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loop의 등록된 링크

 coralloo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이지훈 신부 아야 아야네 가족 집 위치 나이 열애 과거 동상이몽 2 [내부링크]

이지훈 인스타그램 탤런트 이지훈은 지난 달 SBS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아내와 함께 출연하며 18명 대가족이 함께 사는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이지훈은 부모님, 형, 누나, 아내, 9명의 조카와..

방송인 서동주 용인 탈출 곰 사살에 SNS 곰 사육농장 비난 [내부링크]

반달가슴곰 이미지 지난 달 7월 6일 용인에서 곰 사육농장에서 반달가슴곰 2마리가 탈출했다는 신고가 접수되었습니다. 생후 3년가량된 곰으로 알려져 있는 탈출한 곰 2마리는 곰 사육농장에서 키웠으며 우리를..

인피니트 김성규 백신 접종 2주만에 또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김성규 인스타그램 인피니트 김성규 코로나 재확진 인피니트 김성규는 지난 6월 27일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 사실을 받았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특히 그는 얀센 백신 접종을 맞고도 코로나19 확진이 되어..

거제도 맛집 추천 : 사계절식당 코끼리조개 [내부링크]

거제도 맛집 추천 오늘은 조금 특별한!! 지금껏 먹어보지 못한 조금은 신기한!? 거제도 맛집!! 그중에서도 코끼리조개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목차 [소희 코끼리 조개라 칭하는 왕우럭조개!!] 코끼리조개라..

거제도 맛집 추천 : 성포끝집 꼬막비빔면 [내부링크]

거제도 맛집 추천 오늘은 거제도의 맛집!! 성포끝집에 대해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정말 이름답게 성포의 끝에 있는듯한 골목골목 끝길에 위치해있구요!! 2층에 자리잡고있습니다 근처에 주차할곳은..

거제도 전망좋은 카페 추천 : 카페스테이지 온더선셋 [내부링크]

거제도 카페 추천 오늘은 거제도 카페!! 뷰맛집이라고 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온더선셋에 대해 리뷰해보도록하겠습니다^^ 목차 거제도에 위치한 카페 온더선셋은 유리도 사방이 다 보이고요! 아주 깔끔하고 분위..

축구선수 김진야 인스타 연봉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축구선수 김진야 프로필 소개 실패에서 교훈을 얻었답니다. 지난 2020년에 도쿄올림픽을 준비하는 김진야(나이는 23세, 소속팀은 FC서울)와 강윤성(24, 제주유나이티드)이 마음을 다 잡았답니다. 목차 김학범 감..

함바왕이란 뜻 의미 유상봉 나이 고향 프로필 [내부링크]

함바왕 소개 유상봉은 지난 2011년 대한민국을 뒤흔든 '함바 게이트'의 장본인이랍니다. 사건이 매듭지어진 뒤에도 정·관계 로비 의혹과 각종 구설로 잊을만 하면 그의 이름이 등장한답니다. 일명 '함바왕'으로..

김경수 장인 빈소 김봉옥 이재명 아내 김혜경 부인 [내부링크]

김경수 공개행보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부인 아내로 알려진 김혜경씨가 2021년 7월 14일 남편 대신 김경수 경상남도지사의 장인상 빈소를 찾아 조문했답니다. 대선 경선 국면에서 김씨가 공개행보를 한 것은 이번이..

도쿄 올림픽 역도 : 남녀 체급 및 바벨 무게 [내부링크]

역도는 대한민국 올림픽 역사상 9번째로 많은 금메달을 안겨준 종목입니다. 역도에는 인상과 용상이 있는데요. 올림픽은 두 종목의 합계로 순위를 선정하게 됩니다. 목차 역도 인상 용상 체급 역도는 모든 운동의..

도쿄 올림픽 역도 : 인상 용상 규정 [내부링크]

역도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올림픽의 전통적인 종목입니다. 2000년 여자부도 신설되며 장미란 선수의 금메달에 모두가 감동했는데요. 역도의 규정과 인상과 용상에 대해 요약했습니다. 역도-경기-고양..

도쿄 올림픽 축구 일정 - 대한민국 멕시코 조별순위 [내부링크]

대한민국과 멕시코는 멀리 떨어져 있지만 오래전부터 문명적 교류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대한민국과 멕시코 역대 상대전적은 어땠을까요? 피파랭킹과 함께 준비했습니다. 목차 8강-멕시코-전력분석 대한민국 멕시..

