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sunstory의 등록된 링크

 comsun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가정폭력 이혼소송 절차 여기서 해결해요 [내부링크]

지구상의 셀수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 중에 인연이 되어 가정을 이룬 배우자와 부모, 자녀가 있습니다 가정폭력을 하는 사람들 중에는 이런 문제는 범죄가 아니며 우리 집안 일이다 라고 단정지으며 인권을 침해..

이혼시 자녀양육권 그리고 재산분할비율 빠짐없이! [내부링크]

이혼시 자녀양육권 그리고 재산분할비율 빠짐없이! 결혼은 하는 것보다 유지를 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렵다고들 합니다 내 가정을 잘 지키기 위해서는 한 사람만 희생을 해서도 안되고 두 사람이 합심하여 가정을 꾸..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 3월의 모습 후기 [내부링크]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 3월의 모습 후기 사진 정리하다가 작년 3월 중순경에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에 다녀온 사진을 보고 늦지않게 정리해 보려고 해요 ㅋ 작년 이맘때 간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 도쿄에서..

초코파이 하우스 친구집가면서 준비해봄 [내부링크]

초코파이 하우스 친구집가면서 준비해봄 예전부터 함 사먹어볼까 했는데 가격이 싸진 않다보니 고민하게 되더군요 ㅋ 초코파이 한개당 2500원 정도하는듯 저는 한 박스에 이만원 주고 구입했는데 총 8개가 들어 있..

농협 아파트 담보대출 조건 좋은편일까 [내부링크]

농협 아파트 담보대출 조건 좋은편일까 요즘 세상이 좋아지고 있다 이런 말 많이 듣곤 합니다. 편리해지고 있다는 뜻이겠죠. 그러나 신문물이 많이 들어오고 과학기술이 발달하면서 하루가 다르게 세상이 변해가고..

국민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한도 발빠르게 알아봐욤! [내부링크]

국민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한도 발빠르게 알아봐욤! 대출 받을 생각하면 골치아프고 신경도 쓰이고 여러가지로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 같아요 내집 하나 장만하는데 쉽게 쉽게 되는 것도 없고, 아파트 담보대출을..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조건 호응이 좋을듯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조건 호응이 좋을듯 바쁜 시대에 빠르고 조용히 일처리를 하고 싶을 때가 있을 거예요 전세자금, 월세자금 알아보시는 분들 계신다면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조건 도 함께 살펴보시면..

종자돈 모으는 방법 다시 한번 강조~! [내부링크]

종자돈 모으는 방법 다시 한번 강조~! 앞으로 필요한 재무자금을 제대로 모으고 굴리기 위해서는 종자돈이 필요한데요 효율적으로 재테크 투자를 하기 위해서 필요한 종자돈 모으는 방법 어떻게 시작하는 것이 좋..

위염증상 스트레스와 신경성 때문에 [내부링크]

위염증상 스트레스와 신경성 때문에 우리 몸의 어디든 염증은 생길 수가 있습니다 매일 삼시세끼. 혹은 그 이상 식사를 하면서 위에 좋지 않은 습관(과식,급하게먹는경우, 맵고 짠 음식을 먹는 경우,야식 등)으로..

신용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잘 정하는 TIP [내부링크]

신용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잘 정하는 TIP 다들 카드값 결제일이 언제이신가요? 신용카드 개설을 할 때에 신용카드 결제일도 정하시게 될 텐데요 저는 한달 기준으로 생활비를 정하는게 편해서 매달 13일이 카드..

1억모으기 정기적금 해볼래요 [내부링크]

1억모으기 정기적금 해볼래요 직장인이 되어 돈을 벌게 되면 여기저기 돈이 필요한 상황도 많이 생기게 되고 돈쓸곳도 많아지게 되죠 저축을 해 본 경험이 부족하거나 재테크를 해 본 적이 없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그리고 서류 정리! [내부링크]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그리고 서류 정리! 2018년도도 며칠 남지 않았네요. 곧 2019년 새해가 밝아올 텐데요, 새해에는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이 대폭 완화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청년우대형..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조건 잘 알아보면 [내부링크]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조건 잘 알아보면 결혼을 준비하시면서 둘 만의 공간을 만들어 나가셔야 할 텐데요. 결혼준비에 있어서 가장 큰 돈이 들고 가장 신경을 쓰는 부분이 바로 집 문제일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어트음식 추천 '꿀' [내부링크]

다이어트음식 추천 '꿀' 다이어트 많이들 하시죠? 저는 징글징글하게 살이 안빠지는 체질인데다, 진득하게 오래 유지하는게 참 힘들어서 매번 포기할 때가 많았거든요. 이번에 건강이 너무 안좋아져서 더 늦지 않..

