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ngchick의 등록된 링크

 cookingchi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8건입니다.

요리책 따라하기 여든다섯번째 요리 고추장어묵볶음 [내부링크]

에드센스가 무효트래픽으로 인해 광고제한되어 약간 허탈한 요리병아리입니다. 왜 그렇게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포스팅은 꾸준히 이어가야죠. ㅎㅎ 오늘 만들어 볼 밑반찬은 고추장어묵볶음입니다...

요리책 따라하기 여든네번째 요리 미역줄기볶음 [내부링크]

아흔번째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오늘 만들 반찬은 미역줄기볶음이에요. !!!! ㅎㅎ 군입대한 막내동생과의 통화를 막 끝냈는데요,, 열심히 배워서 얼굴보게 되면 먹고 싶은거 해준다고 약속..

요리책 따라하기 여든세번째 요리 오징어채볶음 [내부링크]

간단한 오징어채볶음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오늘은 오징어채 다른말로 진미채라고도 하죠. ??? 진미채를 이용해서 쉬운데 맛있는 밑반찬 한가지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히히 재료소개를 하거 가..

요리책 따라하기 여든두번째 요리 황태채무침 [내부링크]

황태채무침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밑반찬 챕터라 평소에 두고 먹을 수 있는 반찬들을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 사실은 밑반찬챕터가 얼른 끝나길 바라면서 그 다음인 외식메뉴 챕터를 기다리고 있..

요리책 따라하기 여든한번째 요리 김쪽파무침 [내부링크]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반찬 김쪽파무침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오늘은 후라이팬도 사용하지 않고 만들기가 가능한 반찬이에요. !!!! 재료소개 하고 갈께요. !!!! 구운김 10장, 쪽차 3대입니다. 그..

요리책 따라하기 여든번째 요리 새우장 [내부링크]

밑반찬 챕터의 첫요리 새우장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인터넷 쇼핑으로도 시켜 먹어봤었던 새우장을 이번에 만들게 되네요. !!!! 맛있게 잘 만들어 지겠죠. ???? ㅎㅎ 새우장은 비리면 못먹으니 걱정입니..

요리책 따라하기 일흔아홉번째 요리 차돌박이냉채 [내부링크]

메인요리의 마지막챕터인 차돌박이냉채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핫핫 이렇게 또 다음챕터로 넘어가네요. !!!! 메인요리챕터의 마지막 요리인 만큼 더 맛있게 만들어 볼께요. c 재료소개부터 해야겠죠. ?..

요리책 따라하기 일흔여덟번째 요리 가자미찜 [내부링크]

간편한 가자미찜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이번에 만들어 볼 요리는 가자미찜인데요. !!!! 양념에 조리지 않고 부어주기만 해도 완성이 됩니다. 레시피의 단계도 네단계면 완성이 되네요,,, 재료 소..

요리책 따라하기 일흔일곱번째 요리 코다리강정 [내부링크]

닭강정 아니!!! 코다리 강정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 인사드립니다. 강정은 평생 닭강정만 먹어봤지 코다리로 강정을 만들수 있는 줄은 몰랐던 요아리입니다. 생선으로 만들지만 강정은 강정!!! 빨리 맛보고..

요리책 따라하기 일흔여섯번째 요리 황태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황태찜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오늘도 좋은 재료로 맛있게 만들어 볼께요. 재료 소개입니다. ('') 황태 두마리, 찜용 콩나물 한줌하고 반, 두부 반모, 대파 10센치미터 (..

요리책 따라하기 일흔다섯번째 요리 돼지갈비찜 [내부링크]

맛있는 돼지갈비찜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벌써 메인반찬 요리도 앞으로 네가지만 남았네요,,, 시간이 참 빠릅니다. 저도 낼모래 계란 한판이라고 남친님이 요새 마구 놀리고 있어요. ㅠㅠ 며칠 남..

