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setting의 등록된 링크

 coralsett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건입니다.

결혼작사이혼작곡2 몇부작 재방송 마지막회 결말 [내부링크]

결혼작사이혼작곡2 몇부작 재방송 마지막회 결말 지난 주에 이어서 이번 주 '결혼작사 이혼작곡2(결사곡2)'에서는 사피영(박주미)과 서반(문성호)가 우연히 남가빈의 뮤지컬을 함께 옆자리에 앉아서 보고 분..

전웅태 군대 나무위키 무물보 집안 고향 인스타 [내부링크]

전웅태 군대 나무위키 무물보 본 도쿄올림픽 근대5종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미남 스타' 전웅태 선수. 이번 도쿄올림픽 근대5종 남자 경기에서 놀라운 경기력으로 깜짝 동메달을 획득하자, 전웅태 선수의 인기가..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3 미리보기, 시즌2 정리 [내부링크]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3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그리고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 목차 2021.08.06 - [이슈] - 분..

김연경 라바 리니 [내부링크]

권위적인 이미지의 스포츠 감독들이 많은 것이 일반적이지만 조금 다른 이미지의 감독이 있어 화제다. 다름이 아니라 대한민국 여자배구의 외국인 감독 라바리니. 목차 2021.08.05 - [인물 소개] - 발바리 184명..

김용건 김성희 와이프 며느리 재산 혼전임신 고소 [내부링크]

김용건 김성희 배우 김용건이 39세 연하 여성으로부터 낙태 강요 미수 혐의로 고소당했다. 하지만 이 와중에 전혀 무관한 여성이 바로 이 사건의 고소인으로 지목되며 논란이 되고 있다. 목차 2021.08.05 - [인물..

분당 마녀김밥 식중독 김원효 개그맨 계란 살모넬라균 [내부링크]

분당 마녀김밥 코로나 시대에 사업 잘하세요 축복이다... 고객을 위해 더 위생적으로 잘 못해요... 이게 뭔가요? 미리 계란 프라이 후 김밥을 굽는다? 청담동 마녀 김밥 위생문제 논란의 여지가..

맥심모델 이아영 맥심 나무위키 레이싱 돌싱글즈 인스타 키 추성연 [내부링크]

맥심모델 이아영 돌싱글즈 방송화면 목차 돌싱남녀-손병호-게임 2021.08.03 - [주식] -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 공모가 목표주가 상장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 공모가 목표주가 상장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

박군 광고료 소속사 재산 이모들 탈모 옥탑방 나이 키 장윤정 [내부링크]

박군 광고료 소속사 재산 프로필 8월 1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박군이 출연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박군의 집에 방문한 이모들이 오열하는 모습이 그려져 눈물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이모들은..

발바리 184명의 피해자 대전 최악의 연쇄 강간 사건 이중구 [내부링크]

발바리 184명 연쇄 강간 사건 이중구 표리부동 방송화면 캡처 목차 2021.08.01 - [인물 소개] - 킥더허들 이사 황지훈 에이전트h 키 나이 본명 이름 고향 여친 킥더허들 이사 황지훈 에이전트h 키 나이 본명 이름..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 공모가 목표주가 상장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6월 29일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1위를 차지하던 모바일 게임 " 오딘 " 카카오 게임즈의 출시작으로, 매스컴에서 큰 화제와 이슈를 불러왔는데요. 오늘은 출시 이후 고공행진 중이던 ..

카카오 매수청구권리 : 커머스 합병 매수시점 [내부링크]

카카오 매수청구권리 NH투자증권에서 카카오 보통주 주주를 상대로 매수청구 권리 안내 메시지를 발송하였는데요. 정확한 의미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 도와드릴게요. 목차 .. 매수청구 권리란?....

