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slow의 등록된 링크

 coralslo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이수영 회장 손자 프로필 와카남 나이 남편 손주 손자 재산 [내부링크]

이수영 회장 손자 프로필 등 소개 와카남 방송화면 '유퀴즈'에 출연한 이수영 회장은 카이스트에 766억을 기부했다는 사실이 알려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여든셋의 나이에 대학교 동기였던 김창홍 변호사와 결..

탤런트 김민정 : 악마판사 소속사 나이 키 학력 남편 연기 배우 [내부링크]

악마판사 탤런트 김민정 김민정 인스타그램 현재 '악마판사'에 출연 중인 배우 김민정은 소속사 WIP와 전속 계약 해지를 두고 소속사와 갈등을 빚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아역배우 출신인 김민정은 안정..

남궁민 진아름 프로필 배우 나이 나이 키 직업 인스타 [내부링크]

남궁민 진아름 진아름 인스타그램 배우 남궁민의 여자친구로도 유명한 모델 진아름은 1989년생으로 올해 33살의 모델입니다. 남궁민과 11살 차이로 두 사람은 6년째 예쁘게 연애 중이라고 합니다. 목차 진아름..

여홍철 여서정 경기일정 [내부링크]

8월 1일 여자 기계체조 도마 결선에서 국가대표 여서정 선수는 동메달을 획득하였습니다! 한국 여자 체조 사상 첫 올림픽 메달로 많은 사람들은 멋진 경기를 펼친 여서정 선수를 향한 응원과 칭찬을 아끼지 않고..

스테파노 라바리니 프로필 : 감독 인스타 키 연봉 [내부링크]

스테파노 라바리니 7월 31일 한국 대 일본 여자 배구 경기가 열렸습니다. 한일전이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주목되었는데 한국의 승리로 8강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8강 진출에 성공하면서 한국 여자 배구 감독인..

김용건 와이프 : 자녀 나이 며느리 하정우 [내부링크]

김용건 와이프 하정우 아버지로 유명한 배우 김용건이 혼전 임신 문제로 법적 다툼을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목차 2021.08.02 - [복지] - 재난지원금 5차 : 대상자 전국민 지급시기 재난지원금 5차 : 대상..

민찬기 나무위키 : 직업 나이 프로게이머 [내부링크]

민찬기 나이 직업 프로게이머 프로필 목차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하는 민찬기입니다. 그래서 민찬기를 개그맨으로 아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최근 민찬기는 1호가 될순 없어에 출연하기도 했는데..

제천 맛집 추천 : 보릿고개 청국장 보리밥 [내부링크]

제천 맛집 보릿고개 제천 맛집 위치: 충북 제천시 강저로 252 번호: 043-644-0904 영업시간: 11:30~20: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휴무: 매주 토요일 목차 보리밥 정식 1만원 제천 맛집 보리밥 정식은 1만원..

재난지원금 5차 : 대상자 전국민 지급시기 [내부링크]

코로나19 때문에 살기가 더욱 힘들어졌습니다. 어떤 회사원들은 월급을 80%만 받고, 무급휴일이 생긴곳도 있고, 싶지어 구조조정까지 들어가면서 회사에서 짤리신 분들도 있습니다. 또 자영업자 소상공인들에게는..

은보아 성형전 고향 재력 엄마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 나이 직업 [내부링크]

은보아 성형전 고향 재력 엄마 배우 탤런트 오지호가 '동상이몽2'에 출연해 조각 같은 외모와는 전혀 딴판인 일상 생활을 공개한답니다. 2020년 10월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다음주..

레슬링 심권호 나이 키 고향 학력 학교 연금 [내부링크]

레슬링 심권호 나이 키 전 레슬링선수 심권호가 연급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답니다. 2020년 11월 16일 방송된 MBN ‘한번 더 체크타임’에서는 레슬링의 전설 심권호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목차 심..

케리아 본명 류민석 나이 키 고향 프로필 학력 학교 [내부링크]

케리아 본명 류민석 나이 키 T1이 ‘케리아’ 류민석을 영입했답니다. T1은 2020년 11월 17일 공식 SNS를 통해 ‘케리아’ 류민석 영입 소식을 알렸답니다. T1은 “2021년 시즌을 ‘케리아’ 류민석 선수가..

킹덤 아신전 : 시청 전 몇부작? 시간 총 정리 [내부링크]

드디어 킹덤 시즌 1,2 다음으로 이번 주 킹덤 아신전이 넷플릭스에서 시작한다고 하네요.. 너무 오래기다린 터라 갑자기 시즌 1,2 줄거리가 생각이 안나서.. 시즌 1,2 줄거리 요약좀 하려고 합니다. 목차 킹덤 시..

