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house의 등록된 링크

 coralhous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건입니다.

하야카와 렌 일본 귀화 엄혜련 한일전 안산 경기 [내부링크]

하야카와 렌 귀화 7월 30일 여자 양궁 개인전에서 대한민국 안산 선수와 일본의 하야카와 렌 선수가 대결을 펼쳤습니다. 한일전인만큼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은 대결이었는데 자랑스럽게도 안산 선수의 승리로 끝..

고은아 형부 나이 조동원 대표 방효선 남편 부인 아내 [내부링크]

고은아 형부 나이 지난 2008년 경에 월드스타 비의 소속사 대표로 알려진 조동원 씨(33)와 연기자 고은아(본명 방효진)의 친언니 방효선(당시 나이 22세)씨가 3년간의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목차 이..

임원희 고향 프로필 키 학력 대학 황소희 어머니 엄마 [내부링크]

임원희 고향 프로필 배우 탤런트 겸 모델 출신 황소희가 임원희와 소개팅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답니다. 지난 2020년 9월 27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임원희는 배정남의 주선으로 황소희와 소개팅을 하..

팽현숙 아들 나이 최혁 자녀 최하나 학력 대학 결혼 [내부링크]

팽현숙 아들 나이 최혁 자녀 팽현숙이 여자들이 따르지 않는다는 아들의 발언에 발끈했답니다. 참고로 딸 자녀인 최하나는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실용영어학과에서 강의를 하고 있답니다. 목차 2020년 10월 3..

치매, 알콜중독으로 인한 해마가 손상 : 심각한 우울증 원인 [내부링크]

치매가 걸리신 어르신들 보면 오히려 오래된 일은 기억을 잘하시는 데 최근 일을 기억 못하시는 경우를 많이 본다. 그러나 기억이라는 것은 오래될수록 머릿속에서 지워져야 정상이 아닌가라고 생각하는게 상식..

엔화, 달러 환율 - 개념, 뜻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엔화 환율, 달러 환율 등 신문이나 방송에서 환율에 대한 내용이 많은데요. 도대체 환율은 무엇이고 이 환율이 개인이나 국가에 끼치는 영향이 무엇인지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환율 개념 만약 미..

세금 종류 뜻 - 재산세 자동차세 부가가치세 [내부링크]

세금은 크게 둘로 나눌 수 있어요. 직접세와 간접세. 직접세는 나라에 세금을 직접적으로 내는 것이고, 간접세는 나라에 세금을 간접적으로 내는 것입니다. 엥. 당연한거 아니냐고요? 맞습니다. 당연한 말이죠...

다음팟 인코더 다운 :: 동영상 편집 사용방법 [내부링크]

다음(카카오)에서 제작한 동영상 인코더 소프트웨어로 처음 등장 당시에는 그다지 소비자들의 반응을 끌어내지 못했습니다. 포함되어 있는 버그들도 많았으며 다른 경쟁사의 인코더 프로그램과 비교했을 때 성능도..

보건증 인터넷 발급 재발급 방법 - 신청 기간 출력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직장이나 해외여행, 이민 등에 필요한 보건증은 잘못된 명칭으로 정확한 명칭은 건강진단결과서라고 부르는 것이 맞습니다. 아마 식품이나 요식업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들은 이 보건증을 발급받아 위생..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서비스 - 공시지가 시세 [내부링크]

부동산은 매매계약을 체결한 날로부터 일정기간 이내에 실거래가를 신고해야 합니다. 지난 2006년부터 시행된 이 제도는 기존 30일 이내에서 60일 이내에 신고해야 하는 것으로 바뀌었다가 현재는 다시 30일 이내..

날파리 퇴치법 :: 원인 이유 퇴치약 [내부링크]

날파리 퇴치법 여름이 되면 더욱 심해지는 날파리! 특히 단향을 풍기는 과일 같은 경우 상온에 잠시 두어도 꼬여드는 날파리 때문에 신경 쓰이고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냥 지켜만 보기엔..

2g폰 서비스 종료 :: 이유는? 교체 혜택 [내부링크]

2g폰 서비스 종료 요즘 어린 친구들은 잘 모르겠지만, 2g폰 역시 지금의 아이폰,삼성 스마트폰 만큼이나 인기있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시대의 흐름에 따라 변화를 거치고 있고 한층 더 성장해 이제는 5g의..

무급휴직 지원금 신청 - 자격 서류 대상 총 정리 [내부링크]

무급휴직 지원금 신청 이번 코로나 19로 인해 소비형태가 많이 위축되고 실업률이 높아지는 등 위태로운 경제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회사 사정으로 본인의 의사와 다르게 무급휴직으로 생계를 걱정하..

현대 코나ev 전기차 화재 - 리콜 사건 원인 정리 [내부링크]

현대 차량 리콜 조치 현대 자동차는 여러 모델 출시와 함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출시 이후 이번 년도 초부터 해외를 포함해 15건 차량에서 화재가 발생할 정도로 전기차 화재에 중심에 있는 코나 EV..

