강한 신체를 위해 가장 먼저 찾게 되는 종합비타민. 어떤 기준으로 선택하고 계신가요? 주변 지인의 추천? 광고를 많이하는 브랜드? 블로그 후기?..

기아 로고(엠블럼) 변경_2021년 예정 [내부링크]

드디어 기아가 엠블럼을 변경한다고 합니다. 저는 아무리 봐도 KN으로 보입니다. 즐 처럼 보이기도 하고요~ ^^;; 국민 대상 공모전을 통해서 엠블럼을 정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디자인 확보도 하..

아이허브 직구_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two per day) 종합비타민 [내부링크]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라는 종합비타민 제품명을 들어보신 분 있을까요? 유튜브나 블로그에서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있죠... 이번에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한 제품은 120알 (2알 섭취 기준 60회 분량),..

아이허브 신규고객 2만원 할인 코드 및 상시 할인 코드 정보 [내부링크]

혹시 아이허브를 통해 비타민을 구매해본 적이 없는 경우 이번 이벤트를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경험해보니 확실히 비타민 등 영양제는 해외직구가 훨~~씬 합리적입니다. 그래서 추천합니다. 이번 기회에 꼭 해..

점진적 과부하를 통해 나를 성장시키자. [내부링크]

스스로에게 점진적 과부하를 주어라! 근육을 멋지고 크게 키우는 목표를 가진 사람이 있었다. 트레이너는 처음부터 무거운 무게를 들 수는 없으니 차근차근 낮은 무게부터 시작을 해야 한다고 한다. 그래서 그는..

노니 효능과 부작용 ( 간 손상 등 부작용 주의! ) [내부링크]

몇 년 전부터 종편 TV, 블로그 등을 통해 많은 홍보가 있었던 노니. 건강을 위해 노니 제품을 복용하는 분들이 많은데... 노니가 몸을 망칠 수도 있다는 것 꼭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모든 건강식품이 모두에게..

타이어뱅크, 고객 휠 고의 훼손 사건 정보 [내부링크]

타이어 교체하러 가서 휠까지 교체하신 분들 계신가요? 타이어 전문점인 타이어뱅크에서 고객의 자동차 휠을 고의로 훼손하고 휠 교체를 권유해 부당한 이득을 챙긴 사실이 밝혀졌으며 타이어뱅크 측에서도 이를..

자율주행 기능 사용시 주의바랍니다. (G80 고속도로 주행중 사고) [내부링크]

최근 출고 6일 된 현대 제네시스 G80 차량의 사고영상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차선 유지기능 +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기능 등... 요즘 출시되는 차량은 거의 기본 옵션으로 추가하고 있죠.. 정~말 편한..

2. 치매를 예방하는 운동 (근력 운동의 필요성 외) [내부링크]

이번에는 치매를 예방하는 운동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식습관 관련 글을 안 읽으셨다면 아래의 링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ompare-analysis.tistory.com/103 1. 치매를 예방하는 식습관 (알루미늄, 야식/..

중국산 불량 마스크 구매하지 마시고~ 국산제품 구매하세요. [내부링크]

중국산 불량 마스크 구매하지 마시고~ 국산제품 구매하세요. KF94, KF80 마스크를 써오다가 너무 더워서 일회용 마스크를 구매했는데 품질에 문제가 있어서 자세히 보니 중국산. 뽑아서 쓰는 벌크 타입 50매..

한혜연, 강민경 유튜브 PPL 이슈에 대해 생각해보며... [내부링크]

7월 내내 유튜브 PPL 및 광고를 위한 주작 영상에 대한 저격 영상과 기사들로 매우 시끄러웠죠... (원인) 영향력이 있는 누군가가 유튜브 및 SNS 등에서 자비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자비로 구매했다고 거짓말하..

나녹스(Nano-X imaging Ltd) 주식 투자 위험-보충설명 [내부링크]

compare-analysis.tistory.com/102 나녹스(Nano-X imaging Ltd) 주식 투자 위험성 요즘 미국 주식에 관심을 기울이다가 나녹스 (Nano-X imaging Ltd)에 대한 정보를 접하게 됐습니다. - 2020년 8월 미국 나스닥에..

1. 치매를 예방하는 식습관 (알루미늄, 야식/인슐린, 비타민C) [내부링크]

사랑하는 사람을 알아보지 못하고 행복했던 추억을 기억하지 못하고 심한 경우 대소변을 가리지 못하게 되는 치매. 치매는 환자 본인과 가족을 피폐하게 만드는 심각한 질병이라고 생각합니다. 치매는 유전된다..

