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eunj의 등록된 링크

 cooleunj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강서구 화곡동 피부과 추천 TOP4 [내부링크]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 피부과 추천 TOP4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피부과 중에서 주관적으로 고른 TOP 4 피부과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피부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제공해드릴게요!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 피부과 추천 TOP4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 피부과 선정 기준이란?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에는 다양한 피부과 클리닉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 어떤 곳을 선택해야 할지 망설이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 피부과를 선정하는 기준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화곡동 피부과를 추천하기 위해 고려한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문성: 피부과 클리닉은 전문성이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우수한 의료진과 최신 기술을 보유한 클리닉을 선정했..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받는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달 수 있는 사이트 중 하나로, 네이버 블로그나 다음블로그와는 달리 수익형 블로그 운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하지만 다른 플랫폼과 다르게 까다로운 심사기준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포기하기도 하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그런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팁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글 13개 밖에 안되었는데 승인이 나서 너무 신기하기도 합니다. 어쩌면 저의 글 13개를 보시면 애드센스 승인 받는법을 바로 아실수도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구글 애드센스를 현재 붙여놓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신청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가장 먼저 해야될 일은 계정 생성입니다. 가입 후 1달 이내에 첫 포스팅을 발행해야하는데요. 이 때 주의할 점은 반드시 본문 내에 삽입되어야한다는 점이에요. 만약 본..

강서구 마곡 피부과 추천 TOP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많은 피부과, 그중에서 어떤곳을 골라야할지 고민되시죠?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드리기 위해서 직접 후기까지 하나하나 확인후 도와드리는 포스팅 바로 피부과 병원 추천 TOP4 입니다. 첫번쨰 추천 마곡 피부과 병원 1 계피부과의원 위치: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71 3층 0507-1362-2713 피부과전문의 3명 진료시간: 평일 10:00~ 20:00 ( 13:00~14:00 점심시간) 토요일 9;30~ 15:30분 공휴일, 일요일 휴진 피부과 시술이 아닌 치료가 가능한 병원으로 유명함, 피부과 전문의 3분이 운영중이고, 영등포 계피부과가 유명한데, 영등포에 이어 마곡에도 생긴것으로 보임. 치료로 가고 싶은 피부과는 계 피부과 추천 강서구 마곡 피부과 추천 병원 2 더리턴 피부과서울마곡점..

서울시 구로구 구로 피부과 추천 4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피부과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추천해드리는 기준은 개원일부터 지금까지 얼만큼 오래 되었는지, 좋은 후기가 있는지, 대표 원장님이 직접 시술하시는 곳인지 등의 주관적인 기준이며, 뷰티 인플루언서로 주관적 판단에 의한 것이니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피부과 구로역 필의원 전화: 02-862-7585 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로 240 세일빌딩 3층 특이점: 매일 야간진료 9시까지 진료시간: 월, 수, 금 10:00~ 21:00 화목 14:00~21:00 토 10:00~ 17:00 공휴일, 일요일 휴진 리뷰: 볼뉴머, 보톡스, 제모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것으로 보임 유앤아이의원 구로점 (구디역) 전화: 02-6956-6031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06 대륭..

얼굴 실리프팅 부작용, 멍, 붓기, 부기 [내부링크]

실리프팅(Thread facelift) 또는 비수술적 안면거상술(Non-surgical facelift)로도 알려진 실리프팅은 봉합사나 실을 이용해 얼굴과 목의 처진 피부를 들어 올리고 조이는 미용 시술입니다. 최근에는 얼굴이나 목 부분 뿐만 아니라, 팔자주름, 이마, 코 등 실을 이용한 리프팅이 다양한 부분으로 시술 되기도 합니다. 실리프팅은 일반적으로 안전한 절차로 간주되지만 잠재적인 부작용과 위험이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미용 시술을 받기 전에 자격을 갖추고 경험이 풍부한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얼굴 실리프팅, 이마 실리프팅등 다양한 분야에 실리프팅을 진행하는 병원들이 많고, 의사의 숙련도에 따라서 결과값을 달라지기에 숙련된 의사에게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실리프팅이 가..

창업부트캠프 300 선생과정- 블로그 챌린지 #2 [내부링크]

1. 당장 스트레스 받는 상황 만들기 선언 한다거나, 접근 동기나 회피동기중 하나를 선택 하기! 지금 내 상황은 돈을 더 무조건 벌어야하능 상황이다. 2. 자율 주행 로봇 청소기 - 타겟은 1인 가구나 신혼 부부 - 청소가 귀찮은 사람들/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고 싶은 사람을 타겟으로 - 펀딩 플랫펌을 이용해서 3. 동화창작앱 - 7일 무료후 정기 구독 또는 아이와 함께 남기는 동화로 책처럼 소장 가능하도록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 시술 , 수술 해야하나요? [내부링크]

팔자주름은 나이들어보이게 하는 주범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팔자주름을 없애기 위해 노력하는데요, 보톡스나 필러같은 시술로도 개선이 가능하지만 자연스럽게 없애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팔자주름 어떻게 없애나요? 첫번째로는 마사지볼을 이용해서 근육을 풀어주는 방법이 있어요. 광대뼈 밑쪽과 코 옆부분을 꾹꾹 눌러주면 되는데 이 부분은 피부가 얇아서 주름이 생기기 쉬운 곳이기 때문에 자주 해주시면 좋아요. 두번째로는 입꼬리 올리기 운동이에요. 입을 크게 벌려서 웃는 표정을 반복하면 팔자근육이 자극되서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세번째로는 입술 주변 근육운동하기 입니다. 윗입술 가운데서부터 양끝까지 천천히 끌어올려주고 아랫입술 역시 같은 방법으로 올려줍니다. 네번째로는 얼굴 스..

