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java의 등록된 링크

 coraljav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안보현 뻑가 - 구웅 유라 복싱 프로필 몸 키 나혼자산다 아는형님 [내부링크]

안보현 뻑가 최근 배우 안보현이 유튜브 구독 채널과 관련하여 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논란은 배우 안보현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브라보현"이 구독하는 유튜브 채널 때문이었습니다. 목차 배우 안보현이..

EXID 하니 안희연 코로나19 확진, 연예인 코로나 확진자 정리 [내부링크]

연예인 코로나 확진자 지난 7월 20일 걸그룹 EXID 출신 하니는 코로나19에 확진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하니는 본명 안희연으로 현재 배우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목차 안희연 인스타그램 안희연은 코로..

나훈아 콘서트 취소 - 코로나 4차 대유행 좌절 [내부링크]

나훈아 콘서트 취소 지난 7월 21일 코로나 일일 확진자 수는 1,784명으로 사상 최다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며 대부분의 공연이 취소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나훈아 콘서트도 취소를 해야 하..

화이자 모더나 차이 : 백신 비교 효과 부작용 델타변이 [내부링크]

화이자 모더나 차이, 백신 부작용, 접종간격, 가격 비교, 델타변이 예방 효과등 화이자 모더나 비교를 정리해봤습니다. 8월부터 화이자, 모더나 백신 접종이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두 백신의..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 : 3초 만에 알아보는 AI분석 + 링크 [내부링크]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 3초 만에 알아보는 AI 분석 목차 _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 최근 인공지능이 점점 발달하고 있는 추세에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가 이슈입니다. 2021.08.01 - [인물 소개] - 기태영 가족..

제주 중학생 살인사건 범인 피의자 신상공개 + 얼굴 사진 [내부링크]

제주 중학생 살인사건 범인 피의자 신상공개 목차 제주 중학생 살인사건 피의자 영상 _ 제주 중학생 살인사건 피의자 지난 7월 18일 오후 3시경 제주시 조천읍에서 중학생 A(16)군이 살해당하는 사건이 있었습니..

야구선수 양의지 나이 키 기록 고등학교 프로필 [내부링크]

양의지가 연일 불방망이를 휘두르면서 200홈런 달성이 눈앞에 왔답니다. 올 시즌 포수 홈런왕 등극에도 기대가 커진답니다. 30일 기준 양의지는 통산 197홈런을 기록, 200홈런 고지까지 단 3개 남았답니다. 목차..

축구선수 원두재 프로필 포지션 고등학교 나이 키 [내부링크]

원두재는 대한민국의 울산 현대 소속의 축구선수이며, 향후에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에서 기성용의 공백을 매꿀 수비형 미드필더 유망주랍니다. 목차 원두재 학창시절부터 고등학교 시절에는 크게 주목받지 못했지..

기태영 가족 부인 가수 유진 나이 아내 와이프 자녀 [내부링크]

그룹 S.E.S 출신 가수 겸 배우 탤런트 유진이 두 딸 근황을 공개했답니다. 유진은 2021년 6월 27일 자신의 SNS에 "미세먼지 좋음. 로 로자매. 비눗방울 놀이"라며 사진을 올렸던 것입니다. 목차 기태영 부부 가족..

[백준 자바/java] Q18870 좌표압축 실전 [내부링크]

Q18870 좌표압축 목차 문제 수직선 위에 N개의 좌표 X1, X2, ..., XN이 있다. 이 좌표에 좌표 압축을 적용하려고 한다. Xi를 좌표 압축한 결과 X'i의 값은 Xi > Xj를 만족하는 서로 다른 좌표의 개수와 같아야..

[가성비 키보드 추천] 저소음 적축 유선 키보드 후기 [내부링크]

씽크웨이 토체티 텐키리스 D&T 콜라보 체리 리뷰 구매시기 : 2020.06.05 ~ 현재까지 사용 중 제품 흔들렸다.. 목차 - 텐키리스 : 우선 씽크웨이에서는 토체티(텐키리스) , 토체프(텐키 포함) 요렇게 2가지 라인..