나녹스(Nano-X imaging Ltd) 주식 투자 위험성 [내부링크]

요즘 미국 주식에 관심을 기울이다가 나녹스 (Nano-X imaging Ltd)에 대한 정보를 접하게 됐습니다. - 2020년 8월 미국 나스닥에 상장된 이스라엘에 본사를 둔 의료 영상시스템업체 - SK텔레콤의 투자로 신뢰성 확..

탈모샴푸 알페신 카페인샴푸 C1, 리퀴드 사용후기 & Tip [내부링크]

미용사인 여동생이 어느 날 제 머리카락을 만져보더니 "오빠~ 이제 머리 관리좀 해야겠다!"라고 말을 하더군요. 워낙 머리카락이 굵고 숱이 많아서 신경쓰지 않고 지내왔었는데 머리 윗부분의 머리카락 굵기가 옆..

올바른 주방 세제 사용방법 (1년에 세제를 소주컵으로 한잔씩 먹고있다고?) [내부링크]

올바른 주방 세제 사용방법 (1년에 세제를 소주컵으로 한잔씩 먹고 있다고?) 설거지하실 때 주방세제 어떻게 사용하시나요? 수세미에 주방세제를 바로 펌핑해서 거품을 낸 후 바로 접시를 닦고 계시죠? 아..

2020 하반기 출시예정 신차 정보 [내부링크]

2020 하반기 출시 예정 신차 정보 오늘은 2020년 하반기에 출시될 신차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차량 구매 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각 차량별 상세 정보는 출시 후 정리해보겠습니다~ 대략적인 출시일 정보..

8월 날씨 예보 확인하고 휴가 계획 세우세요. [내부링크]

8월 날씨 예보 확인하고 휴가 계획 세우세요. 2020년 장마가 언제까지 이어질까요? ^^ 8월 초까지 이어진다고 생각하면 될듯합니다!! 보통 장마가 끝나는 시기에 맞춰 7월 말에서 8월 초에 휴가 계획을 세우..

핑크퐁 상어가족 스마트 모래놀이세트 사용후기 [내부링크]

핑크퐁 상어 가족 스마트 모래놀이 세트 사용후기 C19로 집에서 노는 시간이 많아진 만 2.8세 사고뭉치 아들.. 무엇인가 새로운 놀이를 경험하게 해주고 싶어서 폭풍 검색하다가 발견한 모래놀이 세트! ^^ 핑..

'중국, 우한 폐렴 초기 은폐로 세계적 피해 발생' 목숨 건 망명과 폭로 [내부링크]

'중국, 우한 폐렴 초기 은폐로 세계적 피해 발생' 목숨 건 망명과 폭로 WHO 공인 연구기관인 홍콩대학의 공공위생연구소 연구원이었던 옌정리(영어 이름 스칼렛)가 4월 말 미국으로 망명한 뒤 폭스 TV에..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가격 및 옵션 비교분석 (디젤 2.2 기준) [내부링크]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가격 및 옵션 비교분석 (디젤 2.2 기준) 최근 공개된 현대자동차의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기아자동차의 쏘렌토와 경쟁하는 차종으로 싼타페는 월 8천대 수준의 판매량을 유지했었습..

올 뉴 쏘렌토 2020형 가격, 옵션 비교 (2.2디젤 트렌디,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시그니처) [내부링크]

올 뉴 쏘렌토 2020형 가격, 옵션 비교 (2.2 디젤  트렌디,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시그니처) 출시 이후 매월 약 1만 대의 차량이 판매되고 있는 기아자동차의 효자 상품인 올 뉴 쏘렌토 2020년형 (M..

유명희 통상교섭본부장 WTO 사무총장 후보 등록(프로필 정보 외) [내부링크]

유명희 통상교섭본부장 WTO 사무총장 후보 등록 일본과의 경제 전쟁 최전선에서 이순신 장군처럼 항상 승전보를 알려왔던 유명희 통상교섭본부장. 유명희 통상교섭본부장은 지난 24일 세종 정부청사에서 세..

민식이법 개정 꼭 필요합니다. [내부링크]

2020년 3월 25일 민식이법이 시행됐습니다. 지난해 12월 본회의 가결을 통해 민식이법 및 스쿨존 내 신호등, 과속단속 카메라 설치 의무화를 규정한 도로교통법 개정안이 통과됐습니다. 한 아이의 아빠로서... 어..

중국의 샨샤댐 붕괴는 공산당의 몰락을 불러올 수 있다. [내부링크]

중국의 남부지역은 현재 약 한 달가량 폭우가 지속되고 있으며 홍수 피해가 매우 심각한 상황입니다. 그중 중국사람들이 가장 걱정하고 있는 것은 싼샤댐의 붕괴. 보통 중국의 장마는 6월 중순부터 7월 중순까지..