핸드폰 위치추적방법 - 하는법 서비스 총 정리 [내부링크]

핸드폰 위치추적하는 방법 며칠 전 버스에 핸드폰을 두고 내려 눈앞이 캄캄해지는 경험을 했었는데요. 사실 방안이나 가방에 두고도 종종 찾는 핸드폰이지만 이처럼 내 주변에서 잃어버린 것이 아니라면 머릿속이..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방법 - 연결안될때 사용법 [내부링크]

핸드폰이나 노트북에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기술이 발전하면서 요즘 기기들은 더욱 간결하고 가볍게 출시되고 있는데요. 이어폰 역시 블..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 변환 프로그램 총 정리 [내부링크]

유튜브 mp3 변환 사이트 유튜브 mp3 변환 사이트를 이용해서 유튜브를 MP3로 변환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유튜브 mp3 변환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최대한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

대한민국 헌법 부칙 :: 개정 조항 총 정리 [내부링크]

부      칙 <헌법 제10호, 1987. 10. 29.> 제1조 이 헌법은 1988년 2월 25일부터 시행한다. 다만, 이 헌법을 시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법률의 제정·개정과 이 헌법에 의한 대통령 ..

lh청약센터 홈페이지 :: 사이트 주소 서류제출 신청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lh청약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lh청약센터 홈페이지에서는 토지, 분양주택, 신혼 희망 타운, 임대주택, 매입 임대, 전세임대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급계획과 공사진행현황, 입주 소..

유튜브 검색기록 시청기록 삭제 :: pc 중지 복구 정리 [내부링크]

유튜브 검색기록 삭제 및 시청기록 삭제 방법 유튜브에는 재미있고 유용한 동영상들이 많이 있는데요. 구글 계정 로그인을 하셨다면 유튜브에서 검색 기록이나 시청 기록이 기본적으로 남게 됩니다. 자신이 검색..

우주라이크커피 메뉴 :: 추천 종류 가격 총 정리 [내부링크]

우주라이크커피 메뉴 ※ 커피 종류 캔커피 포장으로 독특함을 사로잡은 우주라이크커피!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데요. 우주라이크커피 메뉴 살펴보겠습니다. 커피 종류로는 아메리캔, 아메리..

동행복권 홈페이지 :: 사이트 주소 메뉴 검색 [내부링크]

동행복권 홈페이지 로또, 연금복권 등은 동행복권에서 운영하는데요.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매주 로또, 연금복권의 당첨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피또 2000 즉석식 인쇄복권 남은 수량, 판매 및 당첨현황..

소득금액 증명원 인터넷 발급 :: PDF 저장 방법 및 가능 기간 [내부링크]

소득금액 증명원은 소득세 신고를 해야 하거나 대출을 위해 소득금액을 증명해야 할 때 굉장히 중요한 서류인데요. 에 대해 증명 또는 설명을 할 때 필요한 문서입니다. 그럼 소득금액증명원 발급에 대해 알려드..

PDF JPG 변환 사이트 :: 무료 프로그램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인터넷에서 각종 증명서류들을 출력할 때 프린터가 없다면 대부분 PDF 파일로 저장합니다. 그런데 이때 사진 파일처럼 간단하게 열 수 있는 파일이 아니기 때문에 해당 파일을 옮기는 과정에서 상대방 컴퓨터나..

퇴직금 계산기 :: 지급대상 지급금액 계산기준 [내부링크]

요즘 프리랜서로 전향 후 재택근무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퇴사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가장 먼저 궁금한 것은 무엇일까요? 네. ‘퇴직금이 얼마나 될까’하는 것입니다. 그저 주는..

교보문고 인터넷서점 - ebook 재고확인 중고서점 [내부링크]

도서정가제가 시작된 이후 저렴한 가격으로 독서를 즐기던 많은 분들이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물론, 도서정가제가 시행된 취지는 백번 이해하는 바이나 정부의 의도가 뻔히 보이는지라 마냥 덮어두고 찬성하기도..

논산 육군훈련소 내 자녀찾기 - 편지쓰기 총 정리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남성이라면 누구나 군대를 다녀와야 합니다. 질병 또는 장애 등으로 인해 피치 못하게 군대에 입소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신분과 직업에 관계없이 누구나 병역을 마쳐야 하는 것이..

어린이 통학버스 정보시스템 :: 통학버스안전관리시스템 정리 [내부링크]

예전에는 통학버스가 흔하지 않았던 것 같은데 최근에는 통학버스는 거의 대부분의 초등학교에서 운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치원이나 어린이집도 민간으로 운영되는 곳은 통학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

운전면허 필기시험 모든 것 - 기출문제 pdf 첨부 [내부링크]

운전면허 필기시험 운전면허 시험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서는 면허 따기가 어려워지는 것이 더 맞는것 같습니다. 면허는 아마 가장 먼저 취득하는 자격증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필..

