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even의 등록된 링크

 coraleve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시몬 바일스 나무위키 트위스티 기권 은퇴 동메달 [내부링크]

시몬 바일스 나무위키 정신적인 문제로 인해 올림픽 도중 기권을 선언했던 미국의 체조선수 시몬 바일스 선수.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았음에도 본인의 멘탈을 먼저 생각하는 태도로 일부 논..

제이크 질렌할 - 프라다 향수의 새얼굴 [내부링크]

제이크 질렌할 영화배우 제이크 질렌할이 새로운 Prada Luna Rossa Ocean 향수의 얼굴이 됐다. 목차 2021.08.08 - [이슈] - 싸이월드 아이디찾기 로그인 부활 미니홈피 bgm 싸이월드 아이디찾기 로그인 부..

송지인 인스타 나무위키 [내부링크]

송지인 인스타 송지인이 드라마 촬영 때문에 사과를 소리를 내지 않고 먹는 연습을 했었음을 밝혔다. 목차 비디오스타에는 같은 날 김연자, 김윤지, 서신애, 송지인이 출연해 '돌변녀' 특집 '저기요... 누구세요?..

베스트오퍼 해석 김용건 하정우 영화 결말 [내부링크]

베스트오퍼 해석 김용건 살다가 우연히 영화를 보고 좋은 작품을 만나기도 하는데, 이번에는 좀 색다른 계기로 보게 된 영화가 있다. 그 제목은 바로... 목차 2021.08.05 - [인물 소개] - 이영현 김세정 나무위키..

엑소 크리스 사형 [내부링크]

엑소 크리스 사형 체포 소식 영문 사이트에도 수두룩한 크리스의 체포 소식 배우이자 가수, 케이팝 아이돌, 크리스 우, 우이판, 크리스, 엑소의 전 멤버... 모두 한 사람을 가리키는 말이다. 목차 2021.08.05 -..

싸이월드 아이디찾기 로그인 부활 미니홈피 bgm [내부링크]

싸이월드 아이디찾기 싸이월드제트는 8월 2일 오후부터 실명 인증을 하면 아이디를 자동으로 찾아주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컴백을 밝혔다. 이용자가 실명인증을 거쳐 로그인을 하면 과거에 올렸던 사진 한장과..

송종국본처 바람 잘못 김정아 농막 재혼 이혼 사유 인스타 [내부링크]

송종국본처 송종국은 최근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나와 자연인이 된 근황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MBN 방송화면 캡처 목차 2021.08.05 - [인물 소개] - 신현빈 나무위키 : 나이 키 딘딘 윤아 공조 사..

이동건 조윤희 아파트 나무위키 내가 키운다 로아 잠옷 프로필 [내부링크]

이동건 조윤희 7월 30일 방송된 JTBC 예능 '내가 키운다'에서 조윤희 딸 로아 양의 반전 유치원 생활과 양희은이 김나영의 엄마가 되어주기로 한 감동스러운 사연이 공개되었습니다. 조윤희는 VCR 영상으로 딸..

엄영수 자식 재산 자녀 부인 나이 아파트 결혼 와이프 엄용수 [내부링크]

엄영수 자식 8월 1일 방송되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엄용수는 세 번째 아내와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1953년생으로 올해 69세인 개그맨 엄용수는 올 초 10살 연하의 재미교포 의류..

미우라 아야네 집안 나이 키 직업 대학교 인스타 트위티 이지훈 결혼 [내부링크]

미우라 아야네 프로필 미우라 아야네는 누구? 동상이몽 유튜브 영상 캡처 목차 지난달 이지훈은 14살 연하의 일본인 여자친구와 결혼 소식을 발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현재 둘은 혼인신고를 올렸으며 정식 부부..

신현빈 나무위키 : 나이 키 딘딘 윤아 공조 사복 결혼 인스타 송중기 [내부링크]

신현빈 나무위키 현재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장겨울 역으로 등장하는 배우 신현빈이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신현빈은 송중기와 호흡을 맞출..