18. 애드센스 광고 배치 ③④ (PC하단, 사이드 광고) [내부링크]

이번에는 플러그인을 이용하여 PC 화면 하단에 광고를 배치하는 방법과 사이드 배너 광고 배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목표] PC화면 하단에 광고 1개를 배치해보자. (모바일 화면에 표시 X) 사이드 배너..

17. 애드센스 광고 배치 ①② (플러그인 반응형_상단,하단 외) [내부링크]

16. 구글 애드센스 광고 배치 추천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 1일 방문자 50~100 명을 목표로 했다면 이제는 400명을 목표로 하셔야 합니다. 그 이유는 천천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구글 애드센스 광고 설정 잘..

16. 구글 애드센스 광고 배치 추천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 1일 방문자 50~100 명을 목표로 했다면 이제는 400명을 목표로 하셔야 합니다. 그 이유는 천천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구글 애드센스 광고 설정 잘하셨나요? 광고를 어떻게 잘 배치해..

햄버거병(용혈성요독증후군)에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최근 안산에 위치한 한 유치원에서 원아들이 집단 식중독에 걸린 일이 발생했습니다. 검사해보니 용혈성요독증후군 즉 햄버거병에 걸렸다는 진단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햄버거병으로 많이 알려진 용혈성..

볼턴 회고록 출간 (문재인 정권의 노력, 그리고 볼턴과 일본 아베의 방해) [내부링크]

출시가 예고된 시점부터 큰 이슈가 됐던 볼턴 회고록. 미 정부의 출간 금지 가처분 신청에도 불구하고 미국 법원은 이를 기각되며 현지 기준 23일 전격 출간됐으며 현재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를 등극하고 있습니..

르노 삼성 xm3 옵션, 가격 비교 (TCe 260 기준/ LE, RE, RE시그니처) [내부링크]

르노 삼성 자동차의 효자 차종 XM3. 최근 시동 꺼짐 등의 이슈가 있긴 했으나 모~ 회사처럼 덮지 않고 빠르게 대응하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많은 분들이 관심 있어하는 XM3. 그중 최신 TCe260 엔진이 적..

북한 김여정 담화문 분석_도발 이유 (+나이, 가족관계 등 프로필 외) [내부링크]

남북 공동연락사무소를 폭파하고 선동 전단지(삐라)를 살포하고 있는 북한 그것을 주도한 것으로 알려진 인물 김여정. 왜 담화문을 발표하고 도발을 강행하는지 그리고 김여정이라는 인물은 어떤 사람인지 하나씩..

레이 급발진 사고 정보 (급발진 대응 방법 외) [내부링크]

레이 급발진 추정 사고 정보 공유합니다. 전자 장비가 많이 사용된 요즘 차량은 언제든지 여러 이유들로 급발진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영상을 보고 어떤 상황이 벌어지는지 그리고 어떻게 대처해야..

라돈 측정기 무료 대여 기관 정보 (시·군·구청 및 주민센터) [내부링크]

몇 번 사용할 용도로 라돈 측정기 구매하기 부담스럽죠? 라돈 측정기 무료로 대여해주는 정부 기관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1. 무료 대여 기관 ※ 사업 확대로 추가될 수 있으며 추가되는 정보는 내용 수정 또는..

라돈 측정 해보셨나요? (폐암 원인, 라돈의 모든것) [내부링크]

2018년 전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라돈 침대, 매트리스 사건 기억하시죠? 당시 가족의 건강을 위해 라돈 측정기인 라돈아이를 구매해서 살고 있는 집안 구석 구석 측정했었고 침대 매트리스, 베개, 라텍스 매트리스..

밸런스 바이크로 우리아이 두뇌 발달시키기 (페달 없는 자전거) [내부링크]

우연히 선물받은 3만원 미만 금액대의 어린이 자전거. 페달이 없는 자전거인데... 정식 명칭은 '밸런스 바이크'라고 합니다. 잘 탈 수 있을까? 라는 걱정이 들었는데... 보자마자 자전거 타고 자세 잡은 뒤 어기..

메뚜기 떼 습격! 두려움에 떨고있는 중국 (피해 및 예상 경로 등) [내부링크]

현재 세계식량기구에 따르면 메뚜기 떼로 인한 전 세계적 피해가 심각하며 식량난 등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아라비아 반도에서 시작된 메뚜기 떼는 현재 파키스탄, 인도를 넘어 중국 남부지방에 상륙한 상황이며..

르노삼성 XM3 시동꺼짐 결함 [내부링크]

출시된 지 3개월이 지난 르노삼성 XM3. 현재 일부 모델에서 시동 꺼짐 결함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토교통부 리콜센터에 시동꺼짐 하자에 대해 10건이 접수됐고 르노삼성 측에도 약 50건 이상의 엔진 시동..

