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noble의 등록된 링크

 coralnob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드라이빙 미스데이지 줄거리 리뷰 후기 [내부링크]

유대인 할머니와 흑인 운전기사의 특별한 우정을 담은 영화 요즘 노인이 나오는 영화, 인종차별을 다루는 영화를 자주 보고 있다. 최근에 재미있게 본 영화는 버디와 함께 한 해피엔딩. 극적인 이야기, 젊은 이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보살핌의 정석 - 리뷰 후기 줄거리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리뷰 "보살핌의 정석" 출연: 폴 러드, 크레이그 로버츠, 셀레나 고메즈 영화 보살핌의 정석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보살핌의 정석(The Fundamentals of Caring)이라는 영화입니다. 잔잔하고 감동..

영화 빛나는 순간 : 줄거리 상영관 후기 나무위키 고두심 지현우 [내부링크]

영화 빛나는 순간 영화 빛나는 순간 소개 6월 30일 날 개봉하는 고두심, 지현우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영화 '빛나는 순간'이 개봉 하루를 앞두고 있습니다. 고두심과 지현우는 영화 개봉을 앞두고 '아는 형님' 옥..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 5가지 : 증상 치료 병원 [내부링크]

역류성식도염 증상 역류성식도염 증상 목차 역류성식도염이라는 것은 위에 있는 위액이나, 여러 음식들에 소화 효소들이 위로 들어가는 것이 아닌 다시 식도로 역류하여 올라와 염증성 손상을 일으키는 것을 말한..

유재석 기부 모음 : 우토로 위안부 선행 [내부링크]

유재석 기부 목차 유재석 이제는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모두 다 아는 그의 이름 유재석 유재석의 성품은 묻지 않아도 많은 이들이 다 알고 있듯이 참 바르고 착한 사람이다. 하지만 유재석 기부는 많이 알려져 있..

비수도권 거리두기 3단계 기준 - 직계가족 백신 발표 [내부링크]

비수도권 거리두기 3단계 5인이상 집합금지 기준 수도권 4단계 2주 연장 지난 몇주전 부터 갑자기 코로나 확진자가 급격하게 늘어나는 바람에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로 증가 했었습니다. 이 상황에서,..

여신강림 야구선수 정건주 고향 학력 나이 키 프로필 [내부링크]

여신강림 야구선수 정건주 고향 배우 탤런트 정건주가 tvN '여신강림'에 특별 출연한답니다. 김혜윤, 이재욱, 이태리에 이어 정건주까지 '어쩌다 발견한 하루' 팀의 의리로 완성된 특별 출연 라인업이랍니다...

욤비토나 아들 인간극장 콩고왕자 조나단 나이 인스타 형 [내부링크]

욤비토나 아들 인간극장 콩고민주공화국 출신이자 한국에 정착하여 거주하는 방송인 겸 유튜버랍니다. KBS 인간극장과 2019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유명해졌답니다. 목차 지난 2008년 2월 13일 대한민..

미우라 아야네 나이 학력 학교,이지훈 부인 직업 아내 국적 [내부링크]

미우라 아야네 나이 학력 학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탤런트인 이지훈이 일본인 아내와 함께 '동상이몽2'에 첫 출연했답니다. 2021년 7월 1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18~49세]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총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18세~49세 사전예약 드디어 만 18세에서 49세 청장년층의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이 8월 9일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예약이 끝난 후 8월 26일부터는 접종이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정부에서..

수험생 재수생 백신 접종 신청 및 예약 [내부링크]

대입 수험생 백신 접종 예약 고등학교 재학생을 제외한 고3 학생 3 및 대입 수험생 대상 코로나 백신 접종 사전 예약 기간이 7월730일까지로 아직 예약하지 않은 분들은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자세한..

코로나 검사비용 및 검사결과 통보시간 [내부링크]

코로나 검사비용 최근 코로나19 확진자수가 1000명대 이상 최다기록하면서 코로나 검사 받으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갑자기 열이 나거나 호흡기 질환이 나타나면 나도 모르게 코로나를 의심하게 되죠...

교육급여 지원 - 신청 지급일 신청자격 총 정리 [내부링크]

기초생활보장제도 중 하나인 교육급여는 입학금이나 수업료, 학용품비, 부교재 비등을 지원하는 복지제도입니다. 이런 교육비 지원사업은 각 시도의 교육청 예산에 맞춰 지원이 되는 사업이므로 앞서 말한 항목과..