요리책 따라하기 일흔네번째 요리 말린가자미조림 [내부링크]

말린가자미조림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c 요아리는 집 냉장고에 냉동 가자미가 있어 요리초보들이 사용하면 좋다고 하는 손질된 반건조 가자미를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처음 시도 하시는 분들은 반건조..

요리책 따라하기 일흔세번째 요리 쇠고기감자조림 [내부링크]

짜잔 쇠고기감자조림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 이번에 만들어볼 요리는 '일본 가정식 st'라고 하는데요,,, c 맛이 어떤지 빨리 만들어 보고 싶네요. !!! 재료소개 갑니다. ('') 중간크기의 감자..

요리책 따라하기 예순여덟번째 요리 오징어보쌈 [내부링크]

오징어보쌈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흔히들 보쌈하면 돼지고기 보쌈을 많이 생각하시는데요,,, 오징어로도 보쌈을 만들수가 있더라구요. !!!! 재료소개 들어가겠습니다. ('') 무 200그람, 소금 0..

요리책 따라하기 예순일곱번째 요리 소갈비찜 [내부링크]

손이가는 소갈비찜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요아리는 소갈비찜을 위해 에레이갈비를 준비하였습니다. !!! 빨리 요리를 들어가기 위해 재료소개 가겠습니다. 찜용 소갈비 1.2키로그램, 당근 한개, 무..

요리책 따라하기 예순여섯번째 요리 오징어볶음 [내부링크]

ㅎㅎ 오징어볶음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 싱싱한 오징어와 함께 했는데요,,, 역시 아직은 손질할때 느낌이 익숙치가 않아서 쉽지 않았던 오징어손질입니닷. 재료소개 할께요. :-) 오징어 두마리, 양..

요리책 따라하기 예순다섯번째 요리 닭가슴살채소볶음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좋은 닭가슴살채소볶음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그냥 닭가슴살만 드시면 퍽퍽하고 드시기가 힘드실때가 생기는데요,,, 그럴때 해 드시면 채소도 같이 먹기 때문에 좀 더 수월하실것 같습..

요리책 따라하기 예순세번째 요리 돼지고기가지볶음 [내부링크]

돼지고기가지볶음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오늘도 맛있게 만들어 봐야죠. ??? 그럼 재료소개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볶음용 돼지고기 200그람, 가지 한개, 대파 10센치미터, 마늘 다섯쪽, 마른 고추 한개,..

요리책 따라하기 예순네번째 요리 콩나물불고기 [내부링크]

콩나물불고기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 불고기만 먹어도 맛있는데 콩나물까지 추가해서 같이 볶아 먹는 콩나물 불고기에요. 헷헷,,, 맛있고 아삭하게 잘 만들어 보겠습니다. ㅎㅎ 재료소개 부터 해야겠..

요리책 따라하기 예순두번째 요리 고등어무조림 [내부링크]

오늘도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이번에 만들어볼 요리는 고등어무조림입니다. !!!! 요아리는 고등어무조림에서 무조림을 좋아하는데요,,, 양념이 잘 스며들어 맛있는 조림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재료..

요리책 따라하기 예순한번째 요리 병어된장구이 [내부링크]

요아리가 오늘 만들어 보이는 요리는 병어된장구이입니다. ㅎㅎ 이름만 봐도 어떤 요리일지 예상이 가시나요. ???? 된장으로 밑간을 해서 재워주고 밀가루를 뭍혀 노릇노릇하게 구워주는 요리입니닷. 재료소개..

요리책 따라하기 예순번째 요리 꽃게강정 [내부링크]

이번에 꽃게강정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완성비주얼이 생각처럼 나와주지는 않아서 약간 실망했는데요,,, 그래도 게를 튀겨서 양념을 입혀 그런지 맛은 JMT였습니다. !!!! 그럼 재료 소개 할께요. ~..

요리책 따라하기 쉰아홉번째 요리 낙지볶음 [내부링크]

옛말에 낙지는 쓰러진 소도 일으킨다고 하죠. ㅎㅎ 이번에 요리병아리가 만들어볼 요리는 낙지볶음입니다. !!!! 양념에 고춧가루가 좀 들어가서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걱정하실 수 있는데요,,, 맵찔이인..

