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by의 등록된 링크

 coralb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영화 미드나이트 : 스카이 뜻 결말 넷플릭스 티빙 추격 스릴러 줄거리 [내부링크]

지난 30일 개봉 티빙 오리지널 영화 "미드나이트" 영화 미드나이트 포스터 목차 지난 30일 개봉된 영화 '미드나이트'는 청각장애를 가진 주인공과 연쇄살인마의 긴장감 넘치는 추격 스릴러 영화입니다. 영화 '더..

괴기맨숀 촬영지 결말 해석 넷플릭스 상영관 드라마 약사 줄거리 [내부링크]

공포영화 괴기맨숀 결말 해석 넷플릭스 줄거리 한국 공포영화 괴기맨숀 지난 30일 개봉한 공포영화 <괴기맨숀>은 현실 밀착 소재로 극강의 공포를 선사하는 옴니버스 영화라고 합니다. 영화에서는 총 5가지의 공포..

마인 NS윤지 프로필 : 키 신랑 사촌 성형 나이 결혼 발표 남편 누구 [내부링크]

마인 NS윤지 프로필 NS윤지는 지난 28일 오전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소식을 알리는 자필편지를 공개하였습니다. 목차 [본문] 안녕하세요. 김윤지입니다. 오늘은 항상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

라켓소년단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몇부작 시청률 [내부링크]

라켓소년단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라켓소년단 라켓소년단은 열여섯 소년소녀들의 배드민턴 속에서의 성장기를 나타낸 드라마이다. 이 드라마에서의 키워드를 꼽으라면 "배드민턴", "귀촌", "열여섯,중3" 이렇게가..

5차 재난지원금 : 지급시기 대상 전국민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시기 신청 5차 재난지원금 지급이 결정 되었어요. 국민 88%에게 1인당 25만원 지급으로 결정이 났어요. 6월분 건강보험료를 기준으로 소득하위 88%가구에 지원금을 지급하되 1인 가구와..

캐리비안베이 코로나 : 마스크 구명조끼 준비물 [내부링크]

캐리비안 베이 총 정리 여름이면 생각나는 그곳, 캐리비안 베이 개인적으로 물을 참 좋아하는 편인데요. 수영을 잘하진 못하지만 물에서 노는 거는 정말 즐거워요. 여름되면 워터파크들이 성행이지만 올해는 그렇..

lg엘지전자 남아공 폭동 원인 이유 제이컵 주마 대통령 [내부링크]

lg엘지전자 남아공 폭동 원인 이유 제이컵 주마 대통령 제이컵 주마라는 전 남아공 대통령의 투옥으로 촉발된 폭동으로 요하네스버그 전역의 쇼핑몰들이 약탈당하고 있으며, 주요 도로들은 불타는 타이어로..

김효주 프로 가족 고향 프로필 나이 키 아버지 [내부링크]

김효주 프로 김효주 프로 가족 고향 프로필 나이 키 아버지 지난 2021년 3월 경에 김효주가 자신의 고향 출생지인 원주에 '김효주 골프 아카데미'를 오픈했답니다. 목차 한편, '김효주 골프 아카데미'는..

김세영 골프선수 키 나이 고향 프로필 [내부링크]

김세영 골프선수 키 나이 고향 프로필 김세영(나이는 28세)이 엑설런스 스포츠 대상의 올해의 여자 골프 선수에 선정됐답니다. 2021년 7월 11일 미국 뉴욕에서 벌어진 2021 ESPY 어워드 시상식에서 김세영은..

2022년 최저시급 총 정리 [내부링크]

2022년 최저시급 문재인 정부의 마지막 최저시급인 2022년 최저시급이 확정되었습니다. 정부에서는 처음 최저임금 1만원의 공약을 내세웠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경기가 어려워져 1만원 최저시급은 무산된 것..

박수홍 김다예 입양아 혼인신고 - 지금 난리남 [내부링크]

박수홍 혼인신고 방송인 박수홍씨가 최근 친형과 민사소송으로 많은 분들이 걱정을 했었는데요. 오늘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한 가정의 가장이 됐다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박수홍 혼인신고 및 나이차..

배당금 높은 주식 순위, BEST 15 [내부링크]

배당금 높은 주식 TOP15 작년부터 주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어떤 종목에 넣어야 할까 참 고민죠. 저 또한 처음 주식을 접했을 때는 무조건 우량주에만 넣었었는데요. 최근에는 주식이 폭락하면서 우량주..

