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jesus의 등록된 링크

 coraljesu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혜리 류준열 결별 - 언팔 목격담 이별 나이차 장기용 드라마 인터뷰 [내부링크]

혜리 류준열 결별 혜리와 장기용이 출연하는 tvN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가 종영을 맞이하여 화상 인터뷰가 진행되었습니다. 목차 혜리는 인터뷰 중 17년도부터 공개열애중인 류준열을 언급하며 애정전선 이..

우효광 무릎 여자 인스타 파파라치 추자현 웨이보 나이 드라마 [내부링크]

추자현의 남편으로 국내에서도 유명한 중국 배우 우효광은 불륜 의혹과 관련하여 처음으로 직접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우효광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단순한 헤프닝에서 비롯된 오해라고 공식입장을 밝히기..

임영웅 김희재 코로나 확진 기사 사실화? [내부링크]

임영웅 김희재 코로나 확진 미스터트롯 멤버들이 장민호와 영탁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거에 이어서 임영웅과 김희재도 코로나19 확진이 되었다는 소식이 들리는데요. 팬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50대 백신접종예약 : 방법 시간 일정 날짜 홈페이지 [내부링크]

50대 백신 접종 예약이 7월12일부터 백신 접종 일정에 따라 순차적으로 예약을 받아왔으며 현재 약 78%의 예약율을 기록했습니다. (7월 말 기준) 이제 곧 마감되는 50대 백신 접종 예약 방법 등에 대해서 총정리했..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 학원 기간 가족 식당 카페 학교 헬스장 [내부링크]

4단계 거리두기 기준에 방역 강화 방안을 병행하여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가 연장됩니다. 헬스장 샤워실, 종교, 교회, 가족모임, 장례식장, 결혼식장, 학원, 골프장 등 어떤 조치들이 강화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질병관리청 사전예약 : 백신예약 예방접종도우미 coov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인증서 발급받으려면 스마트폰 모바일에서 질병관리청 coov 앱(쿠브)를 설치, 본인인증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 확인앱인 COOV 앱을 카카오톡, PASS, 네이버 인증서로 불러오기 하여..

꼬꼬무 2인조 카빈 강도 사건,이종도 문도석 나이 고향 [내부링크]

2인조 카빈 강도 사건 정말로 무려 17시간 동안 이어진 공포의 인질극에 숨겨진 충격적인 이야기가 눈길을 끈답니다. 2021년 7월 15일 저녁에 방송된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서는 2인조 카빈 강도..

랑종 : 후기 강아지 감독 반종 피산다나쿤 [내부링크]

랑종 촬영 인터뷰 '랑종' 반종 감독이 강아지 학대신은 안전하게 촬영됐다고 밝혔답니다. 2021년 7월 8일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은 영화 '랑종' 개봉을 앞두고 언론과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답니다. 목차 '랑종'은..

두산 허경민 fa 연봉 프로필 포지션 연봉 타율 나이 [내부링크]

허경민 프로필  지난 2020년 시즌 종료 후 자유계약 선수(FA) 자격을 취득한 두산 베어스 내야수 허경민은 여러 팀들의 구애를 뿌리치고 잔류를 택했답니다. 두산이 그에게 내민 조건은 계약기간 4년에 계약금 25..

[영화 추천] 미나리 줄거리 해석 리뷰 [내부링크]

[미나리 주요 정보] 2021년 전 세계가 기다린 어느 한국 가족의 원더풀한 이야기 "미나리는 어디서든 잘 자라" 목차 줄거리 낯선 미국, 아칸소로 떠나온 한국 가족. 가족들에게 뭔가 해내는 걸 보여주고 싶은 아빠..

[가성비 마우스 추천] 로지텍 M720 무선마우스 M-R0062 [내부링크]

로지텍 M720 무선마우스 M-R0062 목차 구매시기 및 가격 구매시기 : 2020.01.27 ~ 현재까지 사용 중 제품 어피치 마우스패드 기준 크기 - 크기 : 손이 작은 편이라서, 딱 알맞다의 느낌 은 없고  이라기보단..