요리책 따라하기 쉰여덟번째 요리 돼지고기고추장불고기 [내부링크]

돼지고기고추장불고기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헤헷,,, 메인 반찬중에 기본중의 기본인 고추장불고기를 만들게 되었네요. 메인반찬으로 다시 시작이죠. ('') 언제 이 한권이 끝날지 아직도 까마..

요리책 따라하기 쉰일곱번째 요리 꽃게해물탕 [내부링크]

드디어 국요리 파트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꽃게해물탕으로 돌아왔네요. !!!! 감회가 새로운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빨리 다음 챕터로 넘어가고 싶기도 하고 또 이렇게 두꺼운 책을 언제 끝내나 싶기도 합니다. ..

요리책 따라하기 쉰여섯번째 요리 버섯불고기전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전골요리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오늘 만들어 볼 요리는 버섯불고기전골입니다. 버섯 전골이라 버섯이 세가지정도가 들어가네요. :-D 헤헷 그럼 재료소개 시작하겟습니다. !!!! 불..

요리병아리가 다음메인화면에 소개되었습니다 :) [내부링크]

오늘 축하할 만한 소식이 하나 생겼습니다. 바로바로 요리병아리가 다음 메인화면에 올라갔어요. !!!! 이런일이 처음이라 엄청 신기방기하고, 방문자수도 갑자기 늘어서 놀라고 있습니다. 내일이면 다시 예..

요리책 따라하기 쉰다섯번째 요리 김치감자탕 [내부링크]

감자탕도 집에서 만들어 드실 수 있습니다. ㅎㅎ 김치감자탕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오늘 만들어볼 요리는 식당에서 자주 먹는 감자탕인데요,, 요아리와 함께 집에서도 즐겨보세요. !!!! 재료 소개부터..

요리책 따라하기 쉰네번째 요리 김치순두부찌개 [내부링크]

김치순두부찌개로 돌아온 요리병아리 인사드립니다. ㅎㅎ 저의 최애 요리인 순두부찌개를 만든지가 엊그제 같은데 거기에 김치를 첨가해서 더 칼칼한 맛이 나는 김치순두부를 끓이게 되었네요,,, :-D 요아리가 끓..

요리책 따라하기 쉰세번째 요리 참치미역국 [내부링크]

우리의 곁에 자주 찾아오는 친근한 통조림 참치로 끓인 참치미역국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소고기나 조개가 없을때 !!!! 구비하고 있는 통조림 참치로 간편하게 정말 간편하게 끓여 드실 수 있는 미역..

요리책 따라하기 쉰두번째 요리 호박새우젓찌개 [내부링크]

호박새우젓찌개로 돌아온 요리병아리 입니다. 육수로 멸치가 무려 15마리나 들어가서 이건 뭐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는 찌개네요. !!!! 무조건 성공하는 호박새우젓찌개 끓이기 재료소개부터 하겠습니다...

요리책 따라하기 쉰한번째 요리 고등어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고등어찌개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요아리는 보통 생선요리를 회말고는 잘 먹지 않는데요,,, 요리책 따라하기를 통해 조금씩 만들어보고 제가 만들어서 더 잘 먹게 되는 선순환이 진행..

요리책 따라하기 쉰번째 요리 모둠전찌개 [내부링크]

모둠전찌개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기름으로 부치기때문에 많이 먹으면 느끼한 전이 찌개로 대변신하는 요리입니다. 재료소개 하겠습니다. !!!! 양파 반개, 대파 15센치미터, 모둠전 세컵, 풋고추..

요리책 따라하기 마흔아홉번째 요리 우렁강된장 [내부링크]

밥에 강된장 조금 올려서 쌈채소에 싸먹으면 구수하니 맛있는 우렁강된장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오늘 필요한 재료들은요,,, 우렁이 두컵, 양파 반개, 풋고추 한개, 홍고추 한개, 다시마 한장, 애..