공항에서 제주도 숙소까지 짐 배송 서비스 도입 [내부링크]

26일부터 제주도 여행시 짐을 숙소까지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정부는 지난 28일 밝혔다. 국내에 처음 도입된 서비스인 만큼 1년간 시범서비스를 운영하고 내년 7월부터는 주요 공항으로 확대 및 정식 운..

포항 양덕 한마음체육관 - 무료 어린이 물놀이장 방문 후기 [내부링크]

지난 금요일 7/16(금) 회사 휴가를 내고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본가 근처 무료 물놀이장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해서 비터스윗 가려다가 입장료가 비싸고 시간이 별로 없는 상황에 결국 양덕 한마음물놀이 체육..

노후 경유차 폐차지원금 - 신청 대상 조건 조회 [내부링크]

정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배출가스 저감사업에 의해 조기폐차 또는 LPG화물차 신차 구입 지원, 저공해 엔진 개조, 매연저감장치(DPF) 부착, PM/NOx 동시 저감장치 부착, 건설기계 DPF 부착, 건설기계 엔진 교체 등..

농협 토요일 영업시간 :: ATM 주말 영업점 [내부링크]

정부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농협은행은 로또 1등 당첨금 수령 장소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이전에도 그랬고 현재도 그렇지만 개인금융, 특히 대출에서 강세를 보인다는 점이 타 금융회사들과 차별화되는 부분인데,..

대기업 평균연봉 순위 - TOP 10 [내부링크]

먼저 연봉이란 다들 아시겠지만 정확한 개념을 알아보자면 1년 동안 받는 임금 또는 급여의 합을 뜻합니다. 매달 월급으로 지급되거나 일급으로 지급되고 또는 고용형태에 따라서 주급으로 지급이 됩니다. 게다가..

인터넷 등기부등본 발급 - 열람 방법 [내부링크]

등기부등본 인터넷 발급방법 집을 계약하거나 제출서류 등으로 등기부등본을 열람해야 하거나 발급해야 할 상황이 생길 때 가있습니다. 그럴 때 등기소나 지하상가의 무인발급기로 찾아가 발급해도 되지만 인터넷..

인터넷 해외송금 방법 :: 인터넷뱅킹 한도 수수료 [내부링크]

해외송금 방법, 한도, 수수료 부득이하게 해외송금을 하게 될 때 처음 해보신 분들은 조금 막막하고 답답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계좌로 송금하는 방법이며 한도며 수수료까지 이것저것 신경 써야 할게 많은데요...

원룸이사비용 견적비교 :: 홈페이지 사이트 어플 추천 [내부링크]

원룸이사비용 가격 비교 타 지역에서 대학이나 직장 생활을 하는 경우 많은 분들이 아파트나 오피스텔에 비해 저렴한 보증금과 단기간 계약이 가능한 원룸을 선택합니다. 그러나 그만큼 지내던 원룸이 마음에 들..

인터넷 개명신청방법 :: 아이 미성년자 성인 [내부링크]

개명신청방법 간단하게 본인의 이름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하는 일이 지속적으로 잘 풀리지 않을 때 이름을 개명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신데요. 옛날에는 개명신청을 하는 게 쉽지 않았을뿐더러 하는 사..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배정 :: 청약방법 청약일정 경쟁률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방법 카카오톡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카카오 게임즈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데요. 그렇다 보니 지난 SK바이오팜만큼이나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에 관심이 급증하..

더치트 무료조회 방법 :: 중고나라 사기 조회 완벽 정리 [내부링크]

더치트 무료조회 방법 인터넷상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중고물품을 보면 간혹 새 상품보다 오히려 사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간혹 중고사이트에 올라왔음에도 가격 대비 상태가 좋다거나 미개봉 상품을 구할 수..

아이핀 발급방법 - 발급 홈페이지 사이트 주소 [내부링크]

개인정보를 보호할 수 있는 수단! 아이핀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인인증서를 대체할 수단들이 많이 나오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아이핀은 2006년 말부터 도입되어 현재까지 많은 사람들이 안전하게 사용..

pdf 파일 합치기 및 jpg 변환 편집 사이트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효율적인 문서작업이 가능한 pdf 파일 합치기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는 문서작업 후 (학교, 회사 등)에 제출할 때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는 편집이 어려운 pdf파일 형식으로 저장하게 되는데요..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 온라인결제 사용처 총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체하는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화누리카드란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이 문화생활을 할 수 있도록 연간 10만 원을 지원하는 복지카드인데요...

