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mind의 등록된 링크

 coralmin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갤럭시 z플립3 : 사전예약 출시일 유출 [내부링크]

갤럭시 z플립3 8월 11일 전면 공개 예정인 삼성전자의 새 폴더블 스마트폰들의 사진이 대거 유출됐다. 이 사진들은 바로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이다. 먼저 기능보다 중요한 휴대폰 기기 가격부터 따져..

광안리 해수욕장 개장, 코로나 거리두기 4단계 [내부링크]

광안리 해수욕장 개장 "외부 관광객의 유입을 차단하여, 풍선효과로 인한 감염으로부터 우리 시민들을 지켜내야 한다는 불가피한 특단의 조치입니다." 박형준 부산시장의 발언이다. 수도권 이외 광역자치단체에..

라켓소년단결방 등장인물 #넷플릭스 [내부링크]

라켓소년단결방 넷플릭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 몇 개 중에 가장 청량한 느낌의 드라마, 라켓소년단. 그동안 올림픽 때문에 결방을 하다가... 오늘은 라켓소년단 얼굴들 다시 볼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을 하면서..

카운터사이드 아카라이브 [내부링크]

PC버전 출시와 함께 더욱 뜨거워지는 게임 카운터사이드를 소개한다. Counterside는 도시형 판타지 수집형 RPG 게임이다. 그릴 수 있는 소장용 타입이라는 점이 매우 매력적이다. 2021.08.05 - [인물..

벨기에 주한 대사 부인 부부 국적 페이스북 벨기에 반응 [내부링크]

벨기에 주한 대사 부인 부부 벨기에 반응 지난 달 한남동 옷가게에서 직원의 뺨을 때려 논란이 되었던 벨기에 주한 대사 레스쿠이에 씨의 부인이 두 번째 폭행 사건에 휘말렸습니다. 대사 부인 쑤에치우 시앙 씨..

서울대 청소노동자 사망 갑질 시험 드레스코드 논란 [내부링크]

서울대 청소노동자 사망 지난 26일 서울대 청소노동자 이 모씨는 서울대 기숙사 청소노동자 휴게실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휴게실에서 쉬던 중 사망하였으며 사인은 급성 심근경생이었습니다. 이후 전국민..

진기주 금새록 닮은 꼴 도플갱어 쌍둥이 아냐? [내부링크]

진기주 금새록 오늘 소개해드릴 배우는 진기주입니다. 저는 윤두준과 김슬기가 출연한 드라마 '퐁당퐁당 LOVE'에서 처음 탤런트 진기주를 알게 되었는데요. 탤런트 장희진과 얼굴이 굉장히 닮았더라고요. 시원시..

박재정갤러리 : 정준영 부모님 식당 사찰음식점 팬카페 버닝썬 [내부링크]

박재정갤러리 및 프로필 오늘은 msg 워너비로 한창 잘 나가는 박재정을 소개해보는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목차 2021.08.03 - [주식] - 네이버 주가 전망 : 배당금 분할 시세 추이 네이버 주가 전망 : 배당금 분..

김나영 이석훈 : 갤러리 문신 타투 모친상 나이 최선아 프로필 [내부링크]

김나영 이석훈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룹 sg워너비의 이석훈에 대해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석훈 프로필 목차 2021.08.01 - [인물 소개] - 코드 쿤스트 학력 본명 나이 키 여자친구 고향..

박셀바이오 주가 전망 [내부링크]

박셀바이오 주가 전망 .. 박셀 바이오는 어떤 회사일까요?.. 박셀 바이오는 항암면역치료제를 연구하고 개발하는 바이오텍 회사로, 면역시스템 구축을 통해 회사 파이프라인을 구성하는 기업이다. 목차 박셀 바이..

현대모비스 주가 : 실적발표 목표주가 배당금 [내부링크]

현대모비스 실적발표 및 주가전망 국내 자동차 산업은 전기, 수소를 활용한 친환경 에너지로 발전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핵심 부품을 거의 독점으로 국내 공급이 가능한 " 현대모비스 "의 전망은 긍..

