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gros의 등록된 링크

 coralgro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경주 화랑의 언덕가는길 : 캠핑장 입장료 이용방법 [내부링크]

경주 화랑의 언덕을 방문을 했습니다. 아마도 인생샷을 찍을수 있는 명소중 하나 입니다. 포항에 물회 먹으러 갔다가, 포항에서 놀려고 하니 크게 볼게 없어서, 경주로 이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경주에 화랑의 언..

가덕도 가볼만한곳 : 카페 해수욕장 펜션 [내부링크]

부산의 가덕도를 자주가는 편이에요. 집이 진해에 있다보니, 자주가게 되는 듯 하네요. 무엇보다 크게 멀지 않아서 바다보러 종종가기도 합니다. 멋진 남해 구경하면 기분이 좋거든요 ㅎㅎ 목차 여름이라그런지 해..

착한 임대인 재산세 감면 신청 대상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19가 장기화로 이어지게 되면서 국가에서는 많은 정책을 시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부동산에서도 지원금의 바람이 불고 있는 듯한데요. 목차 바로 착한 임대인 재산세 감면을 해주는 것입니다. 장사가..

꼬꼬무(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 - 필리핀 살인기업의 실체 [내부링크]

제가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바로 꼬꼬무 2(꼬리에 꼬리에 무는 이야기 시즌2) 그중 필리핀 연쇄 살인사건 편을 보고 참으로 화가 나고 안타까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오늘은 필리핀 연쇄 살..

이낙연 관련주 총 정리 - 부국철강, 서원, 코디엠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년에 있을 대선에 있어 대선후보에 관심이 많으실 텐데 이로 인해 대선후보 관련주들도 더불어 관심을 가지게 되죠? 금일은 이낙연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최근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최재형, 국민의힘 입당, 윤석열은 반기문 면담 [내부링크]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15일 최재형 전 감사원장의 국민의힘 입당에 대해 “정치하는 분들의 각자 상황에 대한 판단과 그분들의 선택을 존중한다”라고 밝혔다. 윤 전 총장은 본인의 입당 여부엔 여전히 함구하고..

km 플레이어 다운로드 :: 재생속도 자막 설정 [내부링크]

km 플레이어 다운로드 km플레이어는 동영상 플레이어를 말합니다. km 플레이어로는 모든 포맷의 동영상을 인코딩 과정 없이 바로 재생하실 수 있는데 재생이 되지 않았던 동영상이 있었다면 km 플레이어를 다..

주휴수당 계산기 이용방법 지급기준 [내부링크]

주휴수당 계산기 이용방법 지급기준 주휴수당 기급기준을 아시려면 먼저 근로기준법 제55조를 아셔야 합니다. 근로기준법 제 55조에서 사용자는 근로자에게 1주에 평균 1회 이상의 유급휴일을 보장하여야 한다..

주정차 위반 과태료 조회 총 정리 [내부링크]

주정차 위반 과태료 조회 주정차 위반 과태료 조회를 해보시기 전에 먼저 주정차 위반 과태료 표를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주정차 위반 과태료를 위반 구역에 따라 달라지는데 일반지역인 경우 승용차 4톤..

이태원 맛집 - 로우앤슬로우 :: 돈스파이크 BBQ [내부링크]

오늘은 얼마전에 갔었던 이태원 맛집 로우앤슬로우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로우앤슬로우는 돈스파이크가 만든 고깃집이라고 유명세를 탄 곳인데요 방송에서 보는 돈스파이크의 요리실력과 뭔지 모를 그 감칠..

연산동 맛집 추천 - 양고기집 라무진 :: 비린내 없는 [내부링크]

오늘은 양고기매니아라면 모두가 인정 할 만한 그곳 라무진에 다녀왔고 그곳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년전쯤부터 양고기가 확 뜨기 시작했고 양고기집들이 많이 생겼었습니다 하지만 양고기손질은..

여수 맛집 추천 - 명동게장 :: 양념 간장게장 [내부링크]

오늘은 얼마 전 다녀온 여수 특히 여수에서도!! 간장게장과 갓김치가 유명한 그 여수에서 게장 맛집!! 명동게장에 다녀왔습니다^^ 양념게장과 간장게장 그리고 부가적으로 새우, 꼬막, 오뎅, 콩나물, 갓김치, 시..