요리책 따라하기 마흔세번째 요리 순댓국 [내부링크]

순댓국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순댓국은 외식으로만 먹어본 음식인데 제가 만들게 되었네요,,, 요아리가 사는 지역에도 국밥과 순댓국 맛집이 여러곳인데요. !!! 그맛은 기대도 않하니 먹을 수 있는 순..

요리책 따라하기 마흔두번째 요리 육개장 [내부링크]

육개장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어찌저찌 끓이긴 했습니다. 하핫 그럼 재료소개하고 빨리 요리 순서 말씀드릴께요. !!!! 소고기 양지머리 400그람, 불린 고사리 두줌 ( 약 180그람 ), 숙두 세줌 (..

요리책 따라하기 마흔한번째 요리 열무된장국 [내부링크]

시원한 열무된장국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오늘은 열무된장국을 끓여볼 예정인데요. !!!! 그럼 재료소개 시작할께요. :-D 열무 한줌하고 반, 대파 15센치미터, 홍고추 한개, 들깻가루 한스푼하고 반이..

요리책 따라하기 마흔번째 요리 만두전골 [내부링크]

직접 빚은 만두로 끓인 만두전골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만두빚기 많이 빚는게 아니라 금방 끝날줄로만 알았는데요,,, 해보니 그렇지 않더라구요. c 정말 만두를 빚어보고 싶으시면 만들어보시고 전골..

요리책 따라하기 서른아홉번째 요리 모시조개미역국 [내부링크]

요리제목은 모시조개미역국이지만 바지락으로 대체하여 바지락 미역국을 끓인 요리병아리 입니다. 오늘은 재료들도 간단합니다. ㅎㅎ 모시조개가 있으신 분들은 모시조개로 끓여보세요. !!!! 마른미역 삼분..

요리책 따라하기 서른여덟번째 요리 바지락된장찌개 [내부링크]

바지락된장찌개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저의 스물일곱번째 요리가 바로 된장찌개 였었는데요,,, 재료들부터도 약간 다르면서도 비슷하네요. 된장찌개에서는 멸치와 다시마로 육수를 내서 끓였었는데,..

요리책 따라하기 서른일곱번째 요리 쇠고기양배춧국 [내부링크]

넷넷!!!!! 남자친구의 최애국 비슷한 국요리인 쇠고기양배춧국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아이고 아이고,,, 완성되면 맛이 있어야 할텐데,,, 걱정됩니다만은 그래도 만들어야죠 뭐 ㅎㅎ 그럼 재료소개부터..

요리책 따라하기 서른여섯번째 요리 동태탕 [내부링크]

동태탕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해장으로도 많이 드시는데요. !!!! 해장뿐만 아니라 쌀쌀한 날씨에 움츠러든 마음도 풀릴것 같아요. :-) 그럼 재료소개 부터 하겠습니다. 동태 한마리, 콩나물 두..

요리책 따라하기 서른다섯번째 요리 부대찌개 [내부링크]

요리병아리 요아리입니다. ㅎㅎ 오늘은 여러가지 재료들이 들어가서 푸짐한 부대찌개를 만들어 볼 예정인데요. !!!! 재료소개부터 하겠습니다. 콩나물 두줌, 양파 반개, 두부 반모, 햄 200그람, 소시지 두개,..

요리책 따라하기 서른네번째 요리 순두부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아리가 좋아하는 순두부찌개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최애요리라 더 긴장이 되는데요. !!!! 재료부터 소개하고 후딱 만들어 보겠습니다. c 양파 반개, 대파 10센치미터, 해감된 바지..

요리책 따라하기 서른세번째 요리 굴배춧국 [내부링크]

제철을 맞아 오동통하게 살이 오른 굴과 함께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 오늘 만들어볼 요리는 굴배춧국인데요,,, 지금 날씨가 쌀쌀해져서 더 많이 생각나는 국요리들을 포스팅할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네요...