보건증 인터넷발급 - 인터넷 출력 방법 기간 시간 정리 [내부링크]

 보건증 발급받기 국내에서 식품을 취급하는 업종에 근무하는 분들은 보건증을 필수로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식당을 운영할 뿐만 아니라 관련 업종에 취업하기 위해서도 반드시 필요한 서류입니다. 현재..

혼인관계증명서 - 인터넷발급 상세 민원24 양식 [내부링크]

 혼인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다른 가족 구성원과의 관계를 증명하기 위해 증명서를 발급받아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주민등록등본이거나 가족관계증명서입니다. 하지만 금융거래나 공공기관..

트렌비 정품 - 해외직구 사이트 할인 [내부링크]

명품, 하면 일반적으로 '돈 많은 사람들만의 소유물이다'라고 생각하기 쉬운데요. 요즘은 과거와 달리 경제적 수준과 의식 수준이 높아져 돈이 많지 않은 월급쟁이도 가방이나, 신발, 지갑 중 한 두가지는 명품을..

홍현희 다이어트 - 식단 몸무게 전후 [내부링크]

요즘 부쩍 인기몰이에 물이 오른 개그우먼 홍현희 씨, 더 예뻐진 몸매와 얼굴 때문일까요? 당연히 홍현희씨의 인기비결은 전보다 더 예뻐지고 날씬해진 것도 한 몫할 거로 봅니다. 홍현희 씨는 모두들 힘들어하는..

아프리카 tv 별풍선 계산기 사이트 추천 - bj 순위 통계 [내부링크]

아프리카 TV를 보시다 보면 BJ가 하는 모습이 마음에 들면 별풍선을 쏘는 것을 보는데, 이 별풍선 만개 정도면 돈이 얼마나 될까요? 예, 하나에 110원씩, 만개에 1,100,000원 정도 한답니다. 아프리카 TV는 이렇게..

초당옥수수 삶는법 [내부링크]

날이 더워지는가 싶더니 여름이네요. 이제 달콤하고 팡팡 터지는 식감의 초당옥수수 먹을 때가 온 것이죠. TV 프로그램에서 어느 연예인이 다이어트식으로 먹는 게 방송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초당옥수수 효능..

코로나 소상공인 5차지원금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서 사업자분들 특히나 소상공인의 피해가 참 큰데요. 정부에서 소상공인을 위한 재난지원금 지원을 확정했습니다. 소상공인 5차 재난지원금 코로나19 방역조치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에게 3조 3천..

2021근로장려금 지급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근로장려금 지급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장려금은 반기와 정기로 나뉘게 되는데 각 신청일도 다르고 지급일도 달라서 기간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정기와 반기 근로장려금 지급일과..

경기도 소비지원금 - 2탄 3탄 신청 주의사항 정리 [내부링크]

지난 2020년에 지역의 경제 활성과 더불어 재난 극복을 위해 다양한 제도가 실행되었었습니다. 그중 지난 달 2021년 6월 1일부터 다시 시작하는 경기도 소비지원금 2탄 신청 및 주의사항에 대해 준비했는데요. 정..

서울시 청년수당 - 자격 신청방법 사용처 정리 [내부링크]

요즘 청년과 사회초년생이신 분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직장을 잃거나 처음 사회로 나가는 분들도 취업을 하지 못해 실망과 좌절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생계와 취업에 어려움이 없도록..

자동차검사기간 - 조회 날짜 연장 방법 [내부링크]

도로를 달리는 모든 차들이 가장 우선시되는 것은 바로 '안전'입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는 대기환경을 최대한 깨끗하게 보호하는 것일 텐데요. 그래서 자신의 차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은 자동차검사기간 조회와 연..

왼쪽 오른쪽 팔다리 저림 - 증상 원인 이유 총 정리 [내부링크]

평소 팔다리에 피가 안 통하는 기분이 들고 저림 증상이 다양한 이유로 발생되고 있는데요 이러한 증상으로 인해 평상시에 팔, 다리가 무겁고 물건을 자주 떨어뜨리며 힘을 잘 쓰지 못하기도 합니다 팔다리 저림..

CU GS25 편의점 도시락 순위 추천 [내부링크]

밥 먹는 시간도 돈도 없는 요즘 시대에 많은 분들이 편의점 도시락을 찾고 계시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편의점 도시락을 사랑하고 계시다 보니 편의점 도시락 퀄리티도 점점 더 좋아지고 종류도 매우 다양해지고 있..

철분함량이 많은 음식 - 아이들 성장을 위한 철분이 많은 채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우스입니다! 각종 인스턴트와 밀가루 음식이 늘어나고 있어서 충분한 영양소를 얻지못해 아이들의 성장이나 성인들도 비만이 증가하거나 건강이 악화되는 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철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