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youme의 등록된 링크

 comyou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월요일에 미래나노텍 저가에서 사볼까? [내부링크]

미래나노텍의 2달간 집요한 거래량 줄이기에는 지난 4월의 대량거래에서 매집이 거의 완료되었을지도 모르는 분석이 나옵니다. 그렇기에 항상 길목지키기와 같은 전략으로 종목을 관찰해야 합니다. 마치 탁구를 치..

래리 윌리엄즈의 변동성 타기전략을 소개해보고. [내부링크]

래리윌리엄즈는 1987년 로빈스 월드컵선물투자대회에 참가해서 1만달러의 계좌를 1년만에 110만달러이상으로 불려서 우승을 하였다고 합니다. 래리윌리엄즈가 성공시킨 투자의 비결은 단순하게 1가지 원칙이었고,..

해외선물과 홀짝게임에 빠져있는 개인들 [내부링크]

해외선물과 홀짝게임 투자자들 해외선물 매매를 대부분 홀짝게임으로 여기고 초단타,손절반복행위등 홀짝 도박시장으로 치부하고 오랫동안 망가져가는 개인투자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해외선물 투자는 홀짝게..

30배이상 시세종목들은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요? [내부링크]

우리가 만들어 내는 것은 완벽하고 성공확률이 매우 높은 도전입니다. 정보가 돈인 시대에서 달려보자 노후준비가 안되었어도 이제부터 확실하게 가능하게 완벽하게 2년안에 평생 쓸 돈을 만들어 보자는 목적..

돈을 많이 벌면서 배워가는 주식투자 [내부링크]

주식투자도 기술입니다. 세상에 알려진 가치투자라는 것은 좋은 종목을 사놓고 장기간 버티고 끝까지 가는 것이라고들 하죠. <삼성전자 30년 보유 ~ 이런식으로 인터넷에 가끔씩 올려지는 글들> 그러나 솔직하게..

pandablog의 시작을 공지합니다. [내부링크]

http://blog.naver.com/comyoume 주식초보 탈피하기! cafe.naver.com/pandablog <둘> 매일 수익매출 100만원을 만들어내는 방법~ 매매교육 정보서비스 cafe.daum.net/4989tr 실전매매/리딩 cafe.daum.net/welltuj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