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drag의 등록된 링크

 coraldra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박수홍 김다예 누구? SNS 깜짝 공개 [내부링크]

박수홍 김다예 결혼 발표 7월 28일 박수홍은 SNS에서 결혼사실을 공개했습니다. 박수홍은 키우고 있는 고양이 다홍이의 인스타그램에 다음과 같은 글을 올렸습니다. 목차 박수홍-깜짝-결혼발표-이유 박수홍 인스..

양궁 오진혁 : 개인전 나이 결혼 기보배 [내부링크]

양궁 오진혁 프로필 7월 26일 열렸던 남자 양궁 단체전에서 김제덕, 김우진, 오진혁 선수로 이뤄진 한국 남자 양궁 대표팀이 대만을 꺾고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화이팅을 외치며 형들을 응원하는 김제덕 선수도..

이다빈 결승 진출 은메달 "발목을 잘라버리고 싶다' [내부링크]

이다빈 선수 대한민국 태권도 이다빈 선수는 +67kg급 태권도 경기에서 자랑스러운 은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이다빈 선수는 심한 발목 통증 때문에 "차라리 발목을 잘라버리고 싶다"라고 울었을 정도로 통증이 심..

개인 공동인증서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개인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현재 이름이 많이 햇갈리실듯 합니다. 이전에 공인인증서라고 사용이 되었었는데요. 목차 국민들이 공인인증서를 폐지를하..

자동차세 연납신청 방법 납부 기간 할인 인터넷 신청 [내부링크]

자동차세 연납신청 방법 기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를 구입을 하게 되면 내는 세금이 있습니다. 처음에 구매할 때는 취등록세가 발생을 하게 되며, 하이브리드 및 경차를 구매한다면 할인의 폭을..

농협은행 개인 기업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이트 [내부링크]

농협은행 개인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행업무를 진행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 많은 분들이 해당 홈페이지를 찾아 방문을 하시는 듯합니다. 저 또한 농협을 이용을 하고 있기..

양궁 김우진 8강 : 나이 고향 학교 [내부링크]

양궁 김우진 8강 청주시청의 김우진이 주축이 된 대표팀이 2020 도쿄올림픽 남자 양궁 단체전 금메달을 목에 걸었답니다. 목차 남자대표팀은 2021년 7월 26일 일본 도쿄 유메노시마공원 양궁장에서 열린 대회..

황선우100M결승 : 주종목 준결승 50M [내부링크]

7월 28일 보도에 따르면 나이가 18세 소년 황선우(서울체고)가 자신의 첫 국제무대인 2020 도쿄올림픽 자유형 100m 종목에서 아시아 신기록을 세우며 한국 수영 사상 처음으로 결승 진출에 성공했답니다. 목차 황..

가인 프로포폴 : 불법투약 왜 중독되는가? [내부링크]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 소식 목차 가인 프로포폴 불법투약 개요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이 지난해 프로포폴 불법 투약으로 벌금형을 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4년 전 "3개월마다 마..

브레이브엔터 사과 총 정리 - 지금 난리남 [내부링크]

브레이브 측 사과 역주행 신화의 주인공 브레이브걸스와 기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듯한데요. 그런데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팬매니저 갑질 및 굿즈 품질..

기가바이트 가성비 게임용 노트북 가격 추천 [내부링크]

게임용 노트북에 비용 효율적이라고 말하는 것이 이상하다는 것을 알지만, 저는 고급 노트북을 찾고 있습니다. 물론 노트북의 사양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특히 게임을 위해 노트북을 선택할 때 그렇습니다. 오..

욕지도 배시간표 요금 - 배편 예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욕지도로 가는 삼덕항, 통영항, 중화항 3곳의 배 시간표와 요금, 예약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태양 볕이 내리쬐니 청량하고 시원한 바다여행이 절로 생각납니다.  욕지도로 가는 3..

지프 랭글러 루비콘 - 중고차 신차 가격 총 정리 [내부링크]

자동차 브랜드 중 지프라는 곳은 다들 들어보셨을 겁니다. 보통 지프하면 생각나는 자동차는 어떤 모양인가요? 네. 군용차 출신답게 SUV 차량이 주이며 이 중 랭글러는 후륜구동을 기반으로 하는 바디 온 프레임..

청년구직활동지원금 - 자격 신청기간 신청방법 [내부링크]

먼저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이란 무엇인가에 대해서 설명을 해봐야겠죠? 이 제도의 목적은 자기주도적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인 청년(만 18 ~ 34세)들에게 매월 50만원씩 6개월간 취업을 준비하는데 필요한..

동래 맛집 추천 - 삼다진족 :: 족발계의 혁명 [내부링크]

오늘은 동래 맛집 삼다진족입니다! 저 족발 한젓가락 보이시나요? 족발계의 레전드 와... 왠만해선 이런 표현은 안쓰는 저이지만 누구든지 한번 드셔보시면 제 말 뜻을 이해하실 수 있을겁니다 친구와..

