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uterstudying의 등록된 링크

 computerstudy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실재란 무엇인가?(2) [내부링크]

 실재란 무엇인가? 2번째 리뷰 시간입니다. 1부를 안 보고 오신 분은 먼저 1부를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computerstudying.tistory.com/11 실재란 무엇인가?(1)  이번에 리뷰하게 된 두 번째 책은 '..

실재란 무엇인가?(1)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하게 된 두 번째 책은 '실재란 무엇인가? 양자물리학의 의미를 밝히는 끝없는 여정'입니다. 로텐스 버클리 국립연구소의 과학 작가이자 미시간 대학교 천체물리학 박사 학위를 받은 과학칼럼니스트..

그림으로 배우는 양자 컴퓨터(3) [내부링크]

 '그림으로 배우는 양자 컴퓨터' 세 번째 시간입니다. 양자 컴퓨터 쪽 분야를 연구하는 것을 목표로 공부하고 있지만, 이론을 배우면 배울수록 내가 컴퓨터를 공부하는 건지 물리학을 공부하는 건지 구분하기 너..

그림으로 배우는 양자 컴퓨터(2) [내부링크]

 두 번째로 돌아온 '그림으로 배우는 양자 컴퓨터' 리뷰 시간입니다. 어제 첫 글을 쓰면서 내 생각을 정리하고 설명하는 능력이 굉장히 부족하다고 생각이 들어 이번에 두 번째 글, 그리고 다음 글을 쓰면서 점차..

그림으로 배우는 양자 컴퓨터(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컴퓨터를 공부하며 대학교에 재학 중인 평범한 대학생입니다.  이번이 블로그를 개설하면서 처음 쓰게 되는 독서 감상문이네요. 진로를 찾아가면서 읽은 책들을 간략히 정리하며 관련된 자료..

그림으로 배우는 양자 컴퓨터(4) [내부링크]

 그림으로 배우는 양자 컴퓨터 마지막 시간입니다. 지금까지 양자 컴퓨터의 기술에 대해 중점적으로 다루었다면 마지막 장에서는 양자 컴퓨터가 어떻게 미래를 바꿀지를 다루고 있는데요, 한 번 양자 컴퓨터로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