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nomads의 등록된 링크

 coralnomad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배우 이솔이 나이 키 프로필 고향 직업 [내부링크]

배우 탤런트 출신 이솔이(나이는 33세)가 코미디언 박성광(40)의 여자 친구이며, 조만간 결혼할 계획이라는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답니다. 이솔이의 키는 165 전후로 보이며 고향 출생지는 서울, 학력 대학교 프..

외질혜 성형전 남편 결혼 딸 철구 이혼 [내부링크]

외질혜 성형전, 남편 이혼 외질혜는 오래전에 온라인 예능방송에서 성형사실을 밝히며 화제가 됐답니다. 40만 조회수를 넘은 유튜브 팔로잉미 채널의 '성형 커밍*웃' 제목의 동영상에서는 성형사실을 커밍*웃 할..

리쌍 길 아내 인스타, 가수 부인 집 아파트 하음이 나이 [내부링크]

리쌍 길 아내 인스타 길이 '아빠 본색'에 새로운 아빠로 합류해 아내, 아들을 소개했답니다. 지난 5월 24일 방송된 채널A '아빠 본색' 첫 번째 에피소드에는 지난 1월 3년 만에 방송에 출연해 결혼과 득남 사..

정찬성 집 위치 아파트 동네 어디 사는곳 [내부링크]

정찬성 집 아파트 동네 코리안 좀비'로 정말로 유명한 종합격투기 선수 정찬성이 SBS TV 부부 관찰 예능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합류하게 됐답니다. 목차 지난 2020년 5월 21일 SBS에 따르면 정찬성은 20..

가수 이선희 전남편 윤희중 사망원인 가족관계 [내부링크]

가수 이선희 전남편 사망원인 5월 26일 화요일 저녁에 보도에 따르면 가수 이선희가 이혼과 아울러서 새 앨범 소식을 동시에 전했습니다. 언론에 따르면 이선희는 최근에 남편 정 모 씨와 별거 끝에 합의 이혼했..

미치지 않고서야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총 정리 [내부링크]

직장인의 애환을 담고 직장인 생존기를 담은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 그 광고는 다 닫아주시고 시청해주세요.슬의생2'를 넷플릭스에서 보게 만들, MBC의 새로운 기대작.몸 좋은 근돼 형님들에게 혼날 수 있는 것..

2021 태풍 고구마 : 경로 장마기간 9호 전망 [내부링크]

2021 태풍 고구마와 각종 태풍들을 알아 보겠습니다. 전국이 무더위 속 흐린가운데 2021 장마시작일은 언제이며 2021 장마기간은 어느정도일지 많은 관심이 있을텐데요. 올해 장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어..

밀라논나 큰아들, 훈훈한 외모보다 더욱 놀라운 것은 [내부링크]

밀라논나 큰아들에 대하여 '대화의 희열 3'에 등장한 밀라논나(1952년생)가 아들을 남겨두고 유학길에 올랐다고 밝혔답니다. 참고로 장명숙 디자이너의 집 위치 동네 아파트 사는곳은 서초구 반포동이라고 합니다...

오상욱 홍효진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총 정리 [내부링크]

펜싱선수 오상욱 프로필 목차 펜싱 사브르 세계랭킹 1위인 오상욱 선수입니다. 얼마전 노는언니 예능에 구본길, 김준호 선수가 출연했었죠. 도쿄 올림픽에는 오상욱 선수 오에도 구본길, 김정환..

2021 태풍 8호 네타팍 : 예상경로 위치 실시간 [내부링크]

8호 태풍 네타팍 예상경로 위치 현재 도쿄 올림픽이 진행중인 가운데, 태풍 소식입니다. 작년에는 장미, 바비, 마이삭, 하이선 등 태풍들이 강타를 했었고 10월까지 태풍이 이어졌습니다. 목차..

국세청 종합소득세 신고 - 신고기간 세율 환급 [내부링크]

국세청 종합소득세 신고 날이 많이 더워졌어요. 원래 더위를 많이 타서 그런가 조금만 걸어도 덥고 저는 벌써 집에 에어컨 개시했습니다. 씻고 나왔을 때 다시 땀나는 거 너무 싫어해서 약하게 에어컨 틀어놔요...

근로소득세 계산기 - 세율 구간 계산법 [내부링크]

근로소득세 계산기 회사와 집이 너무 멀어서 회사 근처로 독립을 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출퇴근길이 굉장히 가벼워지고 차비도 들지 않을 정도로 가까운 곳이라 행복한데 뭔가 엄마 밥이 먹고 싶어지는 요즘입니..

