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ed의 등록된 링크

 connecte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모바일 테더링/블루투스 테더링 간단 설정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주도 벌써 목요일.... 이네요... 한건 없는데 왜이리 시간이 빨리 가는지... 오늘은 폰으로 테더링 설정하고 연결하는법까지 말씀드리려 합니다. 테더링 연결하는법은 2가지로 설정하실수있..

휴대폰 네트워크 설정법(5G/LTE우선모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휴대폰들이 출시가 됬다 하면 저희가 알고 있는 프리미엄? 등급에 폰들이 많이 출시가 되고 더욱더 네트워크는 5G전용으로 나와서 5G가 안터지는 지역에서는 데이터가 엄청 느릴텐데요 그..

어플실행시 오류가 생길때 간단 해결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주말들은 잘들 보내셨나요?? 제가 있는 지역은 비가와서 주말에 라이딩하기로 했는데 못했어용 ㅜ 헬요일이지금 다들 퇴근시간을 기다리며 남은 시간 힘!!내십쇼~!!!! 최근 1~2주사이에 카..

갤럭시 폴더2 출시~!! 스팩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 또 코로나가 격리단계가 격상했네요... 모두 이런 상황속에서도 퐈이팅 하시길 바랍니다ㅜ 갤럭시 폴더2가 오늘 부터 출시 했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모델명 S..

휴대폰 개발자모드 생성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휴대폰 개발자 모드 설정 방법을 알아보려 하는데 개발자 모드 설정을 하면 USB디버깅 설정부터 메모리(RAM)사용 내역까지 볼수있고 이것 저것 설정들을 볼수가 있는데요 일단 설정에..

삼성폰 설정초기화 간단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은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주말에도.... 근무하고있답니다... 다들 주말 퐈이팅입니다. 오늘은 휴대폰을 사용하다가 와이파이나 블루투스가 잘연결이 되질 않는다거나 아니면 인터넷..

앱메뉴(바둑판)버튼 생성하기 초간단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휴대폰은 변경하거나 하다보면 예전폰에는 있었는데 변경한 폰에는 메뉴로 들어가는 이런 버튼이 없어서 난감해 하거나 불편한 경우가 있는데 물론 요새는 그냥 위로 올리면 바로 나오긴 하지..

카톡 대화내용 초간단 백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카오톡하면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사용하고있고 필수 앱이라고 할수있는데 모임톡방,회사톡방,친구톡방 뭐 여러 톡방들이 있을텐데 대화내용을 한달에 한두번 가끔 백업 해둬도 안전..

카카오톡 동영상 끊김 초간단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카카오톡 동영상을 보다가 가끔 끊기고 처음으로 돌아오는 경우가 있으시죠? 이 영상 해결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런부분으로 서비스센터를 방분해도 해결이 안되실꺼에요 서비스센..

삼성 스마트스위치로 정보옮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려분 오늘은 스마트스위치라는 프로그램을 알아볼텐데요 그럼 바로 알려드릴께요 방법은 1. 삼성폰에서 삼성폰 2. 엘지폰에서 삼성폰 3. 아이폰에서 삼성폰 이렇게 삼성으로 옮겼을때만 가능하고 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