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digda의 등록된 링크

 coraldigd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맥북 프로 M1 16인치 14인치 LED 애플 출시일 [내부링크]

맥북 프로 M1 16인치 14인치 LED 애플 디지타임스가 19일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미니 LED를 탑재한 14인치와 16인치 맥북프로 대량 생산이 드디어 시작됐다고 한다. 목차 그동안 꾸준히 애플이 올해 가을..

근대5종 레이저런 김선우 인스타 전웅태 나무위키 [내부링크]

근대5종 전웅태 이건 마치 소설이나 영화 같은 이야기다. 대한민국의 전웅태 선수가 올림픽 근대5종에서 3위로 동메달을 딴 장면을 생각하면 말이다. 목차 마지막 결정적인 순간에 4명의 선수가 2위권에서 치열한..

박수홍 김다예, 박수홍 입양아 혼인신고 논란 [내부링크]

박수홍은 7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23살 연하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한 사실을 공개하여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이어서 박수홍은 또다시 글을 올렸습니다. 목차 박수홍-인스타-내용 박수홍 김..

예천양조 영탁 임영웅 생일 상표 출원, 소속사 강력 대응 [내부링크]

임영웅 인스타그램 영탁과 광고비를 두고 마찰을 빚고 있는 막걸리 제조사인 예천양조가 임영웅의 생일을 상표로 출원하려고 했다는 사실이 드러나 임영웅 팬들의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목차 임영웅의 생일인 6..

남태현 스토커 얼굴 공개 : 인스타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2021.08.01 - [이슈] - 월드스타 세븐틴, 美 빌보드 200 입성, 3개 차트 1위 가수 남태현은 7월 20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스토커 고충을 털어놓았습니다. 남태현은 "더운날 또 스토커가 기승을 부린다"라며 "또 제..

2021년 장마기간 언제? : 해외 기상청 사이트 순위 [내부링크]

2021년 장마가 생각보다 늦게 왔다고 합니다. 대체로 장마는 6~8월에 시작이 되는데, 이번은 장마가 7월에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늦은 장마라고도 하는데요. 목차 장마기간과 언제까지 진행이 되는지..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 민원24 정부24 [내부링크]

가족관계증명서를 발급을 하는 이유는 정말 많은 이유가 있을 것 입니다. 국가 기관에 서류를 제출을 하기 위해서 발급을 한다거나 아니면, 다른 목적으로 발급이 될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회사에서도 원하는 경우..

KB 증권 HTS 다운로드 - 개설방법 수수료 비대면계좌개설 [내부링크]

KB 증권 HTS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 증권에서 제공하고 있는 HTS 프로그램입니다. 주식거래를 주고 사고팔고 하는 단타를 많이 하시는 분들의 경우 많이들 사용을 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

표예진 프로필 : 승무원 오피스텔 삼각대 [내부링크]

표예진 씨 리뷰 목차 표예진 프로필 출생: 1992년 2월 3일 (29세) 경상남도 창원 출신 본관: 신창 표씨 신체: 164cm, 46kg, B형 가족: 부모님, 여동생, 남동생 표성주(2000년생) 반려동물: 반려견 꼼 학력: 사..

월드스타 세븐틴, 美 빌보드 200 입성, 3개 차트 1위 [내부링크]

여러분들 세븐틴 아시나요? 대한민국 보이그룹 '세븐틴'이 방탄소년단을 이어서 빌보드 메인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높은 정석을 올리며 글로벌 스타로 되어가는 발돋움을 하고 있어서 화제입니다. 목차 세븐틴..

NC다이노스 확진자, 방역수칙 위반사건 총 정리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함에 있어서 국민들이 방역수칙에 대해 더욱 민감해지고 있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KBO 리그에서 이러한 방역수칙을 어기고 안일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았고 이로 인해 수면 위로 떠오른..