요양보호사 자격증 시험일정 - 취득방법 재발급 정리 [내부링크]

요양보호사 교육과정이라는 일종의 자격증 시험을 공부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국 보건의료인 국가시험원에서 시행하는 시험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는 국가 전문자격증 중 하나가 바로 요양보호사입니다. 약 2달간..

롯데백화점 상품권 - 구입처 사용처 교환 총 정리 [내부링크]

롯데쇼핑에서 운영하는 백화점으로 국내 백화점 업계 중에서 가장 많은 점포수인 31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2020년) 기준 국내에서 발생하는 전체 백화점 매출 중 36.6%를 점유하고 있으며 최고 50% 이상을..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 술집 공항 사용처 [내부링크]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실생활에 대부분이 스마트폰을 통해 이루어지는 세상! 쇼핑/예매/결제/은행 등 이 모든 것을 스마트폰 하나만 있다면 가능한 세상이지만 딱 하나 안 되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운전면..

대형폐기물 스티커 인터넷발급 :: 가격 편의점 구입방법 [내부링크]

대형폐기물 스티커 인터넷 발급 새로운 가구로 바꾸거나 이사를 갈 때 간혹 대형 가구, 가전을 버려야 할 일이 생깁니다. 사실 가구나 가전을 한번 사용하게 되면 몇 년을 사용하기 때문에 버릴 일이 없어 방법..

자동차검사 예약조회 예약확인 종합검사 [내부링크]

자동차검사예약 나 자신 그리고 나의 가족, 타인의 생명까지 지키는 자동차검사! 꾸준히 검사하고 관리받지 않으면 대형 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자동차검사는 필수 검사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첫 검사를 받아보..

일자리 안정자금 신청 :: 신청방법 지원대상 조회 [내부링크]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코로나 19 여파로 많은 분들이 생계가 막막한 처지에 놓이는 안타까운 상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지속적으로 방안을 마련하고 있고 각종 지원금에 대해 관심이..

실시간 라디오 무료 듣기 방법 - 완벽 정리 [내부링크]

실시간 라디오 듣기 방법 요즘엔 넷플릭스나 유튜브 같은 영상 플랫폼이 잘 갖춰져 있지만 간혹 옛 추억에 사로잡혀 라디오를 듣고 싶어 질 때가 있습니다. 라디오 dj이가 선곡해주는 음악부터 다양한 이야기까지..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표 정리 :: 조회 받는법 수령방법 [내부링크]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삼성전자는 2018~2020년 주주환원 정책에 따른 잔여재원을 활용해 특별 배당금을 더한 (보통주) 주당 금액 1천932원의 배당금을 지급하기로 해 많은 분들이 지급..

삼성전자 배당금 조회 사이트 - 홈페이지 웹서비스 [내부링크]

삼성전자 배당금 조회 web service 영업이익에 따른 추가 배당금과 함께 작년 2020년 4분기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이후 4분기 배당금뿐만 아니라 삼성 전자 주식을 갖고 계신 분들이 라면 무조건 알고 계셔야 할..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하는법 - 확인방법 설정방법 정리 [내부링크]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설정하기 카카오톡을 사용하다 보면 본인의 상황이나 이미지를 프로필에 설정해 두기도 하는데요. 간혹 직장 동료나 가깝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해당 프로필을 보이고 싶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아프리카 코인게이트 총 정리 :: 나무위키 다혜 코트 케이 서현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한 달간 아프리카 TV 판을 뒤흔든 큰손 서현민 일명 '수트'가 일으킨 비트코인 게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코인 게이트 2021년 6월, 아프리카 TV 내에서 일명 슈트로 불리는 서현..

코로나 잔여백신 접종 예약 - 화이자 백신 꿀팁 접종일정 [내부링크]

안내를 하기에 앞서 코로나 백신 관련 지침사항들은 굉장히 자주... 많이... 바뀌는 중 전 국민 대상이다 보니 case 도 너무 많고, 민원도 많으니 그때그때 지침들이 내려오는 편인 것 같네요.... 그래도 최대한..

황하나 - 집형유예 중 마약 징역 2년 선고 죄질 엄중 [내부링크]

황하나는 1988년생이고 남양유업 창업주 홍두형의 외손녀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 배우 및 가수 박유천의 약혼녀였지만 필로폰 마약으로 인해 서로 소송까지 펼치면서 헤어지고 남편 오세용과 혼인신고를 했..