창업부트캠프 300 선생과정- 블로그 챌린지 #1 [내부링크]

1. 창업을 하고 경제적 자유를 얻고자 하는 나만의 이야기를 확실하게 정의하기 아이셋을 키우며, 회사를 다니는것을 초인적인 힘 또는 누군가의 도움이 없이는 절대로 잘 될수 없다. 현재의 직업 뿐만아니라, 내가 할 수 있는 또다른 일을 창업함으로 경제적 자유를 실현한다. 그래서 내가 원하는 시간에, 아이들과 함께 원하는 곳에 여행을 가고, 가격 때문에 망설이지 않고 공부를 시키고 싶다. 2. 스스로 세계관이 좁아 자원을 크게 낭비했던 경험 2가지 이상 서술해보기 나 스스로의 방어시스템으로 좀 더 행동하고 공부하면 되었을 퍼포먼스 마케팅 결국에는 못하고 끝났다. 나 스스로 창업혹은 사업이 될 만한 아이템을 찾고도 사업화 하지 못해 지금 현재 이 상태에 머물러있다. 그래서 메타 인지, 환경 세팅을 통해서 창업..

쿠팡셀러되기 5일과정 5일차 [내부링크]

소싱하는 방법 1. 위탁처- 유명한 곳은 이미 유명하고 손쉬워서 오히려 판매하면 마이너스가 될 수있다. 도매매등의 사이트보다, 농산물인경우 새로 생긴 곳 ( 강사님이 알려주신곳) 등을 이용하면 좋다 거래처에 전화해서 문의하기 문의시 필요한 정보들 모두 메모장에 적어두고 이야기해보기 가능하면 직접 방문해보기

쿠팡 셀러되기 5일과정- 블로그챌린지 #4 [내부링크]

잘만들어진 페이지 찾기 내 상페 기획하기

쿠팡셀러되기 3일차 [내부링크]

아이템스카우트를 통해 잘팔리는 상품 찾아보기 검색수는 많은데 상품수가 적은것 찾아보기 계절성 제품 - 고구마, 등 겨울에 팔릴만한 제품 킹크랩 이 검색어 상위

쿠팡 셀러되기 5일과정 - 블로그 챌린지 2일차 [내부링크]

주제 : 쿠팡이 초보셀러에세 좋은점 , 쿠팡에서 파내할 때 주의할점 쿠팡은 초보셀러에게 기회의 땅이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가 쿠팡의 정확히 2배이다. 등록된 상품갯수가 적으니 그만큼 경쟁력이 있고, 초보셀러가 들어가기 입문하기 좋은 플랫폼이다. 쿠팡에서 판매할때 주의할점은 수수료! 제품에 따라 수수료가 다른것을 꼭 확인해야한다. 같은 농산품이더라도 품목이 뭐냐에따라서 수수료가 달라진다.

쿠팡셀러되기 5일 창업캠프 [내부링크]

라이프해킹스쿨의 5일강의 우선 작심삼일이 항상 많았던 나에게는 5일이라는 시간이 매우매우 매력적이었다. 물론, 실천이 중심이 되어야하겠지만, 5일동안만이라도 의 모토가 맘에 들었고 1일차는 우선 기본기 나의 생각과 기본마인드 세팅! 내가 왜 쿠팡셀러가 되어야하냐고? 경제적 자유를 위해서! 디지털노마드가 되기 위해서 결국에는 내가 일하지않고도 일하는 수입원을 만드는것이 1차 목표인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강의대로 정말 이미 너무 많은 포화상태 하지만 쿠팡이라면 승산이 있다는 말에 내가 이전에 3년전에 들어갔다면 하며 아쉬워했던 시간이 생각이 났다. 쿠팡으로 월매출 100억 찍어보자!

일회용수세미 사놓으면 요긴해요. [내부링크]

집에 아직 없다면 꼬옥 사놔야할것으로 추천하는 일회용수세미 한번 써보면 그 맛에 헤어나지 못한답니다. 일회용수세미 하나로 주방청소, 욕실청소 너무 간편하게 하고 있고요 심지어 캠핑갈때 가져가도 완전 요긴해요. 생활공작소 일회용 수세미 걸이세트가 12500원으로 3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요. 걸이가 있으면 아무래도 좀더 사용하기가 편리하죠 사실 일회용수세미 걸이로 써도 좋지만, 일반 키친타올 같은거 걸어도 좋을것 같고요 수건을 걸어도 좋을것 같아요. 싱크대 문에 걸어도 좋고 상부장에 걸어도 괜찮아요. 한장씩 톡톡 뜯어서 사용하면 되는 형식이라서 저는 특히 싱크대 청소할때 주로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기존에 사용하던 수세미를 바꿔야할때 되면 한번씩 해줬는데 여름이다보니 더 자주 해야겠더라고요. 자주..

초대장 받아 개설 완료!! [내부링크]

드디어 받았다!! 감격 ㅠㅠ 티스토리 블로거라니! 네이년이 저품 먹여서 탈출을 하려했는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