아이폰 13 출시일 : 사전예약 미니 색상 완벽정리 [내부링크]

아이폰 13 출시 매년 신기종으로 우리를 기대하기 하는 아이폰 벌써 시리즈는 13까지 출시 예정인데요. 1억 누적 판매량을 넘긴 아이폰 12 후속작인 만큼, 많은 이들에게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킥더허들 이사 황지훈 에이전트h 키 나이 본명 이름 고향 여친 [내부링크]

킥더허들 이사 황지훈 에이전트h 피지컬갤러리’ 의 대형 프로젝트 ‘가짜 사나이’ 에 출연했던 에이전트H 교관이 본인의 채널 ‘미션 파서블’ 을 통해 재직중인 회사를 공개했답니다. 목차 에이전트H는 영..

김새론 엄마 나이 아버지 어머니 직업 고향 자매 [내부링크]

김새론 엄마 나이 배우 김새론이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수시 전형에 합격하며 다시한번 그녀의 엄마가 소환됐답니다. 얼마전 온라인커뮤니티에는 ‘김새론과 김새론 엄마’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 사진이 올라..

윤상현 국회의원 프로필 고향 학력 결혼 부인 아내 [내부링크]

윤상현 국회의원 프로필 지난 2020년 7월 언론보도에 따르면 ‘함바왕’으로 알려진 유상봉(74)씨가 무소속 윤상현 의원(인천 동구·미추홀구을)의 요청으로 지난 21대 국회의원 선거 공작을 하고 그 대가로 공..

내가 키운다 채림 프로필 : 이혼 가오쯔치 남동생 [내부링크]

내가 키운다 채림 가오쯔치 이혼 남동생 어제 방영했던 <내가 키운다>에서 채림이 등장하여 아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었고 그로 인해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채림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궁금해하시고 있습..

채종협 닮은꼴 스피커 배경화면 [내부링크]

알고 있지만 채종협 닮은꼴 스피커 배경화면 최근 핫한 드라마에 배우 채종협이 출연하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서 저번 포스팅에서도 한번 이야기를 다룬 적이 있습니다. 목차 그래서 오늘은 위에 포스팅 내용..

오나미 축구선수 누구 - 마스크 박민 송병철 [내부링크]

오나미 축구선수 마스크 다이어트 요즘 예전 모습과 180도 달라진 외모로 돌아온 개그우먼 오나미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상태입니다. 그 이유는 오나미 남자 친구가 생겼다는 사실과 다이어트토 리즈를 갱신하였기..

로또당첨지역 안내 - 조회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로또 당첨지역 안내 기적과 같은 로또 당첨! 로또에서 1등에 당첨될 확률은 814만 분의 1이라고 합니다. 조금 더 와 닿을 수 있게 설명을 해드리자면 로또 당첨은 두 눈을 가리고 쌀 80kg짜리 한 가마니에서 낱알..

아이폰 배터리 교체 비용 시기 - 시간 백업 [내부링크]

아이폰 배터리 교체 비용 시기 아이폰 유저분들 중 폰 배터리가 빨리 닳아 고민이신 분들이 꽤 많습니다. 분명 집에서 나올 때는 완충 상태였고 얼마 사용하지 않았는데 배터리 광탈에 당황스럽기도 합니다. 결국..

꿈해몽 무료 풀이 사이트 총 정리 BEST 3 [내부링크]

꿈해몽 무료 풀이 사이트 우리는 간혹 아침에 일어나 지난밤 꿈의 내용을 생생히 기억할 때가 있습니다. 기분 좋은 꿈이나 행운이 가득한 꿈 , 슬픈 꿈이나 기분이 나쁜 꿈 등을 말이죠. 저 역시 꿈을 꾸지만 대..

모니터 2개 연결 방법 - 사용하는 법 사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디스플레이 확장으로 일의 능률을 끌어올릴 수 있는 모니터 2개 사용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업무나 게임 등 컴퓨터를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넓은 모니터가 아니라면 하나의 화면이 부족하게 느..

이사날짜 잡는법 - 안맞을때 날짜 택일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이사업체만큼이나 중요한 이사날짜 잡는 법 '손 없는 날'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손 없는 날이란 민속신앙으로서 귀신 또는 악귀가 4방위를 돌아다니지 않아 별다른 탈을 일으키지 않는 날을 뜻하는데요...