바이크 야마하 엔맥스(N-MAX)125 모델 :: 125클래스 정점 리뷰 [내부링크]

N맥스는 X맥스와 T맥스로 이어지는 야마하의 맥스 라인업의 시작점이다. 프리미엄 125cc 시장에는 한발 늦게 뛰어들었지만 개성 있는 디자인과 주행 성능, ABS 기본 탑재 등을 경쟁력으로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영화 보스 베이비 2 The Boss Baby: Family Business - 리뷰 추천 [내부링크]

가족 같은 회사로 모십니다 베이비 주식회사의 레전드 보스 베이비에서 인생 만렙 CEO가 된 `테드`. 베이비인 줄 알았던 조카 `티나`가 알고 보니 베이비 주식회사 소속 임원으로 밝혀진다. 뉴 보스 베이비 `티나..

영화 액션히어로 ActionHero 2021 리뷰 :: 코믹 액션 추천 [내부링크]

꿈은 액션 배우, 현실은 공무원 준비생인 대학생 주성(이석형)이 우연히 부정입학 협박편지를 발견하고, 액션 영화를 찍으며 악당을 때려잡는 정의구현 학식 코믹 액션 [ HOT ISSUE ] ˝도와주세요, 액션 히어로..

지급명령신청 방법 :: 신청서 비용 작성방법 [내부링크]

지급명령 신청 방법 공중 화장실에 붙여진 '못 받은 돈 받아들입니다' 전단지 광고를 한 번쯤 보신 적 있으실 겁니다. 이 광고가 나쁘다 좋다를 떠나 이처럼 돈을 빌려주고도 못 받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이럴..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 :: 변경 구입처 위치 [내부링크]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 , 변경 방법 자차가 생기거나 바뀌게 되면 꼭 해야 하는 등록이 있죠? 바로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입니다. 처음엔 귀찮아서 미루고 있다가도 고속도로를 이용하다 보면 하이패스에 대한 필요..

세대주 변경 방법 - 분리 신청 [내부링크]

세대주 변경 방법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부동산 시장을 감지한 많은 분들이 다주택자 양도소득세를 해결 위한 절세 목적이나 청약 1순위를 목적으로 세대주 변경(분리)에 관심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그러나 세대..

미아방지 지문등록 방법 - 어플 총 정리 [내부링크]

미아방지 지문등록 방법 어린아이들은 호기심이 많아 부모님이 잠시라도 눈을 돌리면 다른 곳으로 이동해 눈앞이 캄캄해지고 아찔한 경험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그러나 이런 상황이 발생하기 전 '미아 방..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방법 - 지급방법 [내부링크]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 어느덧 연말정산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13월의 월급'이라 하여 연말정산 환급금을 기대하고 계실 실 것 같은데요. 그러나 연말정산이라는 게 잘못하면 오히려 월급이..

무인단속카메라 조회 :: 신호위반 단속시간 총 정리 [내부링크]

무인단속카메라 조회 무인단속카메라 조회 신호위반 단속시간 운전자라면 누구나 교통법규를 준수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종종 실수할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무인단속카메라를 발견하지 못했거나 발견했다 해도 시..

롯데홈쇼핑 지난방송보기 ::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롯데홈쇼핑 지난 방송 보기 요즘은 나가서 물건을 사는 일보다 집에서 온라인이나 홈쇼핑 채널을 통해 물건을 사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TV의 홈쇼핑 채널은 간접적으로 물건을 체험해 볼 수 있어 좋아하시는..

자동차등록원부조회 발급 :: 홈페이지 사이트 조회 [내부링크]

자동차 등록원부 조회, 인터넷 발급 차량 소유자 정보는 물론 연식, 정비, 검사 등의 자동차 관련 이력과 압류 등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등록원부는 쉽게 말해 자동차 등기부등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국가에..

서해안 물때표 보는법 :: 시간 달력 확인방법 [내부링크]

서해안 물때표 확인방법 서해안은 매년 많은 사람들이 갯벌체험을 하기 위해 방문하는 장소이기도 한데요. 한번 시작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게 되는 갯벌 체험이지만 이곳을 방문할 땐 꼭 물때표를 확인하셔..

