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study-abroad의 등록된 링크

 connect-study-abroa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일본에서 성공적으로 집 구하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할 것들! [내부링크]

어디에서 공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실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어디에서 생활할지 아닐까요? 학교는 잠깐 있는 곳이라면 집은 씻고 밥 먹고 잠자는 등 나만의 시간을 오래 그리고 많이 보내는 곳인데요. 오늘 Co..

나에게 맞는 최고의 일본 학교를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 주제는 바로 나를 위한! 나에게 맞는! 최고의 일본 학교를 고르는 팁입니다! 일본에는 정말 많은 학교들이 있죠? 그리고 그중에서도 나와 맞는 학교를 고르기는 너무나도 어렵습니다:(..

일본인과 함께 하는 "한일문화교류" 이벤트 [내부링크]

지금 일본에서 유행하고 있는 것은? 지금 일본 최고의 인기 가수와 노래는? 일본 현지인이 추천하는 음식은? 위의 질문을 5초 안에 대답 못하거나 한국인으로서 한국 문화 알려주고 싶어 입이 근질근질한 사람..

일본어 학교 1월 입학을 지금부터 준비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일본유학과 일본취업의 꿈을 이루어줄 connect study ABROAD입니다. 오늘은 일본어 학교 입학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하는 일본어 학교 학기 제도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모르는..

일본어 학습의 첫걸음 : 기본 인사 10개 [내부링크]

새로운 언어를 공부할 때 가장 먼저 외워야 하는 것은 인사가 아닐까요? 이번 기사는 일본 유학, 일본어 학습의 첫걸음이기도 한 「기본 인사 10개」를 소개합니다. 1. 「おはようございます」/ 안녕하세요. (..

일본의 사계절을 즐겨보자! [내부링크]

여러분 일본에 오신적 있으세요? 일본은 아름다운 사계절이 유명한 나라입니다. 유학을 온다면 어느 계절이 가장 좋을까요? 이번에는 각각의 계절의 특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1. 봄 (3월~5월) 일본 봄의 대..

살기 좋은 도시 No.1은 어디일까요?! 도쿄가 유학지로 인기가 많은 3가지 이유입니다. [내부링크]

'세상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랭킹' 2020년 1위 여러분은 어디인지 아세요? 일본의 수도 도쿄는 이 랭킹에서 매년 상위에 랭크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일본 유학지로 인기가 많은 도쿄 생활에 관해 소개하겠습..

일본 유학 중에 아르바이트로 돈 벌 수 있을까? 아르바이트 시 장점, 단점은? [내부링크]

"일본 유학은 하고 싶은데 생활비를 마련할 수 있을지 걱정된다" "실제로 아르바이트를 찾을 수 있을까?" "일본 유학 중에 어떤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을까?" 이런 걱정을 하고 있는 여러분을 위해 이번에는 학생..

일본 유학 준비를 할 때 걸리는 기간은? ~일본어 학교 편~ [내부링크]

Connect Study ABROAD는 일본 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모든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해 가겠습니다! 이번 주제는 일본어 학교 입학 시기와 준비를 할 때 필요하는 기간입니다. 여러분은 언제부터 일본..

일본 유학에 필요한 비용은? 2) 월세 [내부링크]

일본으로 유학 가고 싶지만... 일본 유학은 너무 비싸! 그렇게 생각하지 않나요? 사실 일본은 구미에 비하면 생활비가 매우 저렴해요! 도쿄에 사는 일반인의 생생한 생활수준 소개! 이번 주제는 '월세'입니다. ..

Connect Study ABROAD와 일본 온라인 파티를! [내부링크]

일본에서 온라인 파티를 즐기자! -일본 인스턴트 라면을 중심으로- 저희 Connect Study ABROAD가 한국과 일본과 세계를 잇는 국제 교류의 기회를 마련해 기쁜 마음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7월 28일 목..

일본 유학에 필요한 비용은? ① 식사 편 [내부링크]

일본으로 유학 가고 싶지만… 일본 유학 비용은 너무 비싸! 그렇게 생각해보신 적이 있지 않아요? 사실 일본은 서양에 비하면 생활비가 매우 저렴합니다! 도쿄에 사는 일반인의 리얼한 생활수준 소개! 이번 주제..

장학금을 받고 일본으로 유학 GO GO! [내부링크]

① 일본의 장학금 제도 Connect Study ABROAD는 일본 유학을 희망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번 주제는 일본 장학금입니다! 일본 유학에 대해 가장 큰 고민거리가 될 수 있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