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crunch의 등록된 링크

 coralcrun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김부선 이재명 신체 증거 [내부링크]

김부선 이재명 증거 김부선과 대선 후보 이재명이 열띤 공방 논쟁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누구의 말이 진실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오늘 이재명은 김부선이 본인에게 사과를 두번이나 했다고 증거가 있다..

최재형 프로필 고향 부인 지지율 입양 부친 아버지 나이 판사 학력 [내부링크]

최재형 프로필 최재형 감사원장이 국민의힘으로 입당했다는 사실이 오늘 발표되면서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최재형 역시 대선 후보로 떠오른 인물에다가 국민의 힘에는 윤석열 후보가 입당할 것이라는 추측이..

성유리 아기 남편 안성현 [내부링크]

성유리 프로필 성유리가 결혼 4년만에 임신했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많은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더욱 쌍둥이를 임신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겹경사가 났습니다. 목차 성유리는 쌍둥이를 임신하며 임신 초기로..

윤석열 관련주 : 성보화학 한일화학 신원종합개발 푸른저축은행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가장 핫한 정치인 중 한 명이라고 손꼽히는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관련된 관련주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윤석열-관련주-모음 목차 성보화학 먼저 성보화학으로는 재직중인 대표이사가 파평..

박수홍 김다예 입양아 - 논란 속 혼인신고 이유 [내부링크]

박수홍 결혼 박수홍-깜짝-결혼-발표 목차 방송인 박수홍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박수홍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각지도 못했는데 많은 축하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박수홍은 아내에 대해 “..

오상욱 홍효진 : 프로필 나무위키 인스타 [내부링크]

오상욱 프로필 펜싱 선수 오상욱 프로필을 소개하겠습니다. 나무위키의 도움을 받았고 인스타 링크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세계랭킹 1위’ 오상욱(25)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금메달을 따냈다. 오상욱-일본-..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요즘은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으로 손쉽게 발급 가능하다는거 다들 알고 계셨나요 ? 예전에는 동사무소, 주민센터 가서 줄서서 일일히 기다렸던것 생각하면 요즘 세상은 참 편리 한듯 합..

손정민아버지블로그 :: 반포한강사건 청와대 청원 논란 [내부링크]

손정민아버지블로그 반포한강사건 논란 정리 2021년 4월 25일 실종 2021년 4월 30일 발견 상반기 2번째로 많았던 7월 22일 드디어 청와대의 공식 답변이 나왔습니다. "범죄 정황 확인 안돼" 라는 제목으로 몇개..

로스트아크 인벤 :: 지도 사이트 및 영지 훈련소 업데이트 [내부링크]

로스트아크 인벤 지도 사이트 이곳 원정대 영지에서는 영지를 직접 꾸미는 것은 물론 모험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물품의 제작이나 임무파견 등 모험가 여러분의 모험을 더욱더 다채롭게 해주는 활동을 할 수 있어..

공동주택 공시가격열람 이의신청 총 정리 [내부링크]

이 글을 작성하기에 앞서 먼저 공시 가격이 뭔지 제대로 짚고 넘어갈 필요가 있습니다. 정의는 부동산 가격공시에 관한 법률에 따라서 국토교통부 장관이 조사 및 평가하여 공시하는 표준지의 단위면적당 가격이라..

hp officejet 7110 드라이버 다운로드 - 설치방법 오류 [내부링크]

컴퓨터 주변기기 중 하나인 프린터(복합기, 레이저 프린터 등)로 유명한 HP사에서는 판매 중인 자사의 프린터를 제대로 지원하기 위해서 각 모델별로 드라이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정용으로 주로..

고클린 무료 다운로드 -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PC의 유지보수, 즉 관리 및 최적화를 목적으로 제작된 소프트웨어로 컴퓨터를 잘 모르는 컴맹(초보자)도 쉽게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를 최적화할 수 있게끔 매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 있는 프로그램입니..