미과세증명서 발급 - 발급처 지방세 재산세 총 정리 [내부링크]

미과세증명서 발급 미과세증명서 발급 알아보기. 마음에 드는 옷을 발견했는데 그냥 고민하다가 나왔거든요. 어제부터 머릿속에 계속 그 옷이 맴돌아요. 이러다 꿈도 꾸겠어요. 이 정도면 그냥 그 옷을 사는 게 낫..

렉서스 UX250h 중고차 가격 시세표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주 최근인 2019년에 출시된 모델에 대해서 다뤄볼까 합니다. 바로 렉서스 UX라는 모델인데, 불과 2년도 채 되기 전에 출시가 된 만큼 현재 아직 1세대가 판매 중이며, 사실상 NX의 후속 모델이라고 생..

카니발 중고차 가격 시세표 총 정리 [내부링크]

가족의 구성원이 많은 대가족이라면 승합차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될 텐데, 사실 승합차가 아니라 대형 SUV라면 어느 정도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대리만족을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카니발이..

하이패스 미납요금 - 조회 납부 방법 [내부링크]

고속도로를 이용하다 보면 필수적으로 거쳐야 하는 곳이 있죠? 바로 톨게이트인데, 톨게이트를 거치지 않고는 고속도로로 진입하거나 진출할 수 없습니다. 예전에는 톨게이트가 고속도로에서 가장 상습적으로 정체..

Gseek - 경기도온라인평생학습 포털 홈페이지 [내부링크]

지식, 말 그대로 경기도에서 시행하고 있는 도민들의 복지를 위한 포털 사이트입니다. 기존에는 경기도에서만 서비스되다가 현재 경기도 외 31개의 시/군 등이 함께하고 있는 무료 온라인 평생학습 서비스가 바로..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 방법 - 4대보험 자동차세 국세 [내부링크]

흔히 세무 쪽에 종사하거나 관심이 있지 않은 분들은 지방세라고 할 때 세목이 하나인 것으로 착각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사실 지방세에는 세목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보통세와 목적세가 있는데, 이..

연차일수 연차수당 계산기 총 정리 [내부링크]

연차라는 말도 맞고 정식 명칭은 유급휴가라고 명명하는 것이 올바른 발음 방법입니다. 휴가 중에 있더라도 해당하는 날에 근무를 한 것으로 간주하여 급여를 산정할 때 해당 일수만큼 공제를 하지 않는다는 뜻으..

맛집 추천 :: 마크빈 베이커리 달맞이고개 카페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달맞이 고개에 위치한 핫한 카페!! 마크빈 베이커리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입구 모습!! 아.. 저 박스만 없었어도 더 좋았을 것을 아숩....] 마크 빈 베이커리는 달맞이 고개에 위치해있고요 공용..

팔뚝살 빼는 최고의 운동 - 헬스장 운동법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요즘.. 점점 걱정이시죠... 노출을 할 수 밖에 없어지는 계절이 오고야 말았습니다....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팔뚝살 빼는 운동법!! 빠밤!!^^ 우선 팔은 크게 상완이두근과 상완삼두근으로..

암이 생기는 원인 이유 :: 예방 수칙 [내부링크]

암이 생기는 이유 VS 암을 예방하는 수칙 유전적인 것도 있지만 환경적인 원인이 차지하는 비중이 큽니다. 유전적인 원인 5%, 환경적인 원인 70%를 차지하는 것으로 국립암센터에서 발표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 통..

강원도 농산물 꾸러미 지원 혜택 :: 임산부 학교 급식 학생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전국 학교가 원격수업으로 변경된 가운데 그로 인해 학교 급식을 이용하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농산물 꾸러미를 지원하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강원도 교육청은 원격수업으로 학교 급식을 하지 못하..

라오스 실종 한국 여성 손경산 4년만에 발견 [내부링크]

지난 2017년 라오스를 관광하던 중 실종되었던 한국 여성으로 추정되는 유골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33세였던 손 모씨는 5박 6일 동안 라오스를 여행했습니다. 그런데 꽝시 폭포 인근에서 갑자기 실종되었으..