시작페이지 설정 방법 :: 네이버 다음 크롬 웨일 [내부링크]

다음도 그렇고 네이버도 그렇지만 국내 포털 웹사이트 시장은 그렇게 큰 편이 아닙니다. 실제로 네이버와 구글의 점유율을 합치면 80%가 넘고, 나머지를 기타 포털사이트들이 점유하고 있는 구조인데, 외국업체인..

네이버 지도 지적도 보는 방법 :: 지도검색 거리뷰 등록 [내부링크]

본디 지도라는 것은 특정한 용도에 맞게 해당하는 정보만을 표시하는 것이므로 군용 지도, 도로지도, 지적도, 지형도, 지질도, 항공지도, 행정도 등의 여러 가지 세분류가 있습니다. 평면도는 도로나 빌딩, 수계와..

국민연금 조기수령조건 납부내역조회 - 예상수령액 [내부링크]

국가에서 운영하는 일종의 보험과 같은 국민연금은 보험의 원리를 도입해서 만들어진 사회보험의 일종이며 만 60세부터 수령할 수 있습니다. 고령으로 인해 근로소득을 상실할 경우 소득을 보전하기 위한 목적으로..

종부세 과세대상 :: 과세표준 과세기준일 확인 [내부링크]

종부세 과세대상 알아보기 종합부동산세인 종부세에 대해 요즘 참 말이 많습니다. 부동산 투기세력을 근절하고 집값 안정화를 목적으로 종부세를 더 걷겠다며 정부가 나선 것인데요. 빠르게 추진되고 있다는 종부..

공적마스크 종료시기 :: 종료일 종료후 가격 [내부링크]

공적 마스크 종료 판매처 앞으로 공적마스크를 나눠 구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바로 오는 12일부터 공적 마스크 제도가 폐지됨에 따라 자유로운 구매가 가능해질 것이라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공적 마스크 종료..

공시지가 조회 사이트 :: 토지 오피스텔 아파트 [내부링크]

공시지가 조회 사이트 재산세나 건강보험료의 산정기준이 되기도 하는 공시지가! 부동산 매매를 좀 하는 분들은 '공시지가 조회 사이트'에 대해 관심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조만간 종소 세율까지 높아져 종소세..

잠자는 개인연금 찾기 방법 :: 상속인 금융 거래조회 [내부링크]

잠자는 개인연금 찾기 방법 우리나라에는 노후생활의 소득을 보장하는 연금제도인 개인연금 있고 수령자가 이를 받지 못하고 세상을 떠난 경우엔 상속인이 받게 되어있습니다. 금강원에 따르면 이를 찾아가지 않고..

금호타이어 가격표 조회 :: 마제스티9 ta51 ta31 [내부링크]

금호타이어 가격표 조회 자동차를 오랫동안 안전하게 운행하기 위해 타이어를 점검하고 주기적으로 교체해주어야 하는데요. 그러나 한번 교체할 때 적게는 2개에서 많게는 4개까지 교체해야 하니 비용적인 면에서..

휠체어 무료대여 신청 조건 :: 동사무소 보건소 [내부링크]

휠체어 무료 대여 신청 사고를 당한 직후 회복 기간이나 혹은 지속적으로 다리나 몸이 불편한 경우 휠체어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휠체어를 이용하면 목발보다 편리하며 이동이 수월해지기 때문에 생활의 편리함을..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 온라인 신청 - 급여 전세 자격 [내부링크]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 신청 타 지역에 대학교나 직장이 마련된 청년들은 본가에서 나와 독립적인 생활하게 됩니다. 이때 월세방으로 매달매달 발생하는 비용은 부모님이나 본인이나 참 부담스러운데요. 오늘은..

국제유가 실시간 포월드 :: 차트 선물 국제유가정보 [내부링크]

국제유가 실시간 포월드 조회 운전자라면 매일 같이 오르락내리락하는 기름값에 큰 관심을 두게 됩니다. 그러나 유가의 단순한 가격 변동이 아닌 경제와 맞물려 현재 상황을 나타내기도 하는데요. 지금부터 이를..

코로나 개인 안심번호발급받는법 - 신청 만들기 확인 [내부링크]

개인 안심번호발급받기 방법 다중이용시설을 방문할때 QR코드 촬영이나 수기 명부 작성이 생활화된 요즘 이로 인해 또 다른 걱정거리가 생겼습니다. 바로 수기명부에 작성되는 핸드폰 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된다..

레인보우 고우리 프로필 - 멘탈리스트 출연 여신 [내부링크]

고우리 멘탈리스트 배우 고우리가 드라마 "멘탈리스트"의 출연을 확정했어요. 고우리는 현재 제작 진행 중인 드라마 "멘탈리스트"에서 광역수사대 형사 반은혜 역을 소화해 촬영에 합류했어요. 고우리가 맡은 반..