SM3 중고차 시세 - 시세표 가격 총 정리 [내부링크]

중고차를 구입할 땐 여러 곳에서 가격비교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점은 구매하고자 하는 차량의 상태를 확인하는 것이지만 이는 자동차 전문분야로 일반인이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보험이력, 성..

공인인증서 usb로 옮기는 방법 :: usb복사 총 정리 [내부링크]

국내에서 금융거래를 할 때 전자서명을 위해 필요한 공인인증서, 지금까지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제도였죠. 뭐 내년부터는 공동 인증서라는 걸로 대체된다고는 하지만 개인적으로 구조적인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 한..

국민은행 환율조회 - 실시간 외환 환율정보 [내부링크]

인터넷을 통해 고시되는 최초의 환율은 모든 은행 및 외국환 중개 사이트가 같습니다. 그러나 이후 환율 등은 은행에 따라서 달라지게 되는데, 앞의 말을 다르게 해석해보면 최초 고시 환율의 경우 국민은행, 외환..

정확한 스쿼트 동작 - 동작이 안나올때 하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오늘은 스쾃 동작이 잘안나오는 분들 가동범위가 짧다던가 동작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스쿼트가 어려우신 분들 위한 팁 1. 본인의 어깨넓이만큼 발을 벌리고 서서 자세를 잡습니다 2. 스쿼트 동작을..

슬림한 허벅지 근육 강화 운동 - 탄탄한 허벅지살빼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슬림하고 탄탄한 허벅지를 만들 수 있는 근력운동 중에!! 런지에 대해 더 깊이 알아보겠습니다 [하체운동 후 다리 짜기 - 오늘도 파이팅했다!!^^] 런지 런지의 운동 효과 - 코어의 안정화를 가져다준다 코..

다리살 빼는 운동 - 빨리 빼기 쉬운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다리살 빼는 운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덧 7월 말 무더위가 다가오고야 말았습니다... 곧 이 비가 그치면 무더위가 올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그렇다면 그 여름을 위해 다리살 빨리 빼..

금융인증서 발급 바로가기 :: 발급방법 발급기관 [내부링크]

오늘은 금융인증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융인증서란 금융결제원에서 발급받아 다양한 은행에서 사용이 가능한 인증서를 말합니다. 은행권과 금융결제원이 함께 ..

천리안 홈페이지 바로가기 - 메일 운세 게임 [내부링크]

요즘에는 천리안을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인터넷 시대가 열리기 전 1995년대 PC통신 천리안으로 인터넷 접속을 하곤 했습니다. 전화선을 연결해서 접속하던 때가 생각나네요...

영문이름 한글변환 변환기 - 바로가기 조회 [내부링크]

오늘은 영문 이름을 한글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이름을 영어로 바꿔 적어야 하거나 한글로 바꿔 적어야 하는 일이 종종 발생하게 마련인데요. 신용카드를 만..

커피전문점 창업 비용 :: 장점 단점 절차 총 정리 [내부링크]

커피전문점 창업 비용과 문제점 저는 몇 년 전까지 카페 관련 직무를 맡아 해온 사람으로서 많은 분들이 로망을 갖고 계실 커피전문점 창업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아마 대부분 주위에서 커피전문점 창..

아파트 관리비 카드납부 방법 :: 할인 해지 혜택 [내부링크]

아파트 관리비 카드납부 방법 보금자리에서 편안한 생활을 영위하기 위해 아파트 관리비라는 것을 매달 납부하게 되는데요. 아파트 관리비 역시 핸드폰처럼 카드 자동 납부 가능하기 때문에 이 방법만 알아두신다..

