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happy의 등록된 링크

 coralhapp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김제덕 프로필 아빠 군면제 [내부링크]

김제덕 프로필 소개 도쿄 올림픽이 시작되면서 대한민국의 금메달 추격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선수가 양궁선수 김제덕 선수 입니다. 목차 김제덕 선수는 대한민국에 금메달..

박수홍 혼인신고 김다예 [내부링크]

박수홍 혼인신고 논란 박수홍이 오늘 깜짝 결혼발표를 하면서 많은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박수홍의 예비신부는 일전에 알려진 23살 연하의 일반인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목차 박수홍은 결혼식 없이 먼저 혼인신..

천안 줌바댄스 강사 신천지 남편 jms [내부링크]

천안 줌바댄스 강사 코로나 신천지 천안 코로나19(COVID-19) 확산의 기폭제가 된 줌바댄스 강사가 기독교복음선교회(JMS) 신도로 알려지며 JMS에 관심이 쏠린답니다. 작년 2020년 3월 4일 천안시에 따르면 이 지..

김가온 아버지 서울대 교수 부인 아내 [내부링크]

김가온 강성연 부부 소개 김가온 강성연 부부가 '살림하는 남자들 2'에 새롭게 등장했답니다. 3월 11일에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배우 강성연과 재즈 피아니스트 김가온 부부의 일상이 그..

오동지 혜은이 관계, 결혼 이혼 부인 아내 [내부링크]

오동지 혜은이 관계 오동지 직업은 前 아프리카TV BJ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랍니다. 1988년생으로서 키는 178이며 고향 출생지는 경북 포항이랍니다. 학력 고등학교는 경북체고 출신이며 펜싱선수로서 활약했답..

이혜정 학력위조 논란, 제대로 터졌다 [내부링크]

이혜정 학력위조 사건 이혜정은 요리연구가입니다. 이름을 알리고 현재는 연예인의 버금가는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런데 과거 이혜정의 발언으로 현재까지도 학력 위조 논란 의혹이 제기되고 있어요. 오늘 청정..

세종 자이더시티 - 청약 일정, 분양가, 경쟁률 확인 [내부링크]

7월 청약 중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세종 자이더시티 청약 일정 및 분양가 까지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세종시 기관 특별 공급 제도 폐지 이후 진행되는 첫 분양단지이므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시는..

대구 근교 청도 아빠의캠프 글램핑 후기 리뷰 [내부링크]

이달 초 청도 아빠의 캠프 글램핑 다녀온 후기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번 여행이 특별했던 이유는 캠핑장 이름처럼 아빠 5명과 아이들 5명이 엄마 없이 간 여행이라 더욱 특별했어요. 아빠의캠프 모습 목차 1박 2..

2020도쿄올림픽축구A조순위 [내부링크]

도쿄올림픽 A조 축구 순위 및 축구대표팀 명단 조편성 2020 도쿄올림픽이 1년 연기되어 2021년 7월 23일 개막식이 이루어졌습니다. 한국 남자 축구 경기가 개막식 하루 전 7월 22일 시작되었는데..

김민귀 :: 사생활 바람 여자친구 인스타 논란 총 정리 [내부링크]

알고있지만 배우 김민귀 인스타 논란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드라마 ㅇㄱ ㅇㅈㅁ 남자 배우의 실체를 밝힙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 A 씨는 "모든 사람이 네가 이기적이고 인간답지..

도쿄 올림픽 메달 양학선 - 엄마 아내 인스타 총 정리 [내부링크]

도쿄 올림픽 메달 양학선 이번 올림픽 대표 선발전은 전체 1위를 차지한 만 18세(2002년생) 류성현(한국체대1) 선수의 성장이 뚜렷했으며, 어린 나이에도 국내 최고의 선수들이 참가한 올림픽대표 선발전에..