제로페이 사용법 :: 어플 모바일 상품권 비플 네이버 이마트 [내부링크]

전국 제로페이 누적 가맹점 수(21년 7월 2일 기준) 990,472개, 오늘의 제로페이 사용법을 통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지역상품권 할인 구매와 소득공제 30% 적용 등의 이용 혜택을 받아보시고 알뜰한 소비습관을..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방법 :: 신청 사용법 지역화폐 [내부링크]

오늘은 경기도에서 매년 신청받아 지원하고 있는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신청방법뿐만 아니라 대상과 기간,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설명해드리려 하니 내용을 끝까지 읽..

음식물쓰레기 버리는법 :: 배출방법 처리방법 분류기준 [내부링크]

오늘은 음식물쓰레기 분류기준에 관한 내용을 설명드리려 합니다. 음식들을 먹고 난 뒤 쓰레기를 분리하는 일이 어렵게 느껴져 종종 인터넷을 검색해볼 때가 있는데요. 음식물쓰레기 분류기준 음식을 먹고 남은..

50인 49인 사업장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 벌금 처벌 위반 [내부링크]

이번 7월부터 사업장 5~49인도 주 52시간 근무제를 적용받게 되었습니다. 권기섭 고용노동부 노동정책실장은 16일 오전 정부 세종청사에서 '5~49인 기업 주 52시간제 현장지원 관련 브리핑'을 가졌습니다. 정부는..

소상공인 사회보험 전기 가스요금 납부유예 지원 신청 - 신청방법 정리 [내부링크]

정부가 소규모 사업장의 사회보험료와 소상공인 전기요금, 도시가스 요금 납부유예 조치를 9월까지 적용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18일 '비상경제 중앙대책 본부 회의 겸 혁신성..

건설근로자 적정임금제 - 기능등급제 도입 장단점 총 정리 [내부링크]

건설 산업의 경우 원도급사 → 하도급사 → 팀, 반장으로 이어지는 다단계 생산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이런 생산구조에서 임금삭감을 통한 가격경쟁과 저가 수주가 발생하고 있는데, 이런 이유로 건설노종자의 임..

포토스케이프 x 무료 다운로드 어디서 - 한글판 홈페이지 [내부링크]

사진 편집 기능을 가진 소프트웨어 중 하나인 포토스케이프는 디카는 물론 폰카의 사진을 쉽고 빠르게 화질을 향상하거나 보정,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반적인 기능들은 물론 포토..

인터넷 타닥타닥 타자연습 사이트 정리 :: 말랑말랑 한컴 한메 차이 [내부링크]

요즘은 한컴타자연습을 사용하는 분들보다 인터넷에 있는 타자 연습을 통해서 낱말이나 단문, 장문 등의 글쓰기를 연습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전에 이야기했던 말랑말랑 타자연습 같은 경우에도 한..

현대자동차 오토웨이 사외접속 - 주소 홈페이지 사이트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그룹에 속해있는 현대자동차는 국내 자동차산업을 대표하는 회사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뭐 저도 한때 현대자동차에 입사하는 꿈을 꿨지만 현재는 다른 일에 종사를 하고 있어서 못내 아쉬운감이 많..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 등장인물 줄거리 윤주상 [내부링크]

오케이 광자매 포스터 기본정보 편성 2TV 토/일 19:55 몇 부작 50부작 출연진 윤주상,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김경남 외 연출 이진서 작가 문영남 시청률 28.8% 마스크를 쓰고 나오는 최초의 드라마 이전에 비..

드라마 추천 간 떨어지는 동거 - 등장인물 줄거리 로맨스 [내부링크]

간 떨어지는 동거 메인 포스터 기본정보 편성 tvN 2021.05.26. ~ 2021.07.15. (수, 목) 오후 10:30 몇 부작 16부작 출연진 연출 남성우 작가 백선우 최보림 시청률 4.3% 원작 웹툰 간 떨어지는 동거 간의..