국세청 현금영수증 조회 등록 발급 총 정리 [내부링크]

국세청 현금영수증 조회방법 연말정산의 소득공제에 있어 핵심이라고 볼 수 있는 현금영수증! 현금보단 체크/신용카드를 이용하는 요즘에도 간혹 카드결제가 어려운 곳이나 계좌이체를 이용할 때가 있기 마련인데..

wish 쇼핑몰 배송조회 :: 홈페이지 주소 바로가기 [내부링크]

wish 쇼핑몰 주소 바로가기 오늘은 wish 쇼핑몰 주소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때 인터넷을 하다 보면 wish 광고가 많이 보였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눈에 익어 관심이 생기신 분들이 많으실 거 같은데..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 :: 신청 취득 재발급 [내부링크]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 취득 취업을 준비하는 데 있어 자격증 준비는 빼놓을 수 없는 항목입니다. 워드프로세서, 전산회계, 컴퓨터 활용능력 등과 같은 국가기술자격증이 가산점으로 작용하기 때문인데요. 오..

하이패스 영수증 출력 - 서류 발급 조회 총 정리 [내부링크]

하이패스 영수증 출력 방법 외부 업무로 장거리 출장이 잦은 분들이라면 하이패스를 종종 이용하게 되는데요. 개인의 사정으로 이용하는 것이 아닌 업무 중 이용하게 되는 것이므로 회사에 비용을 청구하기 위한..

콜택시 부르는법 :: 비용 전화 예약 [내부링크]

콜택시 부르는 법 약속 장소로 급히 가야 하는 경우, 야근이나 회식으로 대중교통 이용이 불가능할 경우 등의 다양한 이유로 우리는 종종 택시를 이용하게 됩니다. 지나가는 택시가 있다면 바로 잡아서 타면 되지..

휴대폰 요금할인 25% 대상 조회 -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휴대폰 요금할인 25% 대상 조회방법 최신형 핸드폰을 구입하기 부담스러울 땐 원하는 기종이 있다면 공기계를 찾아보게 되는데 이때 꼭 확인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휴대폰 요금할인 제도인데요. 그래서 오늘..

팀뷰어 무료 다운로드 :: 네이브 무료버전 차이 [내부링크]

팀뷰어 무료 다운로드 필요한 작업이나 정보가 있을 때 직접 해당 장소를 방문하지 않고 앉은자리에서 데스크탑 원격 제어로 처리한다면 편리할 텐데요. 원격 지원은 회사에서는 주로 이용하는 프로그램이지만 집..

자동차세 납부 :: 납부기간 조회 계산법 환급 연납 총 정리 [내부링크]

자동차세 납부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분이라면 자동차 소유에 따른 재산세를 납부해야 합니다.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세금을 내면 약간 억울하게 생각할 수도 있지만 자동차를 운행함으로써 교..

기아자동차 k5 가격표 업데이트 :: 부품 최신 중고 신차 가격 [내부링크]

기아 k5 가격표 최신 현재 기아에서는 k5와 스팅어, 카니발 등에 할인 혜택을 더 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기아 k5 가격표를 한번 확인해보시고 이번에 신차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이 기회에 한번 추진을 해보시..

불국사 입장료 - 위치 입장시간 주말 휴일 총 정리 [내부링크]

불국사 입장료 불국사는 경상북도 경주시 진형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한민국 사람 대부분에 불국사 방문해보셨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혹시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불국사 입장료에 대해서 상세하게 안내해..

로또 1등 - 당첨 확률 주의사항 준비사항 수령방법 [내부링크]

사람은 누구나 대박의 꿈을 꾸고 있다... 우리가 주식을 사고 비트코인을 하고 로또는 사는 이유 역시 대박을 노리기 위함이다.. 하지만 이런 대박이 실제로 일어난다면~?? 벼락 맞을 확률보다 어렵다는 로또 1등..