도쿄올림픽 일정 총 정리 - 안보면 후회 [내부링크]

도쿄올림픽 일정 일정표 소개 어제 개막식이 펼쳐진 2020 도쿄올림픽은 오늘부터 본격적인 메달 레이스에 돌입하는데 도쿄에서는 3x3농구, 기계체조, 배드민턴, 사격 등을 포함한 33개 종목에서 경기가 펼쳐집니다..

zum 없애는 방법 총 정리 :: 설정 변경 해제 [내부링크]

예전에 ZUM이라는 포털 사이트에 대해서 언급한 적이 있었습니다. 한번 더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알집이나 알약을 개발 및 배포하고 있는 회사로 유명한 이스트소프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웹 포털사이트(네이버..

네이버 부동산 [내부링크]

물건 중 움직일 수 없는 토지, 건물, 상가 등의 정착물을 부동산이라고 칭합니다. 이와 반대로 움직일 수 있는 물건 즉, 자동차와 같은 자산은 동산으로 분류가 되는데 비행기, 중장비, 선박 등도 동산으로 분류가..

SM6 중고차 가격 시세표 총 정리 [내부링크]

르노삼성자동차의 전륜구동 중형 세단으로 기존의 모델 SM5를 잇는 후속 모델이지만 SM6로 네이밍 된 것이 특징입니다. 간혹 도로에서 볼 때 탈리스만이라고 적힌(튜닝한) 차량을 보셨을 텐데, 여기서 알 수 있듯..

기업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 가입 이체 [내부링크]

금융업무 중 간단한 예금조회 또는 대출잔액 조회, 이체 등은 굳이 은행 지점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픈뱅킹 서비스나 개인 인터넷뱅킹 서비스, 핀테크 서비스 등을..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 가입 이체 [내부링크]

현대의 모습은 핀테크(Financial, Technology)가 발전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이전의 모습을 보면 금융산업이나 반도체와 같은 기술집약형 또는 자본주도 산업은 신규업체..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 공인인증서 재발급 [내부링크]

인터넷과 공인인증서의 등장으로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어디서나 은행업무를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최근에는 핀테크나 오픈뱅킹과 같은 새로운 기술들이 뱅킹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고, 이러한 계기로 폐..

허벅지살 빨리 빠지는 운동 - 살 빼는 운동법 [내부링크]

오늘은 어느덧 7월 말!! ㅠ.ㅠ 벌써 여름.. 을!! 맞이하여 허벅지가 빨리!! 하루빨리!! 얇아지는 운동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허벅지를 빠르게 얇게 만드는 스쾃 방법 하체운동의 대표적인 스쾃을 빼..

허벅지 안쪽살 빼기 - 단기간에 빼는 운동 [내부링크]

오늘은 여성분들의 숙제라고 할 만큼 많은 분들이 고민으로 생각될 허벅지 안쪽 살 빼는 운동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하체운동에 대표적으로 스쾃가 효과적이다 라는 것은 누구나가 아는 사실입니다 다만 나는..

종아리 살빼기 - 살빼는 운동법 [내부링크]

오늘은 많은 여성분들이 고민하는 종아리살!! 그 원인과 빼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종아리가 굵어지는 원인에 대하여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종아리가 굵어지는 원인 1. 지방형이 있습니다 잘못된 식습..

디데이 계산기 [내부링크]

오늘은 디데이를 편하게 계산할 수 있는 디데이 계산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잊고 싶지 않은 날이나 반드시 기억하고 싶은 날이 있으면 꼭 미리미리 체크하고 기억을 해야 하는데요. 많은 어플들이 나와..

삭제파일 복구하는 방법 :: 복원 프로그램 Recuva 사용법 [내부링크]

삭제 파일 복구 프로그램인 Recuva입니다. 설치 후 복구하려는 파일 형식(사진, 동영상, 문서 등)과 위치를 선택하기만 하면 복구 작업이 진행되고 레쿠바의 작업이 완료되면 복구 가능한 모든 파일 목록이 표시되..

