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brother의 등록된 링크

 coralbroth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송종국 박연수 이혼이유 [내부링크]

송종국 박연수 이혼 송종국이 방송 출연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송종국은 전일 산에서 자연인으로 생활하고 있는 근황을 공개하며, 아들과 딸 그리고 이혼 후 삶에 대해 조심스럽게 생각을 전하며 큰 화..

엄영수 엄용수 전부인들 이경옥 [내부링크]

엄영수 엄용수 전부인들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엄용수가 출연한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모으고 있습니다. 엄영수는 이번에 세번쨰 결혼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엄영수..

이동건 조윤희 위례 나이 전 남편 이동건 이혼 사유 딸 로아 [내부링크]

내가 키운다 조윤희 프로필 현재 JTBC '내가 키운다'에 출연중인 배우 조윤희는 지난해 남편 이동건과 이혼 후 딸 로아와 함께 친언니와 동거 중이라고 하는데요, 친언니 조윤진씨는 아직 미혼으로 영어 어학원 상..

천안나 일동제약 성형전 과거사진? [내부링크]

천안나 프로필 천안나가 ‘하트시그널3’에 첫 등장을 했답니다. 지난 2020년 5월 20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는 새로운 여성 입주자가 천안나가 등장을 했던 것입니다. 목차 남성 입주자들은..

황인욱 나이 키 소속사 프로필 고향 [내부링크]

황인욱 프로필 소개 수 황인욱이 2020년 5월 24일 신곡으로 돌아온답니다. 황인욱은 1988년생으로서 키는 175랍니다. 해당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측은 “황인욱이 24일 디지털 싱글 ‘취했나봐’를 발표하는..

이수영 남편 직업 조재희 나이 결혼 소속사 [내부링크]

이수영 남편 직업 발라드퀸 가수 이수영(나이는 42세,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의 히트 노래, 나이, 남편, 근황 등이 많은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답니다. 지난 2월 28일 밤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투 유 프..

도쿄 올림픽 야구 일정 : 명단 조편성 참가국 [내부링크]

도쿄 올림픽 남자 야구 일정 총 정리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에서 정식 종목으로 채택되었던 야구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이후 올림픽 정식종목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올림픽 본선에 참가하는 국가가 단 6개국일..

잔여백신 예약 팁 - 조회 노하우 공개 [내부링크]

필자도 잔여백신 예약 알림 서비스를 신청했지만 그것만으론 해답이 없습니다. 워낙 많은 사람들이 신청을 했기도 하고, 벌써 두 달째 예약 대기를 타는 중인데 아무런 소식도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잔여백신..

2021년 7월 공모주 일정 총 정리 [내부링크]

2021년 7월 공모주 일정 오늘 이후에 남은 종목들 가운데 굵직한 종목 그리고 개인적으로 관심이 가는 청약정보 정리해보겠습니다. 공모주에 한참 관심을 갖고 부지런히 알아보고 열심히 참여하다 지난달부터 살..

킹덤 아신전 등장인물 몇부작 [내부링크]

킹덤 아신전 등장인물 몇부작 영화인 줄 알았는데 1시간 30분짜리 스페셜 드라마 드라마 킹덤 시리즈의 외전. 시즌 2편 마지막에 등장한 아신(전지현)에 대한 이야기를 1부작. 한 편의 작품으로 공개했다. 목차..

도쿄 올림픽 메달 탁구 신유빈 랭킹 [내부링크]

도쿄 올림픽 메달 탁구 신유빈 랭킹 당돌하고 당찬, 그야말로 패기로 똘똘 뭉친 신유빈 양의 얼굴이 떠오르면서 미소 짓게 하네요. 파이팅도 외치고, 주먹도 불끈 쥐고. 경기가 진행되면 될수록 코너 코너..

도쿄 올림픽 메달 태권도 장준 [내부링크]

2020 도쿄 올림픽 동메달 태권도 장준 7월 25일 시작한 태권도 대회 첫날 남자부 -58kg급에서 값진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주인공은 2000년생 대학생 장준입니다. 목차 2021.07.25 - [자동차] - 싼타페 중고차 -..