목동 염창 맛집 추천 - 우직서울 (소고기 오마카세, 하이볼 바) [내부링크]

우직서울 맛집 소개 처음으로 방문해본 가성비 좋다는 한우  소고기 오마카세집 '우직서울' 이다. 지하철로는 염창역에서 제일 가까우며, 완전 동네안에 위치하고 있다. 너무 동네 안이라서 주차는 많이 어렵다고..

2022년 최저임금 확정 - 월급 계산법 실수령액 [내부링크]

2022년 최저임금 현 정부의 마지막 최저임금인 2022년 최저임금이 9160원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이번 문재인 정부에서는 임기 내 최저임금 11만 원 공약을 내세웠지만 공식적으로 무산된 것으로 확정되었네요. ..

초복 중복 말복 날짜 삼복 총 정리 - 말복에 먹는 음식 [내부링크]

2021년 초복 중복 말복 날짜 최근 날씨가 35도까지 크게 오르면서 무더위가 시작되었는데요. 지난 주말 초복이 있었는데 다들 보양식 드셨나요. 여름철에는 무더위로 인해 떨어진 기력을 보충하기 위해서 보양..

코로나 수도권 은행 영업시간 단축 - 평일 변경 [내부링크]

수도권 은행 영업시간 단축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수도권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면서 수도권 은행 영업시간이 2주간 단축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정확히 어느 지역에서, 며칠간 단축되는지 자..

정부 24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 주민등록등본 건축물대장 [내부링크]

기존에는 민원 24로 불렸던 정부기관 중 하나입니다. 주로 대국민 민원 서비스를 처리하기 위해 존재하는 기능들이 많은데 현재는 명칭이 바뀌어서 정부 24 또는 정부 24시로 불리고 있습니다. 정부 서비스 제공을..

hp laserjet p1102 드라이버 설치 다운로드 - 윈도우 10 [내부링크]

사무실은 물론 가정용 프린터 시장에서 독보적인 지위를 가지고 있는 HP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만큼 자사의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위해서 다양한 드라이버나 유틸리티 등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기업은행 통장사본 발급 :: 인터넷발급 모바일 출력 [내부링크]

인터넷뱅킹이 서비스되면서 삶의 질이 상당히 개선된 부분이 많은데, 대표적인 것들이 비대면 계좌 개설 및 상품 가입(예금, 적금, 대출 등), 각종 증명서 발급, 계좌이체, 공과금 인터넷 납부등이 있는데, 통장사..

혈소판 감소성 혈전증 - 혈전 증상 총 정리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AZ), 얀센 부작용으로 추정되는 '혈소판 감소성 혈전증' 혈전 증상 진단을 받고 6월 16일에 30대 남성이 숨졌다고 합니다. 이번 첫 사망자의 경우, 접종 후 9일이 지난 6월 5일에 심한 두통과 구토..

얀센 델타변이 [내부링크]

델타 변이 확산 조짐에 따라 델타 변이 얀센 백신 효과, 증상, 치명률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항체 보유자들도 감염시키는 델타 변이 바이러스로 인해 또다시 팬데믹 공포가 올까 두려운데요, 델타 변이 바..

50대 백신 접종 예약 :: 53세 54세 - 67년생 68년생 [내부링크]

(67년생, 68년생) 53~54세 백신 접종 예약 일정 또 바뀌었네요. 오늘 오후 8시부터 사전예약시스템에서 진행되는데 50대인 50~54세는 순차적으로 분산하여 예약을 시행하기 때문에 세분화된 일정은 아래 내용에서..

지적도 인터넷 무료검색 - 열람방법 [내부링크]

지적도 인터넷 무료 열람 부동산 거래에 앞서 꼭 확인해봐야 하는 것이 토지의 소재/지번/지목/경계/ 등을 나타내는 평면 지도 '지적도'라고 합니다. 눈으로 보이는 것이 외에도 땅의 모양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어도비 리더 무료 다운로드 센터 [내부링크]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포토샾으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현재는 PDF 파일을 열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어도비 리더를 많이 이용하는 추세입니다. 아무래도 포토샾의 기능이 워낙 깔끔하고 구성이 잘 되어있던 터라..

