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fluence의 등록된 링크

 confluen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프로그래머스][C++] 주식가격 [내부링크]

문제 설명 초 단위로 기록된 주식가격이 담긴 배열 prices가 매개변수로 주어질 때, 가격이 떨어지지 않은 기간은 몇 초인지를 return 하도록 solution 함수를 완성하세요. 제한사항 prices의 각 가격은 1 이상 10,000 이하인 자연수입니다. prices의 길이는 2 이상 100,000 이하입니다. 입출력 예 prices return [1, 2, 3, 2, 3] [4, 3, 1, 1, 0] 입출력 예 설명 1초 시점의 ₩1은 끝까지 가격이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2초 시점의 ₩2은 끝까지 가격이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3초 시점의 ₩3은 1초뒤에 가격이 떨어집니다. 따라서 1초간 가격이 떨어지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4초 시점의 ₩2은 1초간 가격이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5초 시점의 ₩3은..

[프로그래머스][C++] 다리를 지나는 트럭 [내부링크]

문제 설명 트럭 여러 대가 강을 가로지르는 일차선 다리를 정해진 순으로 건너려 합니다. 모든 트럭이 다리를 건너려면 최소 몇 초가 걸리는지 알아내야 합니다. 다리에는 트럭이 최대 bridge_length대 올라갈 수 있으며, 다리는 weight 이하까지의 무게를 견딜 수 있습니다. 단, 다리에 완전히 오르지 않은 트럭의 무게는 무시합니다. 예를 들어, 트럭 2대가 올라갈 수 있고 무게를 10kg까지 견디는 다리가 있습니다. 무게가 [7, 4, 5, 6]kg인 트럭이 순서대로 최단 시간 안에 다리를 건너려면 다음과 같이 건너야 합니다. 경과 시간 다리를 지난 트럭 다리를 건너는 트럭 대기 트럭 0 [] [] [7,4,5,6] 1~2 [] [7] [4,5,6] 3 [7] [4] [5,6] 4 [7] [4,5..

[프로그래머스][C++] 올바른 괄호 [내부링크]

문제 설명 괄호가 바르게 짝지어졌다는 것은 '(' 문자로 열렸으면 반드시 짝지어서 ')' 문자로 닫혀야 한다는 뜻입니다. 예를 들어 "()()" 또는 "(())()" 는 올바른 괄호입니다. ")()(" 또는 "(()(" 는 올바르지 않은 괄호입니다. '(' 또는 ')' 로만 이루어진 문자열 s가 주어졌을 때, 문자열 s가 올바른 괄호이면 true를 return 하고, 올바르지 않은 괄호이면 false를 return 하는 solution 함수를 완성해 주세요. 제한사항 문자열 s의 길이 : 100,000 이하의 자연수 문자열 s는 '(' 또는 ')' 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입출력 예 s answer "()()" true "(())()" true ")()(" false "(()(" false 입출력 예 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