코로나 백신 예약 홈페이지 - 주소 사이트 이용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예약 홈페이지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예약 홈페이지 관련 정보에 대해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50대 후반 백신 접종 예약이 70%가량 진행되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고3, 교직원과 40대,..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불가능 :: 지급시기 신청기간 신청대상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오늘의 주제는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입니다. 이번 여름 혹은 추석 전까지 지급될 예정인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전해드리겠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5..

50세이상 백신 예약 :: 백신접종 사전예약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50세 이상 백신 접종 예약 오늘의 주제는 50세 이상 백신 접종 예약입니다.백신 예약이 재개된다고 하는데요, 14일부터 3일간은 50세부터 연령제한이 없다고 합니다. 아래에서 관련한 자세한 정보 전해드리겠습니..

도로명주소 찾기 검색 :: 새도로명 우편번호찾기 영문 [내부링크]

도로명주소 찾기/검색/변환 도로명주소는 2014년부터 시행되어 현재까지도 계속 이용되고 있는데요. 토지 중심의 지번 주소에서 건물중심의 도로명주소로의 움직임이 지속적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도로명주소..

알PDF 무료 다운로드 :: 사이트 홈페이지 주소 [내부링크]

알PDF 무료 다운로드 저는 사무실에서 PDF 편집할 때 알PDF를 자주 사용하는데요. 한글 HWP, 엑셀 XLS, 이미지 파일 등으로 변환도 자유롭고, 페이지 편집도 쉽습니다. 알PDF 무료 다운로드는 글 하단에 있..

파주시청 홈페이지 ::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 [내부링크]

파주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어제 비가 오더니 오늘은 바람이 불고 날씨가 춥네요. 다들 꽃샘추위 유의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파주시청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았습니다. 민원신청을 하거나 생애주기..

쏘렌토 중고차 가격 시세표 :: 최신 업데이트 시세 비교 [내부링크]

쏘렌토 중고차 가격 시세표 기아자동차의 전륜규동·4륜구동 중형 SUV 쏘렌토 차량은 2002년 2월 27일 처음 출시됐습니다. 1세대부터 지금까지 기아자동차의 SUV 라인업을 지탱하고 있는 모델 가운데 하나입니다...

카니발 중고차 가격 시세표 :: 최신 업데이트 시세 비교 [내부링크]

카니발 중고차 가격 시세표 카니발 차량은 기아의 전륜구동 대형 MPV이며 기아의 차세대 장수 브랜드 차량입니다. 1998년 1월 12일 처음 출시되어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 공장에서 생산됐습니다. 기아를 오랜 기간..

스파크 중고차 가격 시세표 :: 2010년 경차 모델 시세 정리 [내부링크]

스파크 중고차 가격 시세표 스파크 차량은 쉐보레에서 판매하고 있는 경차이며 대한민국 경차의 대명사격으로 통한 마티즈를 계승하는 모델입니다. 마티즈 하고 통합하게 되면 2020년 기준 생산 22년째를 달성하고..

kbs 클래식 fm 편성표 선곡표 :: 라디오 다시듣기 정리 [내부링크]

방송 제목에서 알 수 있지만 KBS 1FM 클래식은 방송 내용의 대부분을 클래식 음악이 차지하고 있으며, 이외에는 국내의 가곡 및 국악, 재즈 등을 편성해서 방송하고 있습니다. 1FM에서 진행되는 방송의 대부분은..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BEST :: 발생 원인 이유 [내부링크]

뼈에 발생하는 질환 중 하나인 골다공증은 여성에게 특히 자주 발병하는 질병입니다. 주 증상은 뼈의 밀도가 낮아지고 구조가 망가지면서 뼈의 강도가 약해지는 것이 심한 상태를 의미합니다. 뼈의 밀도가 줄어들..

소득금액증명원 발급방법 :: 인터넷발급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보통 은행에서 대출상품에 가입할 때 필요한 서류로 소득을 증명해야 하는 서류를 요구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물론 가장 좋은 건 전년도 원천징수 영수증을 제출하는 것이지만 소득금액 증명원이란 서류로 대..

아스피린 - 효능 부작용 복용법 코로나 특수 효과 [내부링크]

아스피린 효능 부작용 집에 상비약을 챙겨두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만약의 상황을 대비하기 위해서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기본적인 약은 바로 아스피린이 아닐까 싶습니다. 해열 진통제로 이미 유명하지만 그 외..

초당옥수수 삶는법 [내부링크]

여러분들 초당옥수수 먹어보셨나요? 초당옥수수는 6월 중순부터 7월까지가 제철인데 모르시는 분들도 제법 있으시더라고요. 초당옥수수 삶는 법 및 보관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초당옥수수란 일반 옥..

