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ustory의 등록된 링크

 compu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해외직구 마샬 스피커 수리 액톤2 전원 및 벽돌 고장 a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샬스피커 수리전문 스토리 입니다~ 오픈톡 바로가기 --> 마샬 스피커수리 상담실 보내실 주소와 연락처는 주소: 울산광역시 중구 화합로 505 스토리 H.P : 010-4122-8265 TEL: 052-910-8265 해외 직구하신 마샬 액톤2 제품들이 전원이 들어 오지 않는 불량이 최근에 많아 졌습니다. 전원이 나간 제품을 가지고 계시거나 다른점에서 수리를 포기한 제품이 있으신 분들은 당황하지 마시고 저희점으로 보내 주시길 바랍니다~ 저희점은 울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마샬스피커 수리(메인보드,펌웨어고장,전원고장,MCU등)에 있어서 국내 최고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은 전국에서 택배로 하루나 이틀이면 도착합니다. 서울,제주도,심지어 해외 에서도 보내 주시기도 합니다. 마샬 액톤2 스피커..

마샬스피커수리 스탠모어2 소스 LED3개 켜지며 볼륨,베이스,트레블 등등 이 작동 안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샬스피커수리전문점 피씨스토리입니다. 카카오톡 상담실 아래 클릭 https://open.kakao.com/o/sE1PtJme 마샬 스피커 수리 상담실 #마샬스피커수리 #마샬스피커AS #뱅앤올룹슨스피커수리 #보스스피커수리 #로지텍스피커수리 #creative수리 #마샬수리 #마샬AS open.kakao.com -택배 안내- https://compustory.tistory.com/9 마샬&뱅앤올룹슨스피커수리 택배입고 및 출고 안내 입니다. 안녕하세요. 마샬스피커및 뱅앤올룹슨 스피커수리 전문점 피씨스토리입니다. 마샬 및 뱅앤로룹슨 스피커 수리가 필요하신분들에게 택배 접수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내실곳 주소- compustory.tistory.com 전원을 켜면 소리도 나고 페..

스피커수리 마샬 스피커 고장 다음과 같은 증상들 수리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샬 스피커 수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피씨스토리 입니다. -보내실곳 주소- 울산광역시 중구 화합로 505 피씨스토리&스토리음향 앞 TEL:052-910-8265 H.P:010-4122-8265 카톡상담실 https://open.kakao.com/o/sE1PtJme 마샬 스피커 고장 증상중에 다음과 같은 증상이 있으신분들은 다른점에 보내셔도 수리가 안되는 경우가 너무 많아서 이 포스팅을 씁니다. 1.마샬스피커 전원이 안들어오는 증상. 2.상부컨트롤 판넬에서 전원을 켜면 볼륨(VOLUME),베이스(BASS), 트레블(TREBLE) 주변 LED가 다 안들어오거나 깜빡거림 증상 3.전원을 꽂으면 소스쪽 LED 세개가 동시에 들어오며 벽돌이 되는 현상 4.소스2개가 들어오며 벽돌이..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수리 엠버튼 전원버튼 고장수리 및 A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샬 &뱅앤올룹슨 스피커 수리전문점 피씨스토리&스토리음향 입니다~ -보내실곳 주소- 울산광역시 중구 화합로 505 피씨스토리&스토리음향 앞 TEL:052-910-8265 H.P:010-4122-8265 ↓↓↓↓↓마샬스피커 수리상담실 아래 클릭↓↓↓↓↓ 마샬 스피커 수리 상담실 #마샬스피커수리 #마샬스피커AS #뱅앤올룹슨스피커수리 #보스스피커수리 #로지텍스피커수리 #creative수리 #마샬수리 #마샬AS open.kakao.com 엠버튼의 중간 황금색 버튼이 눌러지지 않는 현상으로 입고 되었습니다. 버튼을 눌러도 눌리는 느낌이 나지 않고 계속 눌러져 있는 느낌이 나면 스위치가 고장이 난 제품입니다. 엠버튼은 가품이 많은데 이건 정품이 맞습니다~ 수리를 위해 일단 마샬 엠버튼 상부 스위치 콘트..

