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hotdog의 등록된 링크

 coralhotd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양궁 안산 인스 타 및 도쿄올림픽 양궁 남자 단체전 [내부링크]

양궁 안산 인스 타, 도쿄올림픽 양궁 남자 단체전 '2020 도쿄올림픽'에서 한국 양궁은 혼성 단체전, 여자 단체전에 이어 남자 단체전에서도 금메달을 획득하였습니다. 이로써 대한민국은 금메달 3개를 확보하였습..

김제덕 영재 발굴단 개인전 부모 아버지 군면제 할머니 엄마 [내부링크]

김제덕 영재 발굴단 개인전 부모 아버지 군면제 할머니 엄마 MBC 올림픽 경기 방송 화면 한국 양궁 혼성전에서 안산 선수와 함께 금메달을 획득한 김제덕 선수! 7월 26일 양궁 남자 단체전에서 대만을 꺾고 금메..

지창욱 알베르토 코로나19 확진 - 아스트라제네카 양성 반응 [내부링크]

지창욱 알베르토 코로나19 확진 7월 26일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알베르토는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하면서 밀접접촉자로 분류되어 자가격리를 하고..

이동경 악수 거부 [내부링크]

이동경 악수 거절 논란 코로나 방역 수칙 때문? +영상 이동경 악수 거절 논란 목차 _ 이동경 악수 논란 도쿄올림픽 한국 축구 국가대표 이동경 선수가 경기가 끝난 후 상대선수가 요청한 악수를 거절하여 논란..

토트넘 명단 - 프리미어리그 개막일 및 일정 [내부링크]

토트넘 명단 프리미어리그 개막일 및 일정 목차 맨시티-프리미어리그-개막전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21-22 프리미어리그가 8월13일에 개막을 합니다. 토트넘은 지난 20-21 프리미어리그에서 7위의 성적을 거두었는..

대한민국 멕시코 : 도쿄올림픽 축구 8강전 일정 [내부링크]

대한민국 멕시코 도쿄올림픽 축구 8강전 일정 +피파랭킹 +중계 목차 _ 도쿄올림픽 한국VS멕시코 7월 31일 오후8시 대한민국과 멕시코의 경기가 요코하마 국제종합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대한민국과 멕시코는..

김소니아 농구선수 : 국적 결혼 남편 [내부링크]

여자프로농구의 우리은행에서 뛰고 있는 김소니아(나이는 28세)가 도쿄올림픽에 등장해 한국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답니다. 김소니아가 3X3 농구 종목에 루마니아 대표로 출전한 것이랍니다. 김소니아 프로필 한..

모델 송경아 프로필 : 키 나이 학력 남편 직업 결혼 [내부링크]

모델 송경아의 남편으로 알려진 도정한 대표가 ‘개미랑 노는 베짱이’에 출연한다답니다. 2021년 7월 26일 방송되는 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에서는 특별한 일개미 게스트가 스튜디오를 찾습니다. 주인공은..

양궁선수 안산 : 고향 나이 키 [내부링크]

광주·전남은 ‘한국 양궁의 메카’로 자리매김하고 있답니다. 지난 1984년 로스앤젤레스올림픽 서향순부터 조윤정(1992 바르셀로나)과 아울러서, 기보배(2012 런던·2016 리우), 최미진(2016 리우)에 이르기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개편안 - 단계 총 정리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적용한 지 열흘이 지났지만 확진자가 줄어들진 않고 늘어나고 있는데요. 특히 여름휴가철을 맞아서 비수도권으로 인구가 몰리면서 앞으로 확진자수가 더..

연예계 코로나 초비상 :: 김희재 하니 확진 미스터트롯 멤버 전부 [내부링크]

연예계 초비상 최근 연예계에 비상 비상 초비상 입니다. 장민호 영탁에 이어 김희재도 코로나19에 확진되었다는 소식인데요. 미스터트롯 큰일이네요. TOP6 중 세명이 확진판정을 받았습니다. 미스터 트롯 콘서트..

가수 비 임신 충격 - 김태희 재산 나이 대공개 [내부링크]

 비 해명 비 해명이 검색어에 올라서 깜짝 놀랐는데요.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역시 네티즌들이 비와 김태희 잉꼬부부임을 인정했네요.  비 셋째 임신 가수 겸 배우 비가 아내인 배우 김..

농협 인터넷뱅킹 신청 -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로또 1등 당첨금 수령을 하는 곳으로 유명한 농협은행은 기존의 농협중앙회에서 2012년부터 농협은행이라는 법인으로 사명이 전환되었습니다. 시중 1 금융권 은행들 중에서 농협은행을 빼먹는 경우가 많은데 사실..