싼타페 중고차 - 가격 시세표 총 정리 [내부링크]

싼타페 중고차 가격 시세표 중고차를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하는 사항들에 대해 잘 이해를 하고 있어야 좋은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 대한 정보는 대부분 엔진의 배기량과 옵션 정도에 그치기 때문에..

기아자동차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오류 해결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자동차에 장착(기본적으로 혹은 구입 후 사제로)되어 경로탐색 및 길안내를 도와주는 장치입니다. 물론 꼭 자동차에만 사용되는 내비게이션만 존재하는 것은 아니지만 수요적으로..

전국 수소충전소 위치 가격 비용 [내부링크]

전국 수소충전소 위치 가격 비용 제목 그대로 수소충전소는 자동차 및 각종 설비에 이용되는 수소를 충전하기 위한 장소인데, 일반적으로 수소 하면 생각나는 것이 수소폭탄을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으..

기업은행 기업인터넷뱅킹 - 홈페이지 바로가기 모바일 [내부링크]

우리의 삶에 긍정적인 면으로 많은 영향을 끼친 인터넷뱅킹 서비스는 은행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업무가 가능하게끔 변화를 시켜왔습니다. 기업은행 기업 인터넷뱅킹은 법인 같은 기업에서 뱅킹 업무를 할 때 주..

네이버 주가 전망 - 주가목표 공시자료 배당금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우리의 인식 속에 주식이라고 함은 한 회사의 경영권을 좌지우지할 수 있는 하나의 증표라고 생각할 겁니다. 주식이란 원론적으로 살펴봤을 때 '주식회사'의 근본을 이루고 있는 단위 또는 증서로 회사..

오토캐드 뷰어 DWG TrueView 무료 다운로드 홈페이지 [내부링크]

전문가용 소프트웨어는 컴퓨터에 해당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현실적으로 파일을 확인하는 것조차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간단한 예시를 들어보자면 PDF의 경우에도 전용 소프트웨어가 없으면 파일을..

다리살 빼는 운동 - 살빼기 쉬운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무더운 여름!! 점점 드러내야 하는 부위가 많은 이시기에... 점점 걱정이 되는 다리살 빼는 운동!! 그것도 다리살 빨리빼는 운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운동의 효과를 보려면 원인이 무엇인지 정확하..

하체 살빼기 살 빼는 운동 - 혈액순환 스트레칭 [내부링크]

오늘은 하체 살이 많이 붙는 분들을 위해서 하체 살 빼는 운동에 대해서 준비했습니다^^ 하체 살빼기 위해서 근력운동 1가지와 마사지 1가지를 준비했습니다 운동 후에 마사지를 실시했을 때 보다 큰 효과를 볼..

힙업 힙라인 빠르게 만드는 운동 - 종류 루틴 효과 [내부링크]

오늘은 힙라인을 바르게 만드는 운동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새 많이 대두되고 있는 매력적인 신체부위 힙!! 엉덩이!!! 엉덩이 라인!!! 그럼 이 매력적인 부위는 어떻게 만드는 것일까요!? 힙업을 부르는 스..

초당옥수수 삶는법 [내부링크]

더운 여름 입맛이 없을 때 건강과 맛을 둘 다 챙길 수 있는 간식이 있습니다. 바로 초당옥수수인데, 일반 옥수수와 달리 더 달고 촉촉한 식감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제가 어렸을 때는 옥수수를 더 달고 맛있게..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 입대 - 프로필 [내부링크]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한 후 연기 활동을 함께 하고 있는 김동준 입대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992년 생으로 만 29세인 나이라서 이미 군대에 다녀왔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갑작스러운 군입대로 놀라움과..

화이자 백신 부작용 :: 심장 두통 가슴 확대 [내부링크]

7월 백신 접종 특히 55세 이상 코로나 백신 접종이 예정되어 있는 가운데 접종 백신 중 하나인 화이지 백신 부작용 중 새로운 증상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슴이 커지는 부작용이라고 하는데, 해당 소식에..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이용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무료 이용방법 현제 급속도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유튜브는 공중파를 제칠만큼 미디어 시장의 대세 중 대세로 자리 잡았는데요. 1인 크리에이터가 만든 영상부터 ~ 짤막한 다시 보기까지..