장염 빨리 낫는법 BEST 5 - 증상 전염 음식 [내부링크]

장염이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오늘은 장염 빨리 낫는법에 대해 알아보려 하는데요. 저처럼 장염으로 장기간 고생하지 않도록 내용을 다뤄봤으니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장염이란 대장과 같은 소..

자동차 세금표 - 영업용 비영업용 화물 특수 [내부링크]

자동차 세금표 자동차 및 건설기계(덤프트럭 및 콘크리트 믹서트럭)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들은 자동차 세를 내야 합니다. 자동차세는 재산세적인 성격으로 과세를 하며 환경오염에 대한 부담금적 성격도 가지고..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 노선 운행정보 예약 [내부링크]

시외버스 시간표 확인 방법 시외 버스 시간표 확인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 기회에 시외버스 시간표 확인 방법을 알아놓으시기 바랍니다. 시외버스 시간표를 확인하려면 먼저 위 홈페이지에..

해운대 맛집 추천 - 거대갈비 :: 소고기 무한리필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할 곳은 해운대 소고기 맛집! 어마어마하고 거대한 거. 대. 갈. 비!! 빠밤! 어머니도 같이 모시고 설레는 마음으로 거대 갈비로 갔습니다^^ 거대갈비의 가격표입니다 일단 거대갈비의 가격은 착..

연산동 맛집 추천 - 길세이로무시 :: 편백찜 전문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해드릴 곳은 연산동에 위치한 편백찜 맛집 [길세이로무시] 입니다^^ 저는 평소에 부담없는 편백찜을 좋아하는데요 집근처에 있는 곳이 눈에 뛰어 이곳에 오게 되었답니다 일단 보시는 것처..

동래 맛집 추천 - 고반식당 :: 삼겹살 잘하는 집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할 곳은 동래 맛집 고반식당입니다 좀 맛있는게 없을까 이곳저곳을 배회하다가 또 검색찬스를 이용했습니다 왜 그런날 있잖아요 특히 오늘은 삼겹살이 땡기네... 이러날!! 소고기나 오리고기 이런고기..

영화 트립 투 그리스 - 줄거리 리뷰 추천 [내부링크]

잉글랜드, 이탈리아, 스페인에 이어 이번엔 그리스다! 오디세우스의 모험을 따라가는 그리스 대리만족 미식 여행기 영국 유명 배우 스티브와 롭은 ‘옵서버’ 매거진의 제안으로 6일 동안의 그리스 여행을 떠난다..

윤여정 영화 추천 - 죽어도 좋은 경험: 천사여 악녀가 되라 [내부링크]

남편의 실수로 아이를 잃은 `여정`은 우연히 만난 `명자`가 남편의 외도로 억울하게 이혼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모든 비밀과 진실을 알고 있는 `여정`은 `명자`와 치밀한 계획 아래 서로 상대방의 남편을 살..

아이린 IRENE 프로필 :: 모델 국적 근황 [내부링크]

본명 배주현 (裵柱現[훈음] / Bae Ju Hyun) 본관 분성 배씨 (盆城 裵氏) 출생 1991년 3월 29일 (30세)  대구직할시  북구 구암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58cm, A형, 225mm 가족 부모(1967년생), 여동..

정부휴가비지원 신청방법 - 대상 지원자격 총 정리 [내부링크]

정부 휴가비 지원 신청방법, 지원자격 현대사회에서 저녁이 있는 삶 '워라벨'을 중요시하는 만큼 휴가 역시 지친 일상을 재충전하고 일의 능률을 높일 수 기회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회사에서는 휴가비까지 통 크..

국내 숙박예약 사이트 BEST 총 정리 [내부링크]

국내 숙박 예약 사이트 모음 매년 휴가철이 다가오면 여행에 대한 행복한 고민을 시작하게 됩니다. 여행지부터 세부적으로는 먹거리와 주변 놀거리 등을 종합적으로 고민하게 되죠. 그러나 여행지만큼이나 가장..