자동차보험 다이렉트 좋은팁 정리 [내부링크]

자동차보험 다이렉트 좋은팁 정리 현대 시대를 살아가면서 필수품으로 여겨진 자동차. 자동차가 있다면 자동차보험은 꼭 가입을 해야 하는데요 할증율이 높아지지 않도록 처음 자동차보험을 알아보실 때에 잘 가입..

개인연금 수령방법 노후자금은 어떻게 모을까 [내부링크]

개인연금 수령방법 노후자금은 어떻게 모을까 요즘 매일 자잘한 질병을 달고 살다보니, 건강도 신경이 쓰이고 노후대비도 무척 신경이 쓰이는 것이 사실이에요. 40대 중반이 되니 더욱 그런것 같습니다. 20대 때에..

1년 적금 추천 부담적어 좋음 [내부링크]

1년 적금 추천 부담적어 좋음 적금 가입을 고려중일때 1년짜리를 가입할지 3년짜리를 가입할지 살짝 고민이 될 때가 있으실거예요 저는 1년 적금을 추천하는 편입니다 사실 1년만기보다는 3년만기가 더 이자율이..

수능성적표 배부 및 온라인발급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내부링크]

수능성적표 배부 및 온라인발급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2019학년도 수능성적표가 오늘 5일에 배부가 되었네요 제 조카도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렀는데 국어시험을 너무 못봤다며 실망을 하더라구요 ㅠㅠ..

100만원 재테크 방법 만기까지 꾹 참고! [내부링크]

100만원 재테크 방법 만기까지 꾹 참고! 목돈이라도 생기면 재테크도 하고 저축도 해야지. 마음 먹지만 막상 돈이 생기면 재테크보다는 그동안 하고 싶었던 일, 사고 싶었던 것을 사는데 돈을 쓰게 되는 경우가 많..

양심적 병역거부 무슨말이지? [내부링크]

양심적 병역거부 무슨말이지? 지난 1일 양심적 병역거부는 무죄라는 판결이 났고 30일 확정판결 받고 6개월 이상 감옥 수감된 양심적 병역거부자 58명을 가석방하였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양심이라는 단어는 착한..

기준금리 인상 수혜주 속지않기 [내부링크]

기준금리 인상 수혜주 속지않기 한국은행 기준금리가 인상되었습니다 기존 1.50%에서 1.75% 상승했는데요 올11월에 여러 시중은행이 예금 적금 금리를 0.3%정도 인상을 했었습니다. 기준금리 인상에 대해 속지 말..

2018 세계번영지수 (레가툼지수) 높은 나라 [내부링크]

2018 세계번영지수 (레가툼지수) 높은 나라! 살기 좋다는 나라 노르웨이~ 유럽 북부에 있는 아름다운 나라죠 정식 명칭은 노르웨이 왕국. 스칸디나비아반도에 있고 수도는 오슬로 노르웨이어를 사용하고 있어요 2..

아동수당 지급대상 확대!!! [내부링크]

아동수당 지급대상 확대!!! 요즘은 아동수당을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어서 가정에서 편리하게 국민을 위한 제도를 잘 활용하실 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2019년에는 8세까지 아동수당 지급대상 확대 된다는..

생칡즙 효능 몸 속 기운을 돕는듯 [내부링크]

생칡즙 효능 몸 속 기운을 돕는듯 동생은 약간의 황달, 저는 불면증에 늘 시달리면서 항상 건강상태가 좋지 않았었는데 우연히 도서관에서 책을 읽다가 칡이 황달과 불면증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는 내용을 보고..

우리집 자산관리 시스템 제대로 실천하는법 [내부링크]

우리집 자산관리 시스템 제대로 실천하는법 평소에 한달 벌어 겨우 생활비로 충당하고 미래를 위한 저축은 꿈도 꾸지 못하고 늘 같은 생활이라면 심적으로나 형편적으로 자산관리라는 것에 신경을 쓸 여력이 안생..

20대 재테크 원칙만 알면 성공해유 [내부링크]

사회초년생 20대 재테크의 첫 시작! 이제 본격적으로 금융생활을 시작하셔야 할 텐데요, 재테크라는 것은 앞으로 평생동안 동반자처럼 함께 움직여야 하는 행동과 계획이기 때문에 기본적인 원칙을 알아둘 필요가..

공무원 시험 종류 국가직과 지방직에 대해서 [내부링크]

아름다운 천고마비의 계절도 이제 지나가고 있네요. 쌀쌀한 겨울이 찾아왔고 거기에 미세먼지까지 플러스~ ㅠㅠ 건강관리는 필수에요. 건강해야 공부도 잘 되고 힘든 시기도 이겨낼 수 있으니까요 .. 미래는 알 수..

