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hello의 등록된 링크

 coralhell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오상욱 홍효진 - 프로필 여자친구 나이 펜싱 세계 랭킹 1위 [내부링크]

오상욱 홍효진 '2020 일본 올림픽' 펜싱 남자 경기에서 오상욱은 미국 선수 앤드루 맥키위츠를 이기고 16강에 올랐습니다. 오늘은 '세계 랭킹 1위' 오상욱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2021.08.01..

MBC 올림픽 중계 자막 해설 방송사고 논란 - 해외반응 [내부링크]

제정신인지 의문이 들 정도로 충격적이었던 MBC 올림픽 사진 및 문구 7월 23일 MBC '2020 도쿄 올림픽 개막식' 생중계 논란 일어났습니다. 각국 선수단을 소개하는 화면에 사용한 자료 화면이 문제였는데요. 체르..

배수진 애경 - 배수진을 치다 임현준 배동성 [내부링크]

배수진 애경 소개 개그맨 배동성의 딸이자 유튜버 나탈리로 활동 중인 배수진의 이혼 사유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한 방송에 출연한 유튜버 나탈리(본명 배수진)는 자신을 소개하며 나이는 26세라고..

지창욱 프로필 : 코로나 확진, 안나라수마나라 촬영 중단 [내부링크]

지창욱 코로나 확진 안나라수마나라 촬영 중단 목차 _ 지창욱 코로나19 확진 지창욱 코로나 확진 오늘 7월 26일 배우 지창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로 인해 현재 진행중인 드라마 촬영을 중단..

박서준 캡틴마블2 : 출연 확정, 더 마블즈 아마데우스 조 [내부링크]

박서준 마블 합류 캡틴 마블 후속작 더 마블즈 목차 박서준 마블합류 공식화 _ 박서준 마블 합류 우리나라 탑급 배우 박서준이 마블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들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국 최대 영화 데이터베이..

대한민국 정당 목록 - 창당 조건 기준 가입 방법 [내부링크]

대한민국 정당 목록 창당 조건 및 기준 여당 야당 가입방법 목차 _ 대한민국 정당 대한민국 정당은 정치적인 주장이나 추진하는 정책의 뜻이 같은 조직을 의미합니다. 이 가운데 대통령을 배출한 정당은 여당..

로코베리 부부 결혼 안영민 작곡가 프로필 나이 오지연 [내부링크]

로코베리는 로코(본명은 오지연)와 코난(안영민)으로 이루어진 2인조 밴드랍니다. 2013년 교회 찬양팀에서 만난 두 사람은 함께 밴드를 하게 됐고 지난 9월 15일 결혼에 골인했답니다. 목차 로코 소개 한편, 로코..

축구선수 설영우 연봉 소속팀 고향 나이 키 프로필 [내부링크]

그는 울산 현대 소속의 측면 자원이랍니다. 주발이 오른발이라고 하며, 주로 우측 풀백으로 출전하지만, 왼쪽 풀백 자리에서도 상관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한국 축구에서 보기 힘든 멀티성을 지닌 풀백이랍니다...

류수영 집 어디 위치 아파트 상지리츠빌 가격 평수 집값 [내부링크]

KBS2의 ‘편스토랑’) 속에 류수영의 반응이 정말로 뜨겁답니다. ‘어남선생’이라는 별칭처럼,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맛있는 정말로 진정한 레시피들을 끊임없이 공개하기 때문입니다. 목차 류수영 집 소..

컴퓨터 화면 캡쳐 - Lightshot 무료 프로그램 툴 [내부링크]

스크린 캡처 툴 Lightshot 다운로드 주소 https://app.prntscr.com/en/index.html Lightshot — screenshot tool for Mac & Win app.prntscr.com 목차 [설치 방법] 1.  홈페이지에서 Download for Windows 클..

[악세사리 추천] 아디다스 테니스 타이밴드 리뷰 [내부링크]

아디다스 테니스 타이밴드 후기 평소에 땀이 너무 많아 운동할 때마다 주룩주룩 흘러서, 같이 운동하는 분들께 미안했는데 체육관에서 어떤분이 이런 나이키 밴드를 하고 운동하시는 걸 보고 여쭤봐서 따라 구매하..

