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ings의 등록된 링크

 cooing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택배계약 온라인쇼핑몰 개인사업자라면 소량도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티스토리 블로그 오랜만에 글 쓰네요 잠시 티스토리 쉬는 동안 개인사업을 시작했는데 생각보다는 수익이 나와서 열심히 해보고 있는 요즘입니다 주문 물량이 되게 많은 편은 아니기도 해서 항상 편의점택배, 그것도 사무실 바로 근처에 있던 gs25 택배만 주로 이용했었어요. 편의점 중에는 규모가 있는 편이라 택배보관 공간도 꽤 되어서 제 물량을 못 받아줄 정도는 아니었던 터라 계약택배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별로 느끼지 못하던 상태였습니다. 어차피 운동할 겸 택배 보내고 오자! 이런 느낌도 있었고요. 근데 제가 개인사업만 하고 있는 게 아니고 따로 또 프리랜서 일도 많이 하다 보니 개인사업 짐이 많아짐에 따라 기존에 일하던 곳은 공간이 너무 부족하더라고요 그래서 좀 큰 곳으로 옮겼는데 웬걸요.......

고디바 프레첼 너무 맛있는 밀크 초콜릿 뇸뇸 [내부링크]

ㅎㅎ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초콜릿 하나 보여드리려고 합니당 :) 바로바로~! 고디바 프레첼인데요!+_+ 다크랑 밀크 두가지 맛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다크보다 밀크를 좋아하기 때문에 항상 밀크맛만 사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 다크는 무슨맛인지 대충은 느낌이 와서....... 다크 먹을바에는 고디바 프레첼 밀크 먹기 ㅋㅋㅋ 근데 또 아마 제가 생각하는 다크보다는 더 맛있지 않을까?! 이러고 살포시 짐작도 해보구요ㅎㅎ 쨘 고디바 프레첼 밀크예요 ㅎㅎ 사실 오늘 포스팅 올리는 사진들은 다 2019년 12월꺼................ㄷㄷ 굉장히 묵었지만.... ㅋㅋㅋㅋㅋㅋ사진이니까 봐주깅 ㅋㅋ 별 생각 없다가 휴대폰 정리하다보니까 제가 사진찍어뒀던게 있더라구요 ㅎㅎ 티스토리는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 안됐으니까..

티스토리 폰트 변경방법 블로그 본문 카테고리 글씨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폰트 변경방법! 어떻게 하면 될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작성해보았어요 ㅎㅎ 아무래도 html 소스를 활용해야 하다보니까 Tistory가 아직 익숙하지 않은 경우에 일단 머릿속이 복잡하고 어렵게만 느껴질 수밖에 없을텐데요! 저도 초보지만 이제는 티스토리 폰트 변경방법은 문제없이 척척 할 수 있을 정도니까 차근차근 따라와보시면 될 것 같습니당 :) 자아~ 티스토리 폰트 변경방법 고고씽! 우선 사용하고 싶은 글씨체를 선택해야 할텐데요~! 아무거나 막 쓸수는 없죠 ㅠㅠ 아무래도 저작권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상업용 무.료. 한글폰트 사이트인 '눈누'에 올라와있는 글씨체를 사용할거랍니다 ㅎㅎ 우선 눈누 사이트를 검색해서 들어가주세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화면..

파스쿠찌 음료 찹찹딸기라떼 호로록 리얼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정말 애정하는 딸.기.로 만든 파스쿠찌 음료를 소개드리려고 해요 :) 보통 4월 정도까지 딸기철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아마도 거의 끝물일 찹찹딸기라떼 소개드려보려고 합니당 :) 아마 시즌 끝나면 판매중지 되었다가 나중에 다시 시즌음료로 나오겠죠? 스트로베리 너무 좋아해서 아직 판매중인데도 벌써부터 아쉬운 느낌 ㅠㅠㅎ 사실 요즘은 생딸기 먹으려고 사면 좀 상태 안좋은게 많아서 안사게 되던데 신기하게 이거 라떼 안에 들어있는건 싱싱한 느낌? 솔직히 막 엄청 달고 그런건 아니고 새콤하면서 싱싱해서 요즘 자주 사먹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쨘 요렇게 병음료로 되어 있는 파스쿠찌 음료예요 ㅎㅎ 원래는 아래에 새빨갛게 쨈, 청같은게 깔려있는데 제가 이미 흔든 상태에서 사진을 찍어버려서 전체적으로 ..