코로나 변이 수도권 - 항체 양성 음성 소수점에 불과 [내부링크]

수도권 항체양성률 0.85%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지난달 수도권 지역 주민 4천여 명을 조사한 결과, 0.85%가 항체를 보유한걸로 나타 났는데요. 항체 양성자는 아직 1%에 미..

코코아 초콜릿 레시피 :: 마차 재료 쿠키 핫초코 아몬드 [내부링크]

당신이 받을 만한 마차 핫 코코아 레시피 겨울이 거의 끝나가고 봄이 코앞에 다가왔지만, 만약 여러분이 아직 차가운 공기와 작별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우리는 여러분을 위한 완벽한 마차 핫 코코아 레시피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정리 [내부링크]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바로가기 -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서는 혼자 거주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서 여러가지 지원을 해주는데요. 희망열기 캠페인이라고 해서 난방용품, 후원금 등을 지원 받..

경기지역화폐 사용처 :: 사이트 주소 메뉴 검색 [내부링크]

경기지역화폐 사용처 경기도에서 코로나와 관련하여 재난지원금(재난 기본소득)을 지급하였는데요. 경기지역화폐 혹은 신용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기지역화폐 사용처는 홈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어요...

의정부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 사이트 주소 메뉴 검색 [내부링크]

의정부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들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쉬는 날은 시간이 왜 이렇게 빨리 가는지 모르겠어요ㅠㅠ 설 연휴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고향에도 못 내려가고 그랬는데요. 의정부시청에서..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 가격 비용 비교 추천 [내부링크]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날씨가 점점 좋아지면서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5월 내국인 관광객 수는 코로나 사태 이전 수준까지 회복했습니다.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제주도 렌트카 저..

한국타이어 가격표 :: k7타이어 화물차 다이나프로 [내부링크]

한국타이어 가격표 자동차 타이어 교체시기는 전문가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5만 km 정도 주행하거나 제조 후 4년 정도 지나면 교체를 하는 게 일반적입니다. 오늘은 타이어 가격을 모르..

알약 무료 다운로드 :: 설치 pc알약 백신 [내부링크]

알약 무료 다운로드 각종 악성코드하고 랜섬웨어 위협으로부터 내 컴퓨터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방법은 바로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백신 프로그램인 알약 무료 다운로드하는 방법 모..

코로나 4차 대유행 :: 시작에 불과 ? 방역 전부 무너졌다 [내부링크]

코로나 4차 대유행 김부겸 국무총리는 7일 "앞으로 2~3일간 상황이 포착되지 않으면 새로운 거리두기가 가장 강력한 단계까지 조치가 필요할 수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즉, 현행 사회적..

김재환 단독 콘서트 :: 코로나19 확산 돌연 취소 [내부링크]

가수 김재환의 단독 콘서트가 돌연 취소됐다. 12일 김재환의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단독 콘서트 'ALARM'의 취소를 알렸다. 김재환은 당초 8월 30일부터 31일, 8월 1일까지 3일..

와카남 홍현희 제이쓴 :: 청약 황금 땅 TOP3 공개 [내부링크]

홍현희-재원 부부는 임대차 계약이 만료되기 전 청약 전문가를 만나 이기는 비법을 알게 됩니다. 13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아내를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 3회에서는 홍현희-재원 ..

이청아 프로필 :: 데뷔 계약만료 결별 킹스랜드 [내부링크]

이청아 계약만료 배우 이청아가 그동안 속해있던 킹스랜드와 결별하였습니다. 지난 달 말로 이청아 계약만료가 되었는데, 재계약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청아 계약만료 킹스랜드와는 지난 2018년부터 함께 했..

신세경 프로필 :: 나이 키 드라마 소속사 아이유 [내부링크]

신세경 전속계약 배우 신세경이 아이유와 함께 한다고 합니다. 최근 이담엔터테인먼트와 신세경 전속계약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입니다. EDAM은 지난 5일 신세경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동안 탄탄한 연기력..

구직촉진수당 - 신청방법 지급일 인정 자격 [내부링크]

구직촉진수당 총정리 정부는 만 15세부터 64세에 이르는 구직자들에게 국민 취업지원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는 취업을 준비하는 기간 동안 일정 금액을 지급하여 경제적인 어려움을 도우며, 맞춤형 취업지원..

실업급여 계산기 활용법 총 정리 - 자격조건 수급 신청기간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19가  장기화됨으로써 실직하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죠. 실직하게 되면 당장의 생계비가 문제가 되죠. 재취업할 때까지만이라도 생활을 유지해야 할 텐데, 누구나 이 상황에 처하면 고민될 거예요...

