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lssue의 등록된 링크

 connectlss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원희룡 관련주, 원희룡테마주 국토부 장관 수혜주 [내부링크]

파인디지털(038950) 에스에이티(060540) 제주반도체(080220) 누리플랜(069140) + 벽산(007210)  지난 10일 윤석열 당선인, 원희룡 전 제주지사를 국토교통부 장관 후보로 내정 윤석열, 원희룡 후보..

맥쿼리인프라 배당일, 배당금, 배당락, 회사소개 및 주가 [내부링크]

맥쿼리인프라 배당일, 배당금 맥쿼리인프라(MKIF)는 상장 이래 매년 6월말 및 12월말(주주명부 등재 기준)을 분배금 지급 기준일로 설정하여 연 2회 배당 하고 있다.  MKIF는 한국거래소 유가..

조문 위로말, 조문 예절, 조문 문자, 해서는 안될 행동과 말 [내부링크]

문상은 풍습과 종교가 다르더라도 해당 상가의 상례에 따른다. 조문 프로세스 1. 빈소에 도착하여 상주에게 인사드린 후 영정 앞에 무릎 꿇고 앉아 분향한다. 2. 분향 후 일어서서 영정..

한강 실종 대학생 목격자, 아버지 입장, 친구 근황 [내부링크]

한강 실종 대학생 목격자 보름째 미스터리로 남아 있는 '한강 실종 대학생 사망' 사건에서 지난 13일 실종 대학생 사인이 부검을 통해 익사로 추정된다고 발표되었다. 이제 남은 최대 과제는 실종 시각으로 보이는..

브이글로벌 수사, 피해규모, 코인거래소 현황 [내부링크]

최근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브이글로벌’에 대한 경찰의 강제수사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지난 4일 경기남부경찰청 강력범죄수사대는 서울 논현동 브이글로벌 본사와 임직원 자택 등 22곳을 압수수색했는데요. 브..

업비트 예약매도, 예약매수 방법과 수수료 [내부링크]

모두들 즐코인하고 계시죠? 오늘 코인 거래 대표 어플인 업비트의 예약매도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예약매도는 암호화폐 가격이 내가 원하는 가격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매도하도록 하는 예약기능입니다...

조선주 대장주, 조선업 슈퍼사이클 진입 예측 [내부링크]

최근 조선업이 ‘슈퍼사이클’에 진입할 수도 있다는 전망이 나오면서 조선주가 일제히 급등했는데요 업황 회복을 계기로 조선주의 밸류에이션이 재평가돼야 한다는 분석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더불어..

이재명 재판, 대법원 전원합의체 무죄 취지로 파기환송, 경기지사직 유지 [내부링크]

7월 16일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친형 강제입원과 관련해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지난 2심에서 당선무효형을 선고받은 이재명 경기지사에 대해 무죄 취지로 ‘파기환송’판결을 냈습니다. 이로써 당선 무효 위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