롤링핀 야탑점 쌀계란빵 배민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오늘 급! 맛있는 빵이 너무 먹고 싶어서 롤링핀 야탑점에서 빵시켰어요 ㅋㅋ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빵집이기도 하고 여기꺼 빨미카레랑 압구정식빵을 좋아해서 오랜만에 시켜볼까 했거든요 ㅎㅎ (근데 이래놓고 압구정식빵은 안시킴ㅋㅋㅋ 빨미카레는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ㅎㅎ) 사실 집근처에서 배달로 주문 가능한 롤.링.핀.이 두군데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롤링핀 야탑점이 더 맛있어서 여기서만 시킨답니당 :) 오늘 주문한 제품 중에 인터넷 검색해봐도 비주얼 발견하기가 참 힘든 쌀계란빵! 그래서 제가 후기를 남겨보기로 결심하고 사진을 열심히 찍어보았습니당 ㅋㅋㅋ 파슬리가 솔솔 뿌려져 있구요 베이컨이 감싼 모양입니닷 딱봐도 맛있음이 느껴지는 그런 비주얼이에요 :) 크기는 생각보다 훨 작습니닷ㅠ_ㅠㅋㅋ 쌀계란빵..

아이폰 키보드 변경 천지인키보드 설정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갑자기 급 궁금해져서 찾아보다가 알게 된 정보인 아이폰 키보드 변경 방법에 대해서 오늘은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ㅎㅎ 사실 엄마가 최근에 S21로 폰을 바꾸시게 되면서 제가 이것저것 설정해드리고 하다보니 갤럭시처럼 iPhone도 아이폰 키보드 변경이 천지인키보드로 가능할까? 하는 궁금증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엄청 쉬워서 깜짝 놀랬답니다~! 예전에는 막 이것저것 설치하고 해야했다고 하는데 이제는 쉽게 가능하니까 천천히 따라와보셔요 :) 자 우선 아이폰 키보드 변경하려면 '설정' 버튼을 눌러줍니다 저는 자주 쓰고 있기 때문에 아예 폰화면 하단에 고정으로 넣어준 상태예요 :) 아마 다들 설정은 자주 쓰시지 않을까? 싶습니당 ㅎㅎ 설정에서 스크롤을 약간만 아래로 내리시..

하나금융투자 청약방법 쿠콘 공모주 앱에서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까지 쿠콘 청약일이죠?ㅎㅎ 살짝 늦은감이 있지만 ㅠㅠ 혹시나 또 하나금투에서 청약하게 되면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실 분들 계실 것 같아서 하나금융투자 청약방법에 대해서 오늘은 소개드려볼까 합니다 :) 우선 앱스토어에서 '하나금융투자' 검색하시면 앱이 두개가 뜰거예요 하나원큐프로, 하나원큐주식 이렇게 두개 뜨는데 하나원큐프로로 설치해주세요 ㅎㅎ 사실 처음에 주식앱이 베이직인줄알고 깔았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청.약.하는게 안보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한참 헤매다 보니까 프로앱에서 가능... :) 프로앱을 잘 설치해주시구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하나금융투자 청약방법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참고로 이미 로그인 하셨다는 가정 하에 진행되기 때문에 앱 들어가신 다음 로그인하신 후 순서 따라와주시면 될 ..

파스쿠찌 마카롱 쫀득쫀득 너무 맛있는 디저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오랜만에 급! 마.카.롱.이 먹고 싶어서 파스쿠찌 마카롱을 먹어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ㅎㅎ 사실 제가 한때 엄청 MACARON에 빠져서 웬만한 프랜차이즈나 전문점들의 마.카.롱.을 섭렵했던 적이 있는데요! 생각해보니 아직 파스쿠찌 마카롱은 안먹어봤더라구요 ㅎㅎ 마침 배민앱으로 음료 주문하면서 서.비.스.로 받았던 파스쿠찌 마카롱 쿠.폰.이 있어서 한 번 사보았습니당 ㅋㅋ 사실 딸기맛도 있었는데 이미 먹어버려서 사진이 없어요......흑 바닐라랑 초코만이라도 소개드려보겠습니당! 쨘 파스쿠찌 마카롱 바닐라, 초코맛입니당 크기가 크지는 않아요~! 작지만 알찬 느낌?ㅎㅎ 요즘 워낙 뚱카롱이 유행이다보니까 오히려 기본적인게 새로운 것도 같구요 :) 가격은 개당 1800원이구요 바닐라,..