카카오페이 사용법 :: 완벽정리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사용법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있어도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카카 오톡을 이용하지 않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것 같은데요. 전 국민의 메신저로 불리는 카카오톡은 메신저, 전화, 정보채널, 검..

개인통관고유부호 완벽정리 [내부링크]

개인통관고유부호 조회 방법 예전에는 국내에 이미 들어온 상품들을 구매했지만 요즘에는 국내보다 저렴한 쇼핑이 가능한 해외직구가 대중들에게 알려지면서 직구를 선택하는 소비층이 증가했는데요. 그래서 많은..

애플케어플러스 가입방법 :: 아이패드 에어팟 애플워치 [내부링크]

애플케어플러스 가입방법, 가격 애플케어플러스 가입방법,가격 애플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전자제품 브랜드입니다. 최근 아이폰 12 역시 예약을 오픈하자마자 빠르게 마감해 인기를 실감하게 했었죠. 저 역시 5..

유상증자가 주가에 미치는 영향 :: 가격결정 권리락 주가 [내부링크]

유상증자가 주가에 미치는 영향 현재 주식시장이 매우 활발합니다. 당장 하락세를 이어가고 있다 하더라도 다음날부터는 상승세를 그리며 투자자를 웃음 짓게 할 수도 있죠. 그렇다 보니 투자에 있어 다양한 상황..

투기과열지구 - 지정현황 지정요건 전매제한기간 총 정리 [내부링크]

투기과열지구 지정현황, 전매제한기간, 해제 아파트 분양계획에 있어 투기과열지구지정 역시 중요한 항목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작년 20.6.17일 부동산 정책 이후로 규제지역이 확대됨에 따라 해당 지역은 은행에..

특별고용촉진 장려금 신청방법 : 신청서류 지원 대상 [내부링크]

목차 특별고용촉진 장려금 신청방법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게 된 중소. 중견기업 사업주 분들을 지원하는 정책들이 지속적으로 발표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이 정책은 기업의 고용부담을 줄이고 실업..

코로나 라이브 실시간 닷컴 보기 :: 모바일 pc 바로가기 [내부링크]

코로나 라이브 실시간 닷컴 보기 19년 말부터 2021년 현재까지 코로나 19로 힘든 시간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확진수가 지속적으로 많아졌다 줄어들었다 하는 요즘 부쩍 늘어나 많은 분들이 불안해하고 있는데요...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 게임 하는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사다리타기게임 방법 간혹 재미삼아 가족, 친구, 동료 등과 함께 내기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내기의 주제로 점심, 저녁 등과 같은 밥 내기, 간식내기 등등 가볍게 하는 경우가 많아 온라인 사다리..

근로소득 간이세액표 :: 원청징수실무 엑셀 세액표 총 정리 [내부링크]

근로소득 간이세액표 근로소득 간이세액표는 근로소득에 따른 세액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되어 있는 표를 말합니다. 처음 근로소득 간이세액표를 보신분들은 표가 어려울 수 가 있는데 천천히 읽어보시면 조금..

한국표준산업분류표 :: 대분류 세세분류 업종벌 소분류 총 정리 [내부링크]

한국표준산업분류표 한국표준산업분류표는 워낙 방대해서 첨부해드리기가 어렵습니다. 한국표준산업분류표는 첨부해드리 어렵기때문에 한국표준산업분류표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참고사항..

대한민국 헌법 - 4장 1절 제 66조 ~ 85조 총 정리 [내부링크]

제4장 정부 제1절 대통령 제66조 ①대통령은 국가의 원수이며, 외국에 대하여 국가를 대표한다. ②대통령은 국가의 독립ㆍ영토의 보전ㆍ국가의 계속성과 헌법을 수호할 책무를 진다. ③대통령은..

