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skin의 등록된 링크

 coralsk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황정음 이영돈 이혼 재결합 남편 직업 아이 아들 인스타 [내부링크]

황정음 인스타그램 배우 황정음은 지난해 남편 이영돈과 파경 소식을 전하면서 충격을 주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그녀는 이혼 조정 중 남편과 화해하고 같이 여행을 다녀오는 등 재결합을 하기로 한 것이 확인되었..

코로나 확진 트레저 도영 YG 출신 양성 판정 [내부링크]

트레저 도영 코로나19 확진 YG 소속 트레저 멤버 도영 코로나19에서 양성 판정 받아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인 트레저의 멤버 도영은 1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소..

에이프릴 채원 엄마 이현주 왕따 SNS 입장문 [내부링크]

현주 인스타그램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들이 이현주를 따돌렸다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이른바 왕따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멤버들을 향한 거센 비난이 이어지는 가운데 에이프릴 멤버 김채원의 엄마가 sns를 통해..

거제도 호텔 추천 : 라마다 스위츠, 라마다 레디언스 [내부링크]

거제도 호텔 추천 오늘은 깔끔하고 뷰가 너무 멋진 라마다 스위치 거제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거제도에 있는 호텔로 깔끔하고 가격적인 부담도 크지 않아요. 목차 라마다 스워츠 거제 그럼 가볼까요!?..

소노캄 거제 맛집 추천 : 한꼬막두꼬막 [내부링크]

오늘은 거제 맛집!! 꼬막 맛집!! 한 꼬막 두 꼬막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목차 거제 한꼬막두꼬박은 본관과 대기실이 따로 있구요 본관 바로 앞쪽에 대기실이 따로 마련되어있습니다 2021.07.23 - [게임] -..

쉑쉑버거 메뉴 추천 : 칼로리 쉐이크 세트 [내부링크]

쉑쉑 버거 메뉴 추천 오늘은 햄버거계의 레전드!! 햄버거 하면 쉑쉑이라는 소리가 있을 만큼!! 햄버거 맛집으로 소문난 쉑쉑 버거 서면점에 대해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2021.07.24 - [자동차] - 현..

한명숙 무죄 국무총리 사건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한명숙 프로필 9억 원가량의 불법 정치자금 수수한 혐의로 징역 2년 형을 선고받았던 한명숙 전 국무총리가 자서전을 통해 다시금 무죄를 주장했답니다. 그는 언론 중에서도 진보 매체를 자신의 억울함과 故 노무..

윤석열 삼성전자 전세권 김건희 얼굴 출신대학 직업 [내부링크]

윤석열 전 검찰총장 유착설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지금 거주하고 있는 집에 과거 삼성전자가 전세계약을 한 것과 관련한 삼성전자와의 유착설에 대해 정면 반박했답니다. 목차 윤 전 총장 측은 2021년 7월 5일 경..

침착맨 여동생, 윤담백 통닭천사 이혼 결혼 남편 나이 [내부링크]

침착맨 프로필 그녀의 직업은 트위치 소속의 하스스톤과 아울러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트리머랍니다. 아울러 직장인이기도 한데, 이말년의 동생이랍니다. 목차 침착맨 여동생 바둑티비에서 일한 적이 있으며..

넷마블 바둑 설치하기 바로가기 :: pc설치 다운로드 [내부링크]

한수 한수 깊은 생각을 하면서 진행해야 하는 바둑은 한 대국을 끝내는데 소요되는 시간이 상당히 긴 편입니다. 속기 전의 경우에도 족히 1시간 이상은 걸리고 프로기전 같은 경우에는 하루가 꼬박 걸리는 경우도..

현대자동차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 설치 홈페이지 [내부링크]

군사목적으로 개발된 GPS를 기반으로 세팅되어 있는 내비게이션은 우리의 삶을 참 많이도 바꿔놨습니다. 예전에는 여행을 갈 때 필수 소지품 중 하나가 지도였던 것 같은데 어느새인가 지도를 안 쓰고 내비게이션..

다이소 매장 영업시간 - 토요일 일요일 코로나 [내부링크]

국내에서의 다이소라는 브랜드의 인지도는 아마 모르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광범위한 것으로 나타나는데, 2010년대 초반 다이소가 막 성장하기 이전에는 크게 알려진 이름이 아니었고, 특색 없는 유통회사에 불과..