먹파리 - 샌드플라이 퇴치 치료 물린 자국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야외생활을 많이 못해 답답한 가운데, 제한된 공간이나마 야외활동을 하기 위해 등산을 한다거나 캠핑, 낚시 등으로 대신하려는 경향이 있죠. 차  례 피서객들의 불청객, 먹파리 먹파리 등장 먹파..

비아노스 후기 - 가격 효능 부작용 성분 [내부링크]

나이가 들어가면서 건강상으로 여자든 남자든 힘든 고비가 있다면, 갱년기가 그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런데, 남자들의 갱년기는 여자들만큼 심하지는 않은 것 같다. 대신 남자들은 나이가 40대를 넘어 50~60대..

초당옥수수 삶는법 [내부링크]

요즘 마트에 가면 초당옥수수가 보이네요. 오늘은 초당옥수수 맛있게 삶는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초당옥수수는 일반 옥수수와는 달리 생으로 먹을 수 있을만큼 아삭하고 달달해서 삶으면 더 맛있답니다. 초당옥..

코로나 소상공인 5차지원금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저소득층, 신용카드 캐시백의 대상과 금액 등에 대한 정보입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상생과 피해회복 지원을 위한 5차 재난지원금 기준안이 마련되었습니..

2021근로장려금 지급일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받아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몇일전 약간의 근로장려금이 통장에 지급된 걸 확인했습니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받아서 요긴하게 사용하였습니다. 신청 자격을 확인해 보시고 지급일에 근로장려금을..

오토파지 주스 :: 효능 먹는방법 만드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오토파지 주스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해독 주스, ABC 주스만큼이나 방송에 많이 소개되어 유명한 주스라고 합니다. 오토파지는 Auto(자동) + Phage(파괴)의 합성어로 스스로 먹어 치운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날파리 퇴치법 총 정리 :: 생기는 이유 ,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날씨가 더워지면서 한 마리씩 보이더니 본격적인 여름에 들어서자 여러 마리의 초파리, 날파리가 보여 괴롭습니다. 과일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바나나나 과일 씨 등을 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초파리가 난리도 아닙..

공연 추천 :: 나혜석 혜석을 해석하다 - 서강대 대학로 무용 [내부링크]

저번 달 친구와 함께 본 혜석을 해석하다. 오랜만에 문화나들이. 신촌역에 위치한 서강대학교 이곳 메리홀에서 공연이 있었다 대학 캠퍼스는 주말이라 한가롭다. 메리홀로 가는 길. 건물이 조각조각 나 있는 듯..

핸드폰 무조건 싸게 사는 법 :: BEST 3가지 [내부링크]

핸드폰을 교체하거나 구입할 때 머리가 아픈 이유는 바로 구입 가격이 매장마다 제각각이라는 점에서 자칫 잘못하면 호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구매 전에는 제법 알아볼 것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핸드폰을 구입..

넷플릭스 요금제 정보 확인 :: 요금제 차이 및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코로나 영향으로 집안에서 여가생활을 즐기시는 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넷플릭스의 인기는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전용 콘텐츠부터 세계적으로 유명한..

공인인증서 스마트폰으로 옮기기 :: 스마트폰에서 pc 도 가능 [내부링크]

공인인증서를 차츰 없애려고 하는 움직임이 올초부터 일어났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공인인증서는 개인의 금융거래와 여러 가지 개인인증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컴퓨터에 있는 공인인증서를 스마트폰으로 옮기는..

슈퍼밴드 2 문수진 나이 학력 과거 [내부링크]

문수진 어제 시작한 슈퍼밴드 2에서 핫한 문수진, 같이 출연한 참가자들도 기대되는 참가자라고 했을 정도더군요~ 문수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문수진 프로필 문수진은 1994년 7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 28살..

안싸우면 다행이야 - 허삼부자 허웅 허재 조재윤 [내부링크]

안 싸우면 다행이야 x 아빠 어디 가 허삼 부자 섬마을 솔잎 장어구이 먹방 허삼 부자 허재 프로필 이름 : 허재 출생 : 1965년 9월 28일 강원도 춘천시 신치 : 키 187cm / 98kg 직업 : 전 농구선수 / 농구감독 /..

권민아 인스타 AOA 멤버 실명 폭로 성관계 [내부링크]

권민아 인스타그램 목차 권민아 aoa멤버 사생활 폭로 권민아 결별 바람 인정 권민아 신지민 실명 언급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라이브 방송 중 '폭탄 발언'을 내놨습니다. 권민아는 5일 새벽 인스타그램에서 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