요리책 따라하기 서른두번째 요리 쇠고기미역국 [내부링크]

오늘도 돌아온 요리병아리 요아리입니다. !!!! 오늘 만들어볼 요리는 쇠고기미역국입니다. ㅎㅎ 생일상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메뉴죠. :-) 그러면 재료소개 들어갈께요. 마른 미역 삼분의 일컵, 쇠고기 200..

요리책 따라하기 서른한번째 요리 매콤오징어뭇국 [내부링크]

핫핫,, 하루하루 늘어가는 요리병아리 요아리입니다. 오늘은 매콤오징어뭇국을 만들어볼 예정인데요. !!!!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더 생각이나는 국요리인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재료소개 할께요. ~ 무..

요리책 따라하기 서른번째 요리 청국장 [내부링크]

청국장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 인사드립니다. ㅎㅎ 요아리는 청국장을 잘 안먹는데요,,, 제가 만든건 그래도 먹겠죠. ???? 그럼 재료부터 소개하고 요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대파 십센치미터, 두부 사분의..

요리책 따라하기 스물아홉번째 요리 시금치된장국 [내부링크]

시워~언한 시금치 된장국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이번에는 깐 바지락이 아니라 껍질과 함께 있는 바지락을 사용했습니다. 해감이 안 되어있는 바지락을 구매했기 때문에 요리책에 쓰여있는 방법을..

요리책 따라하기 스물여덟번째 요리 돼지고기김치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리병아리 입니다. ㅎㅎ 이번에 만들 요리는요,,, 돼지고기를 볶아서 김치찌개를 끓일려고 합니다. 핫핫핫,, 이번에도 맛있게 끓여지겠죠. ???? 매우매우 기대중인 요아리네요. 재료는 양..

요리책 따라하기 스물일곱번째 요리 된장찌개 [내부링크]

새로운 챕터의 국요리로 돌아온 요아리입니다. ㅎㅎ 오늘 만들 국요리는 된장찌개입니다. 핫핫,, 벌써 국을 진도 나가도 괜찮을지, 맛이 없지 않을까 걱정이 좀 되는데요,,, 그래도 일단 만들어 보겠습니..

요리책 따라하기 스물여섯번째요리 어묵잡채 [내부링크]

어묵잡채로 돌아온 요리병아리 요아리입니다. ㅎㅎ 요아리네는 잡채는 그냥 보통 알고 있는 그냥 잡채로 만들어 먹는데, 어묵을 첨가해서 잡채를 만드는건 처음이네요. !!!! 핡핡,, 얼른 먹어보고 싶네요. 그..

요리책 따라하기 스물네번째 요리 콩고기볶음 [내부링크]

요리병아리 요아리입니다. ;-) 오늘 만들 반찬은요,,, 콩고기볶음입니다. !!!! 비건식품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콩고기인데요,,,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나 건강식으로도 좋고요. ~ 우리나라보다 해외에서 인기가..

요리책 따라하기 스물다섯번째요리 양배추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리병아리 요아리입니다. ㅎㅎ 오늘 만들 요리는 양배추쌈입니다. :-) 다이어트에 좋은 양배추쌈 같이 만들어봐요. 그럼 재료소개부터 해야죠. ???? 필수재료인 양배추 사분의 일개와 쌈장..

요리책 따라하기 스물세번째요리 두부조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두부조림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 요아리입니다. ㅎㅎ 이번에 만드는 요리는 두부조림인데요,,, 두부가 몸에 좋은건 다들 잘 알고 계시잖아요. !!!! 두부의 몸에 어떻게 좋은지 그리고 두부 보관..

요리책 따라하기 스물두번째 요리 참치채소전 [내부링크]

요리병아리 요아리가 돌아왔어요. !!!! 오늘 할 요리는요,, 참치캔에 들어있는 참치로 만드는 참치채소전입니다. 매일 똑같은 반찬이 물리신다면 참치로 간단하게 채소전을 부쳐봐요. ~ 재료도 집에 많이..