마샬스피커수리AS 앰버튼 단자 침수 되어서 개조 [내부링크]

안녕 하세요~마샬스피커수리전문점 스토리 입니다.오늘은 충전이 되지 않는 증상에 관해 간단히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먼저 아래 사진은 마샬앰버튼의 USB-C타입 충전 단자 입니다.확대경으로 확대하지 않고는 눈으로는 확인하기 힘든 고장 입니다.이렇게 봐서는 정말 보이지 않습니다.이미 수분으로 인해 단자가 쇼트가 나서 충전이 전혀 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이건 수리는 안되고 단자 개조를 해야 합니다. 아래는 개조를 진행하고 충전이 되는 모습입니다, - 택배안내 -주소:울산광역시 화합로 505TEL:052-910-8265H.P : 010-4122-8265수신인 :피씨스토리('스토리'로 하셔도됩니다)상담카톡:https://open.kakao.com/o/sE1PtJme내부나 외부에 필히 연락처 기재 바랍니다.택배 ..

스피커수리 마샬 액톤2 펌웨어 업데이트후 사운드(소리)가 안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산에서 마샬 스피커,뱅앤올룹슨 스피커 수리를 전문으로 하는 PC스토리 입니다. 울산 컴퓨터수리,노트북수리도 겸하고 있습니다. 요즘 마샬 액톤2나 스탠모어가 업데이트후 소리가 안나거나 벽돌(?)이 되는 현상이 많이 들어 오고 있습니다. 저희점은 꾸준한 수리 기술 개발을 통하여 마샬스피커가 업데이트후 고장나는 증상에 대하여 수리 할 수 있는 기술을 확보 하였습니다. 아래와 같은 증상이 있으시면 아래링크를 클릭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및 연락처 안내 마샬&뱅앤올룹슨스피커수리 택배입고 및 출고 안내 입니다. 안녕하세요. 마샬스피커수리전문점 피씨스토리입니다. 마샬as 택배접수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내실곳 주소- 울산광역시 중구 화합로 505 피씨스토리&스토리음향 앞 TEL:..

마샬스피커수리 마샬 엠버튼 전원 불 및 충전 고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산 위치한 스피커 수리전문점 입니다~ 마샬 엠버튼은 마샬 제품군중 저렴하면서 훌륭한 소리를 들려주는 스피커 입니다. 성인 손으로 그립을 할 수 있고 고무로 보호를 하고있는 외피가 있어 충격에도 강합니다. 아래와 같은 증상이 있으신분은 부담 갖지 마시고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전원도 안켜지고 충전도 안되는 현상입니다. https://compustory.tistory.com/9 마샬스피커수리 택배입고 및 출고 안내 입니다. 안녕하세요. 마샬스피커수리전문점 피씨스토리입니다. 마샬as 택배접수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내실곳 주소- 울산광역시 중구 화합로 505 피씨스토리&스토리음향 앞 TEL:052-910-8265 H.P: compustory.tistory.com 위 동영상과 같이 전..

마샬&뱅앤올룹슨스피커수리 택배입고 및 출고 안내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샬스피커및 뱅앤올룹슨 스피커수리 전문점 피씨스토리입니다. 마샬 및 뱅앤로룹슨 스피커 수리가 필요하신분들에게 택배 접수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내실곳 주소- 울산광역시 중구 화합로 505 피씨스토리&스토리음향 앞 TEL:052-910-8265 H.P:010-4122-8265 *요즘은 택배에 전화번호가 표기되지 않는 업체들이 많습니다. 꼭 내부에 연락처나 택배도착 문자가 오면 저희 업체로 연락 하시어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택배비용- 보내시는 택배비는 자부담 입니다. 받으실때 택배비는 수리 완료되고 일정금액 이상이면 지원 합니다. 퀵은 제외 입니다. -수리비- 수리비용은 정확한 점검후에 안내가 됩니다. 그리고 나서 수리를 하실지 마실지 결정하시면 수리가 진행 되거나 반환되거..