홈텍스 자녀 증여세 신고 - 신고납부기한 신고새엑공제 정리 [내부링크]

지난달부터 각각 주식계좌를 만들었네요.. 매달 꼬박꼬박 20만 원씩 넣어주고 시간의 힘을 믿어보기로 했네요. 그래도 매달 20이면 1년에 240만 원... 10년이면 2400만 원, 20년이면 4800만 원이 되네요.(20년 뒤..

서울사랑상품권 - 사용처 사용법 가맹점 한도 구매 총 정리 [내부링크]

서울사랑 상품권이 지난 12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구별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12일부터 총 4,000억원 규모의 하반기 서울사랑 상품권을 발행한다고 금일 5일 밝혔습니다. 하반기 1..

SKT 멤버쉽 할인 - 멤버십 적립 변경 :: 11번가 멜론 편의점 [내부링크]

그나마 통신사 중에서 SKT 멤버십 혜택은 딱 필요한 거만 잘 줘서 그나마 잘 쓰고 있었는데... SK에서 멤버십 할인에서 적립으로 혜택을 변경한다는 슬픈 소식을 발표했네요. 얼마나 언제부터 어떻게 바뀌는지 한..

부동산114 아파트 시세 - 정보 경매 공인중개사 조회 방법 [내부링크]

최근 몇 년간 국내의 부동산 정책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재산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감가상각이 되는 가치 절하형 성격을 띠고 있지만 이 중 부동산의 경우에는 유일하다고 해도 무방할 정..

국토부 지적도 무료열람 방법 안내 - 토지이용계획원 위성 정보 [내부링크]

지적도는 부동산을 매입하거나 관심 있는 토지의 정보를 알아보는 용도로 사용되는 일종의 지도입니다. 특히 부동산 중 토지에 투자할 생각이 있다면 지적도와 임야도에 대한 정보를 필수로 숙지를 하고 있어야 하..

농협 공인인증센터 홈페이지 - 개인 기업 갱신 발급 [내부링크]

농협 공인인증센터 홈페이지 인터넷뱅킹 서비스는 우리의 삶의 질 향상에 많은 영향을 끼친 항목 중 하나입니다. 특히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각종 은행업무를 가능하게 한 것은 공인인증센터를 통한 본인인증이..

공중파 방송사 - 미식프로그램 대거 주작 논란 후폭풍 [내부링크]

한 공중파 방송 프로그램에서 출연 제의가 왔습니다. 대방어 맛집을 섭외했으니 가서 특대 방어를 맛보고 평가해 달라는 겁니다. 자세한 기획의도를 묻자 '어류 칼럼니스트 김지민 씨'가 추천하는 대방어 맛집이..

이슬톡톡 복숭아맛 과실주 후기 - 도수 가격 리뷰 [내부링크]

종합 맛 가성비 과실주 이슬 톡톡 복숭아 맛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전에서 여러 번 마신적이 있지만, 오늘은 리뷰를 목적으로 새로 사서 마셔보았습니다. 오랜만이라 그런지 조금 색..

서울대 기숙사 청소노동자 사망 :: 갑질 논란 복지 열악 [내부링크]

얼마 전 서울대 기숙사의 청소노동자가 사망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2년 전에도 공대 청소노동자가 사망하는 일이 있었기 때문에 이번 일이 더욱 조명되는 감이 있습니다. 학교의 도의적 책임을 요구하는 측에서..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 다운로드 설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린터 설치 후에 드라이버 설치를 하지 않으면 인쇄나 다른 기능들을 제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프린터 드라..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인터넷발급 - 발급 방법 및 홈페이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발급 쉽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필요한 서류를 인터넷에서 발급을 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 합니다. 정부24에서 개인적으로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카카오톡 pc버전 -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카카오톡 하나로 모든 메신저를 하고 있어서 모바일이나 PC 사용시에도 카카오톡은 필수 입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은 노트북이..

착한 임대료 소상공인 확인서 :: 발급 방법 임차인 조건 한도 정리 [내부링크]

착한 임대료 세액공제를 받기 위해서는 임대인 조건도 필요하지만 임차인 요건도 충족해야 합니다.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는 임차인의 조건과 소상공인 확인서를 발급방법에 대하여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착..

