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motto의 등록된 링크

 coralmott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개그우먼 황신영 : 인공수정 세쌍둥이 임신 근황 [내부링크]

개그우먼 황신영 세쌍둥이 임신 개그우먼 황인영은 결혼 4년만에 인공수정으로 임신에 성공하며 SNS에 임신 소식을 알렸습니다.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삼둥이의 초음파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그녀는 20..

표예진 프로필 : 오피스텔 집 복층 나이 승무원 관둔 이유 나혼자산다 [내부링크]

표예진 프로필 지난 달 7월 2일 방영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나혼산)"에서는 배우 표예진과 가수 박재정의 새내기 자취 라이프가 예고편으로 선공개되었습니다. 독립한 지 이제 막 2주 차에 접어..

도쿄 올림픽 일정 [내부링크]

도쿄 올림픽 일정 2020 도쿄 올림픽이 한창이에요.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그래도 올림픽 일정동안 우리 선수들은 건강히 좋은 경기 마치고 기왕이면 좋은 성적으로 돌아오시면 참 좋을것 같은데요. 출처 sbs..

바람의 검심 영화 순서 : 더 비기닝 더 파이널 총 정리 [내부링크]

출처 넷플릭스 바람의 검심 포스터 목차 바람의 검심 최종장:더 비기닝 기본정보 장르 액션, 어드벤처, 시대물 개봉 7월 30일 넷플릭스 출연진 사토 타케루, 아리무라 카스미, 다카하시 잇세이, 키타무라 가즈..

라켓소년단 촬영지 결방 몇부작 강승윤 시청률 강태선 하얀늑대 [내부링크]

출처sbs라켓소년단 포스터 목차 라켓소년단 기본정보 장르 스포츠 코미디 성장물 편성 SBS 2021년 5월 31~8월 2일 월 오후 10:00 ~11:00 몇 부작 16부작 출연진 김상경 오나라 탕준상 손상연 최현욱 김강훈..

서울시 부시장 명단 인사 몇명 직급 후보 [내부링크]

근래 들어서 임명된 김도식 서울시 정무부시장이 ‘방역에 실패가 된다면 모두가 책임이 있는 것이다'고 말한 문재인 대통령을 향해 “내로남불과 국민 편 가르기를 말아달라”며 ‘4차 대유행의 서울시 책임론’..

조국 턱걸이 동영상 운동 헬스장 페이스북 장관 사건 [내부링크]

국민의힘의 서울 송파병 당협위원장으로 알려진 김근식 경남대 교수가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이 턱걸이 운동을 하는 영상을 올렸다가 삭제한 것을 두고 "정말로 정상이 아닌 관종"이라고 맹비난했답니다. 이전에 조..

정은경 남편 청장 결혼 맏며느리 부모 학력 학교 대학 [내부링크]

정은경 프로필 소개 지난 2020년 9월 보도를 살펴보면 강기석 뉴스통신진흥회 이사장이 정은경 질병관리청장을 두고서 '국민 맏며느리'라는 호칭을 사용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당시에 온라인상에서는 때아닌..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전국민 지급시기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총 정리 지난주 토요일 5차 재난지원금 지급 기준이 최종 결정되었습니다. 이번 5차 재난지원금 대상자는 크게 전 국민 중 87.8%가 받게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소득이 많은 분들을 제외하고..

국민지원금 신청 - 지급시기 기준 사용처 대상 [내부링크]

국민지원금 지급시기 및 대상 5차재난지원금 국민지원금이 지난 주말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고 해요. 이번 국민지원금 대상은 전국민의 87.8%가 1인당 25만원씩 지급받게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자세한..

김포 상가 불패 부동산 자리 수익률 입지분석 [내부링크]

상가 공실, 위험성이 높아지면서 상가 투자가 소극적으로 변하고 있는데요. 지식산업센터 상가만큼은 매년 4~5% 매매가가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김포장기지구-점포택지-입지분석 목차 오늘은 김포..

이학습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 교육 수강 무료 [내부링크]

전국에 있는 초등학교 및 중학교의 인터넷 학습공간인 이학습터는 정부에서 운영하는 교육기관 중 한곳입니다. 16개시도교육청(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세종,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테슬라 모델X :: 가격 제원 크기 주행거리 [내부링크]

테슬라의 모델 중 세 번째로 등장한 모델 X는 2012년에 발표한 뒤 2015년 9월 말부터 정식으로 출시가 된 모델입니다. 5인승을 기본으로 6인승 또는 7인승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뒷좌석에 팔콘 윙 도어가..