15. 구글 검색노출 늘리기 (구글 서치콘솔 색인 등록 체크) [내부링크]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세팅 후 색인 등록 잘하고 계신가요? 이번에는 구글 서치콘솔 색인 등록 관련 정보를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구글 서치콘솔의 경우 티스토리 플러그인이 있기 때문에 자동으로 색인 등록,..

14.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기 (핀번호 발송 조건, 재발송 신청 등)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승인 신청 → 수익금을 지급받을 계좌 연동 → 애드센스 승인 완료 여기까지 도달하셨나요? (승인 완료 → 핀번호 우편물 수령 후 입력하 신다음 계좌 개설 및 연동하셔도 무방합니다.) 이제 수익..

그랜저 2.5 스마트스트림 엔진 결함 (엔진 오일 감소 : G80은 괜찮을까?) [내부링크]

최근 이슈가 된 제네시스 G80 화재. 현대자동차는 재빠르게 언론을 통해 대형 화물차 에어클리너가 G80차량 밑으로 들어가 마찰로 인한 화재가 발생했고 제네시스 결함이 아니다~라는 내용이 쏟아내고 있습니다...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D, 비타민K2 (덧니, 충치 예방법) [내부링크]

비타민D와 비타민K2 자료를 정리하다가 치과 관련 내용만 따로 정리를 해봤습니다. 특히 저처럼 만 두돌반된 아이를 키우는 부모에게는 더 필요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 육아를 하면서 신경 쓰이는 것 중 하..

기아 모닝 어반 트림별 옵션 비교분석 (스탠다드, 프레스티지, 시그니처) [내부링크]

경차 시장의 강자! 기아 모닝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기아 모닝 어반의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모닝 어반 스탠다드, 프레스티지, 시그니처 트림별 옵션 비교분석 해보겠습니다. 2..

아이허브 비타민 해외직구_비타민K2, 어린이 비타민D, 비타민K2 [내부링크]

블로그에 건강 관련 글을 올리다 보니 자연스럽게 비타민 구매로 이어지게 되네요 ㅎㅎ 제가 요즘 건강과 관련하여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음식 섭취로 부족한 영양소, 비타민 보충 면역력 증..

13.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사이트 최적화) [내부링크]

이제 어느 정도 세팅도 끝나고 글도 열심히 업로드 중이시죠? 구글 애드센스 승인 신청도 하셨을 거고~ (승인됐으면 좋겠네요~ ^^) 이제 어느정도 기본적인 것은 다 하실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앞선 글에서는 구..

올바른 선글라스 선택, 착용, 관리 방법 (얼굴형에 따른 디자인 추천 외) [내부링크]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바로~~~~ 선글라스 착용하기!  - / 선글라스 관련 정보 비교분석 해보겠습니다. 1. 선글라스를 착용해야 하는 이유 눈 질환(각막염, 백내장, 황반..

12. 애드센스 수익 입금용 외환 계좌 개설하기 (SC제일은행 추천)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승인 신청 후 또는 승인 완료 이후 외환계좌를 개설해야 합니다. 아래의 정보를 접해보신 적 있으시죠? 300달러 미만은 SC제일은행 외환계좌를 이용하고 300불 이상은 카카오뱅크, 우체국은행을 추..

11.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신청하기 (사이트 연결) [내부링크]

블로그 세팅 및 글쓰기가 어느 정도 완료되면 이제 구글 애드센스 승인 신청할 때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글쓰기 하셨나요? ^^ ※ 글 주제 확장은 승인이후에 하시는 거 잊지 마세요. 승인 전까지 한..

제네시스 G80 결함 모음 [내부링크]

GV80 결함에 이어 G80도 비슷한 결함들이 많네요. 뽑기? 뽑기를 잘해야 하나요? 몇 천만 원이나 되는 차를 구매하는데 뽑기를 잘해야 하나요? ㅋㅋ 운에 맡겨야 한다니 어이가 없을 뿐입니다. 그리고 제네시스 G8..

제네시스 GV80 결함 모음 [내부링크]

법인용 차량 구매를 위해 제네시스 GV80에 대해 알아보다가... 여러 문제를 접하고 나서 고민이 커지고 있네요. 문제가 있다면 깔끔하게 처리를 해줘야 하는데... 수리를 받아도 문제가 계속되고 서비스센터의 태..

맛있는 수박 고르는법 (당도 높은 수박 고르는 6가지 방법 외) [내부링크]

수박의 계절입니다. ^^ 맛있는 수박 고르는 6가지 방법 및 수박의 효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1. 수박 아래 배꼽이 작은 것 배꼽 부위가 작은 수박을 골라야 하는 이유는... 배꼽 부위가 크면 생육기..