잔여백신 당일예약 서비스 홈페이지 :: 카카오 네이버 신청 [내부링크]

잔여백신 당일 예약이 지난 달부터 시작했습니다. 카카오, 네이버 앱을 통해 백신 접종 예약을 하면 병원에 전화하여 일일이 접종 예비명단을 올려야 할 번거로움이 없어집니다. 본인 인증을 위한 카카오 인증서,..

정부 할인쿠폰 - 신청방법 지급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정부 할인쿠폰 지급방법 코로나 19로 경제위기를 맞게 되면서 정부에서는 위축된 소비심리를 살리려 재난지원금과 같은 지원 재도를 펼쳐왔습니다. 이번에도 소비욕구 살리기 2차로 '선착순 정부 할인쿠폰'을 총..

해외직구사이트 BEST 순위 추천 [내부링크]

해외직구 사이트 인터넷 쇼핑몰에 올라오는 상품들을 보면 해외상품들이 참 많죠? 그만큼 해외상품들이 비교적 저렴하고 좋은 제품이 많이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올라오는 상품들을 해외직구 사이트..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 곳 추천 - 비용 비교 [내부링크]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 곳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대부분 항공권과 숙박 다음으로 렌트카 업체를 고르기 위해 알아볼 것입니다. 제주도의 다양한 관광지를 하나라도 더 맛보기 위해서 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환율조회 :: 일자별 과거 조회 실시간 사이트 [내부링크]

일자별 과거 환율조회 해외출장이나 여행으로 인한 해외 출국 준비, 달러 투자를 하는 등 여러 이유에서 일자별 과거의 환율과 비교를 해보곤 하는데요. 경재 상황을 분석하기 위한 방법으로도 좋다고 생각하는 저..

온누리 상품권 10%할인 언제부터 :: 기간 판매처 [내부링크]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기간 판매처 코로나 19로 악화된 지역경제를 살리고자 정부에서는 민생안정대책으로 올해 9월 21일부터 온누리 상품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를 시행하겠다 밝혔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우체국 등기우편 배달조회 :: 인터넷 우체국 보내는법 [내부링크]

우체국 등기우편 조회 중요한 문서의 경우 이메일이나 팩스가 아닌 등기우편으로 보내고 잘 도착했는지 등기우편 조회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등기우편 조회를 처음 해보시는 분들께 인터넷 우체국 등기..

컴퓨터 바탕화면 메모 - 메모장 프로그램 :: 스케줄러 포스트잇 [내부링크]

오늘은 컴퓨터 바탕화면 메모장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루에 많은 일과를 처리해야 하는 학생분들이나 직장인 분들에게는 메모가 필수입니다. 해야 할 일을 잊지 않고 할 수 있게 도와줄 뿐 아니라 뒤..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 :: 취업성공수당 구직촉진수당 [내부링크]

오늘은 정부 취업지원인 국민 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제적 침체로 실업자는 늘고 일할 의사가 있음에도 일자리를 구하기란 하늘에 별따기인 요즘입니다. 이에 따라 정부는 이번 년도 초..

블루스택 다운로드 방법 :: 사용법 최적화 멀티 [내부링크]

블루스택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루스택은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핸드폰이 아닌 pc로 구동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출퇴근길, 등하굣길에 게임하기에는 더없이 좋은 핸드폰이지만..

황정음 이영돈 이혼 - 파경 극복 공식입장 발표 [내부링크]

황정음 공식입장 배우 황정음이 이영돈과 파경 위기를 극복했어요.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9일 에 "황정음이 이혼조정 중 서로의 입장 차이를 이해하고, 깊은 대화를 통해 다시 부부의 연을 이어가기로 했..

이달의소녀 음성 판정 자가격리 - 하승진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이달의소녀 자가격리 하승진 확진 그룹 에티티즈 멤버 산에 이어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하승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룹 이달의 소녀는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활동을 중지 하고 자가격리에 진행..

VAV 로우 지우 동반입대 현역 입소 [내부링크]

로우 지우 동반입대 VAV 로우-지우 동반 입대, 오늘 훈련소 입소 보이그룹 VAV 멤버 로우와 지우가 육군 현역으로 동반 입대합니다. 저번 12일 소속사 A TEAM 엔터테인먼트 측은 "VAV 로우와 지우가 12일 오후 육..

임플란트 가격 :: 틀니 보험 종류 대상 [내부링크]

임플란트 가격 우리 신체는 나이가 점점 들면서 노화로 인하여 기능 저하가 일어나게 됩니다. 대표적으로 치아 상실, 치아 마모로 균열이 심화되면서 다양한 잇몸질환도 발생하게 됩니다. 옛날에는 임플란트 가격..