롭스 매장 영업시간 - 홈페이지 조회 총 정리 [내부링크]

롯데쇼핑에서 론칭한 드럭스토어로 롯데마트 내부에 위치한 지점들도 있고 각종 상가나 거리등에 지점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올리브영과 비슷한 형태의 드럭스토어이지만 점유율은 물론 매장 수, 판매량 등에서..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 먹는법 먹는방법 [내부링크]

보스웰리아는 일반적으로 지대가 높고 건조한 곳에서 잘 자라는 나무로 척박한 땅에서도 자라는 나무로도 잘 알려져 있으나 최근 유향의 과다한 섭취로 인해서 개체수가 점점 줄어들고 있는 실정이라고 합니다. 위..

다음 동영상 재생이 안되는 경우 - 해결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카카오 팟플레이어라고 해야 맞는 다음 동영상은 생산자들에게 LIVE방송을 원활하게 할 수 있게끔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고, 방송을 시청하는 팬들에게는 편안한 시청과 실시간 채팅, 쿠키 서눌, 응원하기 등을..

인감증명서 인터넷 발급 :: 매도용 법인 민원24 [내부링크]

인감증명서 인터넷 발급 살아가다 보면 어떠한 계약을 할 때 준비서류 중 인감증명서가 필요한 것처럼 다양한 이유에서 종종 인감증명서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인감증명서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발급..

교통사고 합의요령 BEST - 합의금 많이 받는 방법 [내부링크]

교통사고 합의 요령 삶을 살다 보면 정말 별에 별일을 다 겪게 됩니다. 흔하지 않지만 교통사고 역시 일어나지 않을 일이라고 단정 짖기보단 언제든 일어날 수 있고 조심해야 하는 부분 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며..

불법주차 신고방법 :: 신고앱 단속시간 견인 [내부링크]

불법주차 신고방법 자동차 소유자들이 많은 요즘 세상! 어딜 가나 부족한 주차공간으로 불법주차를 한 차량을 볼 수 있죠? '너무 급해서 잠시만 새워둔 거다'라고 하시겠지만 이로 인해 예기치 못할 위급 상황이..

빅히트 공모주 :: 청약 배정 방법 경쟁률 [내부링크]

빅히트 공모주 청약방법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그룹이 소속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다음 달 코스피 상장을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카카오 게임..

주거급여 자격 - 신청방법 혜택 소득인정액 총 정리 [내부링크]

오늘 주거급여 신청자격과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정적인 주거환경을 구축하고 편안하게 쉴 공간을 마련하는 것은 기본생활 중 하나인데요. 이러한 기초생활을 보장하기 위해 나라에서는 관련 제도를..

현대자동차 리콜대상차량 확인 - 홈페이지 사이트 주소 [내부링크]

자동차는 운전자뿐만 아니라 타인의 생명과도 직결되는 부분이므로 안전이 보장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최근 국내 자동차를 비롯해 수입 자동차 등의 결함문제가 불거지면서 리콜을 실시했단 기사를 보게 되었는데..

경기지역화폐 사용방법 - 사용법 사용처 잔액 확인 [내부링크]

경기도가 2차 재난 기본소득 지원금을 경기지역화폐로 지급하면서 사용처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지역화폐는 해당 지역에서 화폐처럼 사용함으로써 지역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는 대안인데요...

bj 김이브 근황 총 정리 :: 팬에게 도박 자금 받고 통화내용 녹취록 [내부링크]

김이브 씨는 그리디라는 도박을해서 38284830다이아 라는 돈을 우리돈으로 환전하면 9억 7천만원이라고합니다. 비고라이브라는 플래폼에서 다이아라고있는데요. 아프리카tv로 생각하시면 별풍선이라고..

한국판 뉴딜펀드 가입방법 :: 한국형 kb코리아 etf [내부링크]

한국형 뉴딜 펀드 가입방법 주식이나 펀드 등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이번 정부가 신설할 정책형 뉴딜 펀드에 관심을 가실 것 같습니다. 정부에서 신설한 만큼 원금손실의 위험은 낮추고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교통범칙금조회 :: 납부시스템 기간 벌점 [내부링크]

교통범칙금 조회 사이트 자동차를 운전하시는 분들이라면 교통범칙금이 신경 쓰일 것 같은데요. 교통법규를 지키려 노력하지만 나도 모르게 어기는 경우가 한 번쯤은 있으실 겁니다. 그 뒤로는 더 신경 쓰일 수밖..

배우 박민우 - 교통사고 후 근황 총 정리 [내부링크]

여러분 박민우 배우님 기억하시나요. 저는 꽃미남 라면 가게라는 드라마를 통해서 처음 알게 됐는데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쁘셔서 좋아하는 배우였어요. 출처 - TVN 공식 홈페이지 룸메이트라는 방송을 마..