노바백스 백신 - 효능 부작용 관련주 fda [내부링크]

백신 접종으로 한시름 놓았다는 생각이 들기도 전에 전 세계적으로 인도발 변이 바이러스인 델타 변이 바이러스가 확산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국내도 델타 변이 190건 확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곰표 콜라보 제품 - 맥주 막걸리 아이스크림 구매처 [내부링크]

펀슈머(fun + consumer : 재미를 쫓는 소비자) 마케팅 일환으로 이색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그중 대한제분의 '곰표' 브랜드를 활용한 콜라보 상품은 매우 성공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KB국민은행 아파트 시세조회 - 실거래가 시세 검색 방법 [내부링크]

최근 들어서 기준금리 인하 및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돈이 많아지면서 부동산 및 주식 같은 자본 투자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게다가 기준금리 인하의 영향으로 대출금리가 저금리의 기조를 보이면서 부..

신한생명 무료운세 홈페이지 - 고객센터 운세 사이버창구 정리 [내부링크]

연말이나 새해에는 한해의 운세를 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올해가 시작할 때 운세를 재미 삼아 한번 본 기억이 있고, 지금은 2021년 운세를 한번 볼까 합니다. 뭐 아무래도 운세는 역술인들이 운..

고용노동부 HRD-Net :: 회원가입 훈련과정 검색 정리 [내부링크]

고용노동부에서 운영하는 직업훈련 포털은 노동부의 인가를 받은 직업훈련소에서 최소 6개월 ~ 최대 1년까지 진행하는 교육정보들을 담고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이와는 별개로 대한상공회의소 및 한국산업 인력공..

미치지 않고서야 -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내부링크]

출처 MBC 미치지 않고서야 포스터 미치지 않고서야 기본정보 편성 MBC 2021년 6월 23일 ~8월 12일 수,목 오후 9:00~ 몇 부작 16부작 출연진 정재영 문소리 이상엽 김가은 등 연출 최정인 작가 정도윤 15세..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바람의 검심 더 파이널 줄거리 시리즈 [내부링크]

출처 넷플릭스 바람의 검심 더 파이널 포스터 바람의 검심 더 파이널 기본정보 장르 액션 개봉 7월 2일 넷플릭스 출연진 사토 타케루, 타케이 에미, 아오이 무네타카, 아오이 유우, 에구치 요스케, 아라타 맛..

빨강구두 -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재방송 [내부링크]

출처 KBS 빨강구두 포스터 빨강구두 기본정보 장르 복수 가족 멜로 피카레스크 편성 KBS 2021년 7월 5일~11월 19일 오후 7시 50분~ 8시 30분 몇 부작 100부작 출연진 최명길 소이현 박윤재 신정윤 등 연출 ..

운전경력증명서 인터넷발급 :: 신청 내용 양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전경력증명서 발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량 운전을 하다보면 운전경력증명서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차량 보험이나 운전 관련 직종에서 일을 할때에 꼭 필요한 서류인만큼 쉽..

구글 서치콘솔 등록 :: 사용법 rss 색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런치 입니다. 웹사이트 등록 하는 것중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최적화 하는 방법으로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들이 몇 개 있습니다. 그중에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와 구글 서치콘솔이 대표적 입니다. 네이..

구글 번역기 바로가기 사이트 - 초간단 사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런치 입니다. 구글 번역기 사이트로 바로 가는 방법 및 꿀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글로벌 시대가 되면서 다양한 언어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예전보다 확실히 번역 할 수 있는 것들..

초당옥수수 :: 버터구이 마약옥수수 콘옥수수 만드는법 [내부링크]

초당옥수수 버터구이, 마약옥수수 만드는 법, 초당옥수수로 콘옥수수 만들기 초당옥수수 아주 달고 아삭하죠 달고 아삭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이번에는 버터구이로 해서 마약옥수수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토마토 살사소스 강레오 레시피 :: 재료 양념 손질 [내부링크]

토마토 살사소스 토마토 살사 강레오 레시피 강레오 셰프의 유튜브 영상에서 소개한 토마토 살사소스를 만들었어요 영상을 보면 강레오 셰프가 계량없이 쓱쓱 손맛대로 양념해서 버무리시는데 프로라서 그런지 아..