[강남역 맛집 추천] 녹슨 드럼통 프리미엄 후기 [내부링크]

<연슐랭 가이드> 녹슨 드럼통 프리미엄 - -개인의 기준을 가지고 맛집 평점을 매기고 있습니다. 자세한 기준은 맨 아래에~! 녹슨드럼통-고기-나들이 목차 아주 오랜만에 인턴생활을 같이했던 친구들과..

아이폰13 출시일 [내부링크]

아이폰13 출시일, 가격, 디자인, 스펙 안녕하세요. 매년 9~10월 애플에서는 새로운 아이폰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역시 출시 전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인터넷 상에서 디자인이나..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TIP - 할인 변경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TIP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코로나19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TV를 보거나 동영상을 보면서 시간 때우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최근 TV보다 유튜브나 넷플릭스에 다양한 콘..

주식 거래시간 - 국내 해외 주말 연장 총 정리 [내부링크]

주식 거래시간 코로나19가 여파로 인해 한국은행에서는 적금과 예금 이자를 0.5% 동결했는데요. 너무 낮은 이자 때문에 새로운 재테크에 관심 두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 인기 있는 재테크는 역시 주..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 띄어쓰기 총 정리 [내부링크]

흔히 한국말이 어려운 이유로 같은 말 다른 뜻 단어가 많은 것 외에도 띄어쓰기나 맞춤법이 어렵다는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철자법 또는 정서법이라도도 불리는 맞춤법은 언어를 표기할 때 올바르게 작성하는..

경기도 평생학습포털 gseek - 평생학습관 e배움터 [내부링크]

경기도에서 제공하고 있는 무료 온라인 평생학습 포털인 gseek은 외국어는 물론, IT, 자기 계발, 생활/취미, 인문소양, 자격 취득, 부모교육, 청소년 교육 등의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을 도민에게 제공하고 있습니..

스포티지 중고차 매매 - 가격 부품 시세표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준중형 SUV 모델인 스포티지는 2020년 현재 기준 약 27년째 생산이 되고 있는 기아자동차의 세 번째로 장수하고 있는 차량입니다. 또한 2021년 NQ5라는 프로젝트명으로 페이스리프트 또는 풀체인지가..

화이자 백신 부작용 [내부링크]

이번 7월은 50대 모더나 접종을 제외하고는 화이자 백신 접종이 이루어집니다. 이에 화이자 백신 부작용, 화이자 교차접종 효능, 접종대상자에 대해서 궁금하실 텐데요, 알기 쉽게 정리했으니 정독하시면 도움이..

델타 변이 증상 [내부링크]

델타 변이 바이러스 증상 치사율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60~70대 어르신들이 코로나 백신 접종을 1차 예방 접종했고, 2차 접종까지 완료하려면 8월~9월까지 가야 하는 상황입니다. 지금 20~50대는 예방접종..

50세이상 백신 접종 예약 시기 :: 신청 취소 방법 [내부링크]

50세이상 백신 접종 신청 예약 신청 취소 방법 및 백신 접종 시기, 백신 종류 등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50세이상 백신 접종 예약 50세이상 백신 접종 예약 변경 취소 50세이상 백신 접종 종류 접종하고자..

아이사랑 보육포털사이트 :: 어린이집 보육료 결제 [내부링크]

아이사랑 보육포털 어린이집 보육료 출산 예정이시거나 어린 자녀를 두신 부모님들께선 꼭 알고 있으셔야 하는 사이트 있습니다. 바로 보육에 있어 도움이 되어줄 사이트인 '아이사랑 보육 포털 어린이집 사이트'..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 등록방법 등록변경 [내부링크]

하이패스 사용 내역 조회 톨게이트에 하이패스가 활성화된 게 불과 몇 년밖에 되질 않아 현금으로 내던 때를 생각하시고 하이패스 사용내역에 큰 관심이 없는 분들이 많습니다. 카드값으로 빠져나 간 다곤 하지만..