네이버 주가 전망 : 배당금 분할 시세 추이 [내부링크]

네이버 주가 하락 전망 인터넷을 접속하면 대부분 사람들의 첫 화면은 국민 포털사이트 " 네이버 " 일 것이다. 여러 가지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그 정보를 바탕으로 많은 구매와 판매 등 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여홍철 딸 나이 여서정 키 가족 자녀 부인 아내 [내부링크]

여홍철 딸 아침마당에 등장한 여홍철이 지난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딴 뒤 본인 이름으로 기술까지 등록한 딸 여서정 선수를 언급했답니다. 목차 과거에 방송된 KBS1 '아침마당' 코너 '도전 꿈의 무대'는 스..

코드 쿤스트 학력 본명 나이 키 여자친구 고향 군대 [내부링크]

코드 쿤스트 학력 본명 나이 키 뭉쳐야 찬다’에서 코드쿤스트가 출중한 개인기를 여실히 뽐냈답니다. 2020년 9월 6일 저녁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는 '어쩌다FC' 2기 출범을 노리고 도전..

박용하 유진 나이 키 부인 아내 결혼 사망원인 [내부링크]

박용하 유진 나이 키 부인 아내 지난 2010년 7월 1일 언론보도에 따르면 고 박용하의 옛 연인이었던 유진이 고인의 죽음을 언급한 듯한 글을 남겨 눈길을 끈답니다. 목차 유진은 당시에 자신의 팬카페에 '..

손상연 막이래쇼 나무위키 복근 [내부링크]

손상연 막이래쇼 키 인스타 복근 손상연 막이래쇼 목차 최근 라켓소년단의 인기가 뜨거우지면서 출연진의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중 배우 이지원과 셔틀콕 로맨스를 그려나갈 배우 손상연에 대한 궁금..

악마 판사 지성 차 : 스포츠카 아역 시계 [내부링크]

악마 판사 지성 차 시계 오늘은 요즘 핫한 드라마 바로 <악마 판사>에 출연하는 배우 지성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목차 무엇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지성님에 대한 이야기보다는 악마 판사 지..

마녀 식당으로 오세요 남지현 프로필 소개 [내부링크]

마녀 식당으로 오세요 남지현 프로필 채종협 몸매 성형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남지현 채종협 목차 여러분 최근 티빙에서 핫한 드라마인 <마녀 식당으로 오세요> 보고 계신가요? 저번에 이 드라마에서 등장했던 주연..

코로나 백신 접종자 혜택 - 7월 8월 총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을 장려하기 위해 정부에서 각종 혜택들을 쏟아내고 있는데요. 잔여 백신의 양이 충분하지 않은 시점에 어렵게 맞은 백신인데 반대, 그 혜택들을 이용하지 못하면 너무 억울하겠죠? 그래서 오..

조국 딸 성추행 성적 모욕 :: 일베 회원 앙망문 소용없다 [내부링크]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딸을 성추행한 온라인 커뮤니티 일베 베스트(일베) 회원이 불구속 입건됐다. 13일 <더팩트> 취재에 따르면 의정부지검 형사3부는 지난달 30대 남성을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

영화 랑종 :: 오늘 개봉 사전 예매량 12만 돌파 [내부링크]

영화 '랑종'이 선주문 11만 장을 돌파하며 엄청난 박스오피스 붐을 예고했습니다. 14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랑종'은 같은 날 오전 8시 기준 선주문 11만 3527건을 기록했습..

50대 취미생활 취미활동 추천 - BEST 모음 [내부링크]

평균수명이 증가함에 따라 은퇴 후의 삶이 짧게는 20년에서 길게는 40년까지도 바라보게 된 상황이 되었습니다. 평균적으로 은퇴 후 여유롭게 보낼 수 있는 시간은 약 8만 시간에 달한다는 연구결과도 있는데, 8만..

070전화 차단하기 - 아이폰 kt 차단해제 방법 [내부링크]

아마 휴대폰이라는 것이 일반인들에게 보급되면서 스팸전화나 문자는 없어질 수 없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보이스피싱, 스미싱, 해킹 등에 노출이 되는데, 문자로 온 링크를 잘못 클..

k-apt 공동주택 관리시스템 아파트 관리비 - 조회 관리비 고지서 [내부링크]

공동주택 즉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관리비라는 공동비용 부담을 매달 하고 계실 텐데요, 관리비를 납부할 수 있는 방법은 계좌이체, 신용카드 이체, 무통장입금, 지로납 부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유튜버 유정호 사건 - 악마를 보았다 사기 행각 [내부링크]

유튜버 유정호 누구일까? 출처=유튜브 '유정호tv' 유튜브 알고리즘의 인도로 저는 어느 날 유튜버 유정호의 채널을 알게 되었습니다. 낮은 목소리로 조용하게 말하면서 층간소음, 악성 댓글 참 교육 등의 영상들..