민증 분실신고 주민등록증 분실시 대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민증 분실신고 방법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려고 합니닷 ㅎㅎ 제가 사실 작년 봄여름쯤? 주민등록증을 잃어버렸었는데요! 솔직히 어디서 잃어버렸는지 정확히 기억도 안나고 ㅠㅠ 집안을 아무리 뒤져봐도 안보여서 그냥 재발급받아야겠다 하고 우선 민증 분실신고를 해주었어요 ㅎㅎ 혹시라도 잃어버리신 분들 중에서 좀이따 찾을수도 있으니까 신고하는거 미뤄야겠다~ 하시는 분들 계실수도 있는데요! 찾아보다가 안보이면 빨리 신.고.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당 제가 어릴때 싸이월드 한창 유명할 때 싸이에서 옷을 샀던 적이 있는데요 ㅋㅋ.... 그 때 돈 입금만 하고 옷이 안와서ㅠㅠ 사기당하는 바람에 경찰서 가서 신고도 하고 했는데 결국 못잡았거든요 그 이유가 사기쳤던 계정을 찾아보니까 놀이동산에서 민증 잃어버렸던 ..

튀김공방 칠리새우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마켓컬리를 통해서 구매한 사옹원 튀김공방 칠리새우 제품에 대해서 소개드려볼까 합니다ㅎㅎ 예전에 튀김공방의 매콤 오징어튀김을 먹어본 적이 있는데 그 때 굉장히 만족했기 때문에 바로 요 제품으로 초이스!ㅎㅎ 원래도 칠리나 크림새우를 되게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크림새우 제품도 있던데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구매 후 후기를 남겨보기로 하고 오늘은 우선 튀김공방 칠리새우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튀김공방 칠리새우 내용량은 총 400g이고요. 칼로리는 자그마치 768kcal입니다ㄷㄷ 밥 두공기+@라서 솔직히 부담되긴 하더라고요. 근데 원래 칠리/크림새우 열량 자체가 높은 편이라 우선 먹기로 결정한 이상~!ㅋㅋㅋ 칼로리는 생각하지 않기로 합니다ㅠ_ㅠ 튀김은 솔직히 좀 귀찮잖..

MM6 메종마르지엘라 PVC 토트백 백팩겸용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해외직구로 구매한 MM6 메종마르지엘라 PVC 토트백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ㅎㅎ 제가 한창 직구에 빠졌던 바야흐로......... 얼마안됨ㅋㅋㅋ 몇달전ㅋㅋㅋㅋㅋㅋ 최근에는 좀 자제하는 중이긴 한데 여기저기 돈쓸일이 많아가지구요 근데 작년말부터 올해초까지 급 해외직구지름신이 엄청 내리신거예요 통장이 텅장되는건 순식간이어따고 한다..... ㅋㅋㅋㅋ암튼! 그 기간동안 구매한 제품들을 하나씩 풀어볼까 합니당 쨘 이 제품은 MM6 메종마르지엘라 PVC 토트백인데요 :) 여러 해외직구 사이트에 많이 업로드 되어 있는 제품이랍니다 제가 알기로 따로 가방자체가 할.인.이 들어가진 않은 것 같아요 그냥 각각 사이트마다 할인코드 같은거 있으면 그런거 적용해서 좀 더 저렴하게 구입은 가능합니당 YOO..

강남역팥빙수 장꼬방 최애빙수집이에요 [내부링크]

작년 1월쯤(?) 코로나 이전 ㅋㅋㅋ 한창 강남역에 갈일이 많던 때였는데요 갑자기 강남역팥빙수 생각이 나서 혼자 장꼬방 갔던 포스팅을 뒤늦게 해보려고 합니당 ㅎㅎ 와 이때는 아직 코로나가 아니었다고 생각하니까 되게 묘한 기분이에요 강남역팥빙수 가게인 장꼬방은 팥.빙.수.전문점이구요! 찹쌀떡이랑 팥빙슈, 단팥죽 이렇게 메뉴가 많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분들이 찾는 맛집인 것 같습니당 ㅎㅎ 저 사진찍을 때 별생각 없었어서 몰랐는데 쑥떡도 출시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블로거.... 당시엔 몰라도 나중에 포스팅 올리면서 깨닫는게 많은^^ㅋㅋㅋ 강남역팥빙수 가격은 8천원이구요 여기는 양이 많지는 않기 때문에 저는 갈때마다 누구랑 가던지 1인1빙을 하는 곳이에요 ㅋㅋㅋ 왜냐면 제가 무조건 1인분은 ..

bbq 우유튀김 비비큐 신상 사이드메뉴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bbq 먹고 싶어서 살펴보다가 신상 나온걸 발견했어요 +_+ 치킨 같은 경우에는 보통 제가 닭가슴살 위주로 먹기 때문에 비비큐에서는 거의 속안심만 시키는 편인데 오! bbq 우유튀김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우.유.튀.김.을 되게 좋아하기 때문에 이건 놓칠 수 없어! 이러면서 함께 주문 고고씽 ㅋㅋ 쨘 조그마한 상자에 담겨져 오는데요~! 총 6개 기준으로 bbq 우유튀김 가격은 3천원입니당 솔직히 저렴하진 않은 것 같아요 개당 500원꼴인데 크기가 작은편이라서요 그래도 대략적으로 시장에서 형성된 가격은 이정도 하는 것 같긴 합니당 제가 두가지떡볶이에서 우.유.튀.김 시켜봤을 때도 개당 500원이었거든요 두떡은 4개기준으로 2천원에 판매중! 자아 요런 비주얼입니다~ㅎㅎ 신상 사이드메뉴 아..