금강제화 상품권 - 사용처 현금교환 시세 [내부링크]

1954년부터 시작된 제화기업 금강제화는 인천의 계양구에 위치한 공장에서 거의 모든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달리 말하면 생산공장의 특성이 없어서 품질이 일정하다는 장점이 있겠으나 그만큼 이전의 영광에..

PDF파일 용량 줄이기 - 홈페이지 변환 사이트 [내부링크]

전자문서인 PDF는 문서 치고는 꽤 높은 용량을 자랑하는데요(?). 문서 내부에 어떤 폰트, 그림 등으로 구성되어 있냐에 따라서 파일의 크기가 달라지지만 너무 큰 PDF 파일은 이메일로 전송을 하거나 파일을 열 때..

김포 한강신도시 아파트 - GTX-D 매수시기 전망 [내부링크]

GTX-D노선으로 말이 많은 김포 한강신도시 아파트 값은 현재 저평가되어 있을까요? 김포 한강신도시, 김포 제2한강신도시, 김포한강시네폴리스까지 광범위한 도시계획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앞으로 김포 한강신도..

지산주택 지산투자 분양 - 수도권 지식산업센터 투자 분석 [내부링크]

'분양 아는 만큼 돈이 된다.' 지산 투자 분양 시 수도권 지식산업산업센터 특징을 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서울권 지식산업센터 특징은 다음번에 비교해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혼자만의..

세종 자이더시티 - 분양가 청약일정 평면도 모집공고 [내부링크]

모두가 좋아하는 아파트 브랜드 자이가 세종에서 분양한다고 합니다. 세종 행정중심 복합도시 6-3 생활권, L1블록 공동주택용지에 공급되는 세종 자이더시티는 07월 27일 특별청약부터 시작하며 1,350세대로 대..

휴면계좌 통합조회 시스템 완벽정리 [내부링크]

휴면계좌통합조회 서비스 보통 초반에는 통장을 여러 개 만들어 쓰다가 그중 편하게 쓸 수 있는 곳으로 정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다 보면 기존에 만들어 두었던 통장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내 앞..

울릉도 배편 시간표 예약 :: 선적 소요시간 [내부링크]

울릉도 배편 시간표 예약방법 올여름은 국내에 아름다운 인기 명소 중 울릉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울릉도에는 도동부두 좌 해안을 따라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행남 해안산책로 거대한..

카카오택시 예약방법 :: 미리 예약호출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택시 예약, 이용방법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택시를 이용하려면 택시업체에 직접 전화로 문의하거나 지나가는 택시를 잡아 탔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카카오 택시 앱만 설치하면 번거롭게 택시..

카카오 대리운전 요금 조회 :: 결제 가격 영수증 [내부링크]

카카오 대리운전 요금 조회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요즘 대중교통보다 자가용을 이용하려는 추세입니다. 사람들과의 접촉을 줄일 수 있고 이동의 편리함을 더하기 때문인데..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BEST 정리 [내부링크]

드라마 다시 보기 무료 사이트 종종 재미있는 드라마를 발견하면 스토리 연결을 위해 회차별로 챙겨보게 되는데요. 본방사수를 못하는 경우 예전에는 재방송하는 날까지 답답하게 기다려야 했지만 요즘은 드라마..

고용유지지원금 신청방법 - 연장 지원금 [내부링크]

고용유지 지원금 신청방법 작년부터 고용유지 지원금에 관련하여 새로운 소식이 있었습니다. 코로나 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을 사업주 분들을 위해 고용유지 지원금 기존의 지원기간이었던 180일에서 60일을..

한컴 타자 연습 무료설치 다운로드 ::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한컴 타자 연습 무료 설치 살아가다 보면 학교에서 내어준 과제나 회사 업무상으로 문서작업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타자 속도가 빠르면 빠를수록 도움이 많이 됩니다. 보통 초등학생 때부터 학교에서 타자연..

김포공항 주차요금 조회 :: 할인 경차 요금 [내부링크]

김포공항 주차요금 조회 비행기 탑승, 가족이나 지인 배웅, 김포공항 내에 볼일 등 다양한 목적으로 하루에도 많은 사람들이 김포공항에 방문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장소인 만큼 자동차를 이용해 방문하..

층간소음 이웃사이센터 - 신청 후기 해결방법 [내부링크]

층간소음 이웃사이센터 신청 집에서 조용히 쉬고 싶을 때 층간소음으로 방해받는 다면 그것 만큼 화나는 일이 없습니다. 그러나 정작 윗집에 누가 사는지 조차 모르는 세상에서 함부로 찾아가기는 꺼려지며 또 법..

인순이 프로필 :: 나이 남편 딸 가족관계 근황 논란 [내부링크]

인순이가 오랜만에 저번 주 예능 프로그램 박원순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한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인순이는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 출신으로 그동안 있었던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한다고 하여 어떤..