비상장 주식 거래방법 :: 상장 평가방법 증권거래세 [내부링크]

비상장 주식 거래방법 최근 비상장 주식 거래에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8개월 연속 관심종목 추가와 인기 조회 1위를 기록한 카카오 뱅크는 지난 15일 상장 예비심사 신청서를 한국거래소에 제출했고 공식적으로..

발 각질 제거기 :: 추천 종류 전동 풋케어 [내부링크]

발 각질 제거기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옷차림도 점점 더 가벼워지고 있습니다. 쪼리, 슬리퍼, 블로퍼, 뮬 등 다양한 신발을 꺼내기 시작하는데 발 뒤꿈치를 보면 발 각질이 눈에 띄게 되는데 여름이 다가오면..

우주여행 현실화 :: 미국 한국 증시 항공우주 관련 종목 최고 [내부링크]

공매도의 표적이 된 '버진 갤럭틱'이 우주관광 시범비행에 성공하면서 국내외 항공우주 주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성장산업으로 분류되는 항공우주 분야는 본격 궤도..

이케아 온라인몰 :: 오프라인몰 최저가 활성화 고속 상승 [내부링크]

오전 10시 오픈하자마자 관람객 '문전성시' "이케아, 원자재 가격 인상 계획 없다" 서머 세일 27일까지 연장…"고객 유치 위해" 8일 IKEA 광명점에서 '미드 솜마르' 여름세일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맥그리거 포이리에 재대결 추진 :: 화이트 발언 “다시 한번 기회 주겠다” [내부링크]

UFC 대표 데이나 화이트가 코너 맥그리거(32·아일랜드)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줄 것으로 보인다. 맥그리거는 11일(한국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T-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린 UFC 264 메인이벤트..

현미 효능 부작용 :: 발아현미 현미밥 성분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즐겨찾는 곡물 중 현미가 있습니다. 쌀과 섞어서 현미밥을 드시기도 하고 이미 몸에 좋다고 소문이 나 있기 때문에 찾아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현미 효능을 제대로 알고 먹..

카카오톡 카톡 생일표시 - 공개 비공개 설정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생일표시가 돼서 요즘은 친구의 생일도 쉽게 확인할 수가 있게 되었어요. 친구의 생일도 확인할 수가 있지만 반대로 내 생일도 상대방에게 보여서 내 생일을 알릴 수도 있답니다. 카카오톡 서비스에서 생..

우체국택배 배송조회 :: 해외배송 시간 api [내부링크]

오늘은 우체국택배 배송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택배가 하루면 배송이 되는 시대가 되었어요. 당일 배송이라는 것까지 나와서 소비자 입장에서 굉장히 편리해졌답니다. 대표적으로 택..

무료 사주풀이 사이트 :: 광고 X 무조건 무료 [내부링크]

살아가다 보면 현재 하고 있는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할 때가 있습니다. 열심히 일은 하지만 항장 나만 제자리인 것 같은 느낌이 들면 내 사주가 좋지 않은가 라는 생각을 하기도 하는데요. 사주라는 것..

전북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 등록 신청기간 사용방법 [내부링크]

전라북도에서 도민 전체에 1인당 10만 원을 지급하는 전북 재난지원금 조례안이 추경을 통과하여 모든 도민에게 재난지원금이 지급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전북의 재난지원금은 광역 지차제가 모든 도민에게..

국민연금 납입기간 조회 :: 59년생 60년생 61년생 62년생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국민연금은 60세 이후부터 평생 동안 매월 지급받을 수 있는 제도인데요. 경제사정에 따라서 조기수령을 할 수 있으며 납입기간이 부족한 경우 추가납입을 통해서 국..

맛남의 광장 곤드레 레시피 - 곤드레나물 곤드레국밥 유부초밥 [내부링크]

맛남의 광장 곤드레 맛남의 광장 곤드레국밥과 곤드레 나물무침 레시피를 알아볼게요. 곤드레 하면 바짝 말린 건 곤드레만 떠오르는데요. 맛남의 광장에서는 삶아서 냉동한 냉동 곤드레를 이용해 훨씬 간편한 요리..

바람 쐬다 쐐다 뵈다 봬다 - 맞춤법 총 정리 [내부링크]

바람 쐬다 쐐다? '쐬'였던가 '쐐'였던가 헷갈리는 맞춤법 때문에 몇 번이고 찾아보게 됩니다. 국립국어원 표준국어대사전에서 쐬다를 찾아봤습니다. 쐬다는 두가지 뜻으로 쓰입니다. 쐬다 1. 얼굴이나 몸에 바람..