키움증권 영웅문 다운로드 :: 사용법 수수료 [내부링크]

키움증권 영웅문 다운로드 주식 양도세 부분에 대해 한동안 말이 많았었지만 결국 기준이 완화되고 거래세도 조금 더 빠르게 인하될 예정이라고 하죠. 이로 인해 주식투자에 관심이 생기신 분들은 '키움증권 영웅..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가입방법 :: 통신사 신규가입 [내부링크]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가입방법 일상생활의 편리함을 도모하는 핸드폰! 그러나 매달 고정비로 적지 않게 나가는 핸드폰 요금제가 부담스럽게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핸드폰 이외에도 우리가 살아가는데 필요한 다..

조선일보 오늘의운세 :: 운세의신 신년운세 총 정리 [내부링크]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사람의 앞날은 알 수 없기에 더욱 궁금한 것 같습니다. 당장 오늘을 살아가면서 기대할 무언가가 있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은데요. 오늘의 운세를 재미로 찾아보면서도 좋은 운세를..

잡코리아 맞춤법 검사기 [내부링크]

잡코리아 맞춤법 검사기 바로가기 자기소개서와 같은 중요한 문서를 작성할 때 꼭 확인해야 할 부분 중에 하나가 바로 맞춤법 검사인데요. 간혹 헷갈리는 맞춤법으로 나도 모르게 하는 실수를 맞춤법 검사기로 잡..

카카오톡 지갑 만들기 :: 신분증 표시 인증서 [내부링크]

오늘은 카카오톡 지갑 만들기 및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자서명법 시행으로 민간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몇몇 인증서는 정부 24나 연말정산으로 홈택스 로그인도 가능해졌는데 그중 하나가 카카..

5g 요금제 lte요금제 변경 방법 - 5g요금제 lte요금제로 [내부링크]

속도가 빠른 5g 핸드폰을 구매했지만 생각 외로 터지지 않는 곳도 많고 와이파이를 더 많이 사용해 요금제가 아깝다 느끼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입니다. 이럴 때는 lte 요금제로 변경해 사용하면 되는데요. 지금부..

신중년 적합직무 고용지원금 - 고용장려금 지원 사업 총 정리 [내부링크]

경제 악화로 중소기업 힘들어진 현재. 50세 이상의 신중년층은 취업이 더욱 힘듭니다. 이에 따라 정부에서는 신중년층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21년도부터 고용장려금 지원 대상을 확대할 계획이라 밝혔는데요. 지금..

허훈 귀리 미숫가루 :: 마시는 오트밀 영양성분 효능 총 정리 [내부링크]

저번 주 나 혼자 산다에서 허재 감독님의 아드님인 허훈 선수가 출연해 인기를 모은 아이템이 있죠 바로 귀리 미숫가루 혹은 귀리 셰이크인데요 늘 방송에 나오는 걸 보면 이렇게 저도 모르게 혹 하게 됩니다. 예..

삼성갤럭시탭 S7 fe - 사전예약 날짜 가격 출시일 총 정리 [내부링크]

이번에 사전예약 날짜가 나와버렸네요 7월 19일입니다 연기되지 않길 바랄 뿐입니다. IT 팁스터를 통해 공개가 되었죠 사전예약 일정이 적힌 이미지와 실물사진이 공개가 된 건데, 하반기에 있을 갤럭시 언팩 행..

갤럭시 S21 S21+ 비교 삼성 울트라 차이 총 정리 [내부링크]

자 갤럭시 S21과 S21+의 차이 추가로 울트라와의 차이까지 빠르게 본론부터 들어가 보겠습니다. 모든 사진 출처 삼성전자 S21시리즈 색상 울트라 : 팬텀 블랙 , 실버 S21+ : 팬텀블랙 , 바이올렛 , 실버 , 핑크..

SM5 중고차 시세표 - 시세 가격 모델 총 정리 [내부링크]

SM5 중고차 시세표 SM5 차량은 르노삼성자동차의 전륜구동 중형 세단입니다. 구 삼성자동차 기업의 유일한 모델이기도 했고 르노 삼성의 토대가 되어주었던 모델입니다. 오늘은 SM5 중고차 시세표 알아보도록 하겠..