아반떼N - 라인 시승 색상 가격 디자인 성능 총 정리 [내부링크]

얼마 전 투싼 N이 공개되면서 현대 자동차가 내놓은 N 타입 확장에 대한 체감을 확실하게 할 수 있게 됐는데요. 아반떼 N의 경우 아직 출시 전이지만 코나 N과 유사한 시기에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야말로..

내일배움카드 발급 신청 - 발급기간 발급기관 발급절차 정리 [내부링크]

국민 누구나 신청 가능한 내일배움카드 발급 신청방법 및 사용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은 아래 신청 절차를 따라서 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도 남겨놓았으니 참고하시길 바랍..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 대상 지급시기 신청 금액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추경안이 제출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80% 재난지원금을 두고 아직도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국무회의에서 대통령이 의결한 지급 안에 대한 대안으로 하위 70% 선별, 전 국민..

퇴직금 계산기 :: 중간정산 계산방법 공식 계산기 총 정리 [내부링크]

다양한 이유로 다니던 회사를 퇴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퇴직 시 퇴직금을 받아야 하는데 경우에 따라서 직접 계산하고 신청해야 하는 경우가 있어서 계산방법을 정확히 알아두는 게 필요합니다. 퇴직금 계산방..

한컴 타자연습 무료 설치 다운로드 :: 게임 로그인 다운 [내부링크]

한컴 타자연습 무료 설치 비대면 언택트 시대가 오면서 화상회의, 화상캠 등 컴퓨터로 해야 하는 일이 많아졌지만 연차가 조금 높으신 분들은 타자를 치는 것이 낯설고 속도가 나지 않습니다. 조금이라도 타자 실..

제주도 비행기표 싸게 예약 :: 비행기 시간표 예매 가격비교 [내부링크]

제주도 비행기표 예약 코로나로 인해 막힌 해외여행 대신에 이제는 제주도를 찾는 여행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주도 비행기표가 비쌀 것 같아서 망설이시는 분들이 있는데 고기 한 번 사 먹을 돈..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 기본 경력 엑셀 한글 [내부링크]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최근 취업상담과 구직신청을 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오랜만에 이력서를 작성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그러나 막상 컴퓨터 앞에 앉았는데 이력서 양식은 어디서 무료로 다운을 받..

CJ대한통운 - 택배조회 배송조회 상세조회 초간단 [내부링크]

CJ그룹의 물류 및 건설을 담당하고 있는 국내에서 가장 규모가 큰 물류회사 중 하나입니다. 당연하게도 CJ제일제당이 최대주주로 있으며, 계약 물류 외에도 택배 및 포워딩, 항만, 건설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

음으로 노래찾기 :: 인공지능 AI 음성 검색 [내부링크]

기분이 좋 거나한 등의 일이 생기면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고 있는 본인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뭐 간단하게 콧노래라고 설명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허밍이라는 이름으로 불러지고 있습니다. 허밍을 하다..

고릴라 라디오 다운 :: SBS 인터넷 보이는 라디오 방송 [내부링크]

고릴라 라디오라고 하면 좀 생소한가요? 하지만 SBS 라디오라고 하면 아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 않을까 합니다. 정식 명칭은 SBS고릴라로 공중파 방송사인 SBS에서 서비스하는 실시간 라디오 서비스입니다. 파워..

부가세 신고기간 부가가치세 신고방법 - 법인 개인사업자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부가세 신고기간 및 신고방법을 정리한 글입니다. 부가가치세 신고가 처음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게 작성하였으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부가세 신고기간 방법..

개인회생 신청자격 - 절차 비용 조회 조건 [내부링크]

본 글은 개인회생 신청자격과 신청절차 및 비용을 정리한 글입니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개인 회생이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개인회생 신청자격 절차 비용 코로나가 길어지면서 개인들의 부..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간단 방법 :: 계산 감액기준 조회 [내부링크]

본 글은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방법을 작성한 글입니다. 인터넷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작성하였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는 방법 직장 생활을 통해 4대보험..

간이과세자 전환통지서 - 부가세신고 전환 신고방법 [내부링크]

사업을 하다 보면, 국세청에서 제목과 같이 '간이과세자 전환 통지서'라는 게 우편으로 올 수 있어요.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여러분, 이런 거 받으면 당황하지 말고 이렇게 처리하세요. 간이과세자 전환 통지는..

캐리어 에어컨 추천 - 최고 가성비 CSF-A063CS 후기 [내부링크]

날씨가 서서히 29도를 넘나들며 여름으로 바싹 다가가고 있죠. 이제, 여름 나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해야 되는데요. 요즘 에어컨 값이 보통 비싼 게 아니죠. 에어컨 없이 지내기는 매년 이상고온의 영향으로 갈수록..