쿠팡 탈퇴방법 :: 불매운동 회원탈퇴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팡 탈퇴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달 쿠팡 화재와 관련하여 열악한 근무 환경이 공개되었고 현장에서 소방관 한분이 순직하는 안타까운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화재 사건 조사 과정..

카카오톡 선물하기 :: 방법 취소 결제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상에서 매일 쓰는 어플 중 10명중 9명은 카카오톡이라고 대답할만큼 카카오톡의 사용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채팅, 통화, 영..

코로나 증상순서 :: 코로나19 증상발현 순서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증상순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이 빠르게 진행되는 가운데 아직까지 확진자는 일 1000명대가 넘게 나오고 있습니다. 수도권 지역에서는 7월부터 거리두기 완화에 나서게 됐..

50세이상 백신 접종 시기 : 신청 예약 방법 [내부링크]

50세 이상 백신 접종이 시작됩니다 지난달 6월 17일엔 3분기 백신 접종 계획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이전엔 65세 이상의 백신 접종이 꾸준히 이어지면서 많은 분들이 접종을 받으셨습니다. 7~9월의 접종 계획은 50..

코로나 백신 접종 대상자 총 정리 :: 확인방법 사전예약 [내부링크]

7월백신접종대상자 이번 7월 대상자는 누구 ?  7월 백신 접종 계획이 얼마전에 정리가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7월 백신 접종의 구체적인 대상자와 어떤 백신이 사용될 예정인지 그리고 접종 시기와 예약..

5차 재난지원금 :: 신청대상 신청기간 지급시기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 5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는 ?  장기화되고 있는 경기 침체와 집합 제한 그리고 소비 심리의 위축 등으로 많은 시민들이 어려움 가운데 처해있습니다. 이를 위해 정부에선 1~4차의 재난..

이스라엘 백신 교환 - 접종률 종류 교환 화이자 정리 [내부링크]

이스라엘 백신 교환 오늘의 주제는 이스라엘 백신 교환입니다. 최근 정부가 3분기 백신 접종 계획을 발표하였고 그 중 코로나 백신 지자체 자율접종 제도가 있는데요, 최근 수도권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이스라엘..

3기 신도시 청약 알리미 - 조건 자격 일정 소득 [내부링크]

3기 신도시 청약 자격 오늘은 3기 신도시 청약 자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는 7월 15일부터 3기 신도시 사전청약이 진행되는데요, 이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통해..

새 거리두기 개편안 4단계 등교 - 델타형 변이 심각 [내부링크]

새 거리두기 등교 오늘은 21년 7월부터 시행되는 새 거리두기 개편안 중 거리두기 등교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최근 델타형 변이로 인해 확진자가 1200여명을 기록하며 거리두기 4단계 조정 가능성에 대해 관..

미국 팬더믹 - 중국 핵전쟁 준비 확실 , 코로나 인공 합성 증거 다량 누출 [내부링크]

미국의 팬더믹 조사에 중국이 "코로나 19조사하면 핵전쟁을 준비한다"는 엄포를 하고 있다고 한다. 신인균 교수는 '실제 핵전쟁이야 하겠느냐마는 그만큼 궁지에 몰린 중국 공산당이 얼마나 겁을 먹었으면 미국..

토마토 영양소 효능 - 콜레스테롤 혈압 탈모 노화 깔끔히 막아준다고 ? [내부링크]

토마토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지방이 쌓이는 것을 예방한다. 비타민 C와 D가 풍부한 토마토는 혈압을 낮추고 모세혈관을 튼튼히 해준다. 특히 비타민 C는 피부가 화사하고 매끄럽게 유지될 수 있도록 해..

잠자던 카드 포인트 현금화 서비스 - 2천억원이 현금으로 [내부링크]

현대화 시대를 살아가면서 작지만 가장 속상하게 되는 것(upsetting things in living in the modern era may be card points) 중의 하나가 카드 포인트일 것이다.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은행카드사로부터 카드를..

가스라이팅 뜻 - 사례 대처 예시 총 정리 [내부링크]

최근 사회적으로 가스라이팅이라는 용어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뉴스에도 많이 등장하는 단어로 대략적인 뉘앙스만을 알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스라이팅의 정확한 뜻은 무엇이며 어떠한 예시가 있을까요?..