카카오뱅크 관련주 - 공모주 상장 주관사 총 정리 [내부링크]

상장 주식 구매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해 지금부터 카카오뱅크 상장일 및 관련주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는 2010년 카카오톡을 시작으로 카카오스토리, 택시, 뱅크 등을 출시했는데요.  ..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 - 총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대부분의 사업자가 발급해야 하는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직전 연도 매출이 3억 원인 개인 또는 법인 사업장이라면 세금계산서를 의무적으로 기한에 맞춰 발..

전동 킥보드 면허 등록 방법 - 면허 없이 가능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로교통법 개정으로 달라진 전동 킥보드 면허등록과 헬멧 등 관련 사항을 살펴보는 시간입니다. 개인형 이동장치에 해당하는 전동 킥보드는 qr코드로 간편하게 대여해 남녀노소 청소년부터 어..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발급 :: 보는법 작성방법 발급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인터넷 발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직할 회사와의 연봉협상, 연말정산이나 지난 5월 종합소득세 신고에서도 해당 서류가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소득을..

노쇼 백신 예약 방법 신청 - 사이트 카카오 접종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5월부터 시작한 백신 대상자가 아니더라도 접종을 맞을 수 있다는 노쇼 백신 예약 사이트 및 방법 대해 알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노쇼 백신이란 접종 예정자가 접종을 맞으러 오지 않아..

운동 칼로리 계산기 :: 사이트 홈페이지 fatsecret 추천 [내부링크]

운동 칼로리 계산기 운동 칼로리 계산기 건강을 위해서 몸을 만들기 위해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등등 여러 가지 목적을 가지고 운동을 합니다 다이어트에서 중요한 요소는 식단과 운동입니다 하루에 얼마나..

비만도 계산기 :: 남자 여자 나이 어린이 비교 [내부링크]

비만도 계산기 비만도 계산기 세상에는 맛있는 음식이 너무나도 많다 보니 이것저것 맛있게 먹다 보면 어느 날 문뜩 거울 속에 비친 어느새 살쪄버린 나 자신을 발견하고는 당황하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과거에..

JTBC 온에어 - 로그인 없이 무료 시청 - 총 정리 [내부링크]

국내 3대 언론 중 하나인 중앙일보에서 출자 및 설립한 JTBC는 2011년부터 방송을 시작한 종합편성 채널입니다. 당연히 중앙그룹이 대주주로 있는 방송사이고, 스스로를 TBC의 후신이라고 일컫는 모습을 보여주고..

LG 인터넷 속도측정 방법 - 가장 정확하고 빠르게 [내부링크]

인터넷이 생겨난 이래로 속도에 대한 갈망은 언제나 있어왔습니다. 인터넷이 대중화된 시점의 모뎀부터 현재의 기가비트 랜까지 발전해오는 동안 많은 수의 인터넷 연결방식을 거쳐왔는데, 최근에는 초당 10기가씩..

삼쩜삼 - 환급 후기 기간 방법 정리 [내부링크]

삼쩜삼 환급 후기, 환급 방법 알아보기 삼쩜삼은 세금 환급금을 간편하게 조회하고, 신청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삼쩜삼 환급을 신청하면 보통 2주에서 3개월 내에 돌려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삼쩜삼..

가스라이팅 뜻 [내부링크]

최근 사회에서 문제되고 있는 '가스라이팅' 이라는 단어를 알고계신가요? 교묘하게 상대방의 자아를 흔들어 자신의 마음대로 다루는 것을 말하는데요. 연예계에서도 화두가 되어 올라오고 연애고민상담프로그램..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사이트 - 예약 캐디피 골프장 [내부링크]

보통 군대에 몸담고 있는 가족이 있는 경우가 아니면 군 복지시설인 체력단련장을 접할 기회는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공군 체력단련장은 국내의 군장병 및 가족, 예비역, 일반인 모두에게 제공되는 복지..