황정음 이영돈 이혼 발표 - 철회이유 궁합 제주도 [내부링크]

배우 황정음이 남편 이영돈과 이혼을 철회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주목을 맏고 있습니다. 황정음은 지난해 9월 이혼을 발표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하지만 이혼 조정 중 서로의 입장 차이를 이해..

유명 여배우 k씨 상습 성폭행 50대 k 누구 [내부링크]

50대 유명 여배우 k 씨가 수차례 성폭행을 당했다며 경찰에 고소장을 냈다고 오히려 무고 혐의로 피소가 되면서 유명 여배우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사건 전말은 아래와 같은데요. 50대 남성 사업가 A..

서울 지하철 노선도 크게보기 :: 지도 검색 앱 [내부링크]

서울 지하철 노선도 크게 보기 지하철은 계속해서 많은 역이 생기고 새로운 호선까지 생기고 있습니다. 출퇴근을 하시거나 약속이 있는 경우 지하철 노선도 검색을 통해 시간과 환승 정보를 쉽게 알 수 있는데 오..

키움증권 계좌개설 은행 :: 방법 이벤트 앱 [내부링크]

키움증권 계좌개설 방법 주식을 처음 시작 하시는 분들은 거의 키움증권 모바일 버전 영웅문을 많이 쓰시는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주식시장 점유율 16년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키움증권 계좌개설 방법 잘 모..

고혼진 화장품 :: 가격 세트 판매처 모델 [내부링크]

고혼진 화장품 가격 기미와 잡티로 고민이 많은 중년 여성들한테 인기가 정말 많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고혼진은 미국과 유럽 그리고 두바이 등 세계 여러 곳에 소개되면서 화..

코로나 4차 유행 매우 심각 :: 겨울에 최고점 찍는다 [내부링크]

오늘로부터 멀어지는 4단계 1차, 2차, 3차보다 더 길어진 듯 서울은 일요일 신규 확진자가 가장 많습니다. 수도권 4단계 거리두기 시행 하루 전인 11일 서울 성수동의 한 음식점 직원이 입구에 '오후 6..

코로나 4차 유행 최저임금 결정 예정 :: 자영업자 경악 [내부링크]

최저임금을 심의·의결하는 최저임금위원회는 12일 본회의를 열어 내년도 최저임금에 대한 심의를 이어간다. 행정절차에 따른 결정 시한이 임박한 만큼 노사계가 주장하는 내년도 최저임금의..

직장인 1인가구 - 25만원 지원금 제외 경악 수준 [내부링크]

대부분의 MZ세대(1981~2000년생) 1인가구는 국고보조금(1인당 25만원)에서 제외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구소득 하위 80% 기준에 따르면 직장인이 있는 1인가구는 소득 상위 20%에 들어갈 가..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 개인 자동차 부동산 매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감증명서를 급하게 떼야하는 경우 인터넷발급으로 가능한지 평소에 많이 궁금하셨을 겁니다. 정부 24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카카오택시 사용법 :: 예약 자동결제 직접결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카오택시 사용법 및 결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은 요즘 10시가 지나면 식당이나 각종 시설들이 문을 닫아야해서 새벽에 택시를 타거나 할 일이 잘 없는데 기존에는 막차가 끊기거나..

2021년 대체공휴일 확대 법안 :: 확정 달력 하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년 대체공휴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는 공휴일이 주말인 경우가 많아 대체공휴일에 대한 이야기가 2021년 시작과 동시에 나왔었습니다. 2021년 대체공휴일이 확정이 날듯 한 상황..

블루베리 효능 효과 :: 분말 효소 칼로리 성분 [내부링크]

블루베리 효능, 블루베리 칼로리, 영양 많은 블루베리 알고 먹어요 여름이 시작되면서 여러가지 여름 과일들이 나오고 있어요 그 중 한가지가 블루베리인데 블루베리는 7~9월이 제철이고 지금 한창 나오고 있는 중..

아로니아 효능 부작용 :: 분말 먹는법 복용법 [내부링크]

아로니아 효능, 신이 내린 선물 아로니아 신이 내린 선물이라는 아로니아. 저도 작년에 아로니아를 사서 잼으로, 주스로 먹었는데 한동안 먹고 나니 눈이 많이 좋아져서 효과를 보았던 아로니아에요 안토시아닌이..