영화 추천 :: 오필리아 Ophelia - 셰익스피어 원작 유니버스 [내부링크]

“드디어 내 이야기를 들려줄 때가 왔군요” 현명함과 자유로움을 지닌 오필리아는 왕비 거트루드의 총애를 받아 왕실의 시녀가 된다. 왕실의 규율에 얽매이지 않는 오필리아에게 첫눈에 반한 왕자 햄릿은 운명적..

영화 추천 ::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 최고의 블록버스터 [내부링크]

기다림은 끝났다! 전 세계가 기다려온 단 하나의 액션 블록버스터! 도미닉(빈 디젤)은 자신과 가장 가까웠던 형제 제이콥(존 시나)이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연합해 전 세계를 위기로 빠트릴 위험천만한 계획을..

영화 추천 :: 웬디 - ‘피터팬’ 진짜 주인공 새로운 모험 탄생 리뷰 [내부링크]

`피터팬` 탄생 110주년 기념, 새로운 주인공, 새로운 시각의 All New `피터팬`! 기찻길 옆, 작은 식당이 세상의 전부인 소녀 `웬디`는 내면에 차오르는 호기심과 모험심으로 매일 새로운 세상을 꿈꾼다. 그러던..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신청 - 플랫폼 수강사이트 [내부링크]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방법 노인복지시설 운영자이거나 종사자라면 사이트에서 꼭 수료해야 할 과정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입니다. 연간 1개의 과정을 꼭 수료하셔야 하기 때문에 교육..

취득세 등록세 계산기 :: 세율 등록세율 통합 [내부링크]

취득세 등록세 계산기 요 근래 부동산 정책에 새로운 바람이 불면서 어깨가 가벼우신 분들도 반대로 어깨가 굉장히 무거우신 분들도 있으실 거란 생각이 듭니다. 또 이를 계기삼아 혹은 대비 전략을 세우기 위해..

증여세 신고방법 신고기한 납부기한 총 정리 [내부링크]

증여세 신고방법  많은 분들이 증여세나 상속세를 ‘부자들의 걱정거리'라고만 생각하고 증여세에 대해 잘 모르시는 경우 많은데요. 증여세는 일반 가족 간에 전해지는 자산 역시 증여세의 신고금액의 대상이 되..

구글 위성지도 보기 :: 검색 업데이트 서비스 [내부링크]

구글 위성 지도 보는 방법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 지도는 네이버 지도, 구글 지도, 카카오 지도, 구글 지도까지 정말 다양합니다. 그중 본인이 보기 편한 지도를 선택하여 일반지도 혹은 위성 지도를 활용하게 되..

주휴수당 계산기 :: 시급 연봉 실업급여 [내부링크]

주휴수당 계산법 계산기 근로자라면 누구나 정당한 임금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 기본적으로 최저시급과 주휴수당에 대해 정확히 알고 있어야 '내 월급/주급이 제대로 들어왔는지' 여부를 파악할 수..

삼성디스플레이 내방신청 [내부링크]

삼성디스플레이 내방신청 사이트 삼성디스플레이에 내방하기 위해 내방 시스템을 통해 '내방 신청'으로 사전등록을 거쳐야 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삼성디스플레이 내방 신청 사이트를 통한 신청방법을 알아보도..

현금영수증 등록방법 :: 신청방법 조회 소득공제 [내부링크]

오늘은 국세청 현금 영수증 발급 및 등록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현금영수증 발급을 하지 않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저 또한 지금까지 등록을 하지 않았지만 매년 실시하는 연말정산..

노인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신청 :: 가격 추천 지원 [내부링크]

오늘은 보조금 지원인 노인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신청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찾아오는 노화로 노인성 난청을 겪게 되는 어르신 분들이 많습니다. 주변에 소리가 잘 들리지 않아 답..

인터넷 시력검사표 보는법 :: 시력측정 홈페이지 사이트 [내부링크]

오늘은 인터넷 시력검사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통은 2년에 한 번 건강검진에서 안과 시력검사를 하게 되는데요. 사실상 핸드폰, 인터넷과 같은 스마트기기를 많이 보게 되는 현대인들에게는 시력저하가 빠르..

제2의 넷플릭스 악용 - 인터넷망 무임승차 방지법 발의 도입 [내부링크]

일부 대형 콘텐츠 사업자가 국내 인터넷망을 악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합리적인 네트워크 비용 부담 의무'를 도입하는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이 발의됐다. 사용하다'. 이른바 '제2의 넷플릭스'를 막기 위함입..