이영현 김세정 나무위키 한양대 나이 결혼 남편 다이어트 인스타 [내부링크]

빅마마 이영현 남편 매니저 결혼 최근 빅마마가 완전체로 다시 컴백을 했습니다. 빅마마는 '체념', 'breakaway' 등 많은 명곡으로 사랑을 받은 그룹입니다. 한편 빅마마 이영현은 매니저와 결혼했다는 사실이..

머스트잇 정품 가품 구별법 - 환불 짝퉁 보상 [내부링크]

머스트잇 정품 가품 구별방법 머스트잇 200% 보상정책 머스트잇 자주하는 질문 머스트잇 AS 순서대로 내용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목차 머스트잇 정품만? 머스트잇은 벌써 10년 이상 된 명품 오픈마켓입니다. ..

로또명당 찾는 방법 - 경주 용인 제주 당첨 확률 높이는 법 [내부링크]

오늘은 제주도부터 용인 경주로또명당 찾는 방법과 로또 당첨 확률 높이는 꿀팁을 공유드릴까 합니다. 요즘 투자 수익이 좋아서 올해 운이 좋은가? 생각이 들어서 로또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목차 물 들어올 때..

돌싱글즈직업 재방송 : 빈하영 직업 배수진 최준호 이아영 박효정 [내부링크]

돌싱글즈직업 재방송 빈하영 배수진 이아영 최준호 박효정 요즘 인기 있는 돌싱글즈, 지원자들의 직업과 나이. 나는 읽기 쉽도록 정보를 정리했다. 돌싱글즈직업도 좋고 성격도 좋아요. 좋은 인연이 될 수 있도록..

류승범 여자친구 인스타 키 고향 여친 얼굴 사진 화가 집안 [내부링크]

류승범 여자친구 인스타 키 배우 류승범(나이 41세)이 현재 임신 중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답니다. 한 언론은 6월 11일 오전에 류승범이 3년여간 교제해온 외국인 여자친구와 결혼식..

한예슬 전남친 연애 남자친구 리즈 테디 결혼 [내부링크]

한예슬 전남친 연애 남자친구 한예슬이 가장 사랑했던 연인으로 전 남자친구를 꼽았답니다. 목차 한예슬은 6월 11일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서 '내가 궁금해? 한예슬의 Q&A'라는 제목의 영상..

한채영 변호사 나이 키 광장 로펌,결혼 남편 고향 학력 대학 프로필 [내부링크]

한채영 변호사 나이 한채영 변호사는 지난 2015년 경에 검사생활을 마치고 법무법인(유) 광장에 합류하였답니다. 검찰에서의 근무 경험을 바탕으로 해서 기업활동에 따른 횡령과 아울러서 배임행위, 부정부패 사..

엄지원 프로필 - 자녀 매니저 고향 [내부링크]

엄지원 나이 이혼 남편 자녀 아버지 영화 목차 엄지원 프로필 배우 엄지원은 대구 출생, 1977년 12월 25일 43세이며 170cm, 학력은 경화여자중학교(졸업), 효성여자고등학교 (졸업), 경북대학교(지리학 ..

이동경 인스 타 : 악수거부 논란 총 정리 [내부링크]

이동경 악수거부 이유 있는 것 같습니다. 김학범호의 공격수 이동경이 팀 패배 뒤 상대 선수의 악수를 거절한 것을 두고 23일 비매너 논란이 확산 하고 있습니다. 악수 거부하는 이동경 (이동경 악수거부 논란) 목..

2021 태풍 경로 : 실시간 위치 확인 사이트 BEST 3 [내부링크]

실시간 태풍 경로 확인 사이트 몇 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는 태풍이 오고 있지 않지만, 현재 여름이니 나중에 태풍이 온다면, 해당 정보가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목차 8월-본..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 가격 최저가 금액 [내부링크]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입장료 및 할인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가격부터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이 최근에 개편되어 많이 달..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 공시지가 시세조회 [내부링크]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는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이라고 검색하신 후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기..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 조회 :: 영수증 카드 발급 [내부링크]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조회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조회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혹시나 하이패스에 충전을 해놓지 않아서 그냥 지나가신 적이 있으셨던 분들은 꼭 한번 조회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고속도로..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pdf - 무료 상세 발급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이나 주민등록 초본, 지적도 등 다양한 공문서들을 인터넷으로 발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족관계 증명서도 많이들 찾으시는 공문서 중 하나인데, 일반적으로 공문서는 정부 24라는 곳에서 발급을..