[백준 자바/java] Q2108 통계학 실전 [내부링크]

Q2108 실전 목차 문제 수를 처리하는 것은 통계학에서 상당히 중요한 일이다. 통계학에서 N개의 수를 대표하는 기본 통계값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단, N은 홀수라고 가정하자. 산술평균 : N개의 수들의..

종합소득세 기장의무 신고유형 :: 비사업자 프리랜서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기장의무 신고유형 최근에 수영을 시작했는데 아침마다 너무 개운하고 좋아요. 출근하기 전에 아침에 운동하면 더 피곤할 것 같았는데 오히려 너무 상쾌하고 기분 좋게 출근도 하고 너무너무 좋아요...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 - 신청 방법 정지 [내부링크]

유튜브 수익 창출 조건 요즘 유튜브 이용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부업으로 유튜브를 시작하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저 또한 며칠 전에 소소한 취미로 유튜브를 시작하고자 계정을 새로 만들었답니다. 사실..

실업급여 조기취업수당 신청 - 조건 계산 금액 [내부링크]

실업급여 조기취업수당 조건 및 신청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해 회사가 어려워지거나 어쩔 수 없이 회사를 나오게 되면서 실업급여받으시는 분들 많으시죠. 실업급여를 받으면서 열심히 이력서를 내서 취직이 된다..

kbs 라디오 콩 설치 다운로드 :: 다시 듣기 방법 [내부링크]

MBC의 미니, SBS의 고릴라와 같은 라디오 청취 애플리케이션인 KBS KONG은 기존에 PC에서만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었지만 2014년 11월부터 스마트폰의 보급에 따른 iOS, Android용 앱으로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비..

컴퓨터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 BEST 2 추천 [내부링크]

풍경 또는 인물과 같은 것들을 동영상으로 저장하는 것으로 비디오 녹화 또는 DVD 녹화와 같이 비디오 신호 기록 장치를 이용하여 영상 기록 매체에 기록 또는 저장하는 행위를 동영상 녹화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쏘나타 중고차 가격 시세표 총 정리 [내부링크]

오래된 역사만큼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쏘나타는 1985년부터 생산이 시작된 대표 중형 세단 중 하나입니다. 약 35년간 생산되고 있는 단일모델로써 여러번의 풀체인지와 많은 페이스리프트를 거쳐 현재 DN8까..

아스트라제네카 2차 [내부링크]

지난 5월 말에 부모님이 아스트라제네카 1차 접종하셨는데 2차 접종시기는 언제인지, 아스트라제네카 2차 접종 간격과 교차접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아스트라제네카 2차 접종 간격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교차접종 - 효과 신청 대상자 부작용 [내부링크]

1차는 AZ백신, 2차는 화이자 백신 이렇게 서로 다른 백신을 맞게 되는 백신 교차접종 효과, 부작용, 안전성, 코로나 백신 교차접종 신청은 어떻게 하는 것인지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목차 백신교차접종 허용 백..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면제 :: 신청 기간 지원금 [내부링크]

이번 달 초 2021년 7월 1일부터 코로나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면제 신청 방법, 조건에 해당되는 코로나 백신 종류 등에 대해서 쉽게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면제 대상(+제외) 해외입..

퀵서비스 요금조회 :: 가격 요금표 시간 [내부링크]

퀵 서비스 요금 조회 물건을 주고받을 때 가장 많이 이용하게 되는 택배 서비스! 하지만 20년 8월 14일과 같이 '택배 없는 날'이나 몇 시간 만에 보내야 하는 물건과 서류는 하루 이상 걸리는 택배서비스를 이용..

택배없는 날 총 정리 :: 쿠팡 우체국 대한통운 [내부링크]

택배 없는 날 8월 14일 여러분 주말 외에 택배 없는 날을 상상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주말에도 토요일은 배송을 받을 수 있었죠. 그러나 이번 8월 달엔 필요한 물건의 주문을 조금 일찍 서두르셔야 할 것 같습니..