영화 랑종 VS 곡성 :: 공포 기괴 재미 노잼 차이 비교 [내부링크]

영화 '랑종'(감독 반종 피산다나쿤) 예고편을 보다가 '통곡'이 생각난 것도 이상하지 않다. 산기슭에 위치한 신비한 마을과 그 주변을 둘러싼 묘한 기운은 이색적입니다. 공간이 제공하는 ..

도지코인 개발자 - 가상화폐 부자만의 것 :: 개돼지 서민 돈 착취 [내부링크]

"가상자산 시장 복귀 의사 없다" Dogecoin의 공동 개발자 중 한 명인 Jackson Palmer는 가상 자산(가상 화폐) 시장에 대한 강력한 규탄을 트윗했습니다. 14일(현지시간) CNBC 방송에 따르면 팔머는..

비만도 계산기 :: 여자 남자 복부비만도 나이 정리 [내부링크]

비만도 계산기 국내 암 사망률 2위는 바로 간암입니다. 최근 들어 살이 많이 쪄도 간암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비만도 계산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비만도 계산..

정부24 주민등록등본 :: 인터넷발급 팩스 다운로드 정리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은 주민의 거주관계를 파악하고 인구의 동태를 명확하게 정리해서 정부의 행정사무 적정, 간소화된 처리를 목적으로 하는 제도 중 하나입니다. 주민등록표의 확인이 필요한 경우 혹은 본인 또는 세대..

SKT LTE 5G 요금제 - 가성비 기기 변경 추천 [내부링크]

SKT은 국내에서 1등 통신사이자 SK그룹에 속해있는 여러 계열사 중 한 곳입니다. 1등 통신사답게 국내 휴대폰(스마트폰) 시장의 대부분을 점유하고 있는데 전체 가입자수의 45%가량을 점유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

아웃사이더 뜻 외톨이 본명 결혼 나이 가오가이 [내부링크]

아웃사이더 뜻 본명 나이 프로필 결혼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여 근황을 알린 래퍼 아웃사이더입니다. 얼마전 얀센 백신 접종을 맞았다고 하더라구요. KCM과 친한 사이로 알려진 가수 아웃사이더입니다 아웃..

백두산 유현상 프로필 :: 부인 나이 아내 최윤희 유현상론 [내부링크]

아내와 무려 13살 나이 차이인 유현상입니다. 백두산 유현상으로도 많이 알고 계실텐데요. 유현상은 백두산의 작곡가 겸 보컬리스트, 리더로 활동 중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사랑의 콜센타에 오종혁, 안세하, B1..

배우 채림 프로필 :: 아이 아들 나이 이혼 남동생 한강 [내부링크]

채림 나이 본명 이혼 전남편 아들 이든 남동생 프로필 용감한솔로육아 내가키운다 예능 MC를 맡게 된 채림 배우입니다. 배우 채림 외에도 조윤희, 김나영, 김현숙 등이 출연합니다. 또한 개그맨 김구라도 출연하..

제헌절 공휴일 정리 :: 뜻 의미 대체공휴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헌절 공휴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 정부수립 이후 '국가가 경사스러운 날'을 국경일로 지정을 하였습니다. 당시 국경일은 3.1절, 제헌절, 광복절, 개천절 이렇게 4개의 날만 국경..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다운 :: 편의점 알바천국 워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요즘 시국에 아르바이트나 취업자리가 별로 없어서 일자리 구하는게 하늘에 별따기 입니다. 그럼에도 열심히 이력서를 준비해서 좋은 일자리를..

카카오 잔여백신예약 방법 - 탭 알림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카오 잔여백신예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쉽게 카카오 잔여백신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접종 가능한 잔여백신이 있을 경우에만 가능하며 나이제한..

2021근로장려금 지급일 :: 신청방법 신청기간 지급대상 [내부링크]

지난 5월은 근로장려금 정기신청 기간으로 가구원 구성에 따라서 소득기준 및 재산요건 등의 자격요건을 갖춘다면 정부로부터 근로장려금을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경기악화가 지속되고 있는 현재는..

가족돌봄 휴가비 지원금 :: 신청방법 신청기간 대상 [내부링크]

뉴스에서 가족 돌봄 휴가비를 1인당 50만 원 지급한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코로나19를 이유로 가족돌봄휴가를 사용하면 정부가 지원금을 최대 50만 원 준다는데요 관련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의 가..

경기도 휴가비 지원 사업 :: 신청방법 신청기간 대상 [내부링크]

지난해 기업들이 하계휴가비로 지급한 금액은 평균 35만 4천원이었습니다. 2019년 39만 6천원이던 것과 비교하면 약 10% 가량 줄어든 것인데요. 전문가들은 코로나19 발생 이후 달라진 기업 경기가 근로자들의 휴..

세종 자이더시티 청약 - 분양가 일정 청약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종자이더시티 분양에 대해 알아보려 해요. 전국에서 부동산 상승률이 알아주는 세종시죠. 자이더 시티는 전국 청약이 가능하며, 추첨제 물량이 89%나 되어 더욱 핫할 것으로 보여요. 그럼 좀..

