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nient-information-travel의 등록된 링크

 convenient-information-trave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노인일자리 사업 신청자격 및 구인구직 방법 안내 [내부링크]

노인일자리 정부에서는 장기 고령화시대의 생길수 있는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노인 일자리 80만개를 확대하였다고 합니다. 노인 일자리 사업은 연령, 근무내용에 따라서 다양한 유형을 선택할수 있습..

2021년 신한생명 홈페이지 무료운세 사이트 이용방법 [내부링크]

신한생명 무료운세 오늘은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는 무료운세에 대해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신년운세를 검색하기 위해 무료운세라고 검색하게 되면 대부분 유료사이트들이 검색이 됩니다...

서민금융진흥원 앱, 휴면예금 찾아줌 이용방법 (모바일 휴면예금 조회 및 찾기) [내부링크]

휴면예금이란 은행의 예금,적금, 부금 중에서 약정에 따라 소멸 시효가 완료된 후에 찾지 않은 예금을 말하며, 소멸시효가 완료된 휴면예금은 서민금융진흥원으로 출연된다고 합니다. 이런 휴면예금은 출연금융기..

2020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 전시품목 및 사전등록 방법 [내부링크]

3일 뒤 대구 크리스마스 페어에서는 홈테코가 가능한 각종 캔들, 디퓨저, 테이블웨어등과 크리스마스 트리, 선물상자, 파티용품등 크리스마스 소품, 키친웨어, 각종 디자인소품 및 문구류, 악세서리등이 ..

개인택시 자격조건(양수조건)완화 시행시기 및 내용은? [내부링크]

개인택시 자격조건완화 금년 여객자동차운수 사업법이 개정되어 개인택시 자격조건이 완화 되었습니다. 정확히 명칭은 개인택시면허 양수조건 완화 입니다. 기존과 변동이 없는 사항은 사업용자동차(택시, 버스,..

카카오뱅크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 개설방법 (카카오 증권거래하는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요즘은 비대면으로 쉽게 주식계좌를 개설할수 있는데요. 그중 카카오뱅크를 통한 주식계좌 개설방법은 간단하고 편리합니다. 카카오뱅크앱을 통해 조건이 맘에드는 제휴사를 선택하여 주식계..

전동킥보드 교통법 강화, 주정차금지 구역 및 미성년자 대여 제한 [내부링크]

국토부는 11월 30일 전동킥보드 등 개인형 이동수단의 안전한 관리를 위해, 좀더 강화된 도로교통법을 발표하였습니다. 이는 12월 10일 부터 시행하기 때문에 평소 전통킥보드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숙..

2020년 건강검진 기간 연장 알아보기 (2021년 6월까지 연장) [내부링크]

코로나19의 장기화와 함께 의료기관 이용을 자제하게 되어 현재까지도 국가건강검진을 받지 못한 분들이 많은데요. 직장인의 경우 의무이고 받지 않을 경우 불이익이 있을 수 있기때문에 반드시 받아야..

아이폰12 사전예약, 자급제폰 VS 통신사 비교 경험담 [내부링크]

아이폰12가 출시 되면서 사전예약 열풍이 일어났습니다. 그중 가장 치열했던곳은 쿠팡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광클의 고수가 아닌 이상 쿠팡에서 아이폰12 예약을 하기는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생각돼네요. 이번..

드론 택시 2025년 상용화 추친 목표, 도심항공 교통 현실화 [내부링크]

드론 택시 도심항공교통(UAM, Urban Air Mobility)은 대도시권의 교통혼잡을 해결하기 위한 대안으로 차세대 교통수단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도심항공교통(UAM)이란 도심지 내 수직이착륙이 가능한 전기를 연료..

삼성전자 갤럭시 전세계 판매랭킹 1위, 애플 아이폰은 4위 [내부링크]

미국의 IDC ( IT, 통신, 테크놀로지 부문 시장조사, 컨설팅 기관)의 전세계 3분기 스마트폰 판매량 조사 결과를 보게되면 삼성전자가 중국의 화웨이를 꺽고 판매량 1위에 올라섰습니다. 이는 전세계판매량은 전..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인터넷 발급 및 출력 방법 [내부링크]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는 건강보험 가입자의 건강보험 취득 및 상실 이력을 제공하는 확인서 입니다. 특히 직장인의 경우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를 통해 직장의 입사/퇴사 기록을..

로지텍 G102 드라이버 다운로드(최신판) 및 설치 방법 [내부링크]

로지텍 (Logitech) G102 마우스는 게이밍 마우스로 꽤 인지도가 있는 마우스 입니다. 로지텍 G102 마우스는 감도면에서 반응속도 빠르고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다른 회사의 제품들에 비해 가격대비..

아이폰12 세라믹쉴드 액정, 화면 내구성은 어느정도 일까? [내부링크]

아이폰12 세라믹쉴드 외신 보도에 따르면 아이폰12 모델의 세라믹쉴드(Ceramic Shield) 화면을 테스트 한 결과, 아이폰 12는 지금까지 테스트한 스마트폰중 가장 내구성이 강한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

딥페이크(Deepfake) 영상, 디지털 성범죄 처벌 가능할까? [내부링크]

딥페이크 뜻 딥페이크(Deepfake)의 뜻은  딥 러닝(Deep learning) 과 페이크 (Fake) 의 합성어로 AI 를 이용하여 만들어내는 인간의 이미지 합성 기술입니다. 딥 페이크는 그 사람이 실제로 하지 않은 동작을..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3만원 (인센티브 추가 혜택) 지급 정리 [내부링크]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경기지역화폐는 위축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소비지원금(인센티브 혜택 확대)를 실시하였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어제 3만원이 입금 돼었더군요. 경기지역화폐를 20만원 충전했을시 인센..