하준수 안가연 :: 전 연인 바람 인정 카톡포함 [내부링크]

최근 네이트판에 하준수 전 연인이라고 밝힌 여성이 개그맨 하준수가 바람을 피웠다고 글을 올려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하준수는 동료 개그우먼 안가연과 결혼을 발표했기 때문에 해당 내용은 큰 논란과 파..

조상땅찾기 서비스 조회 방법 :: 구비서류 홈페이지 성명조회 [내부링크]

조상 땅 찾기 조회 방법 나도 모르고 있던 내 자산이 될 땅이 존재한다면 정말 '로또를 맞은 것처럼'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조상 땅 찾기를 통해 그 혜택을 누려볼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바로..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 :: 지원센터 일자리 지원금 [내부링크]

중장년 일자리 지원센터 정년퇴직이란 게 어느 정도 보장되는 사회라면 좋겠지만 요즘에는 정년퇴직보단 조기퇴직이나 권고사직 등이 더 많은 사회가 되었습니다. 그렇기에 평생직장을 생각하기보단 언제든 새로..

아파트 양도세 계산기 :: 양도세율 면제 조건 서류 [내부링크]

아파트 양도소득세 계산기 아파트를 여러 채 보유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아파트를 파실 때 양도소득세에 대한 걱정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양도소득세 이외에도 여러 곳에서 이미 세금을 많이 내고 있다 보니 양도..

GTX 노선도 A B C D 노선 개통 :: 김포 인천 파주 수원 [내부링크]

GTX 노선도 A, B, C 노선 개통 GTX는 Great Train Express의 약자로 수도권 외곽에서 서울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이다 보니 부동산 시장에서 크게 주목하고 있습니다. 서울은 대한민국에..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급여 신청 :: 단축제도 신청서 정리 [내부링크]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제도 신청 어린 자녀를 돌 볼 시간이 부족한 맞벌이 부모님들에게 육아휴직제도 혹은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제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두 가지 제도를 모두 사용하긴 어려우며 육아..

종합부동산세 계산기 조회 :: 계산 확인방법 납부기간 [내부링크]

종합부동산세 계산기, 계산방법 올해 종부세 고지서를 확인하신 분들은 많이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바로 대폭 상승한 공시 가격이 종합부동산세에 반영됐기 때문인데요. 이번에 받은 세금 고지서는 어쩔 수 없다..

신한은행 동전교환기 지점 찾기 :: 방법 홈페이지 [내부링크]

신한은행 동전교환기 지점 찾기 삼성 페이나 카카오페이, 앱카드 등 핸드폰 하나만 있으면 결제를 할 수 있어 현금을 가지고 다니는 일이 점차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현금을 쓰는 사람들이 있고 장사..

PASS 인증서 :: 발급 사용처 사용방법 [내부링크]

PASS앱 인증서 발급 작년 12월 10일 전자인증 '공인인증서'가 폐지됨에 따라 민간 인증서인 '토스, 카카오, 패스 PASS'앱을 통해 금융기관 등에서 간편 인증으로 이용될 것이라 했는데요. 그중 현재 많은 사용자를..

저공해 차량 확인방법 :: 혜택 조회 발급 총 정리 [내부링크]

저공해 차량 확인방법 차량의 훈장같은 '저공해 차량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으면 여러 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대기오염이 나날이 심해지는 현재로서 많은 분들이 저공해 차량에 해당하여 다양한 혜..

성적증명서 인터넷발급 :: 고등학교 대학교 학점은행제 pdf 총 정리 [내부링크]

성적증명서 인터넷발급 성적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겠는데요! 중고등학고와 대학교 성적증명서 모두를 발급받으실 수 있으니 성적증명서가 필요하셨던 분들은 제가알려드리는 방법을 통해..

대한민국 헌법 4장 2절 :: 제 86조 ~ 100조 총 정리 [내부링크]

제2절 행정부 제1관 국무총리와 국무위원 제86조 ①국무총리는 국회의 동의를 얻어 대통령이 임명한다. ②국무총리는 대통령을 보좌하며, 행정에 관하여 대통령의 명을 받아 행정각부를 통할한..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 - 요금 위치 계곡 총 정리 [내부링크]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은 경기도 가평군 행현리에 위치해 있으며 10개의 주제정원을 시작으로 1996년 5월 11에 개원하였습니다.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은 2014년 연간 방문객이 100만..