주거급여 신청방법 - 수급자 혜택 신청자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거급여에 대해서 공부해 보도록 할 텐데요. 주거급여의 정의부터 시작해 신청자격과 신청방법, 그리고 주거급여 수급자는 어떤 혜택을 받게 되는지 등의 정보를 종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5차지원금 - 신청 대상 지급시기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 소상공인 5차 지원금이라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적어봅니다. 정부와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이 주도적으로 코로나 소상공인 재난지원금을 추가 검토하고 있는데요. 관련 정보 핵심 위주로 요약합니다...

교직원 예방접종 일정 - 어린이집 교육 보육 유치원 초 중학교 [내부링크]

3분기 시행계획에 따라 2학기 전면등교 및 안전한 대입 지원을 위해 어린이집, 유치원, 초·중학교 교직원 등 교육·보육 종사자 접종 추진 중에 있으며 다만, 7월 시행계획 발표(7.1) 이후 이스라엘 스..

유상철 췌장암 사망 - 그의 화려했던 축구 이력 [내부링크]

한국 축구의 별 유상철 전 인천 감독이 저번달 6월 7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90년대 말-2000년대 초 대한민국 축구의 중심을 잡아온 인물로 유상철 선수를 많이 기억하고 있습니다. 유상철 선수는 어떤 선수였을까..

마스크 패치 - 유해성 판매 중단 논란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마스크 착용은 이제 거의 일상화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외출 시 마스크 챙기는 것은 너무나도 당연한 일상이 되어 버렸습니다. 마스크의 일상화로 인해 각종 마스크 관련 제품들이 쏟아지..

코로나 백신접종 혜택 - 1차 2차 3차 총 정리 [내부링크]

지난 6월달 국민 1000만명의 접종이 완료되었다는 정부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지난 2월부터 접종을 시작한 후 약 4개월 만에 1000만명의 접종이 완료된 것입니다. 접종 인원이 늘어난 이유는 백신의 대한 거부감..

진원생명과학 - 백신 경구용 코로나19치료제 임상 승인 경고 [내부링크]

진원생명과학이 개발하고 있는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 GLS-1027이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임상시험 2상 승인을 받았으며 현재 미국, 푸에르토리코에서 임상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진원생명과학은 경구용(..

모범택시 리뷰 - 넷플릭스 등장인물 완벽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후기는 드라마 '모범택시' 후기 입니다. 모범택시 같은 경우 현재 많은 사람들에게 환호를 받고 있는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를 살펴보면 1. 배우들의 연기력 + 조연의 연기력 - 배우들..

간 떨어지는 동거 ::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재방송 [내부링크]

간 떨어지는 동거 등장인물 몇 부작 (+ 인물관계도, 원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5월 26일에 시작한 tvN 수목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는 동명의 웹툰을 원..

2021년 일자리 안정자금 - 지원대상 지원요건 지원금액 [내부링크]

일자리 안정자금 신청 (+ 지원대상, 지원요건, 지원금액, 지급방식, 지원절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업주 분들이 보시면 도움이 될 만한 정부 지원 사업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일자리 안정자금이..

잔여백신 예약 :: 카카오톡 화이자 네이버 예약신청 [내부링크]

잔여백신 예약하기 (+잔여백신이란?, 잔여백신 예약이 불가능한 경우, 2차 접종) 안녕하세요! 오늘은 잔여백신 예약 방법에 대하여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잔여백신'이란 예방 접종 예약자가 접종을 하지 못..

아프리카 펨코 - 역대급 코인게이트 총 정리 [내부링크]

코인 게이트 1. 발단 아프리카 유명 BJ 중에 노래하는 코트라고 있음. 뚱땡인데 방송 감도 좋고 유명 BJ들하고 합방도 많이 해서 꽤나 민심 좋은(?) 편임. 물론 난 안봄. 돼지 남 자새 키를 왜 봄. 무튼 이 코트라..

권민아 유준영 인스타 - 바람 인정 환승 연애 밝혀 [내부링크]

권민아 바람 _ 권민아 바람 인정 최근 남자 친구 바람 문제로 계속해서 논란이 되었던 전 AOA멤버 권민아가 양다리를 인정했습니다. 이는 남자 친구를 공개한 지불과 9일 만에 환승 연애를 인정한 건데요. 현재..

랑종 :: 공포영화 줄거리 후기 소개 [내부링크]

장롱 리뷰 랑종 관람 전 알아두면 좋은 이야기 랑종은 곡성의 나홍진과 셔터의 반종 피산다나쿤의 합작이다. 곡성의 나홍진이 제작하고 반종 피산다나쿤이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 나홍진이 곡성의 프리퀄로 일광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