착한 임대료 - 세액공제 최저한세 신청서류 조건 정리 [내부링크]

착한 임대료 세액공제는 소상공인 임차인에게 상가임대료를 인하해준 임대사업자에 대한 세제혜택으로 21년 3월 16일 법개정을 통해 세액공제기간을 21년 12월말까지로 연장하였고 21년 임대료 인하분은 세액공제..

대장암 초기 증상 원인 - 배변습관 잔변감 검은변 [내부링크]

대장암의 주요 원인과 배변습관 변화, 잔변감 등 초기 대장암 증상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대장암은 배변 양상 변화 등의 초기 증상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증상을 가볍게 여겨 조기 발견이 쉽지 않은 질병입니다...

피크노제놀 추천 :: 가루 효능 부작용 복용법 [내부링크]

피크노제놀이라고 들어보셨습니까? 요즘은 건강보조식품이 너무 많습니다. 건강보조식품에 대해 많이 안다고 자부하는데 피크노제놀은 좀 생소했습니다. 피크노제놀은 프랑스 해안의 절벽에서 자생하고 있으며 거..

브라질너트 추천 :: 효능 부작용 복용법 먹는법 [내부링크]

브라질너트는 브라질, 볼리비아 및 페루의 아마존 열대우림에 서식하는 나무의 열매입니다. 브라질너트는 뉴욕타임스 선정 세계 10대 푸드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 브라질너트는 흙냄새가 나는데 이는 셀레늄이라는..

하와이안 스피루리나 :: 피부 탈모 효능 부작용 복용법 [내부링크]

슈퍼푸드 스피루리나에 대해 들어보셨습니까? 항산화 효소와 비타민, 무기질, 식이섬유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슈퍼푸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피루리나는 주로 열대 지방의 염호에서 자생하고 취적 수온은..

초당 옥수수 삶는법 - 전자레인지 보관 총 정리 [내부링크]

초당옥수수 삶는법, 초당옥수수 전자레인지, 초당옥수수 칼로리 알아보기 아삭아삭 달콤 달콤 맛있는 초당옥수수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저도 한 번 맛보고 달콤한 맛에 반했습니다. 여름철..

류현진 최대 위기 봉착 - 관절와순 부상 이후 무너졌다 [내부링크]

류현진이 관절와순 부상에서 돌아온 이후 최대 위기에 봉착했다. 류현진은 7월 시애틀과의 경기에서 나온 첫 등판에 4이닝 5실점으로 무너졌다. 시애틀의 타선은 리그 하위권으로 평가받고 있기 때문에 더더욱 예..

골 때리는 그녀들 :: 재방송 다시보기 방영 시간 [내부링크]

골 때리는 그녀들 재방송 6월 16일 수요일 21:00시에 골 때리는 그녀들이 첫 방송을 했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은 설날 파일럿 프로그램이었는데 파일럿 예능 중 시청률이 높게 나오면서 정규편성 가능성이 높았..

국민 취업 지원제도 - 신청 방법 구직촉진수당 총 정리 [내부링크]

국민 취업 지원제도를 알고 계신가요? 2021년부터 시행되어 시행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제도라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국민 취업 지원제도를 활용해 소득을 지원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지급 대상이 되시..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 7월 8월 3단계 수칙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진자가 갈수록 증가세를 보이면서 지난 6월에 알렸던 개편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적용이 힘들 것이라는 보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미 수도권은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로 접어드는 기준에 도..

드래곤라자 오리진 - 후기 엄근 진지 [내부링크]

이영도 작가의 드래곤라자는 한국 판타지 소설계의 초창기 명작으로, 아직까지도 회자되고 있는 작품이다. 그 이후에도 같은 세계관의 좋은 작품들이 나오고, 신작이 나와도 드래곤라자라는 이름이 가지는 의미보..