김모세 프로필 : 도쿄 올림픽 사격 선수 나이 메달 [내부링크]

도쿄올림픽 사격 소총 10m 김모세 선수나이 프로필 고향 목차 도쿄올림픽 남자 10m 공기권총 경기가 7월 24일 진행되었습니다. 진종오 선수와 김모세 선수가 출전하였는데요. 아쉽게도 진종오..

전희숙 프로필 : 도쿄 올림픽 펜싱 나이 인스타 [내부링크]

전희숙 펜싱 플뢰레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목차 도쿄올림픽에 출전한 펜싱선수 전희숙입니다. 전희숙은 펜싱 플뢰레 종목이에요. 펜싱은 플뢰레, 에페, 사브르로 나뉘는데요. 그 유명한 남현희 선..

서울 담배 수거보상제 참가자 모집 - 보상금 신청방법 주의사항 [내부링크]

서울시 용산구에서 8월부터 11월까지 '담배 꽁차 수거보상제'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도는 길거리에 버려진 꽁초를 가져오면 그 무게에 따라 보상금을 지급하는 제도이다. - 기간 : 8월 ~11월 - 보상 기..

리브메이트 제주 탐나는전 - 체크카드 환급 신규가입 이벤트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을 못 간 지 벌써 1년이 훌쩍 넘어가고... 요즘 국내 여행, 신혼여행은 제주도로 가는 게 거진 기정사실화 되어있죠.. 저도 다음에 제주도 비행기 예약을 할건데요 제주도 역시 제주사랑카..

제주 탐나는전 - 가맹점 발급방법 환불방법 신청 총 정리 [내부링크]

앞전에 제주도 지역화폐 카드 탐나는 전 체크카드 발급 이벤트에 대해서 포스팅해보았는데요. 이번에는 탐나는전 체크카드 발급 방법 및 등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봄에도 제주도에 다녀왔었는데....

다음 부동산 매물 - 매물등록 올리기 시세 정보 정리 [내부링크]

부동산을 투자하기 위해서는 매물이 어디에 얼마만큼, 어느 정도의 가격대에 분포하고 있는지 검색해서 미리 정보를 습득하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주변에 있는 공..

건축물관리대장 발급 - 보는법 작성 무료열람 정리 [내부링크]

건물의 상황 및 현황을 명확히 기록하는 일종의 장부인 건축물 관리대장은 건물의 소재지, 번호, 종류, 구조, 면적 및 소유자에 대한 정보 등을 구분해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구청 및 시청, 군청 등에..

하이에듀 문자서비스 - 그린마일리지 스쿨문자 안내 [내부링크]

문자 및 사진, FAX, 가정통신문 등을 쉽게 전송할 수 있는 하이 에듀 문자 서비스는 일정 수준의 수수료를 부담하게 되면 대량 문자 및 가정통신문을 한 번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 문자서비스와 가정통신문, 그린..

과실주 이슬톡톡 파인애플맛 - 리뷰 후기 쥬시쿨맛 ? [내부링크]

종합 맛 가성비 과실주 이슬톡톡 파인애플맛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전에서 여러 번 마신적이 있지만, 오늘은 리뷰를 목적으로 새로 사서 마셔보았습니다. 안주는 없이 식사 후 완전히 입가..

오거돈 부산시장 성추행 :: 학력 프로필 약력 고향 [내부링크]

요약 오거돈 징역 3년 성폭력치료 프로그램 40시간 아동, 청소년, 장애 시설 취업불가 5년 법정구속 2018 부산 시장 당선 2018 부산시청 직원 A 강제추행(유죄판결) + 미수(유죄판결) 2020 직원 B 상추행 (유죄판..

BJ 로봉순 근황 :: 프로포폴 코카인 연기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bFs22S8qQXs 여론 블랙 넛보다 리얼하네 혹시나 관심 생겨도 방송 볼 생각하지 마라... 트위치 보는 애들은 진짜 문화충격받을 수 있음 쇼리는 지금이야 뭐 외국으로..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 하는법 확인방법 설정 및 삭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설정 및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멀티프로필은 다른 프로필 계정으로 내 친구 목록에 있는 친구에게 다른 프로필을 보여줄 수 있는 기능이 생겼습니다..

v3 lite 무료백신다운로드 - v3다운로드백신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v3무료백신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으며 개인용인 경우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V3 백신은 예전부터 유명했기 때문에 PC백..

4대보험 가입확인서 - 개인 근로자 인터넷 발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대보험 가입확인서 인터넷발급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4대보험 가입확인서를 발급해야하는 일이 종종 있습니다. 그럴땐 인터넷으로 쉽게 발급하실 수 있습니다. 4대사회보험정보연계센터 홈페이지..