본인부담금 환급금 신청 - 조회 신청서 인터넷 발생안내 정리 [내부링크]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우편물을 받아서 보았더니 본인부담금 환급금 신청 관련 우편물이었습니다. 요즘 건강보험료 미환급금 받아보라는 스미싱 문자가 기승이니 혹시 본인부담금 신청하실 분은 안전하게 아래 방..

노령연금 수급자격 - 재산기준 계산방법 자녀소득 [내부링크]

노후에 안정적인 생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게끔 국가에서는 노령연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노령연금을 수급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오늘은 그 기준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하..

재직증명서 발급방법 :: 발급자격 발급받는법 -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내부링크]

재직증명서가 필요한 경우가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간단히 인터넷 발급을 통해서 재직증명서를 발급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국민연금 가입증명서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재직증명서..

팔자주름 없애는법 :: 없애는 가장 쉬운 방법 [내부링크]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노안의 상징으로 불리는 주름은 한 번 생기면 잘 없어지지 않아서 평소에 관리를 잘해줘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마주름이나 짙은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찾으면서 진지하게 고민을 하게..

그랜드 스타렉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 :: 시세 3밴 4륜 5밴 [내부링크]

그랜드 스타렉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 현대자동차에서 1997년 3월부터 생산하고 있는 후륜구동, 4륜 구동 차량이며 그랜드 스타렉스 차량은 2007년부터 계속 판매하고 있는 사골 차종이며 원래 상용차는 전 세계적..

검버섯 없애는 방법 :: 손등 얼굴 집에서 없애기 [내부링크]

검버섯 없애는 방법 검버섯은 피부 노화로 발생하는 피부의 양성 병변으로 주로 중년 이후에 발생하게 됩니다. 검버섯의 다른 말로는 저승꽃이라고도 불리지만 둘 다 의학용어가 아니고 정식 의학용어는 지루성 각..

KT 위약금 조회 :: 할부금 납부 할부기간 확인 정리 [내부링크]

2014년 시행된 단말기 유통법 이래로 국내 통신사들의 실적은 매년 좋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특히,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수혜를 본 기업이 통신사가 대표적인데, 흔히 노예계약이라고 하는 위약금 제도로 인..

HP Deskjet 1510 드라이버 다운 :: 제품 검색 서비스 정리 [내부링크]

휴렛팩커드, 흔히 알려져 있는 이름으로는 HP 많이 들어보셨죠? 특히 컴퓨터나 프린터로 익숙한 브랜드입니다. 1939년 설립된 회사로 프린터 및 컴퓨터, 서버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제조하는 회사로 잠깐이지만 스..

65세이상 노인 혜택 복지 총 정리 [내부링크]

고령화 사회가 점점 더 가속화됨에 따라 정부에서는 노인들을 대상으로 한 복지를 확충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국내에서 만 60세 이상은 정년퇴직을 해야 하는 나이인데, 은퇴 후 사회활동이 없어지는 것을 예방하..

차가버섯 먹는법 - 효능 부작용 분말먹는방법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검은 보석이라고 불리는 차가버섯 효능 및 먹는법에 대해 알기 쉽게 정리한 글입니다. 최근 국내에서도 건강 보조식품으로 각광받고 있기 때문에 읽어보시면 어떤 식품인지 이해하기 쉬우실 겁니다...

주상복합 아파트 - 장단점 차이 공동주택 정리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주상복합 아파트 장단점에 대해 알기쉽게 정리한 글입니다. 일반아파트와 다른점을 비교하여 정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주상복합 아파트 장단점 이사를 위해 집을 알아보다 보면 공동주택 중에서 주상복..

뼈엔 엠비피 MBP가루 ::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내부링크]

뼈 건강을 위한 기능성 원료인 유단백 추출물(MBP) 들어보셨나요? 얼마 전 방송을 보고 알게 되었는데 유단백 추출물(MBP)은 골다공증과 약해진 뼈에 좋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면역력도 챙겨야 하고 근육도..

팝잇 :: 집중력 스트레스 해소 장난감 뇌발달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팝잇 장난감에 숨겨진 건강 효능 및 효과를 정리한 글입니다. 어린이는 물론 성인의 스트레스 해소 및 집중력 향상에 매우 좋다고 하니 가볍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팝잇 장난..

증여세 계산기 :: 신고방법 기한 상속세 차이 뜻 [내부링크]

부모로부터 물려받을 재산이 있는데, 증여로 받으면 세금이 많지 않을까? 아니면, 유산상속이 더 나을까? 증여세와 상속세 뭐가 다르지? 그것도 아니면 아예, 재산을 팔아서 현금화한다면 양도세가 더 많이 나올까..

