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ngsearch의 등록된 링크

 cookingsear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고용보험 홈페이지 (https://www.ei.go.k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고용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입니다. 고용과 관련된 내용을 찾아보실 때 주로 사용하시는 웹사이트라고 생각되는데요. 생각보다 고용보험 홈페이지에서 하는 것이 무척 많습니다. 자..

유튜브 바로가기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유튜브 바로가기 만들기입니다. 유튜브는 요즘 SNS보다도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 중 하나이지요. 저도 엄청나게 많이 사용하는데요. 오늘은 유튜브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

6시 내고향 인스타그램 홈페이지 [내부링크]

6시 내고향 인스타그램 홈페이지 6시 내고향 인스타그램 (@kbs_6myhometown)-www.instagram.com/kbs_6myhometown/ 김영옥, '6시 내고향' 합류 배우 김영옥이 '6시 내고향'에 합류한다. 김영옥은 KBS1 '6시 내..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 소득하위 70% 기준은 무엇일까? 중위소득 15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레드입니다. 오늘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심각한 요즘 3/30일 오늘 발표나게 된다는 소득 하위 70% 가구 긴급재난지원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다들 건강은 잘 챙기시고 있는지요? 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 프레드 꿀팁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레드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정말 많이 사용하시는 넷플릭스에 대한 내용을 가지고 왔어요! 다들 이용하시는데는 문제가 없으시지만, 생각보다 어떻게 하는지 모르는 기능이 많으신 것 같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