대출이자 계산기 [내부링크]

네이버 대출이자 계산기 사용 방법과 자주 이용되는 상환 방법인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법·원금균등분할상환방법·만기 일시상환방법의 세 가지 상환 방법을 같이 소개하며 차이점을 비교 설명하는 포스팅입니다...

농협몰 홈페이지 회원가입 :: 포인트 사용방법 [내부링크]

농협몰 회원가입 방법 농협몰에서 친환경쌀 +3만원 식재료 꾸러미+4만원 농협 몰 포인트로 꾸려져 있는 식자재 바우처로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를 진행하다보니 보니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

진짜 무료 궁합 사이트 완벽정리 [내부링크]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 우리는 살아가면서 만나게 되는 모든 인연이 참 소중하지만 지금 만나는 연인만큼이나 소중한 인연은 또 없을 거라 믿고 싶어 합니다. 그러나 친구든 연인이든 관계에서 시작해 이어 나기..

노인장기요양등급 신청 방법 :: 등급 서류 혜택 [내부링크]

노인장기요양등급 신청 방법 저출산율 증가에 따른 고령화는 현대사회의 문제이자 해결해될 숙제입니다. 나라에서는 출산율 증가를 위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지만 고령화 사회에 맞춰 다양한 제도를 만들어 내기..

곰배령 예약 방법 :: 점봉산 만덕 곰배령가든 등산코스 [내부링크]

곰배령 예약하기 방법 설악산과 마주한 점봉산에는 원시림 끝자락에서 이어진 고개 곰배령이 있습니다. 이 곰배령은 천상의 화원이란 또 다른 이름이 있을 정도로 봄과 여름 사이에 들에는 850여 종의 야생화가 수..

수도요금 조회 방법 :: 서울 인천 대구 경기도 [내부링크]

수도요금 조회, 납부, 계산방법 수도세는 매월 고정지출로 빠져나가는 공과금 중 하나이다 보니 신경 쓰지 않을 수없습니다. 보통 물을 사용할 때 요금을 생각하지 않고 사용하다 보니 간혹 예상치 못한 수도요금..

배출가스 5등급차량 조회 :: 저공해조치 비용 운행제한 [내부링크]

배출가스 5등급 차량 조회하기 서울시 전역을 시작으로 인천 전역, 경기지역 17개 이상의 시에서 06:00~21:00까지 배출가스 5등급 차량 운행을 제한합니다. 이를 위반할 경우 2회부터 지자체에서 20만 원의 과태..

통상임금 계산방법 :: 상여금 퇴직금 계산기 [내부링크]

통상임금 계산방법, 계산기 우리는 삶을 영위하기 위해 반평생 노동을 하고 그에 대한 정당한 대가를 받으며 살아가야 하는데요. 그러나 간혹 타인의 고의든 실수든 통상임금이 제대로 들어오지 않는 경험하게 됩..

imei 조회 기록 확인방법 :: 휴대폰 일련번호 결과 [내부링크]

imei 조회, 확인방법 휴대폰 일련번호 예전에 처음 중고 휴대폰을 구하면서 혹시나 '분실한 폰은 아닌가?''정상 해지 폰이 맞나'하는 의심으로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본 적이 있습니다. 바로 imei 조회..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확인 :: 사용방법 잔액조회 홈페이지 [내부링크]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확인 현재 우리나라에는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을 위한 여러 복지 서비스가 구축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데 원동력이 되는 카드, 문화누리카드의 사용..

대한민국 헌법 제1조 - 1항 ~ 10조 총 정리 [내부링크]

제1조 ①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②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제2조 ①대한민국의 국민이 되는 요건은 법률로 정한다. ②국가는 법률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재외국..

대한민국 헌법 2장 - 제 10조 ~ 39조 총 정리 [내부링크]

제2장 국민의 권리와 의무 제10조 모든 국민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를 가지며, 행복을 추구할 권리를 가진다. 국가는 개인이 가지는 불가침의 기본적 인권을 확인하고 이를 보장할 의..