유통기한 지난 우유, 요구르트, 요플레 언제까지 먹을 수 있을까? (소비기한 정보) [내부링크]

아이들 먹이려고 요구르트를 사뒀는데 유통기간이 지나 버린 경험 있으신가요? 우유, 치즈, 요플레 등등은요? 그리고 냉장고 정리할 때 유통기간 제품은 모조리 버리지 않으셨나요? 통계를 보니 한국국민의 약 60..

현대인의 필수영양제 비타민D, K2 에대한 모든것 (효능, 권장량, 부작용) [내부링크]

저는 남성이며 2011년도에 30대 초반의 나이로 갑상선암 진단을 받고 전절제술을 받았으며 현재는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으며 암 또는 각종 질병에 걸리지 않는 몸을 만들기 위해 항암, 항염, 면역력 증가 등에 대..

남산 돈까스, 지역 주민이 추천하는 맛집 (남산골 산채집) [내부링크]

※ 개인적인 맛집 추천입니다. ^^ 광고 아님. 대표적인 서울 나들이 장소! 남산~ 남산 케이블카, 남산 타워, 남산 둘레길 등등 서울 중심가에서 나들이하기에 이만한 장소는 없는 듯합니다. 그리고 남산은 돈까..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옵션 비교분석 (LS, ST, 프리미어, 액티브, RS 옵션 총정리) [내부링크]

쉐보레가 이를 갈며 출시한 남성미가 넘치는 트레일블레이저. 여러분의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트레일블레이저 LS, LT, 프리미어, 액티브, RS 트림의 옵션을 표로 정리하여 비교분석 해봤습니다. 트..

재미로 보는 MBTI 성격 유형 검사 (MBTI 성격 유형별 궁합) [내부링크]

MBTI( Myers-Briggs Type Indicator )는 심리유형론을 근거로 한 자기 보고식 성격유형 지표입니다. 쉽게 말해 자기 자신을 평가한 후 유형을 구분한 것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가족, 아이, 친구, 직원들을 대..

아파트 층간소음 원인 (층간소음 법적 기준 외) [내부링크]

국내 주택 중 아파트가 차지하는 비율은 60%가 넘어가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와 함께 층간 소음으로 인한 이웃 간 다툼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심지어 살인사건이 발생하기도 하는 등..

실크 벽지가 아토피,천식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내부링크]

이사하기 전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벽지 교체하는 것이죠? 어떤 벽지 사용하고 계신가요? 많은 분들이 실크벽지를 선택하고 사용하고 계실 겁니다. 많은 분들이 실크벽지를 선택하는 이유는.. 오래 쓸 수 있고 다..

10. 티스토리 네이버 노출 Tip 2 (방문객 늘리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로 광고 수익 얻기 도전 10번째 이야기!! 이제 매일매일 글 작성하고 계신가요? 작성글은 하나씩 쌓여가는데... 방문자 수는 늘지 않아서 고민이 많으시죠? 특히 까다로운 네이버!! 네이버 방문자..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3000 구매 후기 [내부링크]

항암, 항염, 항산화 등 건강에 관심이 높아져 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그러다가 서울의대 이왕재 교수의 비타민C 예찬론을 접하고 나서 비타민C에 대한 생각이 많이 바뀌게 됐습니다. 흔히 접할 수..

비타민C 메가도스 꼭 필요한가? (비타민C 효능, 복용법, 부작용 등 모든 정보 정리) [내부링크]

가장 중요한 비타민중 하나인 비타민C. 하지만 가장 저렴하고 쉽게 접할 수 있기 때문에 무시되고 있는 비타민C. 언론사, 방송사, 유튜브 등등 많은 경로를 통해 비타민C의 중요성에 대해 많이들 접해보셨을 겁니..

09. 티스토리 이미지 작업 tip (무료 이미지/ 폰트 다운받기 외)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 얻기 도전 9번째 이야기! 게시글의 가치를 높여주고 가독성을 키워주는 역할을 하는 게 바로 이미지입니다. 직접 찍은 이미지가 제일 좋겠지만 그것은 너무나 힘들고 험난한 길~ ㅎㅎㅎ..

08. 구글 애드센스 승인 노하우 (애드고시 통과한 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 얻기 도전 8번째 이야기! 대략적인 세팅이 끝났으니 본격적으로 글쓰기에 돌입해야겠죠? 이제 어떤 주제로 어떻게 글을 써야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통과할지 고민해야할 시간입니다. 구..

07. 구글, 네이버 애널리틱스 플러그인 적용하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 얻기 도전 7번째 이야기! 구글 애널리틱스, 네이버 애널리틱스 둘 다 사용하는 것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티스토리에서 기본제공하는 통계 정보만 봐도 괜찮기는 하지만 조금 부족하긴 합..