스피커수리 마샬액톤2 어플로 업데이트후 소리안나는 고장 수리 [내부링크]

어느순간 마샬액톤2로 음악을 즐기려고 할때에 페어링도 정상적으로 되고 검색도 되지만 음악을 틀면 소리가 안나와서 당황 스러운 순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 수리한 제품이 바로 그렇습니다. 오늘은 마샬 어플로 업데이트 후 음악을 들을려고 페어링하고 볼륨을 최대로 올려도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아래 동영상에 증상이 있습니다. 어떤가요? 볼륨을 최대로 올려도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_(ツ)_/¯ 일단 육안으로 점검을 해 봅니다. 육안 점검은 문제가 없으므로 패쓰~!~!~ 아래 사진은 액톤2의 핵심 이라고 할 수 있는 mcu 입니다. 이녀석이 액톤2의 메인보드의 모든것을 제어하는 핵심!!! 두뇌!!! MCU(Micro Control Unit) 입니다! 이녀석이 문제가 생기면 오디오 칩으로 증폭 신호를 ..

마샬스피커수리 스톡웰2 페어링안되고 재부팅 되는 현상 수리 as [내부링크]

안녕 하세요~ 언제나 마샬스피커 수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피씨스토리 입니다. 마샬스톡웰2가 요즘 페어링이 안되는 고장 증상으로 입고가 되고 있습니다. 증상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마샬스톡웰2 페어링 안됨 증상 페어링 3초정도 버튼을 누르면 페어링 하겠다는 디딩띵~ 하는 음이 나와야 정상 입니다~ 그런데 스톡웰2가 재부팅 되면서 페어링이 되지는 않고 켜지는 현상만 반복됩니다. 이제 본체를 열고 점검해 봅니다. 우측에 메인보드 상단에 컨트롤러 등이 보이고 중앙후면에 패씨브톤이 보입니다. 수리가 완료 되었습니다~ 마샬스톡웰2 페어링 안되즌 증상 수리후 테스트-1 마샬스톡웰2 페어링 안되즌 증상 수리후 테스트-2 마샬스톡웰2 스피커가 페어링이 안된다 던지 고장이 나신분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는 공..

마샬스피커 수리 마샬 엠버튼 충전 전원 단자 수리 [내부링크]

안녕 하세요~ 오늘 마샬엠버튼 단자 수리에 관해서 포스팅 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충전 컨넥트 보드와 보드를 보호하는 틀라스틱 틀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컨넥트 보드 확대해 보기로 하겠습니다. USB-C 입력단자랑 엠버튼 메인보드에 들어갈 컨넥트 단자들이 복잡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이제 아래 사진에서 컨넥트 부분을 확대해 보면 핀들이 휘어져 있는것이 보입니다. 100배률로 확대해서 그렇지 핀들이 아주 작습니다. 충전 케이블을 꽂다가 엇비스듬하게 꽂다 저런 사건(?)이 많이 일어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되었다면 저대로 수리하기는 불가능이고 통째로 개조하여 교체수리 하여야 합니다. 이제 반대편으로 뒤집어 보겠습니다. 반대편도 망가져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개조모듈을 이용하여 수리 완료합니다. ..

울산 갈비탕 맛집 청한옥 내돈 내산 후기 [내부링크]

더운날에는 이열치열이라 문득 갈비탕이 먹고 싶어서 '청한옥' 이라는 곳을 검색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청한옥은 면을 주로 하는집인데 저는 '갈비탕'이 맛있어서 자주 찾는 곳입니다. 갈비탕 가격은 현재날짜 2022.08.02일 기준 12,000원 입니다. 물가도 오르고 인건비도 오르고 안 오른것은 내 봉급 입니다. 본메뉴인 갈비탕이 나왔습니다.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습니까? 저만 그런가요? 뼈에 붙은 고기들을 잘게 잘라서 소스에 찍어 먹는 것도 맛있습니다. 저만의 방법이지만 소스 2그릇을 시키고 갈비탕에 부어서 밥을 말아 먹어도 아주 맛이 있습니다. 더 먹음직 스러워 보입니다~~~ 밑반찬은 거의다 맛이 있습니다. 생깻잎 무침은 계절 메뉴 같은데 참 맛깔났습니다. 기호에따라 매운 양념을 넣어 드셔도 됩니..

