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writingbliss의 등록된 링크

 copywritingbli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왜 셀트리온 헬스케어인가? (ft. 최초 국산 코로나 치료제 등 관련 총정리) [내부링크]

왜 셀트리온 헬스케어인가? (ft. 최초 국산 코로나 치료제 등 관련 총정리) 셀트리온 헬스케어는 제약 및 기타 전문 도매업 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올해 역대 최고 매출이 예상되고 있다. 2020년 추정치..

시진핑 (ft. 미중 관계 갈등에 초난감?) [내부링크]

시진핑 (ft. 미중 관계 갈등에 초난감?)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공식 최고지도자 자리에 오른 2013년부터 강력한 반부패 정책을 펴왔었다. 부패한 고우직 공무원을 뜻하는 라오후(호랑이)와 하위직 공무원을 뜻하..

뉴딜펀드 장점 및 펀드 투자 기초이론 [내부링크]

뉴딜 펀드 장점 및 펀드 투자 기초이론 정부는 정책형 뉴딜 펀드 자금을 6대 핵심 뉴딜 산업에 중점 투자하기로 했다. 데이터, 네트워크, 인공지능, 미래차, 녹색운송수단, 친환경, 녹색산업, 뉴딜 서비스, 사회기..

정경심 선고 총정리? (ft. 사법개혁시급 vs 사필귀정) [내부링크]

정경심 선고 총정리? (ft. 사법개혁 시급 vs 사필귀정)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부인 정경심 선고가 내려졌다. 정 교수는 입시비리 혐의가 모두 인정되고, 사모펀드, 증거인멸 혐의 역시 일부 인정되면서 징역 4년..

무료 꿈 해몽 풀이 (ft. 사람에 관한 꿈 정리 1탄) [내부링크]

무료 꿈 해몽 풀이 (ft. 사람에 관한 꿈 정리 1탄) 무료 꿈 해몽 풀이에 관련하여 사람에 관한 꿈을 정리해보고자 한다. 우선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 원숭이가 재주를 부린다면, 사람이 많이 모인 곳에서 작품..

2021년 산정특례 추가사항 (ft. 중증 아토피도 의료비 경감 가능?) [내부링크]

2021년 산정특례 추가사항 (ft. 중증 아토피도 의료비 경감 가능?) 산정특례는 진료비 부담이 높은 중증질환자와 희귀, 난치질환자에 대해 본인부담률을 인하하여 의료비 부담을 완화시켜주는 제도이다. 정부는..

화성학 (ft. 피아노를 잘 치고 싶다면? 작곡을 하고 싶다면?) [내부링크]

화성학 (ft. 피아노를 잘 치고 싶다면? 작곡을 하고 싶다면?) 오늘 피아니스트 손열음의 유튜브를 보고 화성학을 공부해보겠다는 생각이 다시금 들었다. 예전부터 어렵다고만 생각하고 공부할 엄두를 못 내었는데,..

삼성전자 성과급 대잔치? [내부링크]

삼성전자 성과급 대잔치? 삼성전자의 주요 사업부문 임직원들이 코로나 사태가 없었던 지난해보다도 많은 성과급을 받게 됐다. 올 4분기에 10조 원에 달하는 영업이익을 달성하며 연간 영업이익이 지난해 27조 원..

손흥민 골 순위?, 2020년 12월 14일 경기 이후 시점(ft. 케인과의 아름다운 경쟁) [내부링크]

손흥민 골 순위?, 2020년 12월 14일 경기 이후 시점(ft. 케인과의 아름다운 경쟁) 토트넘의 두 간판스타 손흥민과 해리 케인이 지난 7일 영국 프리미어리그 골 득점왕 아름다운 경쟁에 돌입했다. 둘은 14일 영국..

강이슬 (ft. 슈터는 상대방과 1cm만 떨어져도 쏠 수 있다?) [내부링크]

강이슬 (ft. 슈터는 상대방과 1cm만 떨어져도 쏠 수 있다?) 강이슬은 최연소 3점 슛터로 유명하다. 지난 3 시즌 연속 3점 슛 성공률 1위도 그녀의 차지였다. 팬들은 미국 프로농구 최고의 슈터로 꼽히는 스테픈 카..

보스턴 다이내믹스 (ft. 현대차의 미래 사업의 중심?) [내부링크]

보스턴 다이내믹스 (ft. 현대차의 미래 사업의 중심?) 정의선 현대차 그룹 회장이 로봇 개로 유명한 미국 로봇업체 보스턴 다이내믹스를 약 1조 원에 인수하면서 로보틱스 중심의 신시장을 개척하고자 해 화제가..

김아림 (us여자오픈 우승, 11억의 주인공?) [내부링크]

김아림 (us여자오픈 우승, 11억의 주인공?) 김아림 프로가 첫 us여자오픈에 출전하여,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우승을 했다. 우승상금만 무려 11억이다. 대회 출전 자격 확대가 만든 신데렐라에 5타 차 역전 우승의..