스포츠조선 무료만화 무료운세 무료사주 [내부링크]

스포츠조선 무료 만화 가끔 심심할 때나 머리를 식히고 싶을 때 무료 만화를 찾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막상 만화를 보고 싶을 때가 되면 어디서 무슨 만화를 봐야 할지 생각이 나지 않아 답답한 경우가..

착한운전 마일리지 - 신청 조회 제도 총 정리 [내부링크]

착한 운전 마일리지 인터넷 신청방법 운전자라면 누구나 교통법규를 준수하여 사고 없는 운전을 할 의무가 있습니다. 그러나 살다 보면 나도 모르게 위반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고 또 벌점이 쌓이기도 하는데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 최신 업데이트 [내부링크]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것이 인생이게 많은 사람들이 운세를 궁금해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특히 시험이나 면접 등 중요한 날이 다가오면 확인하는 편인데요. 진지하면서도 재미로 보..

노래방 트로트 애창곡 인기순위 찾기 - 검색 방법 [내부링크]

노래방 트로트 인기곡 찾기 방법 노래방은 가족, 친구들, 회사 사람들과 함께 방문하기 정말 좋은 장소입니다. 특히 요즘은 송가인부터 이찬원, 영탁, 정동원, 임영웅 등 트로트 가수들의 인기로 노래방에서 트로..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기 :: 지정 설정 방법 [내부링크]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기 오늘은 크롬 홈페이지 설정이나 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 등 다양한 브라우저에서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기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려 합니다. 원하는 사이트가 나타나지 않으면..

곰오디오 편집기 :: 다운로드 아주 쉽게 따라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곰오디오 편집기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인터넷이 발달함에 따라 sns 및 영상 플랫폼이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요즘은 꼭 직업이 아니더라도 영상 제작에 흥미를 느끼시는..

hs code 찾는법 :: 조회 방법 관세율 분류 [내부링크]

오늘은 관세청 hs code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요즘은 해외 직구를 하시는 분들도 많고 온라인 사업이 활성화됨에 따라 무역거래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이렇게 나라와 나라 간에 무역..

코인 현황 - 비트코인 3800만원대 심각 하락세 어디까지 [내부링크]

15일 오후 비트코인 가격이 3800만 원대를 기록하며 하락세를 이어갔다.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기준. 같은 날 비트코인 1개당 최고 3834억 원에 거래됐다. 비트..

3기 신도시 사전청약 고분양가 - 사기 주장 논란 고조 [내부링크]

16일부터 3차 뉴타운 등 공공택지 사전청약이 본격화될 예정인 가운데, 공영주택의 분양가가 평당 수준보다 높다는 지적이 나오면서 '고분양가' 논란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정부에..

빌게이츠 부부 이혼 :: 이유 이혼사유 원인 재산 분할 [내부링크]

빌게이츠 부부 27년만에 이혼 소식. 이유와 재산 분할빌게이츠 부부 27년만에 이혼 소식. 이유와 재산 분할 지난 달 세계적 억만장자이자 부호인 세계 최대 소프트웨어 업체 마이크로 소프트 (MS)의..

2021년 일자리안정자금 :: 신청 조건 지원대상 신청방법 [내부링크]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소상공인 및 영세 중소기업의 경영부담을 완화하거나 노동자의 고용 불안정성을 해소하기 위해서 정부가 근로자의 임금을 일부 부담하는 제도가 일자리 안정자금으로, 지난 2018년부터 시행..

ppt pdf 파일 변환 :: 고화질 전환 방법 프로그램 [내부링크]

파워포인트(ppt)를 pdf로 변환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직장에서 근무할 때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경우 ppt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파일은 말 그대로 발표할 때 사용하고 보고용 또는 대외 제출용으..

발렌타인 17년산 :: 면세 가격 면세점 시중가격 정리 [내부링크]

스코틀랜드에서 생산하는 블렌디드 위스키 브랜드 중 하나인 발렌타인은 꽤나 유명한 이름 덕분에 위스키를 잘 모르는 사람들도 이름만큼은 들어봤을 만한 위스키입니다. 흔히 양주라고도 불리는데, 국내의 소주와..