네이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기 - 변경 하는 법 [내부링크]

네이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기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간혹 원치 않는 홈페이지로 설정이 되어 난감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자주 사용하지 않는 시작페이지 설정 기능이 헷갈리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다..

피망 뉴맞고 다운로드 :: 설치하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오래전부터 고스톱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핸드폰이 발달함에 따라 고스톱 게임을 앱을 통해 즐길 수 있게 되었지만 작은 화면이 답답하게 느껴져 pc로 즐기고 싶을 때가 있..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방법 :: 예약송금 버튼 안됨 해결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방법 은행 앱을 따로 열지 않아도 카카오페이를 이용하는 친구이거나 카카오톡으로 계좌번호를 받았다면 카카오페이 송금하기를 통해 금액을 입력하고 쉽게 송금을 완료할 수 있는 아주 편리..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 - 휴무일 연회비 총 정리 [내부링크]

코스트코 회원가입방법 연회비 창고형 마트 코스트코는 다른 마트들과는 다르게 연회비를 받는 회원제 운영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이사하기 몇 년 전까지 가족과 함께 자주 이용했고 코스트코를 처음 이용..

운전면허 필기시험 접수 - 접수방법 예약 절차 총 정리 [내부링크]

편리한 이동수단을 위해 취업을 위해 운전면허증 취득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운전면허증 시험은 필기시험을 통과한 뒤 실기시험을 모두(연습 면허, 도로주행시험) 통과해야 비로소 운전면허증을 취득할..

노인 운전면허증 :: 반납 갱신 혜택 지원금 [내부링크]

오늘은 노인 운전면허증 반납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운전대를 잡기보단 편리한 대중교통을 선호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대부분 사용하지 않는 운전면허증을 반납하게 되면 혜택이 주어진다 합..

현대 엠포인트몰 :: 사용방법 사용처 현금전환 [내부링크]

오늘은 현대 엠포인트몰과 사용처 그리고 현금 전환 방법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카드는 결제부터 다양한 혜택 그리고 포인트 적립까지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주는데요. 주로 카드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꽤나 많..

영화 모가디슈 뜻 실화 대박 :: 조인성 슈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인성 슈링크라는 검색어가 돌아다니길래 뭘까 하고 찾아봤습니다 만, 뭐 이런 기사도 있더라고요 진짜 제목 ..ㅋㅋ..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하여 시사회를 하는데 거 세월 좀 흘렀다고 슈링크 (..

셀프 염색하는 법 :: 잘하는법 추천 염색 후 샴푸 꿀팁 [내부링크]

요즘 집에서 혼자 셀프로 염색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유튜브를 통해 미리 염색약을 통해 나오는 색상을 확인해 주는 유튜버들도 있고 셀프로 염색하는 방법들도 잘 나와 있다 보니 자연스레 혼자서 염색하..

알보칠 가격 :: 효과 효능 부작용 편의점 구입 총 정리 [내부링크]

편의점에서 알보칠 구입할 수 있는지 정리해 드립니다. 구내염 때문에 밥도 제대로 못 먹고 고생해보신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구내염 같은 경우 스트레스가 많거나 면역력이 약해지면 생길 수 있는데 이때의 고..

실버타운 입주비용 - 입주안내 비용 초고령 사회 총 정리 [내부링크]

실버타운 입주비용 최근 일본보다 더 빨리 초고령 사회에 접어들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면서 고령층의 주거 공간 실버타운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참시에서도 실버타운이 소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실버타운..

65세이상 노인혜택 완벽정리 - 주거 의료 통신비 일자리 [내부링크]

65세이상 노인혜택 최근 고령자 인구가 증가하면서 어르신 유치원, 노인보호구역 등 노인 관련 시선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65세이상 노인혜택 참고하셔서 하나라도 더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65..