2020년 첫 도입된 국민내일배움카드 상세내용? [내부링크]

2020년 첫 도입된 국민내일배움카드 상세 내용? 2020년 첫 도입된 국민내일배움카드는 수강할 수 있는 훈련 과정이 14,124개이며, 인공지능, 빅데이터 분석 등 신기술 분야의 훈련 과정을 우선 선정했고, 청년이..

스윙스 (ft. 한국 힙합의 계륵 같은 존재? 최근 음원 1위!) [내부링크]

스윙스 (ft. 한국 힙합의 계륵 같은 존재? 최근 음원 1위!) 래퍼 스윙스가 최근 음원 1위를 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엑스포츠 뉴스에 따르면, 2020년 12월 12일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게재하며 장문..

공동인증서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공동인증서는 무엇인가? 공동인증서는 금융결제원이 발급하는 기존의 공인인증서가 이름을 바꾼 것이다. 이는 21년간 독점적 지위를 누리던 공인인증서가 폐지되면서 전자서명 서비스 경쟁이 본격화되고 있는 와중..

백예린 (ft. 싱어송라이터 그녀, 정규 2집 발매!) [내부링크]

백예린 (ft. 싱어송라이터 그녀, 정규 2집 발매!) 백예린이 2020년 12월 10일 정규 2집 tellusboutyourself를 발매하여 화제이다. 이는 그녀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그녀의 음악세계에 대해 좀 더 잘 알..

윤석열 지지율 상승, 상승 또 상승? [내부링크]

윤석열 지지율 상승, 상승 또 상승? 윤석열 지지율이 또 올라 28%로 차기 대권 선호도가 30%에 육박하고 있다. 이는 2020년 12월 9일 한길리서치가 쿠키뉴스 의뢰로 전국 18세 이상 1002명에게 대선주자 선호도를..

엔젠바이오 (ft. 코스닥 시장 신규 상장에 투자자들 이목 집중?) [내부링크]

엔젠바이오 (ft. 코스닥 시장 신규 상장에 투자자들 이목 집중?) 엔젠바이오가 코스닥 시장에 신규 상장했다고 한국거래소는 2020년 12월 8일 밝혔다. 주식 거래는 10일부터 시작이며, 공모가는 1만 4천 원이다...

박인비 (ft. US여자오픈 3승 차지하나?) [내부링크]

박인비 (ft. US 여자오픈 3승 차지하나?) 골프는 한국에서는 부자 스포츠라는 인식이 강하지만, 미국이나 유럽 등 평탄한 땅이 많은 곳에서는 꽤 대중화된 스포츠이다. 웬만한 동네마다 골프장이 다 있으며 짧은..

탄소세 (ft. 녹색성장을 위한 불가피한 선택?) [내부링크]

탄소세 (ft. 녹색성장을 위한 불가피한 선택?) 서울신문에 따르면, 정부가 2020년 12월 7일 탄소세 도입을 검토한다는 건에 대해 탄소세 내라는 것은 이중과세에 징벌적 규제로 느껴진다는 의견이 있다. 특히 제조..

테슬라 (ft. 뉴욕증시의 혼조세에서도 급등?) [내부링크]

테슬라 (ft. 뉴욕증시의 혼조세에서도 급등?) 테슬라는 전기차 시장에서 두각을 보이는 완성차 기업이자 에너지 저장 시스템을 설계, 개발, 제조, 판매하여 태양열 및 에너지 저장 제품을 설치, 운영 및 유지하는..

허경민 (ft. 두산의 희망, 노력파 85억의 계약따내?) [내부링크]

허경민 (ft. 두산의 희망, 노력파 85억의 계약 따내?) 스포티비 뉴스에 따르면, 허경민과 두산이 지난 2020년 12월 10일 계약기간 4년에 계약금 25억 원, 연봉 4년 토털 40억 원 등 총액 65억 원 계약을 맺었다...

크리스마스 선물? (ft. 달달한 사랑의 노래 마카롱)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선물? (ft. 달달한 사랑의 노래 마카롱)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해야 할 시점이 왔다. 이에 소중한 사람에게 수제 마카롱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마카롱은 이탈리아의 가톨릭 수도원에서 처음 만들어졌..

에이치엘비생명과학 급등 와이? [내부링크]

에이치엘비생명과학 급등 와이?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은 1998년 7월 설립되어 에너지 절약 관련 엔지니어링 서비스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경기도 화성시에 본사를 두고 있다. LED 제조업을 영위하는 에이치엘비 엘이..

차지철은 누구인가? [내부링크]

차지철은 누구인가? 차지철은 한국의 군인이자 정치가이다. 서울에서 태어나 1957년 미국의 포트실 포병학교를 졸업하고, 웨스트포인트 육군사관학교에서 훈련을 받았다. 1960년에 귀국한 뒤, 1961년에 대위로서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