요리책 따라하기 스물한번째 요리 애호박새우젓볶음 [내부링크]

요리병아리 요아리입니다. 오늘도 역시 애호박 요리인데요. !!!! 애호박새우젓볶음입니다. :-D 새우젓을 넣어서 다른 양념을 넣는것 보다 감칠맛이 살아 있는 애호박 반찬이 될것 같아요. ㅎㅎ ( 애호박은 위..

요리책 따라하기 스무번째 요리 애호박버섯볶음 [내부링크]

요리병아리 요아리입니다. !!! 오늘 만들어볼 요리는 애호박버섯볶음인데요,, ㅎㅎ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애호박과 버섯덕분에 씹기 어려운 분들도 잘 드실수 있는 반찬이 되겠네요. 재료소개 하겠습니다. ~ 애..

요리책 따라하기 열아홉번째 요리 가지볶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가지볶음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 요아리입니다. ㅎㅎ 오늘은 요아리가 좋아하는 가지볶음 만드는 날이에요. 빨리 빨리 만들러 가볼까요. !!!!  퐐로퐐로 미 ~ 재료소개부터 할께요. 가..

요리책 따라하기 열여덟번째 요리 오이나물 [내부링크]

오이나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c 오이는 흔히 피부에 좋고 자연 이뇨제로 알려져 있는데요. !!!! 그 뿐만 아니라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도 해준다고 합니다. 오이의 꼭지부분을 보통 잘라버리고 요리하시는..

요리책 따라하기 열일곱번째 요리 감자볶음 [내부링크]

여름의 감자 하지감자부터 가을감자까지 감자철에 우리 밥상에 자주 찾아오는 감자볶음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 요아리입니다. 감자는 국이나 찌개에도 자주 들어가고 감자튀김, 감자볶음, 감자조림, 여러가지..

요리책 따라하기 열여섯번째 요리 조갯살볶음 [내부링크]

요리병아리 요아리입니다. ㅎㅎ 밥에 비벼먹어도 맛있고 쌈싸먹어도 맛있는 조갯살볶음요리를 같이 만들어봐요. 요아리는 바지락을 사용해서 조갯살 볶음 요리를 만들었는데요. ~ 바지락은 철분등 무기질을..

요리책 따라하기 열다섯번째 요리 유채겉절이 [내부링크]

오늘도 돌아온 요리병아리입니다. :) 어제 식자재마트에서 구입한 유채를 사용해서 유채겉절이를 만들꺼에요. !!!! 그러고 보니 겉절이도 김치잖아요. 외할머니댁에서 다 만들어 놓으신 양념에 버무리기만 해..

요리책 따라하기 열네번째 요리 콩나물부추무침 [내부링크]

요리병아리 요아리입니다. ㅎㅎ 오늘도 콩나물 반찬을 만들어 볼꺼에요. :) 콩나물부추무침을 만들어 볼까요 ???? 재료소개먼저 하겠습니다. 콩나물 2줌과 부추 1줌, 양파 반개가 필요하구요, 양념장을 하나..

요리책 따라하기 열세번째 요리 콩나물볶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리병아리 요아리입니다. ㅎㅎ 어제에 이어 오늘도 돌아왔네요. :) 오늘은 콩나물볶음을 해볼 예정인데요,, 맛나게 만들어 보겠습니다. c 처음은 재료준비부터 시작할까요 ??? 주재료는 콩나물..

요리책 따라하기 열두번째 요리 시금치무침 [내부링크]

바로 돌아온 요리병아리 요아리입니다. ㅎㅎ 빨리 왔죠?? 그쵸 ???? 이번엔 시금치무침을 만들건데요,, 먼저 시금치의 효능을 간단히 설명할께요. :) 철분과 엽산이 풍부해서 빈혈과 치매예방에 좋다고 하구요, 식..

요리책 따라하기 여덟번째 요리 해물동그랑땡 [내부링크]

요리병아리입니다. ㅎㅎ 오늘은 약속이 있어 조금 늦었네요. 그래도 포스팅 하러 왔으니 봐주실꺼죠?? :) 전중에 기본인 동그랑땡에 해물재료를 쓴 해물동그랑땡입니다. 재료는 양파, 대파, 두부, 오징어, 새우..