CVSnet 편의점 택배_사업자회원 가입하고 저렴하게 택배 이용하기 [내부링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소량의 상품을 판매를 하시는 분. 개인사업, 법인사업을 운영하면서 택배를 종종 보내시는 분. 택배 얼마에 보내시나요? 대량으로 택배를 이용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건당 거의 4천원..

06. 네이버, 구글 검색 노출을 위한 등록작업 따라하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로 광고 수익 얻기 도전 6번째 이야기!! 카테고리 설정, 메뉴 설정, 스킨 편집이 종료되면 그다음 할 일은 네이버, 구글에 잘 노출되도록 블로그 URL을 등록해야 합니다. 안 하면 노출 안된다고 생..

정의연 회계관련 이슈에 대하여(정의기억연대 회계부정 논란) [내부링크]

※ 주관적인 의견/생각을 글로 옮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정의연 ' 정식 명칭은 일본군성노예제 문제 해결을 위한 정의기억연대이며 정의기억연대 또는 정의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의연은 일본군 위..

05. 티스토리 스킨 편집 따라하기 ( Book Club )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로 광고 수익 얻기 도전 5번째 이야기! 플러그인 세팅 설명에 이어서 티스트로 스킨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 Book Club 스킨을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북클럽 스킨을 추천하는..

서울 산책하기 좋은 곳 (남산 야생화공원, 남산 야외식물원) [내부링크]

서울의 여러 공원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 바로 남산 야생화공원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모두 좋지만 그중 봄, 가을에 산책하는 것을 가장 좋아합니다. ^^ 아직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신듯해서..

아반떼 CN7 옵션 비교분석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1.6 기준)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야심작 올 뉴 아반떼 / 아반떼 CN7. 자동차 구매 시 가장 골치 아픈 것은 아마다 옵션 선택일 것입니다. 그래서 요즘 핫한 아반테 CN7 옵션에 대해 정리를 해봤습니다. 가솔린 1.6 기준 옵션 비교분..

아반떼 CN7 시승기 및 평가 (스마트스트림 1.6 & IVT미션) [내부링크]

2020년 4월 새롭게 출시된 올 뉴 아반떼. 그동안 수많은 아반떼 시리즈의 출시로 구분하기 참 쉽지 않네요. 다들 그래서 많은 분들이 CN7이라는 코드명으로 구분을 하고 있습니다. 1. 아반떼 CN7 차량 제원 준중..

커피는 콜레스테롤 주범!? 커피를 보약처럼 마실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식후 커피 한 잔은 삶의 낙이 아닐까? 합니다. 피곤할 때 한 잔, 친구와 한 잔, 미팅할 때 한 잔... 언젠가부터 한국 사람의 일상에서 커피는 뗄 수 없는 존재가 됐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그런 커피가 콜레스테..

04. 티스토리 블로그 플러그인 세팅 따라하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로 광고 수익 얻기 도전 4번째 이야기! 관리 페이지 '관리-블로그/팀블로그' 설명에 이어 플러그인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 플러그인 이란? 쉽게 설명해서 특정 기능을 선택하는 것만으로도 블로..

03.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페이지 세팅 따라하기 (관리) [내부링크]

02.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페이지 세팅 따라하기 (콘텐츠) * 티스토리 북 클럽 (Book Club) 스킨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자 블로그 개설을 했다면 그다음으로 관리 페이지 설정을 해야 합니다. 관리 페이지의..

02.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페이지 세팅 따라하기 (콘텐츠) [내부링크]

* 티스토리 북 클럽 (Book Club) 스킨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자 블로그 개설을 했다면 그다음으로 관리 페이지 설정을 해야 합니다. 관리 페이지의 각 기능/내용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1. 글 관리 - 게시..

01.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및 스킨 선택 [내부링크]

*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초보들을 위한 글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등 광고 플랫폼을 통한 수익창출을 원하신다면 하나씩 차근차근 블로그 개설 및 운영하기 진행해봅시다.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그 첫 번째! 블로그..

드디어 한국프로야구 개막! NC다이노스를 응원하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시민들... [내부링크]

스포츠를 사랑하는 나라 미국. 하지만 현재 중국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모든 스포츠 경기 및 중계가 중단된 상황입니다. 그런 미국에서 스포츠에 대한 열망으로 한국 프로야구가 ESPN채널로 미국 전역에 생중계..

키보드 종류 비교분석 (멤브레인 키보드, 펜타그래프 키보드, 기계식 키보드) [내부링크]

키보드 구매를 생각하고 계신가요? 키보드 비교분석 자료를 보고 사용목적, 니즈에 맞는 키보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1. 멤브레인 키보드 기계식 키보드를 접해보지 않은 사람이 있을 수는 있어도 멤브레인 키보..