건강에 좋은 식혜 만들기 레시피 :: 생강 계피 만드는 법 [내부링크]

혜 만들기, 김소형표 식혜 생강 계피 넣어 향긋하게 김소형 한의사님 채널을 구독중이에요 김소형 한의사님이 유용한 건강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잘 설명해주셔서 즐겨보고 있어요 건강정보 뿐 아니라 몸에 좋은 음..

티움바이오 배당 주가 전망 - 유틸렉스 파이프라인 분석 [내부링크]

더보기 더보기더보기 같은 바이오 주인데 어떤 종목은 상승세 어떤 종목은 하락세.. 오늘 티움바이오의 주가는 하락세입니다. 더보기 더보기더보기 기업개요 :: 희귀/난치성 질환 치료제 연구개발  2016년 12..

아주IB투자 주가 관련주 - 크래프톤지분 전망 목표주가 [내부링크]

더보기 아주IB투자 주가 소식 :크래프톤 관련주 알아보기. 비가 오려는지 또 먹구름이 몰려오네요 오늘의 마지막 포스팅 주네는 크래프톤 관련주인 아주IB투자에 대하여 알아보며, 주가 그리고 소식을 전해..

아모레퍼시픽 주가 전망 - 화장품 관련주 대장주 주가전망 [내부링크]

최근 백신접종으로 탈마스크시대로 넘어가는 과정 중에 있는 대한민국이 다시 한 번 '델타변이'로 인해 위기를 맞이 했습니다. 늘어나던 수요가 다시금 줄어들게 될지도 모르겠는데요. 오늘은 우리나라사람이라면..

북한 김정은 - 붕괴 직전 권력 밑바닥? 제 2의 장성택 등장 [내부링크]

'머지않은 미래에 북한이 무너지는 걸 보게 될지도 모른다(may see North Korea collapse in the near future)'고 신인균 교수가 언급했다. 그는 또 '머지않은 미래에 혹시 남과 북이 마음껏 통행할 수 있는 그런..

인스타 셀카 사기 셀사기 레전드 모음 + 페이스북 sns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SNS에는 이쁜 여자들만 있지만 내 주변에는 그런 여자가 없는 이유 셀카 사기 생각보다 보정이 엄청나게 들어가고 전혀 딴 사람이 되어버리네요/// 이래서 사람은 직접 봐야 합..

무한도전 레전드편 정리 - 번지점프 속 레슬링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무한도전 레전드편 캘린더 7월 촬영 편 번지점프대에서 레슬링을 하다 스태프까지 보통이 아닌 김태호와 30스태프 촬영을 마치고 내려가는데 고장난 엘리베이터... 다음 ..

코로나 5차 소상공인 피해지원금 - 재난지원금 지급 조건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여파로 인해 2021년 두 번째 추경안이 확정되었습니다. 역대 추경 규모 규모 중 최대 규모의 이번 추경은 어떻게 사용될까요? 그중에 소상공인 피해 지원금은 어떤 방식으로 지급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

스포티파이 - 해지방법 무료 사용방법 정리 [내부링크]

최근 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스포티파이를 알고 계신가요? 스포티파이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공룡기업이라고 불리고 있을 만큼 큰 기업으로 전 세계 약 3억 5..

상생 소비 지원금 신청 - 신용카드 캐시백 지급 조건 정리 [내부링크]

2021년 2차 추경안 세부내용이 발표되면서 상생 소비 지원금의 대한 내용도 상세하게 밝혀졌습니다. 상생 소비 지원금은 신용 카드 캐시백이라는 처음 도입되는 지원금의 형태로 시작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던..

모범택시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줄거리 기획의도 [내부링크]

모범택시 등장인물 몇 부작 (+인물관계도, 기획의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완결된 SBS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펜트하우스 2> 의 후속작..

착한운전 마일리지 신청 방법 :: 운전면허 조회 [내부링크]

착한 운전 마일리지 신청 방법 알아보자 (인터넷, 오프라인) 운전을 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실수로 교통 법규 위반을 하거나 교통사고를 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운전은 항상 정신을 똑바로 차리고 안전하..