아노바수비드 와이파이 쿠커 머신 온도 조절 센서 고장 수리-피씨스토리&스토리음향 [내부링크]

아주 무더운 여름입니다~ 오늘은 수비드 머신에 대하여 이야기 해 볼까 합니다. 수비머신은 저온으로 꾸준히 익혀 고기를 부드럽게 하기 위한 장비입니다. 고기 요리집에는 필수 템입니다. 요즘은 미식가들이 많아서 가정에서 많이 쓰시는 장비입니다. 그 중에 유명한건 아노바 제품입니다. 아노바수비드 와이파이 쿠커 머신이 온도를 올려도 온도가 안올라가는 증상으로 들어왔습니다. 복잡한 선들이 얽혀 있어도 색상별로 있어서 구분 하기에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이 수비드 머신의 장점은 온도 조절기가 마우스 휠처럼 되어 있어서 온도 빠르게 조절하기가 좋습니다. 터치로 온도가 조절이 되는 제품들도 있지만 웬지 휠로 된게 정감이 갑니다. 하지만 기밀성은 떨어집니다. 내부 모터가 보입니다. 모터축이 물을 회전시키는 회전자 입니..

스피커수리 마샬 엠버튼 외양으로 진품 가품 구별하기 문제? 피씨스토리&스토리음향 [내부링크]

-마샬엠버튼 진품 가품 구별법- 안녕하세요~ 마샬스피커 수리전문 피씨스토리 입니다. 마샬 스피커중에 저렴한 편에 속하는 마샬엠버튼은 많은 이용자들이 해외직구로 구매를 하고 계십니다. 해외 직구를 하고나서 이게 진품일까? 가품일까? 궁금하신 분들을위해 글을 적습니다. 일단 마샬엠버튼 크림 화이트 제품 입니다. 아래 사진중 어느제품이 진품 일까요? 윗 사진은 우측이 진품 입니다. 차이점이 느껴 지시나요? 발견하신분???? 네 정품은 블루투스 페어링 버튼에 나선형 모양으로 원들이 그려져 있습니다. 반면에 가품은 그냥 나선형이아니고 점점 작아지는 써클입니다. 시력이 아주 좋아야 진품 가품 구별이 쉽습니다? 요즘 가품은 그만큼 구분하기가 어렵습니다. 다음 문제 나갑니다. 아래 사진은 어느쪽이 진품 일까요? 비교 ..

엠지텍 mgtec 락클래식 디스코 블루투스 스피커 전원 단자 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산에서 컴퓨터,노트북,스피커를 수리하고 있는 피씨스토리&스토리음향 입니다. 마샬스피커수리를 주력으로 삼고 있지만 다른 모든 스피커들도 수리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mgtec(엠지텍)에서 만든 락클래식 디스코 블루투스 스피커 전원 단자가 파손이 되서 입고 되었습니다. 사진을 한번 보실까요. DC 5V micro 5핀 전원 단자가 파손이 되었습니다. 일단 뜯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니니즈가 고장 부위에서 손을 흔들고 있습니다. 아래는 좀더 확대한 모습입니다. 위 사진에서 저 부분을 떼어 내고 새 단자를 달아야 합니다. 열풍기를 들이 밉니다. 작은 부품에 여러 넙땜 부위가 있는건 열풍로 떼어 내는게 최고 입니다. 305도에 맟추고 1분정도 가열하니 분리가 되었습니다. 이제 새 단자를 준비해 줍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