유튜브 반복재생 :: 사이트 PC 모바일 설정 총 정리 [내부링크]

유튜브 반복재생 pc 모바일 유튜브에서 노래를 감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음악을 들을 때 유튜브를 많이 이용을 하고는 하는데 들을때마다 따로 재생을 눌러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

KB 손해보험 부진에 의해 희망퇴직 시행 - 순식간 대거 퇴사 [내부링크]

KB손해보험은 희망퇴직을 통해 101명의 직원이 회사를 떠난다고 오늘 30일에 밝혔다. 최근 보험업계의 실적 잔치 분위기속에서도 부진을 면치 못한 KB손해보험이 2년만에 희망퇴직을 단행했다. 희망퇴직 대상자 -..

납 성분 검출 심각 - 여름철 아동수영복 구명복 리콜제품 총 정리 [내부링크]

지난 6월 30일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은 35개 제품을 대상으로 리콜 명령을 내렸다고 한다. 다가오는 여름철을 대비해서 여름철 많이 쓰는 952개 제품에 대해 안전성 조사를 5~6월 두 달에 걸쳐 벌인 결과..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 카드사용 캐시백 체크카드 주의사항 정리 [내부링크]

며칠 전 정부에서 코로나 19로 위축된 소비 심리를 되 잘리기 위해 전 국민 재난지원 3종 패키지를 내놓았는데요.  '국민지원금, 소상공인 지원금, 카드 캐시백' 이렇게 3종입니다. 오늘은 그중 상생소비지원금이..

쿠팡 로켓배송 조회 :: 사이트 바로가기 찾아보기 로켓와우 [내부링크]

최근 단연 떠오르는 업종은 물류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올해 초 시작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시작된 물류업의 성장 가속화는 현재까지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및 타인과의 접촉을 자제하는 이..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 구입처 홈페이지 안내 [내부링크]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수목적의 상품권인 온누리 상품권은 소상공인 시장 진흥공단 기금에서 상품권 발행액의 일정액을 부담해서 보통 액면가의 5~10% 할인금액을 보전해주고 있습니다. 보통 1인 한 달 5..

최홍림 프로필 : 형 골프 아내 인스타 [내부링크]

개그맨 최홍림 형 나이 학력 아내(부인) 골프 가족관계 프로필 목차 스타다큐 마이웨이 및 동치미 등 프로그램 출연 골퍼로 활동하고 있는 최홍림인데요. 최홍림은 작년 아이콘택트에 출연하여 가족사를 ..

태권도 장준 코치 : 고향 학력 인스타 [내부링크]

장준 태권도선수 나이 고향 학력 프로필 인스타그램 장준 소개 도쿄올림픽 태권도 남자 58kg급에 출전한 장준 선수입니다. 태권도로 유명한 이대훈 선수는 68kg급이에요. 목차 장준 선수는 금..

LH청년전세임대주택 신청기간 - 신청방법 순위 자격 안내 [내부링크]

청년층(대학생 및 취업준비생, 만 19~39세)의 주거비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등장한 정책성 공공임대주택으로 기존의 주택을 전세계약으로 체결하여 저렴하게 재임대를 하는 것이 방식입니다. lh청년 전세임대주택..

결혼작사 이혼작곡2 -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내부링크]

출처 TVchosun 결혼작사 이혼작곡2 메인 포스터 결혼작사 이혼작곡2 기본정보 장르 드라마 편성 TV chosun 몇 부작 16부작 +스페셜 1부작 출연진 성훈 이태곤 박주미 이가령 전수경 전노민 연출 유정준, 이..

디즈니 비판 논쟁 - 공주 현실적인 몸매 토론 [내부링크]

심지어 올린 짤도 그렇게 현실적이진 않네 ㅋㅋㅋㅋㄹㅇ 저 그림도 흑 인애들이 좋아 죽는 육덕 스타일이고 실제 비만은 그냥 뚱뚱하지ㅋㅋ 코르셋 너무 꽉조여서 허리만 잘록한 ㅋㅋㅋ ㄹㅇ ㅋㅋㅋㅋㅋㅋㅋ 그러..