닥터마틴 1461 아이스드 3홀 신상 페일핑크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구매한 닥터마틴 1461 아이스드 페일핑크컬러 리뷰를 해볼까 해요 :) 제가 원래도 핑크색을 되게 좋아하긴 하지만 뭔가 보자마자 봄느낌이 물씬 풍기는 PINK컬러라서 한눈에 뿅 하고 반했거든요ㅎㅎ 쨘 닥터마틴 1461 아이스드 비주얼! 어떤가요? 저는 무신사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이 정가가 19만원인데 무신사에서 할.인.해서 14만원대더라구요ㅎㅎ 근데 또 무신사 실버등급 기준으로 할/인 들어가면 12만원 후반대로 구매가 가능해서 저는 무/신/사/에서 샀습니당 :) 블랙이랑 핑크 2가지 컬러가 있는데 블랙은 무.신.사.할.인.은 안하고 네이버 검색하면 11번가인가? 암튼 최저가로 14만원대 구매처가 있긴 있었어요! 원래 공홈에 포인트가 몇만점 있어서 그걸로 사려고 하다가 본 제품인데..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모바일앱 [내부링크]

요즘 정말 공모주 청약이 열풍이죠?ㅎㅎ 저도 그 열풍에 한 번 탑승을 해보았는데요! 아직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방법에 대해서 오늘은 알아보려고 합니다 :) 모바일앱 기준으로 작성했기 때문에 어플설치 및 아이디까지 만든 다음 이어지는 과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 그리고 미리 증권계좌에 돈을 넣어둔 다음 과정입니다~! 은행 연계되어 있는 경우에는 연계된 은행에 돈이 들어있으면 바로 연동될 수도 있긴 한데요! 혹시 연동이 안된다면 한투 계좌로 입금하신 다음 진행하시면 됩니당 참고로 한투는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바로 비대면으로 증권계좌 생성이 가능하거든요! 물론 은행 제휴 서비스로도 가능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카뱅이 편해서 카뱅에서 신청!+.+ 그리고 카카오뱅크에서 비대면신청할 경우에 ..

군자역마카롱 버터스푼 생딸기크림치즈 짱맛 [내부링크]

사실 최근은 아니구 ㅋㅋㅋ 작년 1월쯤인가 군자역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갑자기 마카롱이 너무 먹고싶은거예요 ㅎㅎ 그래가지구 군자역마카롱 검색해보니까 여기가 제일 유명한 것 같아서 바로 방문 고고씽 제가 방문한 군자역마카롱 디저트카페는 버터스푼인데요~! 블로그 쓰려고 좀 찾아보니까 택배로도 받을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아마 온라인 판매도 하시나봐요 :) 담에 마.카.롱 생각나면 한 번 주문해봐야겠다 싶었답니당 가지런히 잘 진열되어 있는 머랭쿠키, 꼬끄후레이크, 그리고 대망의 마/카/롱/들 알록달록 동글동글하니 넘나 예쁘죠?ㅎㅎ 개인적으로 딸기덕후이기 때문에 생딸기크림치즈를 2갠가 사고 나머지 제가 좋아하는 맛 위주로 몇개 사보았어요 ㅎㅎ 군자역마카롱 가게는 카카오페이로 결제가 가능하더라구요 ㅎㅎ 가격..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 미니언즈 신용카드 발급후기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포인트 적립되는 카드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알아보다가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 신용카드를 발견했어요 :) 오 근데 대박 ㅋㅋ 귀여운 미니언즈 카드까지 있더라구요!+_+ 제가 또 귀여운걸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바로 신청 고고씽 신청하고나서 한 일주일 안되어서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 미니언즈를 수령했습니닷!+_+ㅎㅎ 자택수령 직장수령 다 가능하구요~ 저는 요즘 재택중이니가 자택에서 받아보았습니다 :) 쨘!!!! 딥드림 플래티넘 미니언즈 카-드!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저 솔직히 얘 이름이 킹밥인거 ㅋㅋ 신청할때까지도 모르다가 블로그 쓰려고 찾다가 발견 ㅋㅋㅋㅋㅋ 미니언즈를 캐릭터를 하나하나 다 좋아한다기보다는 전 귀여운걸 좋아합니닷 >__