샤오미 미밴드6 스트랩 - 기능 가격 연결 정리 [내부링크]

미밴드6 한국 정발 출시 가성비 스마트밴드의 대명사인 미밴드의 최신작인 미밴드6가 국내에 정식 출시를 했습니다. 판매가 시작되는 미밴드6는 기존의 미밴드5 대비 커진 디스플레이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근로장려금 추가 신청기간 - 신청방법 신청자격 자격요건 정리 [내부링크]

근로장려금을 신청하려는데 신청 기간을 놓치셨나요? 아직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근로장려금 추가 신청기간이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근로장려금 추가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장..

실브피브로인 유산균 - 효능 성분 주의사항 [내부링크]

실크피브로인 내 실크피브로인 유산균 몸에 꼭 맞는 유산균 찾기 쉽지 않잖아요.지방간, 고지혈증, 이상지질혈증 등의 질환도 인슐린 저항성과 관련된 대사 증후군이라 이노시톨을 꾸준히 섭취하시면 도움이 될 수..

드라마 괴물 -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드라마 괴물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JTBC에서 새로 시작한 드라마 <괴물>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드라마 괴물은 지난 2월 19일 첫 방영을 시작했으며 매주 금,토 오후 11시에 방영..

김건희 쥴리 :: 핵심 총 정리 이슈 [내부링크]

김건희 호스티스 김건희 쥴리 김명신.. 쥴리는 누구, 쥴리 엄마, 쥴리 과거 , 라마다 쥴리.. 이슈들 알아봅시다!! 1. 김건희 , 난 쥴리가 아니다 하는 순 군... 여야 모두 화들짝 , 과연 누가 쥴리를 처음 거론할..

단백질 닭가슴살 - 간편 하림 리얼바 냉동닭가슴살 [내부링크]

단백질을 위한 닭가슴살의 변신 장마철이 다가오니 회사에서 점심에 다이어트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나름 체중 관리하면서 효과를 본 사람도 있는데 요즘에 건강을 많이 생각하네요. 저도 단백질 건강 식품으로 단..

케이디스크 - 무료 쿠폰 + 각종 P2P 쿠폰 모음 7월 [내부링크]

P2P 사이트 무료쿠폰 나눔해요~ 영화, 드라마, 예능 웹툰 등등 보세용 ※케이디스크 등등 20가지 무료쿠폰 나눔해용 파일쿠키 무료쿠폰 P67GT6UAR9H2B1Y6 P67GZVGRPP..

파일썬 - 슬기로운 의사생활 포인트 무료 [내부링크]

P2P 사이트 슬기로운 의사생활 파일썬 다운 안녕하세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시작되었네요.  시즌1때 정말 재밌게 보았기에. 시즌2가 시작되니, 정말 좋아요. ~ tvN에서 매주 목요일 09..

그것이 알고 싶다 회차정보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 싶다 석란정 그것이 알고싶다 1268회 방송정보 3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SBS에서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소방관 두 명의 안타까운 목숨을 앗아간 2017년 석란정 화재 사건의 진실..

2021 태풍 고구마 언제까지 냐면 [내부링크]

태풍 고구마 경로 안녕하세요. 그로스입니다. 올해 4월 필리핀에 큰 피해를 주었던 태풍은 가장 강한 4월 태풍으로 기록되면서 일본은 5월에 장마가 시작되어 우리나라도 불안을 유발하고 있지요. 2021 태풍 고..

이준석 프로필 :: 군대 아버지 동생 고향 학력 나이 [내부링크]

이준석 정치활동 국민의 힘 당대표가 된 이준석 씨가 요즘 핫하죠? 이준석 씨에 대해 알아볼게요~ 이준석(사진출처;나무위키) 이준석 학력 및 종교 1985년 3월 1일 출생 36세(1남 1녀 중 장남) 서울은곡초등학교..

전여옥 프로필 :: 나이 고향 학력 대학 소개 [내부링크]

전여옥 의원 전여옥 전 새누리당(국민의 힘의 이전 정당) 국회의원이 문재인 대통령이 풍산개 ‘곰이’의 새끼들과 함께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블로그에 올리며 “철창 안이 참 편안해 보이는 것이다”는 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