질병관리본부 시작부터 정은경 본부장 발탁까지의 이야기 ( + 성공적인 코로나19 방어 이유 )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를 성공적으로 컨트롤하고 있는 질병관리본부, 그리고 영웅으로 칭송받고 있는 정은경 본부장. 중국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되기전 질병관리본부라는 조직의 존재 자체를 모르고 있던 인지도 없던 조직..

21대 총선 결과 분석 ( 더불어민주당 vs 미래통합당 ) [내부링크]

4.15 총선 결과는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의 완승으로 끝났습니다. 이제 각 정당은 잠깐 숨 돌릴 틈도 없이 2022년 대선을 준비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2022년 대선을 예측하기 위해 이번 총선 결과를 주관적인 입장..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 티스토리 vs 네이버 블로그 ) [내부링크]

수익형 블로그에 관심 있으신가요? 어떤 사람은 블로그로 월 OOO만원을 벌었다더라~ 이런 정보를 접하게 되면 마음이 흔들리게 됩니다. 사실 저도 그렇게 시작을 했지요. 현재 제 티스토리 블로그는 운영한 지 약..

김정은 사망설 진짜일까? ( 가족력 및 후계자 정보 ) [내부링크]

요즘 핫이슈입니다. 김정은 건강이상설, 김정은 위중설, 김정은 사망설까지... 사실 그의 체형과 부모, 조부모의 사망 이유를 보면 이상할 것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김일성 평소 담배를 즐겼으며 체력이 좋아 장..

소형 SUV 3종 비교분석 ( 트레일블레이저, 셀토스, XM3 ) [내부링크]

소형 SUV 전성기. 트레일블레이저, 셀토스, XM3를 비교해보겠습니다. 차종별 장점 [ 트레일블레이저 ] - 튼튼한 차체 강성 - 준수한 엔진 성능 및 검증된 자동미션 - 준수한 연비 [ 셀토스 ] - 세련된 내부 인테..

트레일블레이저 시승기 & 옵션 추천 [내부링크]

쉐보레의 역작~ 트레일블레이저! 요즘 소형 SUV 전성시대라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고 있겠죠? 트레일블레이저, XM3, 셀토스 셋 중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아반떼를 고민하시는 분들도 기웃기웃~ 남성미 넘치는..

르노삼성 XM3 시승기 ( 1.3터보 + DCT / 1.6 + CVT 비교 ) [내부링크]

르노삼성 자동차에서 야침 차게 출시한 XM3! 2020년 6월까지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이 있어 많은 분들이 관심 있어하신다는 소문이...... 아마도 SUV임에도 날렵한 쿠페라인이 인상적이고 또 가격 또한 경쟁력이..

트랜스미션(변속기) 비교 / 자동변속기, CVT, DCT [내부링크]

자동차 트랜스미션, 변속기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자동차 미션은 크게 3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토크컨버터방식 변속기 ( 자동 변속기 ) -듀얼 클러치 변속기 ( DCT ) 습식 / 건식 -무단 변속기 ( CV..

2022년 대선 선두주자 이낙연 의원 프로필 정보 [내부링크]

이번 총선에서 야권의 강력한 차기 대선주자였던 황교안 후보를 큰 표 차이로 따돌리고 당선된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21대 의원. 서울의 심장부에서 미래통합당의 대표적인 차기 대선 후보를 꺾었다는 명분은 그의..

불소수지코팅 프라이팬 사용 시 주의사항, 발암 물질 없는 구매 선택 [내부링크]

불소수지코팅 프라이팬에서 발암물질이 나온다는 정보를 접한 적이 있으신가요? 프라이팬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사용하고 계신가요? 어떤 것이 위험한지 왜 위험한지... 하나씩 정리 해보겠습니다. 프라이팬 소..

열린민주당 비례대표 후보 전과 기록 [내부링크]

열린민주당 비례대표 후보들의 전과 기록입니다. 더불어민주당, 더불어시민당, 미래통합당, 미래한국당 후보들 전과기록을 이리저리 봐도 여성 후보 중 시위 관련 전과가 있는 분이 없었는데... 여성 후보들 중..

더불어시민당 비례대표 후보 전과 기록 [내부링크]

여당의 비례대표 후보들 중 전과기록이 있는 후보의 정보입니다. 공문서 변조 , 무면허 운전ㅋ, 알선수재, 사문서 위조..... 혼돈의 시기 국가보안법 위반이나 폭력, 집회/시위 도중 발생된 여러 사건들에 대해서..