어금니 임플란트 :: 가격 비용 시기 종류 [내부링크]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치아는 한 번 손상되면 다시 재생하지 않기 때문에 평소 관리를 잘하셔야 합니다. 만약, 치아를 상실했다면 대표적인 치료방법 중 하나인 임플란트를 고려해 봐야 합니다. 앞니 임플란트, 어..

대상포진 예방접종 - 가격 비용 주의사항 부작용 [내부링크]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 성인들도 엄청난 고통을 느끼게 해 준다는 대상포진은 정말 무시무시한 질환입니다. 수두에 걸린 적 있거나, 50세 이상 그리고 스트레스 또는 당뇨 등 각종 질병을 앓고 있다면 걸릴 확률..

당대표 이준석 여성 지지율 최악 :: 여가부 통일부 폐지 [내부링크]

내셔널 파워 여성 지지율 2.3% p 하락.. 민주당 여성 지지율 5.1% p↑ 권영세 통일부 폐지 조언 "국가정치는 수학 아니다" 이준석 "이인영 장관 대응 2차로 끝나 안타깝다" '이준석 리스크' 시작됐나..

강남 전직원 재택근무 :: 본사 삭제 메타버스 사무실 대세 [내부링크]

강남역 사옥을 철거한 '직방'.. 메타버스 사무실에 갔다 지금 재택근무 중이신가요? 수도권에서는 처음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를 적용하여 재택근무를 권장합니다. 많은 기업들이 이미 사무실을 거의 비..

21세기 가장 검소하고 위대한 대통령 75주년 결혼식 :: 부끄러운 한국 [내부링크]

카터 대통령 결혼 75주년 고향에서 은퇴한 유일한 전직 대통령 비싼 강의 대신 집을 짓고 인권을 실천하다 주민들을 위한 일자리를 만들기 위해 그들은 사후에 고향에 묻히기로 결정했습니다. 10일(현..

건전지 버리는 법 :: 폐건전지 수거함 교환 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 쓴 건전지 버리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충전식 제품들이 많이 나와서 건전지를 사용하는 경우가 드뭅니다. 그래도 리모콘, 무선 마우스, 휴대용 손전등 등 여러 물건에 아직도..

저체온증 :: 증상 온도 원인 대처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계절 쉽게 일어날 수 있는 저체온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체온증은 겨울이 아니더라도 일어날 수 있지만 보통은 감기와 함께 많이 나타나는 증상이기도 합니다. 저체온증 온도..

고용보험 피보험자격 이력내역서 발급 - 확인통지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용보험 피보험자격이력내역서 발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뭘 준비할때 항상 서류 준비가 많아 막막하고 막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요즘은 인터넷으로 쉽게 발급이 가능해져서 편리하..

인터넷으로 주식 하는 법 :: 제대로 마스터 단타 5분 컷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을 잘 사는 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식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느끼듯이 주식은 정말 될듯될 듯하면서도 계좌를 꾸준히 불려 나가기는 정말로 쉽지 않습니다. 저도 한 땐 주식을..

주식시장의 흐름 읽는 법 :: 투자 흐름읽기 성공 5분 컷 [내부링크]

요즘 매매 어떤가요? 시장의 영향으로 많은 종목이 휘청거리고 있습니다. 저도 지난 목요일인가부터 발이 묶여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ㅎㅎ. 저도 아직 고수의 길로 가긴 이른가 봅니다. 제 원칙대로 했..

매콤 이면수 조림 :: 재료 레시피 조림만들기 [내부링크]

저녁 반찬으로 이면수 조림 요리를 해 봅니다. 이면수조림도 가자미조림이나 고등어조림 모두 하는 방법은 같습니다. 다만 주재료가 어떤 종류의 생선이냐만 다를 뿐이죠.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자반이면수..

더 뉴 아우디 Q5 45 TFSI 콰트로 - 가격 색상 제원 [내부링크]

판매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아우디 Q5 모델의 2세대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더 뉴 아우디 Q5 45 TFSI 콰트로가 출시 되었습니다. 페이스리프트를 넘어 달라진 외관과 넓은 실내등 많은 변화가 있는데요. 특징과 가격..

여가부 마인크래프트 셧다운제 - 19금 성인 유료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후기는 '여가부가 새로 달성한 퀘스트'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여가부가 국민에게 전혀 필요도 없는 서브퀘스트까지 클리어 해 버리는 쾌거를 해 냈습니다.. 서브퀘스트명 : 마인크래프..