제2의나라 - 리뷰 포럼 후기 씁쓸 [내부링크]

그래픽과 캐릭터는 지브리의 감성이 확실하게 느껴진다. 지브리의 팬이라면 즐거울만한 부분들이 분명히 존재한다. 다만, 대만의 선 오픈으로 인해 알려진 대로 첫인상이 넷마블식 리니지임은 변함이 없었다. 최신..

트릭스터 m - 환불 인벤 가챠 후기 씁쓸 [내부링크]

트릭스터 m이 출시되었다. 개발자의 '귀여운 리니지' 발언을 통한 예측과 유저들의 NC의 행보에 대한 예상과 마찬가지로 리니지의 과금체계를 그대로 답습한 헤비과금 유저들 전용 게임으로 나왔다. 실망스럽지도,..

임영웅 갤러리 ::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 임영웅 굿즈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안녕하세요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가 대구에서 18일 ~ 20일 동안 진행되었던거 다들 아시나요? 무려 1년이 넘게 미뤄진 콘서트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가수분들이나 팬분들의 기대가..

오딘 발할라 라이징 리니지 m - 2021년 기대작 리뷰 씁쓸 [내부링크]

오늘 출시된 오딘 발할라 라이징도 리니지식 과금체계를 벗어나지 못했다. 이로써 2021년 기대작들 모두가 리니지식으로 마무리되었다. 이로써 중국 양산형 게임을 비웃던 대한민국 게임계도, 한국형 양산형 게임..

수도권 야외음주 금지 :: 코로나 재확산 [내부링크]

코로나 마스크 벗고 싶다고 2차까지 접종한 사람도 마스크 착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동안 백신 접종하면 마스크 벗을 수 있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2차까지 접종했는데... 이제는 말을 번복 하는게 일상이 된..

알고있지만 :: 넷플릭스 드라마 재방송 [내부링크]

알고있지만 드라마 2021 jtbc 6월 로맨스 드라마 알고있지만 (Nevertheless) + 청춘들의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 + jtbc 토 11pm | 10부작 | 로맨스 연출 : 김가람 | 주연 송강 X 한소희 *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금광산 김재훈 경기 결과 실제 상황 [내부링크]

로드fc 금광산 안녕하세요!! 한 1년전부터인가 금광산이라는 배우와 야쿠자 파이터로 알려진 김재훈 과의 경기가 드디어 하게 됐습니다. 많은 관심을 끌었고, 어제 계체량에서도 서로 신경전을..

제8일의밤 여고생 감독 애란 확인 [내부링크]

제8일의 밤 후기 넷플릭스 영화 <제8일의 밤>이 7월 2일 개봉됐어요. 평소 이성민 배우님을 좋아해서 개봉하자마자 후다닥 목차 영화 <제8일의 밤>은 15세 관람가로 1시간 55분의 런타임이 있는 미스..

투디갤 : 사건 사고 1편 [내부링크]

해연갤 이랑 많이 비슷하다 디시인사이드에서 독립한 사이트인 해연갤과 같은 운영자가 비슷한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2D 애니메이션, 만화 관련 사이트. 2차원 캐릭터가 등장하는 작품을 얘기하기 때문에 투디갤이..

김건희 쥴리 호스티스 출신이다? [내부링크]

김건희 줄리 [결론] 줄리(쥴리)는 유흥업소 종업원의 예명이며,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가 줄리로 활동했다는 정체불명의 소문이 윤석열 X파일의 내용이라는 소문이 있으나, 김건희 씨는 억울하며 해당내용은 절대..

그리스로마신화 신이름 [내부링크]

만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참고 이번 포스팅부터는 우리에게 조금 더 익숙한 그리스로마신화 신이름이 등장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그리스로마 신화의 기본편인 태초의 신을 넘어 인간과 점점 더 가까워지는 그..

오딘 발할라 라이징 : 플레이 후기 [내부링크]

오딘 발할라 라이징 갤러리 여기서 처음 접하여 시작하게 된 후기 말씀드리겠습니다 신규 모바일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 초반 플레이 후기 안녕하세요. 코랄브라더입니다. 바로 어제였던 6월 29일은 카카오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