코로나 백신 종류 및 접종 대상 - 종류별 특성 비교 분석 총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종류별 특징과 접종 대상 및 현황 확인을 위한 방법 및 3분기 접종 대상에 대한 설명입니다.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 감염 예방을 위한 국내 백신 접종이 완료되기까지 시일이 필요한 만큼 이에 대한..

호랑이연고 - 효능 주의사항 유통기한 사용기한 [내부링크]

근육통을 푸는데 좋다고 알려져 있는 호랑이연고의 효능, 성분, 유통기한 및 종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쓰이는 '호랑이연고에 진짜 호랑이가 들어있을까?' 엉뚱한 질문이지만 한 번쯤..

근육통 심할때 쉽고 빨리 푸는법 :: 증상 섬유근육통 코로나 [내부링크]

근육통 쉽고 빠르게 푸는 6가지 방법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무리한 운동 등으로 인해 근육이 아픈 증상은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 보았을 것입니다. 근육통이 오래 지속될 경우 근육에 피로도가 쌓여 일상생활에..

소연골 관절에 좋은 글루코사민 콘드로이친 추천 -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콘드로이친은 관절은 물론 인대, 근육 힘줄 등 탄력을 구성하고 뼈, 혈관, 각막 등의 조직에서 필요한 성분입니다. 나이가 들어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콘드로이친이 감소해 연골이 탄력을 잃고 연골이 염증이 발생..

양태반 추천 - 효능 부작용 복용법 [내부링크]

양태반은 양의 태반을 말합니다. 태반은 임산부의 자궁 안에서 태아와 모채 사이의 영양분을 공급해 주고 배설 등 이물질의 배출을 도와주는 조직입니다. 태아와 엄마의 자궁을 연결하는 기관을 말합니다. 예로부..

엘지지 LGG 유산균 추천 - 효능 부작용 권장량 [내부링크]

엘지지(LGG) 유산균? 엘지지 유산균은 락토바실러스의 L, 고르바 박사의 G, 골딘 박사의 G의 약자로 이 두 박사가 개발하였습니다. 오랜 기간 연구되어 1,000건이 넘는 임상연구 및 논문이 발표된 세계에서 가장..

국내여행 이색데이트 :: 포항 용한리해수욕장 동남아 서핑 [내부링크]

<<포항 서핑 강습 동남아가 부럽지 않아 용한리해수욕장 빈땅서프>>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코랄 노마즈입니다. 분명히 지난주에 이번주는 비가 내린다고 했는데 다행히 일기예보가 비껴가서..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 프로필 유튜브 더김치 [내부링크]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홍진경은 다양한 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뛰어난 예능감으로 여러 방송을 하던 홍진경은 김치사업의 성공에 이어 자신만의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를 개설했다. 해당 채널은 홍..

영화 모가디슈 실화 모티브 - 줄거리 출연진 소개 [내부링크]

제목 : 모가디슈 - 실제사건 모티브 영화 정보 및 소개 * 목차 1. 편성 2. 시놉시스 3. 예고편 4. 영화정보 5. 기타 1. 편성 장르 : 드라마, 액션, 실제사건 모티브 러닝타임 : 121분 제작사 : 외유내강,..

드라마 악마판사 - 지성 과거 줄거리 전개 [내부링크]

지성의 섬뜩한 과거사와 같이 충격적인 실체가 한 겹 벗겨졌습니다. 4일 방송에서 나온 tvN 토일 드라마 ‘악마 판사’(극본 문유석/ 연출 최정규/ 제작 스튜디오 드래건, 스튜디오 앤 뉴) 2회는 수도권 가구 기준..

재활이론 - 장애 장애학 장애인 장애학생 생각 [내부링크]

전인격의 존중. 우리 사회의 장애인에 대한 시각은 장애를 통하여 그 사람의 전체를 장애인으로 규정한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깊이 생각해 보면 장애라는 것은 그 사람이 지닌 신체 일부이며 건전한 사람의 한..

재활 - 재활의학과 사회적 역할 가치 부여이론 생각 [내부링크]

밝은 얼굴로 아이의 재활을 돕는 의료진. 그들의 투철한 직업정신에 경의를 표한다. 사회적 역할 가치 부여이론 이 이론은 원래 1960년 초 유럽에서 지적장애인들의 사회통합을 강조하기 위해 재활 서비스를 정상..