돈 모으는 방법 미래를 저축해봅시다! [내부링크]

저의 돈 모으는 방법에 많은 문제가 있다고 느꼈던 적이 있어요. 학교 졸업 후 남들보다 일찍 취업이 되어 사회생활을 시작했고 몇 년을 일을 했지만 또래 친구들에 비해서 모은 돈이 턱없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았..

비과세 적금 한도 얼마냥? 금융상품도 존재이유가 다르다 [내부링크]

비과세 적금 한도 얼마냥? 금융상품도 존재이유가 다르다 오늘 적금 1개 더 가입을 했어요. 돈이 많아서 적금통장을 많이 만드는것은 절대로 아니구요, 제게 구속력을 주기 위해서 소액이지만 부지런히 금융상품을..

신물이 올라올때 좋은음식 대처하는법 [내부링크]

신물이 올라올때 좋은음식 대처하는법 이런 분들 계실거라 생각해요 종종 목에 뭔가 걸려있는 느낌이 들어 불편하거나 신물이 올라올때 찝찝하고 시큼한 느낌이 나서 너무 싫고 가래가 걸린 느낌이 들어서 항상 목..

항생제 부작용 두통 그리고 여러가지 정리 [내부링크]

항생제는 미생물에 의한것과 인공적으로 합성된 것이 있는데요 편의상 세균에 작용되는 약제를 항생제라고 보면 이해가 쉬울 것으로 생각됩니다 막강한 항균력과 감염증 치료에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하는 것이 항생..

빚 정리하는 법 가능성을 찾자 [내부링크]

빚 진단해 보신 적 있으세요? 저는 10년 전 개인사업을 하면서 빚을 많이 졌었는데요 지금은 그 빚을 전부 다 갚고 채무걱정 없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빚 정리하는 법을 유형별로 구분해서 분류를 해 보시면 생각..

새집증후군 없애는 방법 이렇게 셀프로! [내부링크]

3년 전에 새집은 아니지만 싹 리모델링을 한 집으로 이사를 했었어요. 새로 고쳤으니 새집이나 마찬가지였죠. 깨끗하고 새집이라 참 좋았었지만 이집 살면서 갑상선도 안좋아졌고 온갖 피부병에 시달렸고,,, 정말..

마늘 효능 그리고 주의사항 한가지 [내부링크]

요즘 매일 아침 식사 후 흑마늘을 꾸준히 먹고 있는데요 차가운 바람 부는 계절이면 늘 손과 발에 냉기가 느껴질 정도였지만 지금은 손과 발이 무척 따뜻해졌어요. 마늘 효능에 대해서는 익히 아시는 분들이 많으..

미네랄 부족 증상 생명체를 구성하는 중요한 성분 [내부링크]

아 요즘 미네랄이 부족한지 눈꺼풀이 왜이렇게 떨리는걸까요 ㅠㅠ 가끔 이럴 때가 있네요. 어쩌다보니 이번에 미네랄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는 계기가 되었어요 우리몸을 잘 유지하고 건강하게 관리를 하기..

고지혈증 원인 저밀도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탄단지(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은 우리 몸에 매우 중요한 3대 영양소입니다. 사람이 살아가는데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에요. 학교다닐때 수업시간에 열심히 탄단지 외웠던 기억이 나는데요, 꼭 필요한 영양소이지만..

2018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 오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2018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 들어가봤습니다. 이렇게 주택걱정 더는 것도 저렴한 임대료로 거주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월세도 워낙 비싸고 내집마련하기는 더 어려운 시대잖..

부자되는법 나는야 오늘도 실천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느 책에서 보니 부자는 돈관리를 참 잘하는 사람들이다 라는 말이 있더군요. 제 주변의 부자님들을 봐도 정말 그런것 같긴 합니다. 삼십대가 지나고 나서부터는 저도 빨리 부자가 되고 싶은 마음이..

첫월급재테크 선뜻 해나가야지 [내부링크]

여기 참 그림같은 곳. 서 있는 것 만으로 황홀감을 느끼는 그런 곳 내년에 또 갈테야 ㅋ 첫월급재테크 했던 시절 갑자기 생각이 납니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첫월급때는 저축을 하나도 하지 못했어요 그러다가 거지..

주식가격 오르길 바란다 [내부링크]

주식투자하시는 모든 분들은 주식가격이 오르기만 바라며 투자를 시작합니다. 주가가 오르게 되면 주식을 발행한 곳과 주식을 산 사람들이 이득을 보게 되죠. 하지만 , 주식가격이 항상 오르면 좋겠지만 언제든 폭..