박성민 청년 비서관 프로필 - 고려대 세종 학력 국민청원 [내부링크]

박성민 청년 비서관... 많은 논란이 되고 있는 인물 중 하나이다. 출처- 네이버 인물검색 현재 논란이 되는 중심의 인물이다. 왜 이 인물이 논란이 될까?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박성민의 행보에 있어서 충분한..

블랙 위도우 개봉 - 플로렌스 퓨 출연작 데뷔작 프로필 [내부링크]

플로렌스 퓨 Florence Pugh 출 생 | 1996년 1월 3일 영국 데 뷔 | 2014년 영화 '폴링' 플로렌스 퓨는 영국 여배우이다. 그녀는 영화 데뷔작인 <폴링> (2014), <레이디 맥베스> (2016), < Outlaw King> (2018), (..

청년우대형 청약통장 가입 정리 - 올해 지나면 영영 불가능 [내부링크]

청년들을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을 알고 계신가요?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청년들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지만 실상은 너무나도 힘든 것이 현실입니다. 2018년부터 실행되고 있는..

아스트라제네카 - 델타변이 백신 부작용 두통까지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가 장기화되면서 전 세계적으로 많은 피해를 입고 있는 가운데 한국 역시 많은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코로나 백신의 개발로 접종이 시작되면서 많은 분들이 백신의 대한 부작용을 우려하고 있습니..

원금균등상환 원리금균등상환 총 정리 [내부링크]

대출을 처음 받으시는 분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것 중 하나가 바로 상환 방식입니다. 상환방식은 여러 가지 방법이 존재하며 그중 자신의 경제상황에 맞게 선택해야 합니다. 대표적으로 원금균등상환방식과 원리금..

에너지바우처 신청자격 신청방법 신청기간 [내부링크]

탄소포인트제 에너지 바우처 신청 안내 (+ 신청 자격, 신청 방법, 사용 방법) 안녕하세요.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선풍기 또는 에어컨을 트느라 전기세가 만만치 않게 나오고, 겨울에는 너무 추워서 보일러를 켜야..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롭게 발표된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지난 2020년 3월 22일,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정세균 중앙재난안전대책 본부장은 사..

미치지 않고서야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미치지 않고서야 미치지 않고서야 등장인물 몇 부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6월 23일부터 시작된 드라마 <목표가 생겼다>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MBC 수목 미니시리즈 미치지 않고서야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

악마판사 :: 인물 관계도 재방송 등장인물 [내부링크]

드라마 악마 판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는 7월 3일부터 tvN에서 방영되는 새로운 주말 드라마 악마 판사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드라마 악마판사는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마인>의 후속..

릴 하이브리드 3.0 :: VS 릴 하이브리드 2.0 은 어떨까? [내부링크]

릴 하이브리드 오늘은 릴 하이브리드 2.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원래 연초를 피우다가 냄새가 싫어 권련형 담배로 갈아탔는데요, 한 4년 동안 아이코스를 사용하다가 이번에 릴 하이브리드 2.0으..

이준석 아버지 :: 관련주 테마주 총 정리 [내부링크]

이준석 관련주 국민의 힘 당대표 선거에서 이준석 전 최고의원이 1위로 본경선에 진출하며 젊은이의 힘을 어디까지 보여줄지 기대가 되고 있다. 국민의 힘 정당 본경선에 이준석, 나경원, 주호영, 홍문표, 조경태..

아반떼 신형 cn7 - 내부 가격 색상 [내부링크]

현대차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링카인 아반떼 신형이 출시되었습니다. 지난 2015년 9월 6세대 아반떼 AD 출시이후 5년만에 풀체인지 되었는데요. 오늘은 아반떼 신형 가격과 내부, 제원 등 전반적인 내용을 총정리하..

7월 백신 접종 대상자 - 일정 계획 접종순서 [내부링크]

7월부터 백신 1차 접종이 대폭 확대됩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대응추진단은 '7월 예방접종 시행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오늘은 7월 코로나 백신 접종 계획에 따른 대상자 일정 그리고 백신 종류까지 자세하게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