제로페이 - 사용법 가맹점 모바일상품권 정리 [내부링크]

소상공인을 위한 결제 서비스인 제로페이는 현재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고 사용하진 않더라도 들어보셨을 겁니다. 소상공인에게도 좋고 소비자에게도 좋은 거 같은데 왠지 어렵게 느껴지시는 분들을 위해 제로..

곤지암 화담숲 :: 여름에 절정으로 예쁜 [내부링크]

화담숲 가격 일정 경기 광주에 위치하 화담숲은 LG상록재단에서 자연보호를 위해 1997년에 만들어진 숲입니다. 오래전부터 4계절 아름다운 숲으로 나들이 코스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지금부터 화담숲의 나들이..

한강 유람선 - 끝내주는 경치, 탑승권 및 가격은 얼마? [내부링크]

지방에서 서울에 올라오면 대표적으로 가볼만한 곳 중에 하나는 바로 한강 유람선입니다. 한강에서 유유히 떠 나니는 유람선은 서울에서 살면서 한 번도 타보지 않으신 분들도 많습니다. 연인들은 물론이며 친구들..

별빛정원우주 - 이용시간 입장료 365일 별빛축제 [내부링크]

별빛정원우주를 아시나요? 최근 실내 나들이 코스보다 실외 나들이 코스를 많이 찾으시는 가운데 곧 다가오는 별빛정원우주를 찾으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겨울철, 그리고 밤에 별빛정원우주는 매우 아름다운..

알토란 참외지 비법 - 참외지무침 절임재료 여름반찬 뚝딱 [내부링크]

알토란 참외지만 있으면 여름 반찬 걱정 끝입니다. 오이지도 좋지만 올해는 꼭 참외지 만들어서 드셔야 돼요. 참외의 은근한 단향으로도 먹고, 아작아작 시원하게 씹는 식감으로도 먹는 참외지는요. 물도 필요하..

복지로 홈페이지 총 정리 - 긴급재난 지원금 및 소득인정액 [내부링크]

보건복지부에서는 국민을 위한 정책을 한눈에 알아보고 조회, 혜택 방법을 알리기 위해 복지로 홈페이지를 통해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틀 전 소개해드린 실업급여, 한시생계지원금, 복지로 24 등 복지 지원금과 다..

문화누리카드 - 사용처 사용기간 잔액조회 정리 [내부링크]

기초생활수급자나 차상위계층 분들에게 문화예술활동과 체육생활, 국내여행 등 문화격차를 줄이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지원해주는 제도가 있는데요. 오늘은 그 주제인 문화누리카드 신청방법과 사용처, 문화카..

카카오톡 큐알코드 만들기 :: 코드스캔 위젯 흔들기 [내부링크]

카카오톡 큐알코드 만들기 매장에 방문을 할 때 큐알코드 스캔만 하고 바로 입장하시는 분들은 많이 보셨을 겁니다. 이번에는 우리나라 대부분의 국민들이 이용하고 있는 카카오톡을 이용해서 큐알코드 만드는 방..

월간 집 인물관계도 줄거리 등장인물 총 정리 [내부링크]

월간 집 등장인물 몇 부작 (+인물관계도, 줄거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로스쿨>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드라마 월간 집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모든 사람들이 집,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2021년 대체공휴일 [내부링크]

2021년 대체공휴일 확대 2021년 대체공휴일이 오늘 국회 법안심사소위를 통과했습니다. 지난주부터 2021년 대체공휴일에 대해서 여야 간의 공방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오늘 민주당 단독으로 주말과 겹치는..

유로 2020 중계 [내부링크]

유로 2020 중계 일정 안녕하세요. 뒷북이지만 이탈리아와 스페인이 각각 벨기에, 스위스를 꺾고 4강에 진출했다는 소식입니다. 피파랭킹 1위의 벨기에를 꺾고 4강에 진출한 이탈리아는 A매치 32경기 무패행진을 기..

오딘 발할라 라이징 [내부링크]

오딘 발할라 라이징 직업 처음에 깔고 클래스 고르고 나면 이무기? 간지 나는 스킬 한참 쓰다 보면 이무기가 배 반토막 내서 육지에 불시착함 ㅋㅋㅋ 오딘 : 발할라 라이징 처음에 스킬은 하나 있음 강화 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