야생 너구리 라쿤 본 썰 - 불닭볶음면 준 군인 후기 리뷰 [내부링크]

너구리 위험하지 않냐 광견병 패시브로 달고있을텐데 광견병 걸린 개나 너구리는 딱봐도 제정신이 아님 광견병이 무슨 인간 헤르페스 1종처럼 존나 흔한줄 아는 새끼들이 요즘 유독 많이 보인다 어휴 사이코패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 환불 상대방 취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환불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 주고 받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처음에 90일이고 그 후부터는 연장을 하여 기프트..

머지포인트 vip코드 :: 가맹점 공유 사용처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머지포인트 vip코드 코드와 머지플러스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머지포인트를 알게된지 얼마 안됐는데요! 선결제로 머니를 충전해서 사용가능한 가맹점에서 결제하실 수 있는 포인트 입..

홈택스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 발급 조회 신고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홈택스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말정산이나 세금신고 등 원천징수영수증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필요할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근로소득 원..

재직증명서 발급방법 :: 고용노동부 국민연금 관리공단 [내부링크]

재직증명서는 금융기관에 신용카드 발급이나 대부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나 관공서 제출, 회사를 이직하는 경우 경력증명서 등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재직증명서 발급방법은 회사에 발급요청을 해도 되지만..

5차 재난지원금 - 신청대상 중위소득 주요내용 정리 [내부링크]

여당과 정부가 국민지원금을 소득 하위 80%에게 지급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고소득층 20%는 빼고 주는 선별 지원하는 것입니다.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으로 이름 붙여진 5차 긴급재난지원금은 1인 소득이..

퇴직연금 제도 :: 조회 수령방법 혜택 [내부링크]

퇴직연금의 궁극적인 목적은 퇴직자의 노후보장일 것입니다. 재직중일 때 사용자(사측)에서 금융회사에 적립하면 금융회사 또는 본인이 운용하여 퇴직할 시에 연금이나 일시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퇴직연..

전라도 광주 맛집 BEST :: 금수저 은수저 퓨전한정식 [내부링크]

전라도맛집 너무 많죠.~ 그래도 그중에서도 현지인들이 찾아가는 곳.그런 곳이 좋은데, 지인 덕분에 다녀왔던 #금수저은수저 #퓨전한정식 포스팅입니다. 퓨전한정식 금수저은수저 광주광역시가 지정한 일등맛..

신촌 맛집 :: 현대백화점 식당가 추천 고향전주비빔밥 [내부링크]

서강대에서 공연관람 후 이른 저녁을 먹기 위해서 주변식당을 둘러보니 일요일이라 닫은 곳이 꽤 되었어요 그냥 백화점으로 갔습니다. 식당가에 입점 된 것 중 고르면 되지 않을까? 식당가 둘러보는데, 물가가 상..

초당옥수수 찌는법 - 꿀팁 10분 해결 [내부링크]

과일처럼 생으로 먹을 수 있는 초당옥수수 드셔보셨나요? 저는 친구가 초당옥수수 가져와서 전자레인지에 4분 돌리고 먹었었는데요,  당도가 엄청 높더라구요. 옥수수의 맛이 이런 맛이 난다고? 하면서 놀라면서..

손실보상제 - 손실보상 청구 방법과 소상공인 소급적용 정리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과 함께 최근 많은 목소리가 나오고 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손실보상법입니다. 손실 보상법은 코로나19로 인한 피해가 생길 시점부터 꾸준하게 논의가 되어 왔던 법입니다. 손실 보상법이란 정확히..

실내 실외 마스크 - 착용수칙 의무화 시행 정리 [내부링크]

최근 들어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특히 수도권에서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는데 전국 확진자의 80%가 수도권에 나오고 있을 만큼 많은 확진자가 수도권에 몰려 있습니다. 따라서 예고했던 실..