빌런 뜻 - 영화 빌런 순위 추천 [내부링크]

빌런 뜻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나쁜 놈 즉 흔히 말하는 '악당'이란 뜻이죠. 포켓몬스터의 대표 빌런 <로켓단> 빌런은 히어로물의 영화에서 주로 등장하며 쓰이는 단어인데요. 때로는 주인공보다 더욱 큰 비중을..

가스라이팅 뜻 [내부링크]

아마 인터넷이나 뉴스와 같은 미디어를 통해서 가스라이팅이라는 단어를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가스라이팅이라는 주제가 많이 나오는 이유는 그간 우리가 이해를 하지 못했던 사람들의 관계를 심리학적으로..

엘지전자 주가 [내부링크]

엘지전자 주가, 다시 상승 가능성은? 엘지전자 주가(2021.06.25) 엘지전자 주가는 올초 최고점을 기록한 이후로 계속 박스권처럼 보이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확실히 실적이 상승했음에도 고평가 되고..

지방세완납증명서 인터넷발급 - 발급처 발급기관 어디서 ? [내부링크]

지방세완납증명서 인터넷발급 국민이라면 누구나 세금을 납부합니다. 여러 종류의 세금이 있지만 그중에서 지방세가 있습니다. 이는 지방자치단체가 지방재정 수입에 충당하기 위해 지역 내의 주민의 재산, 수익,..

코로나 증상 순서 정리 - 증상확인법 구토 두통 가래 [내부링크]

코로나 증상순서 증상확인법 백신 접종이 진행되고 있지만 여전히 매일 많은 확진자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4차 대유행을 우려하여 정부는 강력한 대응책을 마련한다고 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

유망직업 베이비시터 - 자격증 따는 가장 좋은 방법 [내부링크]

베이비시터 자격증 맞벌이를 하는 부부가 많아지면서 아이들을 돌봐줄 사람을 구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세상이 워낙 흉흉하다보니 아무에게나 맡기기 어려운 것입니다. 자격이 충분하지 못한 일부 사람들 때문..

투디스크 쿠폰 [내부링크]

투디스크 무료쿠폰 : 50521 50522 50523 이런 정보는 많은면 많을수록 좋다고 생각 되어서 투디스크 중복쿠폰에 대해서 알려 드릴까 합니다. 받고 싶은 자료가 있을때나 보고 싶은 영상이 있을때 무료로 제공하고..

무선이어폰시장 점유율 정리 - 시장 상황 미래 예측 [내부링크]

무선 이어폰의 시장 상황 무선 이어폰의 시장이 점점 커져가고 있습니다. 급성장하고 있는 무선 이어폰 시장은 에어 팟이 처음 출시된 2016년을 기준으로 100만 대 규모에서 2017년 1500만대로 성장하고 2018년에..

컴퓨터를 구입할때 - 가장 알아야할 부품 및 용도 선택 정리 [내부링크]

컴퓨터를 구입해야 하는 경우 우리는 고민합니다. 어느 정도 사양으로 맞춰야 하지? 좋은 게 최고 아닐까? 조금만 더 사양 좋게 해야지. 조금만 더.. 조금만 더.. 결국 최고 사양으로 맞추게 되는 경우가 많아지게..

CPU 선택방법 종류 추천 :: 컴퓨터 구입전 반드시 알기 [내부링크]

사용목적에 맞는 CPU 컴퓨터를 구입할 때 가장 중요한 부품 중에 하나 CPU입니다. CPU의 선택에 따라가 다른 부품의 선택이 바뀌며 CPU의 따라서 가격이 아주 천차만별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CPU를 선택..

철구 외질혜 정리 - 이혼 딸 양육권 [내부링크]

철구는 누구인가? 출처=철구형 유튜브 채널 철구는 스타크래프트 1의 프로게이머였습니다. 하지만 프로게이머 시절에는 특별하게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던 것이 아니라 축구로 말하면 벤치 신세를 벗어나지 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