코로나 소상공인 5차 지원금 [내부링크]

소상공인 5차 재난지원금  6월 24일 정부는 5차 재난지원금 지급과 관련한 사항, 소상공인 5차 재난지원금 추경안 편성을 위한 논의를 했다. 당·정에 따르면 기획재정부는 소상공인 피해 지원금은 최대 700만..

통제집단 실험집단 차이 - 모의 비동등 사후검사 등 [내부링크]

통제집단과 실험집단의 다른점 가끔 신문기사를 보면 실험집단과 통제집단이라는 단어를 접하게 됩니다. 과학시간에나 나올법한 이 단어들의 뜻을 정확히 알고 있어야 그 의미를 이해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오늘..

타이레놀 - 효능 효과 종류 시간 정리 [내부링크]

타이레놀 효능 종류 요즘 두통이 자주 발생하면서 약을 종종 먹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두통약 하면 바로 아스피린과 타이레놀이 아닐까 싶습니다. 각 가정마다 있는 필수 상비약이기도 합니다. 아세트아미노펜..

삼성엔지니어링 주가 전망 분석 - 하락 폭락 추이 [내부링크]

삼성엔지니어링 주가전망과 삼성엔지니어링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겠습니다. 한국투자증권은 삼성엔지니어링에 대해 해외 발주시장 회복 움직임과 함께 풍부해진 수주 파이프라인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강..

삼성전기 주가 전망 분석 - 영업이익 역대 최대 [내부링크]

삼성전기 주가전망과 삼성전기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삼성전기 주가는 MLCC 업황 둔화로 최근 주가 조정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삼성전기 주가는 서버 MLCC, 기판 등 차별적 모멘텀을 보유하고 있습..

제넥신 주가 전망 - 인도네시아 임상 승인 시세 분석 [내부링크]

제넥신 주가전망과 제넥신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제넥신은 코로나 백신의 임상 2,3상 계획을 인도네시아 식약처로부터 승인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국내에서 개발하는 코로나 백신이 글로벌 임상..

2021근로장려금 지급일 [내부링크]

2021 근로장려금 지급일 검토 근로장려금은 매년 정기신청과 반기신청을 통하여 특정 대상이 되는 인원에게지원을 해주는 제도 입니다. 지난 5월 1달간 2021 정기분에 대한 신청이 있었으며 대상이 되시는분들께..

전월세 신고제 - 대상 과태료 신고방법 [내부링크]

부동산의 투명한 거래와 가격 상승을 멈추기 위해 정부에서 다양한 정책을 개선 및 시행을 하고 있고 그중 한 가지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전월세 신고제 대상에 대한 내용인데요. 2021년 6월 1일부터 시행되고 있으..

착한운전 마일리지 - 신청 방법 적립 방법 혜택 [내부링크]

운전을 하다 보면 실수를 해서 과태료를 물고 벌점이 쌓일 때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과태료는 물면 되고 벌점은 크게 신경 쓰지 않는 분들이 계신데요. 하지만 계속 누적되다 보면 운전면허 정지 처분을 당하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 사용처 활용방법 계좌입금 [내부링크]

지난달 저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을 활용해서 7만 원 정도 찾을 수 있었는데요. 제가 주위에 알려드리려고 얘기했을 때 이 방법을 모르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아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이 정보를 놓치는 분..

대학로 연극 추천 - 혜화역 예매순위 연극 순위 2021 [내부링크]

대학로 연극 예매순위 안녕하세요 슬로우입니다:) 오늘은 대학로 연극 예매 순위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예전에는 대학로에서  연극을 자주 예매해서  보고는 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연..

연극 완벽한 타인 - 줄거리 원작 해석 [내부링크]

작품명 완벽한 타인 캐스팅 양경원 박은석, 유연 장희진, 김재범 박정복, 유지연 정연, 이시언 성두섭, 박소진 임세미, 김설진 임철수, 김채윤 연출ㅣ민준호 각색ㅣ오인하 번역ㅣ정란기 무대디자인ㅣ남경식 조명..

이재명 여배우 스캔들 - 나훈아 바지 기자회견 씁쓸 [내부링크]

테스형. 죄송합니다. 예전 사진이 이렇게 무서워요. 쩝. 야쿠자에 의해 거세당했다는 황당한 소문을 밝히기 위해 올라간 단상. 바지를 벗어야 믿겠냐고 했는데, 그 이후에 사람들은 나훈아의 그 소문에 대해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