싼타페 CM 중고차 - 가격 시세표 이전비 [내부링크]

싼타페 중고차 가격 시세표 싼타페 차량은 현대자동차에서 2000년 6월부터 생산하고 있는 모노코크 보디 타입 전륜구동 중형 SUV 차량입니다. 초기 모델부터 지금까지도 동사의 중형 세단 쏘나타의 차대를 이용하..

살기 좋은 도시 순위 BEST :: 코펜하겐 도쿄 서울 몇위? 1위는? [내부링크]

영국 매거진 모노클 선정 "도시 규모에 비해 접근성 높음" 서울, 영국 매거진 모노클이 선정한 '2021 살기 좋은 도시 지수'(2021: 살기 좋은 도시 지수) 11위 '모노클'은 매년 7~8월 '삶의 질' 특집호에서 2..

중국 자멸 직전 :: '디디추싱' 사태 6경 1000조 손해 심각 [내부링크]

중국 정부가 국내 빅 테크 기업의 해외 증시 상장을 규제하는 움직임을 분석하는 것은 앞으로 45조 달러의 손실을 입을 위험을 무릅쓰는 행위다. 미국 싱크탱크인 애틀랜틱 카운슬의 프레더릭..

재난지원금 절대 반대 오세훈 서울시장 :: 정부와 대격돌 [내부링크]

국고 지원 비율을 놓고 다툼 다른 지자체는 80% 지원, 서울시는 재정능력 70% 고려 1400억 원 차이 오 시장, 보조금 비율 인상 공식 요청 오세훈 서울시장이 코로나19 상생 국민 지원금(재난지원금) 지급 문제를..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 :: 증명서 내역서 인터넷발급 [내부링크]

4대보험 가입확인서 및 증명서 내역서 발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쉽게 따라해서 1분내로 4대보험 가입확인서 및 증명서 발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장 먼저 4대보험 연계센터 홈페이지에 들어가 주세..

마스크 분리수거 재활용 방법 :: 1회용마스크 kf94 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스크가 필수가 된 요즘 쓰레기로 마스크가 굉장히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저는 의료계 종사자로써 하루에도 수십개의 마스크를 쓰고 버리는 일을 보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도 마스크 쓰는게 당..

070 전화번호 - 차단 신청 및 차단방법 검색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070번호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개인정보가 많이 노출이 돼서 그런지 하루에 5통이상 070번호로 전화가 오곤 합니다. 스팸등록을 해도 다른 번호로 계속 오고 그러..

파일질라 업로드 해결 방법 :: 사용법 서버 연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 전에 파일 질라로 업로드할 일이 있어서, 진행하다가 너무 안 돼 온라인을 여기저기 뒤져 보았지만, 제 경우에는 맞지 않아 별 도움이 안 되었지요. 그래서, 저의 경우와 같은 분들이 계실..

수익형 블로그 글쓰기 팁 - 기초 작성법 5분 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블로그를 작성하실 때 필요한 작은 팁 두 가지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첫 번째 팁 : 늘려보기 기능(영어로 줌인이라고 한답니다.)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대부분 스마트폰으로 블로그 같은..

애호박 두부조림 요리 :: 만드는 법 재료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은 호박 두부조림으로 입맛 없는 계절에 풍미를 한번 돋궈 볼까요. 먼저 재료를 준비해야겠죠. 호박 두부조림이니까, 호박하고 두부 한모정도 준비하겠습니다. 호박은 두부 사이사이에 들어..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 지급시기 대상 소상공인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을 포함한 2차 추경안이 발표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확인되지 않은 정보들도 많이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요. 오늘은 5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와 대상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 신청 방법 대상 지급시기 [내부링크]

정부는 지난 1일 임시 국무회의에서 2021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의결했습니다. 국민의 80%인 약 1천800만 가구에 1인당 25만 원의 5차 재난지원금이 지급되며 직접적인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정..

기아 스포티지 풀체인지 - 가격 내부 예상도 [내부링크]

국내 최장수 SUV 스포티지가 6년만에 풀체인지 모델로 돌아왔습니다. 기아를 대표하는 준중형 SUV로 이번에 디자인도 크게 달라졌고 공간도 넓어졌으며 주행 안정성까지 향상되었는데요. 스포티지 풀체인지 가격표..

