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arthur의 등록된 링크

 coralarthu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넷플릭스 굿플레이스 - 시즌별 줄거리 결말 리뷰 후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굿플레이스 시즌별 정리 오늘은 사후세계를 다루는 드라마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굿플레이스"를 소개하려 한다. 시즌4에 종영이 된 드라마로 시즌별로 줄거리..

넷플릭스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시즌 4 리뷰 후기 줄거리 [내부링크]

넷플릭스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시즌 4 리뷰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시즌 4 목차 역대 시즌 통틀어 가장 재밌고 가장 기괴했던 시즌 4 프릭쇼 마니아층이 상당히 두터운 미드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한국에..

넷플릭스 미드 프렌즈 시즌 1 에피소드 로스와 레이첼 총 정리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프렌즈 시즌 1 에피소드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미국의 레전드 시트콤이 있는데요. 바로 1994년에 방영되서 2004년에 종영된 "프렌즈"입니다. 넷플릭스에서 시청가능하면서 다시 프..

에어컨 냄새 제거 방법 4가지 꿀팁 [내부링크]

폭염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에어컨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에어컨을 이용하다 보면, 갑자기 쿰쿰한 냄새가 나기 시작하는데요. 저 또한 그런 경험이 많다 보니 작성을 해봅니다. 목차 일단은 에어컨 냄새..

자동차 에어컨 냄새 제거 방법 5가지 [내부링크]

여름철이 되면서 자동차 에어컨을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그리고 자동차 에어컨을 제대로 말려주지 않는다면 냄새가 나기 시작하는데요. 해당 냄새는 왜? 나는 것인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냄새를 제거 할 수 있는..

에어컨 전기 요금 절약 방법 9가지 [내부링크]

에어컨 전기료 절약방법 최근에 폭염이 찾아오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에어컨을 가동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에어컨 가동으로 인해 전력이 부족하다는 말이 나올 정도라고 하는데요. 장마가 길게 갈 줄 알았는..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박찬욱 감독 드라마 확정! [내부링크]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박찬욱 감독 신작 드라마 악역으로 출연 목차 15일(현지시간) 미국 데드라인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박찬욱 감독이 연출하는 HBO 드라마 '동조자'(The Sympathizer)에 출..

에스파 윈터, 닝닝 멤버 소개, 프로필,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의 이어서 s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에스파 멤버 중 윈터 닝닝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목차 에스파 윈터 이름 : 윈터(winter) 본명 : 김민정 2001년 1월 1일생 경상남도 ..

김호중, 폭행 논란에 경찰조사! [내부링크]

최근 미스터트롯 출신인 가수 김호중 씨가 때아닌 폭행 논란에 휘말렸는데요. 조사 결과 오해로 인한 해프닝으로 일단락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글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목차 김호중 金浩仲  K..

한국전자인증 홈페이지 바로가기 - 공인인증서 이동 [내부링크]

한국전자인증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국전자인증 홈페이지에서는 공동인증서, 도메인과 관련된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동인증서가 없다면 간편하게 신청을 하실 수 있고 만약에 인증서를 이..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 유효기간 준비물 발급하는 곳 [내부링크]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불가능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신데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은 없습니다. 혹시나 발급 방법을 찾으시려는 분들은 바로 방문하셔서 발급을 받으시는 것이..

재산세 부과기준 납부기준일 납부일 [내부링크]

재산세 부과기준 재산세 부과기준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릴 텐데 재산세 과세기준일, 과세표준, 재산세 종류 등 총정리를 해드릴 테데 재산세 부과기준에 궁금하셨던 분들은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재산..

광안리 맛집 추천 - 마담에뽀끄 :: 깔끔하고 분위기 있는 [내부링크]

오늘은 주말을 이용해 간 마담에뽀끄 란 곳을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우선 이탈리안 맛집 마담에뽀끄는요 분위기 있고 경치가 좋아서 조용하게 이야기를 하거나 머 소개팅? 여성들이라면 좋아할만한 깔끔하고..