미세먼지 먹는 식물 키우는 방법 :: 카네이션 화초 이끼 [내부링크]

눈에 잘 보이지는 않지만 공기 중에 떠다니는 아주 작은 먼지인 미세먼지는 탄소 화합물과 금속 화합물 등의 물질로 이루어져 있어서 장기간 흡입하거나 노출되어 있을 경우 건강에 치명적인 것으로 잘 알려져 있..

전입신고 인터넷 신고 방법 :: 처리시간 세대주 주말 [내부링크]

전입신고 인터넷 방법 7월 1일부터 본인 소유의 주택이 없는 무주택자가 규제지역인 조정대상지역, 투기지역, 투기과열지구 등에 주택담보대출을 받아 주택을 구매하게 되면 6개월 안에 전입이 의무화된다고 합니..

우체국 방문택배 신청 :: 포장 요금 시간 [내부링크]

우체국 방문 택배 신청 할인 여러분 우체국 방문택배를 이용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우정사업본부가 7월 1일부터 우체국 방문소포 서비스를 비대면으로 접수하게 되면 이용요금을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그럼 지..

ktx 예매 방법 - 가족석 인터넷 예매방법 [내부링크]

KTX 예매 방법 매년 설날이나 추석 시즌이 되면 ktx 예매 전쟁이 일어납니다. 그 이유는 바로 막힐 걱정 없는 빠른 이동과 화장실 및 매점과 같은 편의시설의 자유로운 이용 가능하며 4인승 자석으로 가족과 마주..

쿠팡이츠 첫주문 할인 쿠폰 총 정리 [내부링크]

쿠팡 이츠 첫 주문 할인쿠폰 알아보기 요즘엔 밖에 나가서 사 먹는 것보다 집에서 배달을 시켜먹는 추세인데요. 그렇다 보니 배달 수요도 급증하고 배달의 민족뿐 아니라 배달앱도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일정 :: 홈페이지 분양시기 자격 [내부링크]

3기 신도시 사전청약안내 홈페이지, 분양시기 '3기 신도시 사전청약'이 주택 시장에 새롭게 떠오르고 있죠? 작년 8일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의 말에 따르면 올해 지금 7월부터 시작하여 3기 신도..

아동돌봄쿠폰 신청 대상자 :: 사용기간 사용방법 [내부링크]

아동 돌봄 쿠폰(자녀 양육비) 대상자, 신청 코로나 19 감염이 지속되는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를 단계별로 유지하고 있어 자녀를 둔 부모님들의 부담이 점점 커져가고 있는데요. 정부 역시 이를 우려하고 아동..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 지급일 지급 대상자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홈페이지 신청 재난지원금 지급에 대해 많은 관심과 논란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우선 가장 비중이 큰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은 최대 200만 원까지 지급되는 지원금으로 보다 빠르게 지원될 수..

노후 경유차 폐차지원금 조기폐차 신청 - 사이트 홈페이지 [내부링크]

노후 경유차 폐차지원금 신청 정부에서는 대기오염에 원인이 되는 5등급 노후차량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올해 초부터 폐차지원금을 최대 300만 원에서 600만 원으로 확대 지원했..

도지코인 사는 방법 - 시세 전망 가격 사는법 [내부링크]

도지코인 사는 방법 주식투자 열풍이였던 2020년. 가상화폐 대한 관심 역시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며칠 전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가 비트코인에 이어 도지코인을 구매한 사실이 트윗을 통해 알려..

tv조선 온에어 무료 바로가기 - 실시간 고화질 방송보기 [내부링크]

tv 조선 온에어 tv조선은 인지도 높은 지상파 방송 채널입니다. 시사쇼, 뉴스, 드라마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며 최근 작년에 많은 사랑을 받던 예능 미스 트롯 2도 진행 중인데요. 오늘은 해당 채널을 온라..

일산 학폭 동영상 - 영상 관련 본격 수사 매우 심각 [내부링크]

대낮 경기 고양시 일산의 한 상가 앞에서 학교 폭력으로 의심되는 장면이 촬영된 영상이 온라인 에서 유포되면서 논란이 된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본격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일산의 학생들의 학폭 영상이 S..

50세이상 백신 예약 :: 사전예약 대상 시간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주 건강하게 잘 보내셨나요. 수도권은 또 코로나 확진자가 급증해서 오늘부터 4단계라는 말도 있는데 정말 언제 끝날지 의문입니다. 이런 것을 보니 평소에 방역 수칙을 더 철저히 지켜야겠다는..