나만 알고 싶은 수박의 모든 것 :: 수박 효능 껍질 부작용 [내부링크]

수박 효능, 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 수박 여름의 가장 대표적인 과일은 수박이죠 더운 여름철 시원한 수박 한조각이면 갈증과 더위가 한번에 가시는 느낌~ 달달하고 시원한 수박이 최고에요 약 92%가 수분일 정도로..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방법 - 가입조건 중도해지 [내부링크]

오늘은 주택연금 제도에 대해서 소개해드릴 텐데요. 주택연금 가입조건부터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방법 등 실제로 주택연금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요약해 봤습니다. 주택연금-수령액-계산 ..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순서 - 50대 40대 30대 백신접종 [내부링크]

코로나19 관련 백신 접종이 시작되면 코로나로부터 그리고 마스크로부터 해방이 될 거라는 기대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델타 변이 바이러스 소식이 전해지면서 다시 방역에 긴장의 끈을 조이고 있는데요. 오..

제로페이 사용법 - 네이버 카카오뱅크 카카오페이 이마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카오페이를 써보신 분들이 꽤 있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카카오페이와 유사하지만 다른 제로페이 사용법 알려드리고 제로페이의 혜택은 소득공제 혜택과 온누리상품권 할인 구매 관련 정보를 전달해..

영화 크루엘라 리뷰 - 줄거리 후기 해석 [내부링크]

영화 포스터 엠마 스톤이 출연한다는 소식만 들었는데 영화를 보게 되었다. 주변에서 재밌다는 평이 많았기에 또 디즈니 실사 영화여서 기대를 하고 영화관을 찾았다. 원작 만화 속 크루엘라 새로운 디즈니 시대..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 일정 총 정리 [내부링크]

델타변이바이러스 확진자가 늘고 7월부터 시행되기로 했던 수도권 거리두기도 일주일 미뤄지면서 희망적이었던 백신접종뉴스도 불안감이 더 커지고 있는 가운데 7월 백신예방접종일정이 나왔네요. 지금으로선 백신..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 한국 대만 명작 BEST [내부링크]

최근 야외활동을 할 수 없는 상황이 오면서 많은 분들이 실내, 집에서 생활하고 여가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집에서 보낼 수 있는 여가시간, 넷플릭스의 사용자분들도 자연스럽게 늘어나고 있..

착한운전 마일리지 - 신청 방법 조회 혜택 확인 [내부링크]

착한운전 마일리지제도를 알고 계신가요? 보험사에서 사용될법한 내용으로 알고 계시지만 착한 운전 마일리지 제도는 정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제도입니다. 지금부터 착한 운전 마일리지 제도를 알아보고 어떤 혜택..

전월세 신고 방법 - 신고제 대상 의무화 정리 [내부링크]

임대차 시장을 보다 투명하게 공개하기 위해 실행되는 전월세 신고제가 시행됩니다. 2021년 6월 1일부터 시행된 전월세 신고제는 어떤 법이며 또 어떻게 신고해야 하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월세..

드라마 마인 :: 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드라마 마인 등장인물 몇부작 ( + 인물관계도 )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빈센조>의 후속작으로 완결된 tvN 토일 드라마 <마인>의 등장인물, 몇 부작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높은 시청률..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등장인물 몇 부작 (+인물관계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미 완결된 tvN 새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삼쩜삼 환급 후기 :: 환급 기간 환급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삼 쩜 삼 환급 후기 ( + 환급 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가 내야 하는 세금보다 더 많이 냈던 세금을 환급받을 수 있는 서비스인 '삼 쩜 삼'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평범한 회사원이라도 급여 말고..

7월 공모주 일정 총 정리 - 8월은? [내부링크]

7월 초이니 만큼 7월 공모주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는데요. 6월 예정되었던 공모주들이 정정신고서를 내면서 미뤄지기도 해서 공모주 청약을 별로 하지 못했는데 7월은 청약이 꽤 많이 모여있습니다.  유튜브 공..

자가격리 지원금 - 자가격리대상 생활지원금 정리 [내부링크]

2주 자가격리 지원금 자가격리 대상자 가족 및 동거인 생활수칙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이에 코로나 보건소에서 통보받아 격리를 진행하는 분들에게 지원되는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대상 및 방법 등을 정리해..

2021년 초복 - 2022년 초복 중복 말복 계산하는법 [내부링크]

2021년 초복 중복 말복 초복, 중복, 말복은 삼복더위라고 해서 예로부터 "열은 열로 다스린다" 즉, 이열치열과 같은 의미로 뜨거운 음식을 먹어 몸을 열을 내려 여름을 보낸다라는 풍습이 있습니다. 그래서 예전..

빅마마 이지영 :: 유퀴즈 컴백 인스타 근황 [내부링크]

빅마마 이지영 교수 유 퀴즈 방송 화면 빅마마의 이지영은 누구? 빅마마는 4인조 여성 보컬 그룹으로 멤버는 신연아, 이지영, 이영현, 박민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다른 멤버들에 비해 이지영의 근황은 잘 알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