2021 근로장려금 지급일 :: 신청방법 기간 자격요건 [내부링크]

[ 근로장려금 총정리편 ] 근로장려금이 뭐지? 남의 이야기인가? 혹시 나도 받을 수 있는데, 못 받는 건 아닐까? 궁금하시지 않나요? 제가 그랬던 것처럼 말이죠. 근로장려금을 기한 내 신청 못하셨다고요? 괜찮습..

권순우 모든 것 :: 프로필 랭킹 윔블던 경기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세계 테니스 메이저대회인 프랑스오픈에서 승승장구하고 있는 '권순우'선수에 대해 알아볼게요^^ 권순우 선수가 지난 달 6월 2일(수)에 세계 테니스 메이저 대회인 프랑스오픈에서 생애 첫 2회전 진..

초당옥수수 - 먹는법 보관법 찌는법 [내부링크]

요즘 시중에 초당 옥수수가 많이 나와 있죠? 노랗게 잘 익은 초당옥수수를 보면 왠지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그럼, 오늘은 초당옥수수는 일반옥수수와 다른 건지? 먹는 방법은 어떻게 먹어야 하는 건지 알아..

코로나 소상공인 5차지원금 [내부링크]

정부는 28일 5차 재난지원금 대상을 확정했는데요. 코로나 19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들과 국민들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일반 국민과 소상공인, 자영업자 등을 대상으로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이번 5차 재난..

2021근로장려금 지급일 [내부링크]

5월은 근로장려금 정기신청 기간으로 가구원 구성에 따라서 소득기준 및 재산요건 등의 자격요건을 갖춘다면 정부로부터 근로장려금을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경기악화가 지속되고 있는 현재는 무엇보..

홍국쌀 :: 효능 부작용 먹는법 총 정리 [내부링크]

홍국쌀은 모나스 쿠스라고 불리는 누룩곰팡이에 쌀을 발효시켜 만든 쌀로 붉은색을 띠고 있습니다. 홍국쌀은 오래전부터 동양에서 약재와 요리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동의보감에서는 홍국쌀이 소..

오른쪽 가슴 통증 :: 콕콕 찌릿 답답 뻐근한 증상 정리 [내부링크]

갑자기 혹은 몇 달간 지속적으로 오른쪽 가슴 통증을 겪고 계십니까? 갑자기 쥐어짜는 듯한 통증이나 가슴 답답한 증상이 느껴지면 어디가 안 좋은가 싶어 벌컥 겁이 나고 불안해집니다. 오른쪽 가슴 통증의 원인..

SSD , 용량 , 인터페이스 :: 컴퓨터 구입전 알아 두기 !! [내부링크]

컴퓨터를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부품 SSD입니다. HDD에서 최근에는 대부분의 pc에서 SSD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HDD 대비 빠른 속도와 좋은 내구성으로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SSD는 HDD..

RAM , 파워 , 쿨러 :: 컴퓨터 구입전 꼭 알아두세요 !! [내부링크]

컴퓨터를 구입하기 전에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부품, 이번에는 램과 파워 그리고 쿨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위 3가지의 부품은 CPU와 그래픽카드와 비교적 선택하기에는 쉬운 부품입니다. 그..

2021 그래픽 카드 성능순위 , CPU 성능순위 [내부링크]

영상작업이나 3D 디자인 혹은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외장 그래픽카드의 장착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많은 분들이 그래픽카드를 구입할 때 자신이 구입하고 자는 제품의 성능을 가늠할 방법을 찾습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 :: 7월 8월 9월 10월 접종 계획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 (3분기 7월 ~ 9월 접종 계획)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나는 도대체 언제 코로나 백신 접종이 가능할까?' 하며 궁금해하실 텐데요! 오늘은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를 알려드려고 합니다...

착오 송금 반환 :: 신청 대상 신청 방법 반환청구 [내부링크]

착오송금 반환 지원 제도 (+ 신청 대상, 신청 방법 ) 안녕하세요! 오늘은 7월 6일부터 시행 예정인 착오송금 반환 지원 제도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끔 보면 계좌 번호를 잘못 알고 계셨거나, 계..

코로나 백신 접종 현황 :: 전세계 코로나 현황 국내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현황은? < 코로나 백신 접종 현황> 코로나 19 예방 접종 대응 추진단은 6월 25일 0시 기준으로 1차 접종은 31,320명으로 총 15,199,919명이 1차 접종을 받았으며, 이 중 106,798명이 접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