중고차 매매사이트 바로가기 - 순위 시세 총 정리 [내부링크]

중고차 매매사이트 면허 취득 후 첫 차를 고민한다거나 원하는 차의 가격이 부담스러울 경우 중고차를 알아보게 됩니다.그러나 새차보다 저렴한 중고차이니 만큼 손해보지 않고 구매하려면 가격대비 이것 저것 비..

자동차세 조회 :: 납부 환급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세 조회방법 본인 소유의 자동차를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자동차세'라는 것을 내게 되는데요. 매년 6월 , 12월 총 2회에 거쳐 1년 기준으로 계산된 세액을 내다보다 연체되지 않도록 납부하는 것이 중요합..

줌 화상회의 다운로드 방법 :: 사용법 요금 무료시간 [내부링크]

줌 화상회의 다운로드 2019년 말부터 이어지고 있는 비대면 사회는 2년 가까이 지속되고 있고 어쩌면 앞으로도 비대면 사회가 지속될지 모르는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멈추지..

알약 무료 다운로드 받기 :: 무료백신 검색 [내부링크]

알약 무료 다운로드 받기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는데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어버린 컴퓨터! 간단한 문서작업부터 인터넷 서핑, 쇼핑 그리고 중요한 은행 관련 업무까지 해결할 수 있는 아주 편리한 존재입니다...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방법 - 기록 링크 확인 [내부링크]

오늘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방법인 pc버전과 모바일 버전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스마트폰의 기본 앱을 제외한 나머지 유용한 앱들은 모두 플레이스토어가 필요한데요. 플레이스토어는 구글의 안드로이드 os..

나침반 어플 :: 앱 추천 보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나침반 어플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나침반은 건축 등의 전문직 종사자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특정 장소에 방문하여 정확한 위치를 판별할 때나 인테리어를 하면서 풍수지리를 따져볼 때와 같이 필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방법 :: 발행의무 발행기간 수정발급 [내부링크]

오늘은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업자라면 물품 등을 판매하고 이에 대해 10%의 부가가치세를 징수하여 거래했다는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전자문서(세금계산서)가 필요한데요. 개인사업자라..

송백경 근황 - 고통 호소 건강이상설 [내부링크]

건강이상설 송백경 해명 가수 송백경이 건강이상설에 대하여 해명했어요. 13일 송백경은 자신의 인스타에 어제 오후부터 이유 모를 극심한 복통에 시달렸습니다. 정말 너무 아파서 새벽 내내 끙끙 앓고 잠 한숨..

아이즈원 강혜원 - 악플러 악성댓글 비난 법적대응 [내부링크]

악플러 강혜원 법적대응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 측이 법적대응을 통해 악플러들에게 경고했어요. 강혜원의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공식 SNS를 통해 "당사는 온라인 사이트를 기반으로 각종 커뮤..

추자현 우효광 불륜 영상 반응 [내부링크]

추자현 남편 불륜 인가? 우효광 영상이 올라오면서 관심이 뜨겁습니다. 배우 추자현의 남편으로 알려진 중국 배우가 부적절한관계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15일 현지 매체 소후연예는 우효광이 근래 늦은 밤 술자리..

에어컨 청소비용 :: 벽걸이 천장형 스탠드 시스템 정리 [내부링크]

에어컨 청소비용 여름철 성수기가 다가오기 전 에어컨 청소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요즘 날씨는 변화가 심하기 때문에 한 번에 확 더워질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에어컨 청소비용 얼마인..

한글 2010 무료 다운로드 - 무료설치 초간단 [내부링크]

한글 2010 무료 다운로드 재택근무하는 직장인들, 회사에서 업무 처리, 문서 작성 등 다양한 곳에서 유용하게 쓰이고 있는 게 바로 한컴오피스입니다. 오늘은 한글 2010 무료 다운로드하는 방법 함께 알아보고 한..

틀니 가격 :: 임플란트 65세이상 70세이상 임시틀니 [내부링크]

틀니 가격 만성질환, 잘못된 치아관리,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으로 보통 50~60대가 되면 유실되는 치아가 생기게 됩니다. 70대가 되면 부분 틀니, 전체 틀니 중 하나 이상을 하게 되는데 틀니 가격 궁금해하시는..