법인 등기부등본 인터넷발급 정리 - 주소변경 유효기간 열람 [내부링크]

법인등기부등본 인터넷발급방법 법인이 등기부등본을 필요로 할때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등기소를 직접 방문해서 발급해야 합니다. 하지만 요즘 인터넷이 잘 발달되어 있으며 비대면 서비스가 잘 되어 있기 때문..

기본증명서 인터넷발급 - 따라하기 민원24 방법 [내부링크]

기본증명서 인터넷발급 인터넷으로 대부분의 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등본이나 가족관계서를 많이 신청하는데, 그에 못지않게 기본증명서도 많이 필요합니다. 기본 증명서는 개인의 기본적인 사..

섯다 족보순서 정리 - 확률 갑오 화투 패 [내부링크]

섯다는 굉장히 쉬운룰을 가지고 있지만 그만큼 알고있어야 하는 족보가 많습니다. 족보만 제대로 알고 있어도 손쉽게 섯다를 즐길 수 있으니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투 순서 고스톱을 칠줄 아는 사람..

한글 2018 - 무료 설치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문서 프로그램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한글 2018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한컴 타자 연습까지 포함하여 무료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한글 무료 다운로드 방법 지금까지 뷰어로 다운받아서 보..

가스라이팅 뜻 - 이유 예시 대처법 [내부링크]

드라마나 영화 주인공들이 굉장히 쉽게 사용하는 말의 화법 가스라이팅. 그 뜻을 알아보고 예시까지 알아보며 실 생활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알아봅시다. 가스라이팅 뜻 가스라이팅이란 현 상황을 조작하여 내가 원..

엘지전자 주가 [내부링크]

엘지전자 주가전망과 엘지전자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올해 1분기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한 삼성전자와 엘지전자가 2분기에도 호실적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됩니다. 엘지전자는 가전 Tv 판매 호조가..

알뜰폰 허브 정리 :: 사이트 카드 요금제 [내부링크]

요즘 많은 분들이 통신사의 대리점을 통하지 않고 제조업체 브랜드의 공식 판매점이나 온라인을 통해 자급제폰 구매를 많이 하며 알뜰폰 허브 사이트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요금제 5g를 한 가정에서 이용..

꿈자람카드 정리 :: 잔액조회 저소득층 아동급식카드 [내부링크]

우리의 아이들이 배고픔 없이 영양개선을 돕고 기본적인 생활을 이어나가며 더 나아가 어린이들의 꿈과 밝은 미래를 돕기 위해 정부에서는 다양한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으로 아동급식에 대한 꿈..

광역 알뜰교통카드 :: 누구나 할 수 있는 신청 사용방법 정리 [내부링크]

버스와 지하철은 수많은 직장인 분들과 서민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환승했을 때 더 저렴하게 부담을 덜고 이용할 수 있지만 비용이 크게 절감되지 않아 한 달 동안 매일 사용했을 때는 적지 않은 부담을 느끼..

청축 적축 갈축 기계식 키보드 - 반드시 알아야할 상식 [내부링크]

이제는 기계식 키보드를 게임방에서 많이 접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도 게임방에서 처음 기계식 키보드를 접했습니다. 기존의 멤브레인 방식의 키보드에서 점차 기계식 키보드로 변경이 되어 이제는 대부분의 게임..

키보드 종류 및 구입 방법 - 키보드 구입 완벽 가이드 [내부링크]

키보드는 굉장히 간단한 제품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깊게 알면 알수록 나름(?)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모든 제품이 그렇습니다. 키보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키보드에 수십 또는 수백만 원까..

노트북 쿨링패드 후기 - 과연 소음 차단 효과가 있을까? [내부링크]

노트북 쿨링패드 데스크톱과는 달리 노트북은 특성상 해소를 잘 못합니다. 데스크톱의 화려한 LED로 장식된 팬들이 많게는 10개 가까이 돌아가면서 발열을 해소해주는 모습을 보이지만 노트북은 시간이 지날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