연산동 맛집 추천 - 바다횟집 도심속바다 [내부링크]

오늘은 연산동의 핫플레이스!! 연산동에서 가격은 저렴한데 싱싱한 회 퀄리티는 쩌는 맛집에 대하여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연상동에 위치한 도심속바다 입니다 이 횟집은 엄청 인기가 많아..

남포동 맛집 추천 - 쿠우쿠우 가격 런치시간 [내부링크]

오늘은 남포동에 있는 쿠우쿠우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예전 남포문고 건물에 있는 3층 쿠우쿠우 [초밥, 롤 엔 샐러드 바] 익히 잘알려진 것처럼 쿠우쿠우는 초밥 뷔페입니다^.^ 정말 여러가지 종류들의..

영화 인질 Hostage: Missing Celebrity 2021 - 황정민 리뷰 [내부링크]

배우 황정민 '인질'이 되다! 평소와 똑같던 어느 새벽, 서울 한복판에서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대한민국 톱배우 '황정민'이 납치되는데... 올여름, 관객들을 사로잡을 리얼리티 액션 스릴러가 온다! [ ABOUT MO..

이스케이프 룸 2: 노 웨이 아웃 :: 줄거리 리뷰 넷플릭스 [내부링크]

글로벌 흥행 시리즈의 완벽한 컴백! 살아남은 자들을 노린 업그레이드된 게임이 시작된다! 출구 없는 탈출 게임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조이`와 `벤`. 게임을 설계한 의문의 조직 `미노스`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후지타 사유리 프로필 근황 :: 藤田 小百合 ふじた さゆり [내부링크]

출생 1979년 10월 13일 (41세) 도쿄도 시부야구 국적  일본 신체 164cm, 55.5kg, O형 가족 부친 후지타 토오루 모친 후지타 카즈코 오빠 후지타 노리아키 반려동물 반려견 사랑이, 오리코 자녀 아들 후지타..

요양보호사 자격증 - 취득방법 시험일정 발급기관 [내부링크]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방법 저출산 문제로 고령화 사회가 지속되자 요양보호사와 같은 직업들이 유망 직업으로 떠오르며 많은 분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정년이 없다 보니 출산 후 새로운 직업으..

곰팡이 제거방법 :: 집안 욕실 화장실 [내부링크]

곰팡이 제거방법 겨울철 실내온도 차이와 여름 장마철 습해진 날씨 탓에 4계절 내내 곰팡이로부터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한번 생긴 곰팡이는 방심했다간 걷잡을 수 없이 퍼져 호흡기 질환부터 피부 질환까지 좋..

테슬라 전기차 :: 가격 보조금 주행거리 [내부링크]

테슬라 전기차 가격 대기 오염의 주범인 매연 뿜는 자동차! 대신 친환경 전기차의 인기가 점차 높아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전기차 구매로 환경도 살리고 정부 지원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주목받고 있는 것이 아..

발왕산케이블카 - 요금 예약 타는곳 [내부링크]

발왕산 케이블카 가격, 예약, 운행시간 평창 올림픽을 개최하여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린 강원 평창군은 발왕산 케이블카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해발 1,458m 발왕산의 정상을 오르기 위..

어린이집 입소대기 신청 :: 양식 연장 현황 [내부링크]

어린이집 입소대기 신청방법 아이를 어린이집에 보내기 위해 가장 먼저 입소대기 신청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인기가 많은 어린이집일수록 대기자 수도 많아 오랫동안 기다리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생각해두신..

qr코드전자출입명부 만들기 :: 전자명부 스캔 사용법 [내부링크]

qr코드 전자출입명부 만들기(qr코드 만들기) 코로나 19가 장기화되면서 감염의 확산을 막기 위해 정부는 qr코드 전자출입명부를 도입했는데요. qr코드 만들기는 네이버를 시작으로 카카오 qr, pass qr 등 더욱 간..

무인민원발급기 - 발급서류 위치 온라인 홈페이지 총 정리 [내부링크]

무인민원발급기 발급서류 민원 24라 하여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어렵지 않게 서류를 발급할 수 있으나 가정에 프린터기가 없다면 출력할 수 없어 주민센터를 해야 합니다. 만약 주민센터가 문을 닫을 시간이라면 무..