배우 옥자연 - 학력 나이 서울대학교 연극 [내부링크]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배우 옥자연, 하재숙이 출연하였는데요. 옥자연 배우는 요즘 뜨고 있는 신인배우인데요. 최근 출연했던 드라마에서 악역을 맡았던 게 큰 화제였습니다. 작년 출연한 경이로운 소문, 올..

국가대표 선수 서보라미 - 별세 임신 나이 노는언니 안타까움 [내부링크]

7월 10일 서보라미 선수 사망 소식 전해드립니다. 너무나 안타까운 나이에 사망하여 슬프네요. 서보라미 선수는 7월 13일 노는언니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

미운 우리 새끼 - 출연진 재방송 250회 이승엽 서장훈 [내부링크]

출처 SBS 미운우리새끼 서장훈과 신동엽 미운 우리 새끼 기본정보 편성 SBS 2016년 8월 26일~ 일요일 밤 9:05~11:05 진행자 신동엽 서장훈 출연진 이상민 김종국 김희철 이태성 등 연출 박중원 한승호 백수진..

코로나 백신 종류 :: 종류별 부작용 가격 특징 [내부링크]

픽사베이 안녕하세요. 코로나 백신 종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사회에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코로나 백신 종류는 백신 접종 이야기가 시작되면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코로나 백신은 무..

빕스 샐러드바 가격 :: 주말 런치 할인 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빕스 샐러드바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빕스는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인 패밀리 레스토랑 중 하나로써 샐러드와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지금 20년이 넘게..

정부24 보조금24 홈페이지 - 이용방법 혜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조금 24시에서 국가 혜택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정보 24에서 보조금 24라는 메뉴가 새로 생겼습니다. 보조금 24를 통해 정부에서 받는 혜택을 알아보고 받아보실 수 있..

무료운세 보는 나만의 방법 BEST 신년 토정 재물 연애 [내부링크]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새해가 돌아오면 저는 다가오는 2021년은 어떤 것들이 펼쳐지게 될지 신년운세를 보기도 하는데요. 농협에서 고객들을 위해서 제공하고 있는 농협 무료운세는 한 해 총..

우울증 극복하는 방법 :: 증상 치료방법 원인 BEST [내부링크]

마음의 감기라고 얘기하는 우울증은 누구에게나 생길 수 있는 흔한 증상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는 코로나 19로 인해 우울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더욱 늘어나면서 우울증 극복방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

코로나 백신 수도권 조기 접종 - 지자체 자율 예약 [내부링크]

백신 접종 지자체 자율 수도권 조기 접종 오늘의 주제는 백신 접종 지자체 자율 수도권 조기 접종입니다. 최근 정부가 3분기 백신 접종 계획을 발표하였고 그 중 코로나 백신 지자체 자율접종 제도가 있는데요, 최..

이스라엘 백신 스와프 - 종류 접종률 유통기한 [내부링크]

이스라엘 백신 스와프 오늘의 주제는 이스라엘 백신 스와프입니다. 최근 정부가 3분기 백신 접종 계획을 발표하였고 그 중 코로나 백신 지자체 자율접종 제도가 있는데요, 최근 수도권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이스..

코로나 재난 국민지원금 지급시기 - 전국민 20만원 얼마 안남았다 [내부링크]

국민지원금 지급시기 전국민 20만원 오늘은 국민지원금 지급시기 전국민 20만원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중위소득 180%, 소득하위80% 인 선별지급 혹은 전국민에게 20만원을 지급하는 안 중 결정이 날 것으로..

거리두기 최고단계 4단계 5단계 지침 - 매우 심각 [내부링크]

거리두기 최고단계 오늘은 21년 7월부터 시행되는 새 거리두기 개편안 중 최고 단계 인 거리두기 4단계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최근 델타형 변이로 인해 확진자가 1200여명을 기록하며 거리두기 4단계 조정 가..