스키니피그 아이스크림 가격 초콜릿맛 칼로리 후기 [내부링크]

곧 여름이 다가오다보니까 다이어트 관심 있는 분들 많이 계실 것 같아요 ㅎㅎ 솔직히 작년에는 코로나 때문에 뭐가뭔지 정신이 1도 없이 지나가서 제가 한 해동안 뭐하고 살았는지 기억도 안나는데요!ㅠㅠㅋㅋ 올해는 좀 더 의미있는 활동이랄까 일들을 많이 하자! 라는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요즘 열심히 하고 있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가 아이스크림 같은 찬 군것질을 되게 좋아하거든요!ㅠ_ㅠ 여름 최대의 적........! 팥빙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할리스커피 팥빙수 진짜 맛있던데 올여름 조심해야겠어요 ㅋㅋ 암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갑자기 아슈쿠림이 당기긴 하는데 지금까지 운동한게 아까워서라도 하겐다즈 이런건 못사먹겠떠라구요 한 통만 먹어도 1000kcal 뚜둥! 막 이러잖아요 ㅠ_ㅠㅋㅋㅋ 그래..

아크네 스튜디오 스니커즈 블라콘스트 블럭 컨버스 [내부링크]

구매한지는 꽤 된 아크네 스튜디오 스니커즈 :) 사실 처음에는 아크네 스튜디오에 대한 관심이 별로 없었어요 ㅋㅋ 왜냐 ..... 아니 여드름 스튜디오?! 이게뭐야 이러면서 ㅋㅋㅋ 근데 사실은 알고보니 Ambition to Create Novel Expression의 약자더라구요 그래서 좋아지는 마음을 애써 막지 않기로 결정 ㅋㅋㅋㅋㅋ 이래서 이름이 중요해~ 암~ 더아웃넷에서 주문했고 제가 보통 운동화를 240사이즈 신기 때문에 아크네 스튜디오 스니커즈도 37사이즈를 주문했어요 데님느낌의 컨버스라서 어디에나 잘 어울릴 것 같아서 바로 주문 고고씽! 쨘 디자인이 너무 귀여워서 지름신이 안내릴 수 없었던 아크네 스튜디오 스니커즈랍니다 :) 호기심 많은 울강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신발이얏! 내꺼얏!..

키움증권 공인인증서 발급방법 코스콤 signkorea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바로 키움증권 공인인증서 발급방법입니다 :) 제가 오늘 키움증권 계좌를 개설했는데요! (요즘 청약 때문에 주식/증권계좌 개설하는 분들 많이 계실 것 같아요) 비대면으로 한건 아니고 기업은행 가서 제휴로 가입했습니당 ㅎㅎ 은행에서 가입한 후에 따로 사이트 들어가서 ID등록해야하는건 다들 아시죠? ID를 등록하는 과정에서 키움증권 공인인증서 발급이 필요해서 작성하게 된 포스팅입니다 잘 모르는 분들도 차근차근 따라와주시면 될 것 같아요!^^ 우선 ID랑 비밀번호를 만들어서 ID를 생성해주셔야 합니다 ID생성은 금방 되기 때문에 전혀 어렵지 않아요 ㅎㅎ 생성만 하고 나면 로그인도 되기 때문에 로그인 이후 과정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지금 좌측화면이 키움증권 앱에서 막 로그인을 한 상태인데요 이..

분당 딱새우 광어회 쿠팡이츠 배달 미야에서 야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티스토리 블로그는 예~전에 몇년전에 해보고 오랜만에 하는데요! 쭈욱 네이버만 하다가 제가 요즘 정말 본받고싶은분께서 TISTORY를 추천해주셔서 네이버랑 병행을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도전~! 얍얍 그 첫 포스팅으로! 그분께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드시는 바람에 벼르고 있던 딱새우를 드디어 사먹은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당 아직 코로나도 있고~ 제가 좀 집에 있는걸 좋아하다보니까 그냥 배달 시키는게 편한 것 같아서 쿠팡이츠에 '딱새우'를 검색해보았어요 ㅎㅎ 오 생각보다 여러 가게에서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그중에서도 ㅋㅋㅋ 검색하자마자 제일 위에 올라온 평점 4.9점짜리 분당 딱새우 전문점인 '미야'에서 주문하기로 결정했답니다 :) 그런데 마침 광어회도 포함된 구성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