미국증시 개장시간 :: 한국시간 국내증시 썸머타임 [내부링크]

미국증시 개장시간 국내 증시의 경우 오전 09:00부터 15:30분까지 거래가 진행됩니다. 그렇다면 많은 분들이 관심을 두고 계신 미국 증시의 개장시간은 몇 시일까요? 대한민국과 시차가 있는 미국! 지금부터 미국..

카카오페이 충전하기 :: 충전방법 환불 혜택 정리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충전방법 요즘 온라인에서 카카오페이 결제를 주로 이용하게 됩니다. 충전방법도 간단하고 결제 시 카카오페이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많다 보니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 것 같은데요. 그..

건강진단서 발급 병원 찾기 - 보건증 대상자 사이트 주소 확인 [내부링크]

오늘은 건강진단서 구) 보건증 발급 병원 찾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건소가 코로나19 선별 진료소로 운영되면서 보건증 검사를 중단한 곳들이 많은데요. 보건증 발급 병원 찾기 최근 보건증 대응 업무..

미성년자 주식계좌 개설 방법 :: 개설 서류 증여세신고 총 정리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미성년자 주식계좌 개설 방법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부모님들은 자녀 앞으로 주식이나 펀드를 들어놓는 경우가 많은데요. 미성년자 주식계좌 개설 방법..

개인사업자 폐업신고 기한 - 절차 방법 필요서류 총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개인사업자 폐업신고 절차(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사업이 지속적으로 번창하면 좋으련만 상황에 따라 원하지 않는 방향으로 흘러갈 때가 있는데요. 최근 경제가 회복되는가 싶..

코로나 돌파감염 뜻 :: 백신 접종 후 다량 확진 발생 [내부링크]

코로나 19 백신 접종을 모두 마치고 2주가 지나면 항체 생성이 완료됐다고 보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오늘 광주에서 1명이 발생하여 10명의 돌파 감염자가 발생했다고 하네요. 더보기 돌파 감염이란~? - "Braekthrou..

GTX-C 노선 현대건설 컨소시엄 사업 - 인덕원역 왕십리역 노선도 추가 [내부링크]

내 집 앞에 기차역이 지나가면 집 가진 사람 입장에서 엄청난 호재인데요. 최근 지역과 동네를 들썩이는 개발이슈로 GTX를 빼놓고 이야기하기 쉽지 않습니다. 지난 달 17일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 노선의 우선..

자동차 개문사고 과실 비율 판례 - 주차장 맨인블랙박스 [내부링크]

무심코 차 문을 열었는데 ' 차문으로 쾅' 사고가 나는 경우가 빈번하다고 하는데요. 전문적으로는 '개문 사고'라고 부른다고 하는데요. 과거에는 차 문을 연 가해자 쪽이 과실을 100% 인정해 주는 것이 통상적이었..

컴퓨터가 갑자기 느려졌어요 - 느려졌을때 TOP3 정리 [내부링크]

컴퓨터란 참 오묘한 물건인 것 같습니다.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서 내구성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이죠. 지속적으로 유지 보수 및 관리를 해주는 사람의 손에서는 컴퓨터가 상당히 오랜 기간 속도 저하 없이 사용할 수..

LG전자 서비스센터 - 찾기 검색 영업시간 홈페이지 [내부링크]

가전제품이 수리가 필요할 때 서비스센터 혹은 근처의 대리점을 찾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대도시가 아니라면 서비스센터는 보통 시, 군 지역에 하나만 있거나 없는 경우도 많이 있는데, 영업시간이나 위치를..

자동차세 완납증명서 발급 :: 인터넷발급 발급하는곳 법인 [내부링크]

자동차를 판매하거나 구매할 때 자동차세 완납증명서를 증빙서류로 첨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전까지의 납부내역을 확인해서 자동차세가 연체되거나 미납되지 않고 잘 납부가 되어 있는지 확인을 해야 구매 후..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 -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내부링크]

멀리서 보면 푸른 봄 포스터 기본정보 편성  KBS2 2021년 6월 14일 ~7월 20일 월 화 오후 9:30~ 몇 부작  12부작 출연진   박지훈 강민아 배인혁 등 연출  김정현 작가  고연수 원작   웹툰 멀리서 보..