코스트코 광명점 영업시간 휴무일 [내부링크]

코스트코 광명점 영업시간 휴무일 여러분들에게 생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블로그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광명점 영업시간 및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코스트코 광명점은 광명역과 롯데시..

코로나19 사전예약 후 예방접종센터 :: 접종대상 1차 접종일정 [내부링크]

2021년 1분기부터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예방접종이 시행되었는데요. 백신 종류로는 모더나, 화이자, 얀센, 아스트라제네카 등이 있지요.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안내 후 온라인 예약 백신 사전예약 사이트..

보건소 코로나 검사비용 :: 검사시간 검사비 통보시간 총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알파, 베타, 감마, 델타 변이 바이러스가 계속 생겨나고 있는데요. 2021년에 백신 예 밥 접종이 진행되면 이제 좀 괜찮아질까 했는데 더 상황이 악화되는 것 같아요. 특히 서울, 수원, 안산, 안양, 군포,..

네이버 다음 그려서 한자찾기 - 그려서 찾는 한자 총 정리 [내부링크]

요즘에는 한자의 사용 빈도가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명함만 보더라도 한자를 쓰는 회사가 더러 있었는데, 그럴 때면 이름 정도는 알아도 나머지 부분들을 잘 이해를 하지 못해서 꼭 자리로 돌아오면..

차용증 양식무료 :: 서식 양식 다운로드 및 작성법 [내부링크]

은행과 같은 금융권에서 금전 거래를 한다면 정식으로 계약서 및 금전대차 계약서를 작성하겠지만 개인 간(지인, 우인등) 금전거래를 하게 된다면 이런 계약서를 작성하는 것은 사실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시면 됩..

실시간 교통범칙금 조회 - 벌점 통지 문자 과태료 [내부링크]

실시간 교통범칙금 조회 교통범칙금은 교통경찰에 단속되어 부과되는 처분을 말합니다. 이는 과태료와 다른 것으로 벌점이 함께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단속 후 시일이 지나면 교통벅침금 납부고지서가 발송됩니다...

어린이보호구역 신호위반 - 범칙금 과태료 벌점 감경 정리 [내부링크]

운전 중 조심해야할 것이 많고 지켜야할 것도 많습니다. 이 2가지 모두에 해당하는 곳이 바로 어린이보호구역입니다. 최근에는 사회적 이슈가 되면서 더욱 예민해진 문제이기도 한데요.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신호위..

백신 접종 스티커 - 발급 확인 완료스티커 정리 [내부링크]

백신접종 스티커 발급 안내 코로나 예방접종을 하고 나면 증명서 및 백신접종 스티커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단순히 증명용으로 활용하는 것 외에도 식당, 기관 등을 방문할 때 QR코드 출입장부를 대신할 수도..

전북 재난지원금 - 신청 등록 대상 [내부링크]

코로나가 장기화됨에 따라 소상공인과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기 위해 전라북도는 현재 고통을 받는 도민에게 7월 5일부터 전북 재난지원금 신청 접수를 받아 모든 도민에게 10마넌을 지급합니다. 이 글을 읽는 선생..

벨기에 대사 부인 - 중국인 빗자루 폭행 [내부링크]

지난 4월 옷가게 점원의 뺨을 때리는 등의 폭행으로 공분을 샀던 벨기에 대사 부인 시앙씨, 이번에는 공원에서 환경미화원의 뺨을 때리는등의 폭행으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중국인을 왜 중국인이라 말을 못하나..

황하나 전 남자친구 류성재 ? - 징역 2년 선고 [내부링크]

9일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33)씨에게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절도 혐의로 1심에서 징역 2년을 선고하고 추징금 40만 원을 명령했습니다. 황하나는 끝까지 자신이 결백하다고 주장했지만 결국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