드라마 환혼 박혜은 하차 이유 - 공식 입장 총 정리 [내부링크]

박혜은 하차 배우 박혜은이 tvN 새로운 드라마 "환혼"에서 하차합니다. "환혼" 제작진은 8일 에 ""환혼"에 캐스팅이 되었던 박혜은 배우가 제작진과 협의 하에 하차하게 됐습니다. 신인 배우임에도 서로 열심히..

영어번역기 :: 구글번역기 VS 파파고번역기 VS 카카오번역기 차이 [내부링크]

오늘은 번역의 3 대장이라 할 수 있는 '카카오 i번역', '구글 번역', 네이버 '파파고 번역'을 비교해볼게요~ 한국 영화 명대사를 번역해볼게요 ㅋㅋ 일단 제가 감명 깊게 본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최민식이 경..

곰플레이어 통합 코덱 최신 ::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방법 - 스타코덱 [내부링크]

오늘은 곰플레이어 다운로드와 설치 + 통합 코덱 다운로드와 설치를 해볼게요~ 우선 곰플레이어 설치부터 고고~ 위 곰플레이어 사이트 링크에 들어가거나 포털사이트에서 곰플레이어라고 검색해서 들어가면~ htt..

네이버 내신등급계산기 사용법 :: 중학교 고등학교 내신 등급 계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등학생들 내신등급을 어떻게 산출하는지 계산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네이버에서 내신등급 계산이라고 검색하시면 아래 같은 창이 뜨실 거예요~(모바일만 되더라고요 ㅠㅠ) 내신계산기 : 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 설치 방법 백업 인증 [내부링크]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저는 스마트폰으로 채팅을 많이 하지 않아서 타이핑 속도가 매우 느립니다. 주로 PC버전을 이용해서 그런지 요즘에는 카카오톡 PC버전이 더 친근감 있게 다가오기도 합니다. 오늘은 카카..

유튜브 동영상 바로가기 만들기 :: 즐겨찾기 바탕화면 검색 [내부링크]

유튜브 동영상 바로가기 최근 코로나 사태에 따른 디지털 전환 가속화가 시작되면서 유튜브, 넷플릭스 등 사용자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이제는 40대 이상 중장년층도 유튜브를 정보 검색에 적극 활용하는 것으로..

모닝 중고차 시세 :: 시세표 가격 총 정리 [내부링크]

모닝 중고차 시세 기아에서 2004년부터 판매하고 있는 전륜구동 경차 모닝 차량은 대한민국에서 레이하고 스파크랑 같이 제조되고 있는 셋뿐인 경차입니다. 국산 경차의 계보를 성공적으로 계승했다는 좋은 평가도..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 :: 초간단 정리 [내부링크]

요즘은 스마트 결제, 생체인식 뱅킹 등이 등장하게 되면서 스마트폰으로 인터넷 쇼핑을 하는 경우가 많지만 한 10년 전에는 스마트폰이 없었으므로 보통 컴퓨터로 인터넷 쇼핑을 하고 소액결제 등을 하는 경우가..

구글 검색기록 - 끄기 삭제 삭제방법 설정 복구 [내부링크]

인터넷 검색을 하다 보면 필연적으로 검색기록이 남게 됩니다. 전 잘 모르겠지만 유부남들의 경우 이런 검색기록 관리를 좀 신경 써야 한다고 하던데... 뭐 아무튼 이유가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네이버나 다음과..

다음 시작페이지 설정 :: 변경 해제 변경이 안될때 [내부링크]

하루 동안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인터넷, 자주 사용하는 만큼 본인의 취향에 맞는 포털사이트도 제 각각인데 간단한 방법을 통해서 시작페이지를 변경해두면 이후 인터넷을 사용할 때마다 원하는 페이지로 이..

이승기 열애 결혼설 - 이다인 최신 프로필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열애 소식과 결혼설에 대한 최근 소식을 정리한 글입니다. 이승기 열애 결혼설 5월 24일(월)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열애 소식에 많은 팬들이 축하를 전했습니다. 갑작스러운 열애..

등기부등본 보는법 - 열람방법 보는방법 [내부링크]

본 글은 발급받은 등기부등본 보는 법 및 이해하는 법을 초보자도 알기 쉽게 작성하였습니다. 부동산 거래에 있어서 중요한 서류인 만큼 내용을 해석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등기부등본 보는법 부동산..

자기소개서 잘쓰는 방법 - 잘쓰는법 예시 꿀팁 [내부링크]

취업을 위해 여러 준비를 하게 되는데,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기 소개서입니다. 나를 잘 표현할 수 있으며, 해당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이 잘 녹아있도록 작성해야 취업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자기..