5차 재난 지원금 - 지급시기 신청대상 신청기간 총 정리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의 지급되기까지 많은 의견 충돌이 있는 상태입니다. 지급 가이드라인이 조금씩 변경되어가고 있는 상태로 이번에 또 새로운 변경점이 발표되었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 지급방식부터 지급대상은 어..

영화 미나리 - 리뷰 후기 스포 결말 [내부링크]

[주요 정보] 2021년 전 세계가 기다린 어느 한국 가족의 원더풀 한 이야기 "미나리는 어디서든 잘 자라" 낯선 미국, 아칸소로 떠나온 한국 가족. 가족들에게 뭔가 해내는 걸 보여주고 싶은 아빠 '제이콥'(스티븐..

뮤지컬 드라큘라 2021 후기 - 6차 티켓팅 예매 전설의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뮤지컬 드라큘라 2021 후기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아주 어렸을 때를 제외하고, 기억이 뚜렷한 시기에 처음으로 감상하게된 뮤지컬 드라큘라 후기. 보게된 계기는 팀내 친한 동료분이 시아준수 팬이셔..

표예진 집 :: MSG워너비 박재정 나혼자산다 [내부링크]

예능 추천 나혼자산다 표예진 집 별명 표또청? 박재정 MSG워너비 막내의 하루는!? 독신남녀 그리고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카메라로 담은 매주 금요일에 방..

권민아 프로필 :: 인스타 지민 소속사 [내부링크]

권민아 그룹 AOA 왕따 폭로로 그동안 대중들에게 동정 여론으로 보호받아 오던 권민아가, 양다리 남친 사건으로 일반인인 한 여성의 남친과의 사이에 끼어 들어 일방적인 이별을 시킨 당사자로 낙인 찍히자 대중..

신보라 :: 사주 용감한 녀석들 근황 [내부링크]

개그우먼 신보라 결혼 2년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개그 콘서트에서 굉장히 재밌게 봐서 팬이었는데, 신보라의 근황이 궁금했었다. 그런데 결혼을 이미 했는 줄은 전혀 몰랐다 ㅎㅎ 다른 분들도 몰랐던 분들이 많..

영어 번역기 핵심중의 핵심 정리 [내부링크]

영어 번역기 무료 여러분, 안녕하세요! 영어아지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영어공부를 하다가 막히는 게 있을 때 지인에게 물어볼 수도 있고 사전을 찾아볼 수도 있지만 가장 간편하고 쉬운 방법은 역시 번역기..

롤 전적검색 op 사이트 링크 [내부링크]

롤 전적검색 PC 인기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 전적 검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리그 오브 레전드 전적 검색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인의 소환사 아이디를 검색하면 됩니다. 저의 경우 기존의 영문으로..

트와이스 정연 살 이렇게 빠졌다고? [내부링크]

트와이스 정연 다이어트 언제쯤 트와이스 완전체를 볼 수 있을까? 라는 생각으로 기다린게 얼마인지 기억도 나지 않네요 제 기억에 2019년이었던가요? 미나가 건강상의 문제로 잠시 쉬면서 트와이스가 잠시 여덟명..

외지주 갤러리 : 애증의 관계 [내부링크]

주갤 문학 이쪽 성향이 기본적으로 외지주 내 4대크루 헤드 등 을 비롯한 강캐들의 싸움순위를 매기는 게 주 떡밥이며 대체로 무형석, 이도규, 박종건, 김준구를 최강자로 본다. 무이종준을 제외한 나머지는 아비..

우마무스메 출시일 : 미쳐버린 인기 !! [내부링크]

우마무스메 한국 모바일 게임 소식 우마무스메 하는법 (말딸 게임)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소식을 알려드리는 코랄해피입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하고 재미있는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우마무스메라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 인벤 : 비공개 유출!! [내부링크]

오딘 발할라 라이징 갤러리 난리 났네 2021년 하반기 기대작 '오딘 : 발할라 라이징' 나 또한 포스팅에서 요즘 그래픽이 엄청 좋아졌다부터 시작해서 기대가된다 등등... 많은 부분에서 정말 찍먹이라도 해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