청년 실업률 실업 문제 - 대부분 백수 매우 심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후기는 청년실업률에 대한 개인적인 고찰입니다. 확장실업률? 공식 실업률이 노동시장을 제대로 반영하지 못한다는 지적에 따라 마련된 기존 통계청의 '고용보조지표 3'을 이른다. 확장실업률은..

페미니즘 완벽 정리 - 뜻 레디컬 의미 세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후기는 페미니즘에 대해서 생각을 해 본 후기 입니다. 일단 페미니즘이라고 검색한 결과 입니다. '뉴시스' 라는 보도업체에서는 무슨 책을 발간한 것 같고,, 국민의 힘, 이준석 같은 경우에는..

여경 남경 차별 사건 - 차이 비율 월급 완벽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하고 싶은 내용은 지난 달 여경 사건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출처- 뻑가 위의 사진을 보시면 머리가 희끗하신 남경분이 제압을 하고 있는 모습인데, 여경은 계속 보고만 있는 모..

이준석 프로필 - 학력 나이 키 병역특례 [내부링크]

최근 이준석의 대한 관심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역시나 젊은 나이에 제1야당의 대표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자연스럽게 이준석의 나이와 학력, 고향 그리고 각종 프로필에 대해 관심이 늘어나고 있..

코로나 백신 접종 확인서 - 종이 모바일 스티커 등 발급 방법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백신 접종자가 늘어나고 관련 혜택이 생기면서 백신 접종 확인서 발급 방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백신 접종 확인서 혹은 백신 접종 증명서는 어떤 방법으로 발급, 출력할 수 있을까요?..

백신 접종 후 샤워 음주 운동 가능할까? [내부링크]

백신 접종 인원이 늘어나면서 백신 접종 후 각종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많은 주의 사항중 특히 샤워와 음주에 대해 알아보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백신 접종 후 샤워는 가..

라켓소년단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출연진 [내부링크]

라켓 소년단 등장인물 몇 부작 (+인물관계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5월 31일부터 새롭게 시작한 SBS 월화 드라마 <라켓 소년단>의 등장인물, 몇 부작, 인물관계도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드라마 라켓 소년단은 드..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사용방법 신청 지급 정리 [내부링크]

경기지역화폐 소비 지원금 2탄 경기도에 사시는 분들은 경기지역화폐 소비 지원금 2탄으로 기존에 10% 인센티브에서 추가로 5만 원을 더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설명하면 20만 원을 충전 또는 사용하면 추..

코로나 백신 접종 증명서 발급 방법 :: 접종 확인서 총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증명서 발급 방법은? 현재 코로나 예방 접종을 받으신 분들은 코로나 백신 접종 증명서 발급이 가능하며, 2021년 2월 26일부터 발급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 증명서 발급..

2021년 제주도 장마기간 :: 장마전선 총 정리 [내부링크]

2021년 제주 장마기간 이번에 수도권을 시작으로 산발적으로 쏟아진 비는 현재 우리나라 상공에 자리잡은 찬공기와 아래부터 올라오는 따뜻한 공기가 만나 만들어진 일시적인 비일 뿐입니다. 아직 제대로 된 장마..

코로나 백신 접종후 주의사항 :: 절대 하지 말아야 할 것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질병관리청에 의하면 전날까지 누적 접종자 수는 1500만 명입니다. 이는 인구 5182만 명 기준으로 30%의 접종률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코로나 백신 접종 후 혈전증 문제 등의 증상이 계속 나..

2021년 초복 중복 말복 :: 날짜 삼복 총 정리 [내부링크]

삼복은 음력 6월에서 7월 사이의 절기로 초복, 중복, 말복을 말합니다. 삼복에서 복(伏) 자는 사람이 개처럼 엎드려 있는 모습으로 여름철 더위에 세 번 엎드려서 굴복한다는 것을 의미입니다. 이처럼 복날은 '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