20대 저축보험의 특징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내릴것 같아요. 도서관 가려고 했는데, 비가 넘 많이 와서 오늘은 집에 있어야 할 것 같아요 ㅠㅠ 저는 지금까지 7년째 저축보험을 유지중인데요, 혹시라도 저축보험가입을 고민하고 계시는..

비과세복리상품 100시대를 준비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저축상품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참 많아요. 저도 5년 전에 새로 가입한 보험은 모바일로 간단하게 신청해서 가입을 했는데요 궁금할 때 가끔 모바일앱으로 들어가서 계약조..

자산관리컨설턴트 내 라이프사이클에 맞도록 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는 폭우가 쏟아지더니 오늘은 햇살가득 기분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며칠동안 집에만 있으니 비타민D 부족으로 병들겠어요 ㅠㅠ 오늘은 동네 산책이라도 나가야할까봐요 ㅎㅎ 자산..

단기목돈굴리기 좋은 방법 8가지 [내부링크]

금융시장에는 항상 위기가 존재합니다. 언제든지 경제위기는 찾아 올 수가 있고, 내가 가입한 상품에 타격을 입기도 하죠. 그래서 무리하게 투자를 해서 수익을 거두는 것 보다는 안정적인 저축만큼은 기본적으로..

10년에1억만들기 작은것부터 시작하는거예요 [내부링크]

흙수저 출신으로 태어나서 돈 좀 모아보겠다고 나름대로 노력했지만 참 안되더라구요. 님들은 다들 어떠신가요? 오래 걸려도 괜찮으니 한번 도전해보자는 마음으로 스스로를 토닥거렸던 것이 첫 재테크의 시작이었..

파킹통장 : 이것도 금융설계 하실 때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금융설계를 하실 때에 어떤 것에 중점을 두고 가입을 하시는지요? 이자율? 안정성? 혹은 조건이나 혜택? 개인마다 추구하는 금융설계 스타일도 다르고 재무목표도 다르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금융설계로 백년자산..

케이뱅크 적금 1인 3계좌 가능하고 세전이자가 1년 2.55% [내부링크]

적금 넣는 날짜나 금액을 신경쓸 필요없어서 부담없이 바로 가입하기에 적절한 적금이 바로 자유적금이에요. 자유적금 하나씩 갖고 계시는지요? 저는 1년만기 자유적금이 만기가 되어서 이번달에 찾는답니다 . 찾..

알면 쉬운 내집갖기 집사려면 가계관리부터 점검 [내부링크]

도대에 현금을 얼마나 갖고 있어야 내집갖기 성공할 수 있을까요. 집이 뭐길래,, 대한민국에 내 집 한채는 있어야 마음이 편한 걸까요 ..아무리 시작이 반이라고 하지만 한 두푼 하는 것도 아니고, 수억원 이상을..

30만원적금 부담없는 상품이라 첫 가입으로 추천 [내부링크]

어떤 분들은 이 금액이 굉장히 적은 돈처럼 느껴질지 모르지만, 월 30만원 적금 가입하는 것이 서민들에게는 무척 큰 힘이 된다는 사실! 일단 금액적으로 부담없고, 첫 저축을 시작하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금액..

가임기 계산 월경일로 임신확률 날짜 체크하는법 [내부링크]

임신을 계획하고 계신지요? 혹은 임신을 미루고 계신지요? 둘 중 어느곳에 다 해당사항이 된다면 가입기를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가임기는 "임신이 가능한 기간"이기 때문에 이 기간을 잘 골라서? 혹은 잘 피해서..

임신주수계산 방법 : ex) 마지막 생리날짜가 만약 5월 10일이라면 [내부링크]

혹여나 임신은 아닐까 기대하는분, 혹은 당황하셨던 분, 또는 걱정하시는 분들께서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임신은 인륜지대사 중 한가지로 인생 속에서 굉장히 큰 이벤트가 아닐 수가 없어요. 하..

생리 안하는 이유 어떤 경우일까? [내부링크]

생리를 한다. 라는 것은 쉽게 말해서 이번 달에는 임신이 되지 않았다. 라고 생각할 수가 있어요. 생리를 시작하게 되면 임신이 가능한 몸이 되는데요 여성들의 자궁내막은 주기적인 호르몬으로 인해서 착상을 준..

개인사업자 세금신고 - 폐업할 경우엔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생업을 위해 오늘도 부지런히 개인사업을 하시는 개인사업자분들이 전국에 무려 570만명이나 된다고 해요 . 다들 돈을 벌기 위해 밤낮 가리지 않고 열심히 살지만 경영상 애로점이 많고, 이런저런 사유로 인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