대선주자 선호도 이재명 VS 윤석열 :: 성비차이 사상 최고 [내부링크]

한국갤럽 여론조사 분석 결과 차기 대선 후보 중 남성이 가장 선호하는 주자는 이재명 경기도지사인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여성은 윤석열 전 검찰총장을 가장 지지했다. 12일 한국경제가 실시한 갤럽 여론..

광주 대형 화재 발생 :: 부탄가스 쌓인 창고 폭탄 터지듯 검은 연기 [내부링크]

(광주=연합뉴스) 사진 "캠핑용 부탄가스가 들어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12일 오전 6시55분 화재가 발생한 광산구 우산동 창고에서 검은 연기가 피어올랐다. 생활용품 창고에서 시작된 불은 인근 ..

녹차 숨겨진 효능 발견 :: 마시면 탈모 예방 혈압 관리 효과 극대 [내부링크]

'탈모'와 '고혈압'은 중년 남성이 나이가 들면서 고민하는 대표적인 문제다. 둘 다 예방하려면 녹차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증명하는 연구가 있습니다. 지난 2월 CNN은 여러 연구 결과와 건강 전문..

딜라이브 고객센터 :: 번호 인터넷 홈페이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딜라이브는 서울과 경기 지역에서 디지털 방송, 인터넷, 이동통신 등을 이용하는 서비스 입니다. 딜라이브를 이용하다보면 A/S 관련 또는..

농협은행 - 영업시간 점심시간 마감시간 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은행 영업시간 및 점심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은행의 영업시간은 똑같으며 탄력제로 영업을 하는 은행도 몇 곳이 있습니다. 요즘은 은행에 내점하지 않아도 모바일..

종량제봉투 :: 파는곳 크기 가격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져스 입니다. 오늘은 종량제봉투 가격 및 종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량제 봉투는 일반쓰레기 봉투와 음식물쓰레기 봉투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정용, 사업장용 등으로도..

천마고 효능 :: 한약재료 천마 먹는 법 부작용 [내부링크]

여러분, 천마고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 저는 이 천마고가 기력 회복에 그렇게 좋다는 TV광고를 자주 접하고 궁금해졌어요. 천마고가 아마 한약재인 천마와 녹용으로 만드니까 좋긴 좋은가 보다, 그렇게 생각이 들..

증권시장 증권시세 나만의 필살기 :: 투자방향 트레이더 [내부링크]

증권시세의 움직임 증권, 즉 주식시세의 움직임은 종목마다 다양하다. 그것은 마치 사람들 개개인들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습관이나 개성처럼 각양각색이다. 주식의 모든 종목에는 그 주식의 흐름을 리드하는 주도..

주식 잘 사는법 :: 매매 흐름 순서 확률 올리는 법 [내부링크]

주식하는 다양한 방법 주식투자는 참으로 다양합니다. 투자기간에 따라 분류하면 장기투자와 단기 투자가 있습니다. 장기투자는 보통 1년~10년, 중기 투자는 3개월~1년, 단기투자는 하루~3개월 정도의 기간을 가지..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 유급휴가 대상자 신청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 장기화와 확진자 증가로 자가격리를 겪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격리 종료 후에 지원금 신청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분들이 대상은 아닌데요. 자가격리 지원금, 유급휴가 신청 방법을..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 개편 수도권 학교 정리 [내부링크]

이번 달부터 현대 적용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새롭게 바뀌게 됩니다. 보건복지부 중앙사고수습본부는 지난 20일에 7월 거리두기 개편안을 발표했습니다. 오늘 새롭게 적용되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자세한..

뽕숭아학당 임영웅 - 시청률 재방송 통계 [내부링크]

지난 달 '2021 개그뽕서트' 특집이 너무 재미있어서 기억이 남는데요. 오늘 방송 살짝 예고와 함께 임영웅 소식과 시청률 그리고 재방송 6월 통계까지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뽕숭아학당 임영웅 소식..

브레이브걸스 유정 은지 코로나 확진 - 불참 갑자기? [내부링크]

그룹 브레이브걸스 유정 은지가 코로나19 선제 검사를 받고 활동을 잠시 미뤘습니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7일 "최근 그룹 일정에 참여했던 외부 스태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브레이브걸스 멤..