고팍스 거래소 :: 이벤트 소액매매 방법 코어닥스 [내부링크]

고팍스 거래소 이벤트 정리 및 소액매매 방법 알아보기 고팍스(GOPAX) 거래소는 국내의 암호화폐 거래소로 더 많은 회원가입을 위해 많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고팍스 거래소의 장점 중 하나는 계좌를 자..

아프리카 펨코 :: 핵심 총 정리 [내부링크]

본 글은 ~ 대한 다룹니다. 좋은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펨코아프리카 펨코 당신에 대해 많이 들었어요. 이상해서 그 말을 찾고 있었어요. 코칭, 연관 검색어 아프리카 토프, 에코리아가 있어요 아프리카..

권민아 인스타 사건 이후 AOA 팬덤 왕따 의혹 [내부링크]

 AOA 팬덤이 직접 나섰다, 권민아 왕따 의혹? NO! 그룹 AOA 팬들이 권민아의 왕따 주장에 대한 성명문을 발표했습니다. AOA 갤러리 측은 3일 "다섯 명의 AOA 멤버들에 대한 괴롭힘과 방관이..

조국 딸 조민의 증언 :: 조국 조선일보 비난 [내부링크]

조국 조선일보 조국 "인두겁 쓰고 어찌" 조선일보 비난 조국에 관한 이야기들은 아주 짧고 간결하게 설명을 할 수 있게 되어서 편해진 것 같습니다. 조선일보에서 조국과 조국 딸 조민의 형상을 인용하여 성매매사..

키드키즈 평생교육원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내부링크]

키드키즈 맘카페 #키쌤님들 #키드키즈 의 따끈한 소식 한 가지를 전합니다. 혹시 지금 내 지갑을 열어 아래 같은 카드가 있다면 혹은 발급 받을 계획이 있다면 모두모두 잘 들어보세요 ^^ 이 카드는 바로바로..

키드키즈 도란도란 이벤트 참여하세요~ [내부링크]

키드키즈 이벤트 안녕하세요 :D 맘카페 육아맘분들에게 좋은 소식 가지고 왔어요! 여러분, 키드키즈라는 사이트 알고 계신가요? 보통, 선생님들이 이용하기로 유명한 커뮤니티인데요! 개인적으로 홈스쿨링 하고..

2021년 초복 중복 말복 날짜 총 정리 [내부링크]

초복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2021년 초복,중복,말복으로 여러분들에게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복날 흔히말하는 초복,중복,말복은 삼복날이라고 하죠. 즉 복이 세날이라고 하여서 삼복입니다. 삼복은 대..

네이버 부동산 : 내 예산에 맞게 검색하는 법 [내부링크]

네이버 부동산 매물 확인하는 법 안녕하세요~^^ 저희가 집을 매매할 때, 제일 많이 보는 "네이버부동산"에서 필터링을 걸어서 찾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예산은 4억, 임의로 부산 해운대구를 예를 들어 설..

2021년 제주도 장마기간 엉또폭포의 숨겨진 보물 [내부링크]

태풍 고구마 경로 더불어 장마가 한동안 지속될 것 같습니다 ㅜㅜ 2021년 제주도 장마기간 시작! 제주 비오는 날은 엉또폭포 안녕하세요. 크런치입니다! 제주도 살면 제습기 필수라더니 매일매일 틀어도 물..

2021 태풍 고구마 : 2021 태풍 고구마 경로 덮친다 [내부링크]

2021 태풍 고구마 경로 안녕하세요! 알아 두면 쓸 데 있는 유용한 꿀팁 전달 코랄크런치입니다 요새 날이 점점 더워짐과 동시에 꿉꿉해지고 있죠? 습한 날씨를 정말 좋아하지 않는 저인데 지금 머물고 있는 곳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