광복절 대체휴일 확정 - 확대 법안 통과 언제? [내부링크]

광복절 대체휴일 확정 대체공휴일 확대 법안 통과 - 2021년 대체공휴일은? 2021년 8월 15일 광복절은 일요일입니다. 하 지만 8월 16일 월요일이 대체공휴일로 지정되었습니다. 무엇보다 휴일이라 쉬는..

김호영 뮤지컬 배우 프로필 - 나이 매니저 동성 [내부링크]

김호영 (뮤지컬 배우) 나이 매니저 프로필 학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여 매니저를 공개한 김호영입니다. 김호영은 개그맨이 아니고 뮤지컬 배우입니다. 수영선수 박태환과도 친한 것으로 알려진 김호영인데..

윤석열 장모 실형 선고 :: 법정 구속 징역 실황 [내부링크]

윤석열 장모 실형 윤석열 전 검찰총장 장모가 법정에서 징역 3년의 실형을 선고 받고 구속되었습니다. 윤석열 장모 징역 3년 선고 윤석열 장모는 의료인이 아니면 개설할 수 없는 요양병원을 개설했습니다. 그..

시흥 안산 정왕동 시화공단 스펀지 공장 화재 - 폴리우레탄 공장매매 [내부링크]

시흥 정왕동 시화공단 스펀지 공장 화재 7월 2일 오후 9시~10시쯤 경기 시흥시 정왕동 시화공단에 있는 스펀지 제조업체 공장에서 불이 났습니다. 시흥시 정왕동 화재가 난리인데요. 생각보다 화재 규모가 크더라..

2PM :: 준호 블루룸 라이브 아형 [내부링크]

jyp 그룹 2PM이 정규 7집 MUST 발매를 기념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PM이 지난 3일 오후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했는데요. 여섯 멤버는 오랜 군 백기 동안..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 최종 발표 총 정리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7월 시행 정리 얼마 전 정부가 7월 1일부터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을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새롭게 시행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에서는 전체적으로 거리두기 지침이 완..

아프리카 펨코 , 펨코 코인 게이트 완벽 재정리 [내부링크]

펨코 아프리카 코인 게이트 정리 요즘 너~무 핫하네요 그래서 살짝 뒷북이기도 하겠지만 다시 한번 정리해 보겠습니다! 아프리카tv에 수백억대 자산가라는 사람(BJ(수트)가 등장해서 별풍선을 쏘아 댑니다...

서브웨이 6월 행사 : 7월 행사 8월 행사 후기 비교 [내부링크]

서브웨이 7월 다가온 행사도 넘 좋네요~ 끄앙 벌써 6월이다! 했었는데 벌써 7월인게 실화예용 정신 단디 차료야징!!! 그런 의미로 7월과 비교해서 서브웨이 6월행사 후기 들고 왔어요. 예전에 글 쓰는 버릇 들이다..

릴 하이브리드 3.0 출시일 : 사용후기 구매 판매처 [내부링크]

릴 하이브리드 3.0 출시 여기까지 오신 분들은 릴 하이브리드 2.0 사용후기, 릴 하이브리드 3.0 출시에 관한 정보를 얻고자 방문하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릴 하이브리드 3.0 출시예정에 대해서 제가 아는..

가인 프로포폴 : 근황 카니발 주지훈 [내부링크]

 주지훈 가인  눈 떠보니 갑자기 번뜩하고 이 둘에 대한 기사가 뜨더라구요  가인 포폴 연예인이나 기업 재벌들중에 프로포폴 불법투약 혐의로 벌금형을 받거나 재판을 받는 분들이 몇분 계시는데 프로포폴이..

모더나 접종간격 : 화이자랑 비교 [내부링크]

모더나 2차 접종간격 화이자는 어떨까? 알아두면 아주 유용한 정보 화이자 2차 접종 간격 / (ft. 모더나와 비교) 부모님께서는 아스트라제네카 1차접종 무사히 끝나셨고, 이젠 내가 화이자 또는 모더나를 맞을..

하스스톤 결투덱 : 전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스 결투 덱 추천! 전사 편입니다. 전사 생각보다 나름 좋은 영웅인듯합니다. 글을 쓰는 현재 8승 1패 중입니다. 목차 하스스톤 결투덱 전사 카드 특징 장점 1. 운영이 너무 간결하고 쉽습니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