이재명 고향 나이 학력 형수 - 프로필 총 정리 [내부링크]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경상북도 안동군에서 태어나 중앙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한 후 사법시험에 합격해 법조계의 길로 들어섰고 경기도 성남시의 제19대, 20대 시장을 지냈으며 2013년 시민구단으로 전환한 성남 FC..

보조금 24 - 홈페이지 정부지원금 조회 총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19가 장기화되면서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국가에서 지원받을 수 있는 혜택을 더욱 꼼꼼하게 찾아보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많은 정보를 일일이 찾아보기 힘들다는 단..

기초노령연금 수급자격 정리 - 신청 재산 수급액 [내부링크]

100세 시대가 다가오면서 사회 복지제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미 시행 중은 제도중 하나인 기초노령연금은 어떤 분들을 대상으로 지원되는 연금제도일까요? 기초노령연금 수급자격에 대해서 간단하고 빠르게 알..

도지 코인 총 정리 - 채굴 방법 전망 거래방법 [내부링크]

저번달 코인 시장에서 가장 핫한 코인중 하나는 바로 도지 코인입니다. 도지 코인이 급등하면서 도지 코인 사는 법과 도지 코인 채굴방법에 대한 궁금증도 올라가고 있습니다. 먼저 도지 코인은 어떤 코인일까요?..

기아 EV6 - 가격 주행거리 옵션 총 정리 [내부링크]

시간이 지날수록 전기차의 출시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전기차의 대명사 테슬라에 이어서 국내 자동차에서도 전기차가 줄지어 출시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근 현대의 아이오닉5의 출고가 되었으며 기아차에서는 전..

경기지역화폐 - 삼성페이 카드등록 카드 신청 [내부링크]

경기지역화폐 삼성 페이 등록(+비밀번호 오류는?) 6월부터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생활에 유용한 기능이 생겼습니다. 바로 경기지역화폐 삼성 페이 등록이 가능해졌습니다. 기존에는 경기지..

얀센 백신 후기 :: 접종 후기 48시간 후기 [내부링크]

얀센 백신 접종 후기 지난달 얀센 백신을 맞고 와서 후기를 남깁니다. 6월 26일 19시에 예약을 해서 얀센 백신을 맞게 되었습니다. 주말에 얀센 백신을 맞으려고 했지만 제가 예약을 할 때는 모두 예약이 불가능하..

알고있지만 등장인물 :: 줄거리 몇부작 시청률 [내부링크]

드라마 알고 있지만 등장인물 몇 부작 인물관계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달 6월 19일부터 방영된 JTBC 토요 스페셜 드라마 알고 있지만 등장인물 몇 부작 인물관계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드라마 알고 있지만은..

2021년 청년주거급여 신청자격 신청금액 신청혜택 [내부링크]

2021년 주거급여 신청 자격 (+ 지원 내용, 신청 방법, 청년 가구 주거급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1월 1일부터 새롭게 변한 2021년 주거급여 신청 자격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종전에 시행되던 주거급..

채종협 프로필 :: 나이 군대 남아프리카공화국 [내부링크]

채종협 웹드라마 인스타 모델 채종협 프로필 출처: 구글 배우 채종협은 자신의 본명인 채종협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출생은 1993년 5월 19일에 태어났고 현재 29살이라고 합니다. 채종협 키는 186cm에 혈액형은 A..

영화 발신제한 - 완벽 솔직 리뷰 [내부링크]

영화 발신제한 리뷰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 영화를 리뷰하고 싶은 지져스입니다. 오늘은 발신제한 영화 솔직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ㅎㅎ * 주관적인 글일 뿐이니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발신제한개..

윤석열 와이프 - 김건희 미모 직업 나이 대공개 [내부링크]

윤석열 와이프 줄리 오늘은 대권주자로 촉망받고 있는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X 파일이 있다고 하여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X파일에 윤성열 전 총장의 장모와 그의 와이프인 김건희 씨의 내용이 들어있다 하여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