요리책 따라하기 일곱번째 요리 팬잡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다시 돌아온 요리병아리 요아리입니다. ㅎㅎㅎ 오늘은 팬잡채를 도전했습니다. 잡채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호불호 없는 반찬이죠?? 요아리가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 재료부터 보시죠...

요리책 따라하기 열한번째 요리 파래무생채 [내부링크]

요리병아리 요아리입니다. 어제는 컨디션이 않좋아서 어제의 반찬인 파래무생채만 만들고 포스팅을 못 했습니다. 아 다행히 요새 파래가 막 나오기 시작하는 철이라고 해서 파래가 많이 나와있더라구요. ㅎㅎ..

요리책 따라하기 열번째 요리 오이매실액무침 [내부링크]

헿헿 요리병아리 요아리입니다. ㅎㅎ 오이매실액무침으로 돌아왔어요. ~ 어제에 이어 오늘도 무침반찬이라 겹치는 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그래도 굴하지 않고 요리책에 수록된 순서대로 만들고 있는 요아리입니..

요리책 따라하기 아홉번째 요리 양파무침 [내부링크]

넵 오늘도 간단한 레시피로 돌아온 요리병아리 요아리 인사드립니다. ㅎㅎ 오늘은 양파무침을 요리책을 보고 만들어 봤습니다. 필요한 재료는 양파 1개, 부추 10대와 양념장이 있어서 양념장에 재료를 버무려..

요리책 따라하기 여섯번째 요리 배추두부무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리병아리 요아리입니다. c 예엡 ㅎㅎ 요아리는 예고를 드렸던 그대로 배추두부무침을 준비했습니다. :) 요리책의 요리사진은 너무 맛깔나게 보이네요. ~ 그러면 만들기 시작해 봐요. !!!! 필요..

요리책 따라하기 다섯번째 요리 도라지 오이무침 [내부링크]

요리병아리 요아리입니다. :) 어제 말씀드린 도라지오이무침을 도전했습니다. ㅎㅎ 넵,, 도라지는요, 준비할께 많더라구요. 오늘 필요한 재료는요,, 도라지와 오이, 양파가 주재료입니다. 그리고 양념으로 쓸..

요리책 따라하기 네번째 요리 달걀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리병아리 요아리입니다. 달걀찜으로 돌아왔어요 !!! 보들보들 몽글몽글한 달걀찜. ~ 호불호 없는 밥상위의 반찬중 하나죠. 헤헷 바로 재료 소개 들어갑니다. 오늘은 재료도 심플해요. ㅎㅎ..

요리책 따라하기 세번째 요리 소시지 채소볶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요리병아리 요아리입니다. ㅎㅎ 네,, 어제 예고드린대로 오늘은 소시지 채소볶음을 만들어 봤습니다. !!!! 밥상위의 어떤 메인 메뉴에도 잘 어울리는 반찬이죠. ~ 재료는 껍질콩 한줌..

요리책 따라하기 두번째 요리 김치달걀말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리병아리 요아리입니다. ~ 넷,, 바로 두번째 요리를 완성했습니다. :) 재료는 김치반컵과 달걀4알, 쪽파3대가 필요하구요, 양념들은 소금과 맛술, 후춧가루가 필요합니다. ㅎㅎ 히히 이번에도 재..

요리책 따라하기 첫번째 요리 고추감자조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리병아리 요아리에요 !!! 오늘부터 시작되는 요리책보고 요리하기 입니다. ㅎㅎ 드디어 첫장 첫요리를 했습니다. 여러분 요리는 반찬으로 먹는 고추감자조림이에요 !! 필수재료는 감자와 꽈리꼬추인..

안녕하세요 요리병아리에요 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요리병아리에요 !!!! 요리를 시작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뭐부터 해야하지??  라는 생각이 들어 막막하더라구요 일단 요리책부터 사서 하나하나씩 만들어보자 !!! 해서 무턱대고 요리책을 질렀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