윤지선 악행 실체 - 보겸 페미니즘 청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후기는 '윤지선 시간강사의 악행' 에 관해서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윤지선 교수 vs 보겸 윤지선 시긴강사와 보겸 같은 경우 논쟁의 시작이 '논문' 에서 시작이 됩니다. 논문을 쓴 윤지선 시..

흔한 95년생이 직장을 대하는 태도 - 올해 최고의 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말씀드릴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facebook.com/124752694265830/posts/5620888407985537/ Facebook에 로그인 메뉴를 열려면 alt + / 키 조합을 누르세요 www.facebook.com 어느..

제로투 댄스 - 원본 노래 뜻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제로투 댄스' 입니다. 제로투 댄스? https://youtu.be/6IuUzbCgp3A 출처- 유튜브 리준채널 ・ LyJun Channel 위의 보시는 것과 같이 제로투 댄스는 어떤 애니의 미소녀..

청년내일채움공제 - 신청방법 가입방법 조건 총 정리 [내부링크]

2021년 청년내일채움공제의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청년내일채움공제는 이미 지난 2016년부터 시행되던 정책으로 경제적으로 힘든 청년들에게 정부와 기업에서 함께 청년들의 목돈마련을 위해 힘써주는 정책입니다..

루테인 지아잔틴 - 효능 가격 부작용 총 정리 [내부링크]

눈 건강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쯤 들어봤을 단어 루테인과 지아잔틴입니다. 루테인 지아잔틴의 효능은 정확히 어떤 효능이 있을까요? 그리고 루테인 지아잔틴이 함께 들어있는 영양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희망두배 청년통장 - 신청 가입방법 및 자격 정리 [내부링크]

최근 목돈 마련을 위한 청년들의 정책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정부 주도하에 진행하는 정책은 물론이며 각 지자체에서 진행하는 정책들도 있습니다. 이번에 진행하고 있는 희망 두배 청년 통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2021 프로야구 올스타전 투표 :: 예매 최장시간 날짜 [내부링크]

2021 프로야구 올스타전 투표 (+ 투표 방법, 투표 현황) 안녕하세요! 2021년 7월 24일 토요일에 고척 스카이돔에서 2021년 프로야구 올스타전이 개최될 예정이라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신가요? 2021 프로야구 올스..

경기여성 취업 지원금 :: 신청 방법 신청 자격 지원 대상 [내부링크]

취업지원금 경기여성 취업지원금 2차 (+ 지원 대상, 신청 자격, 신청 방법, 준비 서류)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취업을 희망하시는 주부, 경력 단절 여성, 중년 여성들을 위한 구직 지원금인 경기여성 취업지원금 2..

서울형유급병가지원 [내부링크]

서울형 유급 병가 지원 제도 안녕하세요! 아르바이트를 하는 분들 그리고 1인 자영업자분들이 갑자기 아파서 병원에 입원하게 되어 그동안에 돈을 벌 수 없을 때가 있으실 텐데요. 그런 억울하고 난처한 상황을..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전국민 지급시기 확인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5차 재난지원금 드디어 결정 났습니다. 결국 전 국민 지급은 물 건너갔고 소득 하위 80%까지 지급하는 것으로 결정이 났습니다. 네이버 뉴스 재난지원금 소득 하위 80% 지..

임영웅 콘서트 ::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내부링크]

임영웅 노래 임영웅의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는 2018년 임영웅이 발표한 곡으로 오래도록 사랑받고 있는 트로트 곡입니다.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리듬과 재밌는 가사는 듣고만 있어도 절로 흥이 나게 하죠. 임영웅..

신풍제약 주가 완벽 분석 [내부링크]

신풍제약 주가 신풍제약 주가는 코로나19로 엄청나게 상승한 이후 많이 하락한 모습입니다. 당연하겠만 실적이 바탕이 되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현재 주가에서도 어떤 것을 기대할 수 있을지 생각해보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