카카오페이 송금 받기 및 카카오톡으로 돈받기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송금받기는 별도의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카카오톡을 통에 연동되어 있는 카카오페이로 쉽게 받을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에 있는 페이머니는 현금과 같기 때문에 내 계좌를 연결해 놓고 받은 페이머..

구글 크롬(Chrome) 팝업 차단 해제 방법 (팝업창 광고 차단) [내부링크]

구글 검색을 많이 하게 되면서 구글 크롬을 자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나 네이버웨일도 사용하지만 주로 구글 크롬을 주로 사용하는거 같습니다. 사용빈도가 많아짐에따라  팝업 차단을 하지..

아이폰 방해금지 모드 설정 및 해제 방법 (특정인 통화허용)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중요한 일이 있을 경우 전화를 받지 못할때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를 대비해 스마트폰마다 방해금지 모드 설정 기능이 있습니다. 물론 아이폰에도 이기능이 있는데요. 방해금지 모드 설정은..

스마트 주차로봇 서비스, 로봇이 주차 해주는 시대가 온다 [내부링크]

국토부는 “스마트 주차로봇서비스”가 10월 19일 산업융합규제특례심의를 통과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스마트 주차로봇서비스란? 주차장의 출입구에서 차량을 위치시키면 자동으로 자동차의 출고와 입고를 처리하..

윈도우 디펜더 스마트스크린 (Windows Defender Smart Screen) 끄기 [내부링크]

우리가 인터넷을 사용하는동안에 사이트를 분석하여 정상적인 사이트인지 분석해주고 이상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경고 페이지를 표시해 줍니다. 스마트 스크린은 그동안 쌓인 데이터를 토대로(피싱 사이트, 악성..

트위터 민감한 콘텐츠 표시 및 검색 설정 방법 (표시 및 숨기기) [내부링크]

트위에터에는 여러가지 컨텐츠가 수시로 올라오는데 여기서는 폭력적이나 외설적인 콘텐츠도 많습니다. 이에 따라 사용자가 이를 차단하고 싶을때 차단할수 있는 민감한 콘텐츠 설정 기능이 있습니다. 민감한 콘..

magicline4nx 보안 프로그램의 정체, 삭제해도 문제 없을까? [내부링크]

PC를 오랜만에 정리하다보면, 모르는 프로그램이 설치 되어 있는 경우가 비일비재 합니다. 컴퓨터에 대해 전혀 모르는 저같은 사람들은 이 프로그램을 지워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에 빠집니다. 자칫 잘못지우게..

PDF 파일 변환, 온라인 사이트 통한 변환 방법 [내부링크]

PDF는 Portable Document Format 라는 뜻으로, 어도비사에서 1993년에 개발한 전자 문서 형식이며, 국제표준 문서형식 입니다. 비니지스에서 보내는 파일들은 PDF 파일들이 많은데 그이유는 문서의 호환성 때문입..

아이폰 진동세기 설정, 진동 패턴으로 조절 하는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폰의 진동이 울리게 돼면 간혹 조용한곳에서는 남에게 피해를 줄수 있습니다. 또한 본인도 흠짓 놀라게 돼는 경우도 많죠. 오늘은 스마트폰 기종 중 아이폰 진동세기 설정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텐..

한국인만 읽을수 있게 리뷰 하자! 갓종대왕 번역기 [내부링크]

뉴스를 보다보면 한국인 학생들이 외국인 집주인에게 갑질을 당하는 사례가 빈번 합니다. 외국인 악덕 집주인들이 한국인 유학생들에게 부당한 갑질을 할수 있는 이유는 임대 관련 법적 권리, 물정 등을 잘 모르는..

크롬 탭 복제, 크롬 창 복사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주로 사용하던 시절 과 달리 요즘 구글 크롬이나 네이버 웨일 주로 사용하시는 사용자들이 많아 졌는데요. 특히 구글 검색을 많이 하다보니 저같은 경우 구글 크롬을 자주사용하는 편입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프리미엄 추천 이유는? [내부링크]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의 인기가 나날이 상승하는 이유는 영화, 드라마 할거 없이 그 완성도가 상당히 높기 때문일것입니다. 그에 따라 시청자들은 그 많은 영상중에 무엇을 볼지 고민하는 일이 많아졌는데요...

치매 초기 증상 알아보고, 조기에 자가진단 해보기 [내부링크]

치매는 아시다시피 정상적으로 생활해오던 사람이 여러원인과 뇌가 손상돼는 피해로 인해 기억력 혹은 언어구사, 판단력, 인지기능이 떨어지는 증상을 가져오며,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증상으로는 기억력..

연금복권 당첨금, 세금을 제외한 20년간 실수령은 얼마일까? [내부링크]

연금복권 720 플러스는 기존 연금복권 보다 월 수령액이 상승하였습니다. 무려 매월 700만원씩 20년간 연금처럼 지급됩니다. 말그대로 연금복권인것이죠. 또한 당첨확률 또한 높은데요. 로또에 비해 약 1.6배의 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