고용보험 실업인정 신청 -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용보험 실업급여받으실 때 실업인정 신청하는데 신청이 쉽지 않아 고민이시라고요? 예, 그러신 분들을 위해 제가 실업인정 신청받는 방법에 대해 아주 쉽게 순서대로 알려 드리려고 해요. 순서대로..

당귀 참당귀 효능 - 추출물 추출분말 가루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자라고 가장 많이 쓰이는 참당귀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기로 한다. 참당귀 효능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당귀가 무엇이며 종류는 어떤 것이 있는지부터 알아보자. 목  차 1. 당귀란 무엇이며, 종..

곰취 먹는법 :: 효능 종류 먹는방법 데치기 5분 컷 [내부링크]

곰취 먹는 법에 대해 알아보자. 우선 곰취란 무엇이며, 효능은 어떠한 것이 있는지 살펴본 후 우리의 건강을 위해 곰취를 어떻게 먹는 게 좋은 지에 대해 소상히 알아보도록 하자. 목  차 1. 곰취란? 2. 곰..

초당옥수수 삶는법 [내부링크]

옥수수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6월 제철 음식인 옥수수인데요. 그중 초당 옥수수는 단맛을 자랑하기 때문에 어린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초당 옥수수 삶는법 맛있게 먹는 방법 초당옥수수는 우리가 삶..

코로나 소상공인 5차 지원금 [내부링크]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하여 많은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영업을 금지당하거나 제한으로 인한 소상공인들의 피해는 갈수록 커져가고 있습니다. 이에 정부에서는 그..

2021근로장려금 지급일 [내부링크]

나라에서 지원해주는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신청하고 가게에 보탬이 되세요. 내가 해당 근로장려금이나 자녀장려금 지원 대상에 해당되는지 확인한 후에 바로 신청 가능한 빠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근로장려금..

콩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핵심 증상 - 콩팥이 안좋을때 [내부링크]

콩팥(신장)은 혈액을 여과하여 몸의 노폐물을 처리하는 기능을 가진 장기입니다. 콩팥이 제대로 기능을 다하지 못하게 되면 혈액의 노폐물을 여과하지 못하고 배출도 어려워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콩팥..

당뇨에 최고로 좋은 :: 송담 효능 , 송담 먹는 방법 복용법 [내부링크]

소나무를 감고 올라가는 담쟁이넝쿨이 오랜 시간 지나면 굵어지는데 이것을 송담이라고 합니다. 소나무에 달라붙어 송진과 피톤치드 등 영양분을 흡수해 자라 약효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특히 소나무나 참나무에서..

비파나무잎 , 비파열매 섭취 방법 - 비파나무 꽃 효능 [내부링크]

비파나무는 비파나무잎, 비파 열매 모두 뛰어나 효능으로 오래전부터 약재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비파나무는 비파나무잎이 중국 악기인 비파와 생김새가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비파나무는 추위에 약해..

인터넷으로 내용증명 보내는 방법 - 5분만에 손쉽게 해결 ! [내부링크]

살아다가 보면 내용증명이라는 것을 보낼 일이 생길 때가 있습니다. 평생 살아가면서 내용증명 우편을 이용할 일이 없는 분들도 계시지만 의외로 많은 분들이 내용증명을 이용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처음 내용증명..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공짜 :: 지원방법 신청방법 [내부링크]

경기도에서는 면접비를 지급하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경기도는 청년들의 적극적인 구직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면접 수당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시청 기간인 이번에 2차로 모집하고 있으며 최대 지원금액은 21만 원..

재난문자 차단 방법 :: 안전재난문자 이렇게 쉽게 ! [내부링크]

긴급재난문자와 안전재난문자가 하루도 빠짐없이 수신되는 요즘입니다. 코로나 여파로 인해 불과 2년 전만 해도 반년에 1-2번 수신할까 말까 한 재난문자가 이제는 하루도 빠짐없이 스마트폰에 수신되고 있습니다...

3기 신도시 사전 청약 일정 조건 소득 [내부링크]

3기 신도시 사전 청약 일정 (+ 3기 신도시 위치, 3시 신도시 사전 청약 자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3기 신도시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3기 신도시는 오는 7월에 1..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대상 지급시기 총 정리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대상, 금액은? (+ 2021년 제2회 추경안 내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5차 재난 지원금 대상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정부가 소득 하위 80%에 해당하는 약 1800만 가구에 5차 재난 지원금 지..

펜트하우스 시즌3 몇부작 - 재방송 시청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즌1, 시즌2에 이어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펜트하우스 시즌3 몇 부작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방영 중입니다. 펜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