코로나19 극복 육아편 (미술재료 도매가격으로 구매하기) [내부링크]

모두들 코로나 19 극복 잘하고 계신가요? 저희 집은 개구쟁이 4살 아들과 함께하는데 어린이집도 못 가고 집콕 중이지요~ 비슷한 또래의 아이가 있다면 비슷한 처지겠죠? (토닥토닥~) 집에서 TV만 볼 수 없기 때문..

조명가게 에서 LED조명 고르는 tip (플리커프리 제품 선택) [내부링크]

조명가게 에서 LED조명 고르는 tip (플리커프리 제품 선택) 눈 건강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눈 관련 영양제 루테인 복용으로만 안심하고 계신 건 아닌가요? 저는 보조제를 사용하기 이전에 눈 건강을..

미래통합당 지역구 후보 전과 기록 [내부링크]

이번에는 미래통합당 지역구 후보의 전과 기록을 볼까요? 미래통합당은 총 253개 지역구에서 237곳에서만 후보를 지정했네요. (전라도, 광주지역 일부는 후보가 없네요..) 그중 전과 기록이 있는 후보는 62명, 그..

더불어민주당 지역구 후보 전과 기록 [내부링크]

정당별 전과자 수를 비교하는 언론 기사를 접했으나 그 내용이 너무 부실한 듯해서 자료를 정리해봤습니다. 기사 내용만으로 봤을 때 더불어민주당은 범죄소굴처럼 보이더군요... 그래서 조금 자세히 살펴봤습니..

정의당 비례대표 후보 전과자 기록 [내부링크]

애증의 정의당 비례대표 후보들 중 전과 기록을 보겠습니다. 시위 중 발생된 사건 등에 의한 전과 기록이 대부분이네요. (지역구 후보들도 비슷함..) 평소 노동자를 위한 정당한 시위는 보장되어야 한다고 생각을..

미래한국당 비례대표 후보 전과 기록 [내부링크]

미래한국당 비례대표 후보의 전과 기록입니다. 국민소통과 브랜드 이미지 홍보 전략가인 허은하 후보의 음주운전 전과는 참 좋은 브랜드 이미지 홍보군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음주운전은 이해도 용서도 안 되네요..

치후360 S7 로봇청소기 사용기 & tip (먼지거름망 D.I.Y) [내부링크]

요즘 많은 가정에서 로봇청소기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처음에 반신반의했었으나 막상 사용하고 보니 참 편하더군요~ ^^ 저는 치후360 S7 제품을 실 구매하여 사용 중입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성능이 국..

갑상선암 수술후 흉터 관리 (수술전 고려사항 외) [내부링크]

갑상선암 수술 후 신경 쓰는 것 중 하나는 바로 수술 후 흉터가 생기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겠죠? 수술 전, 수술 직후, 수술 후 흉터를 관리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여러분들에게 공유해드릴게요~ 1. 수술 전 고려..

방사능 오염을 대하는 태도로 본 일본 코로나19 대처 방법 예상. [내부링크]

일본의 후쿠시마 원전 폭발사고에 대한 대응 방식을 보면 이번 코로나 19에 어떻게 대응할지 뻔히 보이네요. 일본이 후쿠시마 원전 폭발사고에 어떻게 대응했던가요? (일본의 대응 시나리오) 1. 사전 준비 및 대..

갑상선암 환자 비타민 영양제 추천 및 복용 방법 [내부링크]

누군가는 우습게 보는 갑상선암이지만 직접 환자가 되고 수술을 경험하게 되면 생각이 많이 바뀌게 되죠... 언젠가 재발하는 것은 아닌가? 다른 암에 걸리는 것은 아닐까? 여러 불안한 마음이 생기게 되고 그동안..

KF94, KF80마스크 재사용 가능하도록 관리하기 [내부링크]

요즘 중국 코로나 19로 마스크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죠.. 예전에는 하루에 하나씩 쓰고 버렸었는데.. 이제는 마스크 5부제로 한주에 2개만 구매 가능하니 아껴서 써야 하는 시대네요. (사재기 후 비싸게 파는..

갑상선암 수술 후 씬지로이드(씬지록신) 바른 복용법 with 비타민 [내부링크]

건강검진을 하다가 또는 피로감을 느껴 갑상선 초음파 검사를 하다 무엇인가 이상 징후가 보여 조직검사를 하게 되죠. 제 경우는 2011년 6월 갑상선암 수술을 하고 벌써 9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 성별 : 남..

정의당 비례대표 1번 류호정 후보 논란 정리 [내부링크]

정의당 비례대표 1번 후보 류호정 씨에 대한 비판이 각종 언론, 유튜브, 커뮤니티 및 SNS 상에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왜 논란이 되고 있는지 분석해봅시다! 각종 커뮤니티 등 인터넷상의 콘텐츠 및 댓글 등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