드라마 추천 -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줄거리 등장인물 [내부링크]

시즌2 메인 포스터 기본정보 편성 tvN 2021년 6월 17일 ~ 9월 2일 (예정) 넷플릭스, 티빙 몇 부작 12부작 출연진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 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드라마 보이스 시즌4 -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내부링크]

보이스 포스터 보이스 시즌4 기본정보 편성 tvN 2021 6월 18일 ~7월 31일 금, 토 오후 10:50 몇 부작 14부작 출연진 이하나 송승헌 손은서 등 연출 신용휘 윤리영 작가 마진원 김정현 15세 이상 관람가 본격..

카카오페이 송금 취소 :: 버튼 기간 계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페이처럼 간편 결제 시스템이나 송금이 가능한 수단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일상에서 계좌이체를 해야할 일이 있을때 유용하게 쓰이기..

예방접종 증명서 인터넷발급 - 정부24 민원24 보조금2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방접종 증명서 인터넷발급 간단하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으로 쉽게 발급하실 수 있어서 공공기관에 방문하지 않아도 가능 합니다! 예방접종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결핵,A형감염,..

가족관계증명서 각종 증명서 - 인터넷발급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방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관계증명서는 주민등록등본과 마찬가지로 여러 방면에서 많이 필요한 서류 입니다. 회사 제출, 공공기관 제출, 연말 정산 등 다..

코로나 백신 접종 혜택 - 인센티브 대상 [내부링크]

백신접종인센티브 백신 접종 인센티브가 있다고? 이번 포스팅에선 백신 접종자들에 대한 혜택과 인센티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예방 접종률이 높아지며 일각에선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피어났..

전라북도 재난지원금 :: 신청기간 신청방법 사용처 [내부링크]

전라북도 재난지원금은? 7월 5일부터 전라북도 재난지원금의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신청 기간은 넉넉히 7월 5일 ~ 8월 6일까지 입니다. 원하시는 시간대에 방문하여 접수하는 방식이 아니라 출생연도끝자리를 기..

5차 전국민 재난지원금 :: 신청 자격 가구 기준 [내부링크]

전국민 재난지원금 5차 재난지원금은 전국민 재난지원금으로? 5차 재난지원금의 논의가 연일 계속되고 있습니다. 기존 소득 하위 80퍼센트에게 지원을 하고 20퍼센트는 캐시백을 해주는 방향으로 정리가 되는 듯..

잔여백신 백신 접종 예약 시스템 - 사용법 시간 총 정리 [내부링크]

백신 접종 예약 시스템 사용법 오늘은 50대 백신 접종 예약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7월부터 3분기 백신 접종이 시작되는데요, 첫 일반인 50대의 백신 접종부터 돌봄종사자, 교직원, 고3 등 많은 인원의..

코로나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 - 개편안 백신 발표 [내부링크]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 최근 델타형 변이로 인해 확진자가 1200여명을 기록하며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 조정 가능성에 대해 관심이 높은 상황입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 및 지역별 실시간 1단계, 2단계, 3단계 등..

코로나 소상공인 5차지원금 -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내부링크]

코로나 소상공인 5차지원금 오늘은 코로나 소상공인 5차 지원금인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에 대해 이야기 나누려고 합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5차 지원금에 대한 자격 시기 주요 내용 등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

유방암 - 발생원인 생활습관 초기증상 정리 [내부링크]

유방에는 여러 종류의 세포가 있는데(There are several types of cells) 어느 것이든 암세포로 변할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유방암이 유관과 소엽의 세포에서 기원한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유방암이..

고등 문법 - 관계대명사 종류, 의문사 접속사 차이 총 정리 [내부링크]

1. 관계대명사의 종류 관계대명사는 who, which, that, what의 총 4가지가 있다. 관계대명사는 두 문장을 연결하는 <접속사>와 <대명사>의 역할을 동시에 한다. 그리고 관계대명사의 바로 앞에 나온 명사 즉, "..