위닉스 제습기 추천 - 16리터 1등급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이입니다. 찾고 계시는 제품의 최저가 정보와 구매자들의 솔직 후기를 전해드리고 있어요. 오늘은 DO2 E160-JWK 위닉스 뽀송 제습기 16L 모델을 소개해 드릴게요. DO2 E160-JWK 위닉스..

초당옥수수 삶는법 [내부링크]

초당옥수수 먹는법 초당옥수수 찌는법 및 보관 아삭하고 달기로 소문난 초당옥수수에요 생으로 먹어도 맛있고 찌거나 구워먹어도 맛있는 초당옥수수 삶는법, 찌는법, 보관법까지! 초당옥수수 맛있게 먹는 법 소개..

코로나 소상공인 5차 지원금 [내부링크]

   5차코로나 지원금 누구나 25만원 5차코로나 지원금 누구나 25만원 다시한번 국민분들에게 1인당 25만원의 코로나 지원금이 지급될것 같습니다. 또한 저소득층에게는 여기서 플러스 10만원씩 지급됩니다. 소..

2021근로장려금 지급일 [내부링크]

근로장려금지급대상자확인 가구당 최대 300만 원? 근로장려금은 노동은 하지만 소득과 재산이 작은 근로자와 사업자 그리고 종교인 등에 지원금을 지급하여 근로를 장려하고 가계의 실질적인 소득에 도움을 주기..

벌화분 효능 , 부작용 , 먹는방법 , 보관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벌화분은 비폴렌(Bee Pollen)이라고도 불리고 꿀화분, 벌꿀화분 등 다양하게 불리고 있습니다. 벌화분은 꿀벌이 꽃가루와 꿀벌의 타액을 섞어 뭉쳐낸 덩어리로 벌들의 뒷다리에 저장해 벌집으로 가져와 어린 벌들..

딸꾹질 멈추는 법 , 원인 건강신호 :: 멈추게 하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딸꾹질이 멈추지 않아 고생하신 적 없으신가요?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멈추는데 멈추지 않아 괴로웠던 경험이 있습니다. 딸꾹질은 호흡, 횡격막, 성대의 불균형으로 나타나게 되는데 숨을 들이마실..

렌틸콩 효능 , 삶는법 먹는법 총 정리 [내부링크]

렌틸콩은 콩 종류를 안 먹는 제가 건강을 위해 선택한 콩입니다. 콩은 식물성 단백질로 먹으면 좋은 식재료인데 어렸을 때부터 커다란 강낭콩이 부담스러워 안 먹다가 방송에서 소개된 렌틸콩을 보고 먹어봤는데..

블로그 주제 선정 키워드 :: 도저히 모르겠다면? [내부링크]

블로거를 이제 처음으로 시작하시려는 분들의 가장 큰 고민은 바로 주제를 정하는 것입니다. 어떤 주제로 정해야 잘 블로그를 잘 운영할 수 있을까요? 전문 블로그와 수익형 블로그 블로그 주제를 선정하는데 영..

네이버 블로그 VS 티스토리 :: 장단점 깔끔하게 정리 [내부링크]

연봉을 늘리고 싶은 직장인의 마음은 누구나 한결같습니다. 하지만 직장인의 연봉은 오르기는 힘든데 물가는 왜 이렇게 빨리 오르는지... 본인 역시 연봉의 대한 아쉬움으로 부업이나 근무 후 알바, 일명 투잡을..

중위소득기준표 - 120% 100% 75% 기준 총 정리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로 인해 2차 재난지원금 지급이 결정되어 많은 분들께서 자신이 대상인지 알아보시고 계십니다. 소상공인 자영업자, 특고, 프리랜서 등에게 집중되는 2차 재난지원금입니다. 추가되는 지원대상은 바로..

2021년 장마 기간 - 날씨 장마 장마철 기간 [내부링크]

2021년 장마 기간은? (+장마 기간 안전 수칙, 2021년 태풍 예상) 안녕하세요! 벌써 2021년의 반이 지나가고 한여름을 맞이해야 할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한여름에는 장마 기간과 태풍 기간이 있습니다. 매년..

2021년 초복 중복 말복 - 복날 삼복 총 정리 [내부링크]

2021년 복날은 언제? (+삼복이란?, 보양식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운 것 같습니다. 곧 장마 기간이 되면 더위는 한 풀 꺾일 것 같긴 하지만 현재는 선풍기와 에어컨 없이는 견디기 힘든 것 같습니..

경기도 공공 배달앱 경기도 배달 특급 추천인 [내부링크]

경기도 배달 특급 (경기도 공공 배달앱)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해 말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배달 앱 경기도 배달 특급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표적인 배달앱으로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