2023년 경찰선발 체력시험 완전히 바뀐다 - 남녀 평등? [내부링크]

경찰이 2023년 시행되는 경찰대학생 등의 선발 과정에서 남녀 구분없는 체력검사를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22일 국가경찰위원회는 '경찰 남녀통합선발 체력검사 도입방안'을 심의, 의결했다. 따라서 경찰 선발 시..

드라마 빈센조 - 인물관계도 출연진 등장인물 [내부링크]

드라마 빈센조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철인왕후>의 후속작으로 방영되었던 완결 드라마 빈센조 인물관계도 등장인물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드라마 철인왕후도 정말 재밌..

2021년 대체공휴일 날짜 총 정리 - 광복절 제헌절 중소기업 [내부링크]

대체 공휴일이 확대되어 시행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최근 많은 여론조사를 통해 찬성의 비율이 높은 대체공휴일을 확대하는 개정안을 처리하기로 한 것입니다. 2021년의 대체공휴일은 언제로 지정될까요? 지금..

국민내일배움카드 - 신청 자격 및 신청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배움의 길은 끝이 없습니다. 배움에 필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돈인데 정부에서 지원하는 국민 내일 배움 카드를 알고 계신가요? 국민 내일 배움 카드를 활용해 각종 직업훈련과 더불어 취미생활을 가질 수 있습니..

50대 백신 접종 - 시기 일정 예약 방법 정리 [내부링크]

아직 시작되지 않은 50대 백신 접종 시기를 질병관리청의 브리핑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기존의 대략적인 일정은 알려졌지만 정확한 일정의 대해서 아직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50대 분들이 백신 접종시기..

드라마 달이 뜨는 강 -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달이 뜨는 강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몇부작) 요즘 재미있는 드라마가 정말 많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어떤 드라마를 봐야 하는지 고민할 때가 많은데요! 많은 분들이 아마 저와 똑같은 생각을 하고 계실..

드라마 마우스 -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드라마 마우스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마우스 뜻, 줄거리, 몇부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마우스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마우스는 드라마 <여신강림>의 후속작으로 완결됐는데 드라마 <..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시즌2 방송시간 - 재방송 [내부링크]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시즌2 회차 정보 SBS에서 방영하는 목요일 예능 프로그램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시즌2 재방송 다시 보기 17회 회차 정보 편성표 재방송 시간 출연진 에피소드 알아보겠..

차기대선후보 지지율 - 이재명 VS 윤석열 막상막하 [내부링크]

차기 대선 지지율 차기 대통령 적합도 조사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오차범위 내 접전을 벌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일 아시아경제가 윈지코리아 컨설팅에 의뢰해 지난달 29~30일 전국..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 공모가 공매도 [내부링크]

카카오 주가 카카오 게임즈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주가는 어느 정도 있고, 향후 어떻게 될 것이며, 카카오 게임즈 목표 주가는 어느 정도 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게임즈..

시크헤라 : 쇼핑몰 오마이팬츠 모델 혜민 [내부링크]

데일리룩 여름패션하울 함께 해요 지금 이순간 꼭 봐야할 여성 여름 #패션하울 페이즐리 원피스,린넨 반바지, 여름원피스,기본티 (에이블리/시크헤라/스튜디오80) #데일리룩 | 아서 취향저격하는 아이템들만 쏙쏙..

전여빈 프로필 : 의대 학력 소속사 정리 [내부링크]

전여빈 단발머리 단발머리가 이쁜 전여빈 프로필 궁금? 놀면뭐하니 MSG 워너비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네요. 의대 학력 소속사 전여빈이라는 배우. 크게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드라마 <멜로가 체질>을 보셨다..

2021 태풍 고구마 경로 그리고 태풍 참피 [내부링크]

2021 태풍 고구마 경로 안녕하세요. 코랄아서입니다. 날씨는 무덥고 얼마전까지 비도 많이 내리고 여름 휴가를 계획해야 하는 시즌이 돌아왔네요. 어릴적부터 알바비 열심히 모아 휴가 준비하면 장마와 태풍이 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