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sticker의 등록된 링크

 coralstick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왓챠 영화 '디 액트' 실화 - "집시 로즈 블랜차드 살인사건" [내부링크]

디 액트 포스터 왓챠 '디 액트' 실화 줄거리 최근 왓챠에서 핫한 드라마가 있는데 바로 2019년 방영된 미국 드라마 '디 액트' 입니다. 희귀병을 가진 한 소녀가 자신을 지극정성으로 돌봐준 엄마를 살해한 살인사..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추천 - '어느 일란성 세 쌍둥이의 재회'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 '어느 일란성 세 쌍둥이의 재회' 리뷰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어느 일란성 세 쌍둥이의 재회" 대학교 신입생이었던 보비의 등교 첫날. 모든 것이 낯선 보비에게 사람들은 마치 그를 원래 알고 있었..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옥자 리뷰 후기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옥자 넷플릭스 영화 "옥자" 리뷰 목차 1. 옥자와 미자 시골에 사는 산골 소녀 미자. 옥자는 미자와 할아버지가 키우는 슈퍼피그이다. 옥자는 미자의 사랑을 듬뿍 받고 성장하였다고 해도 반려동물..

영화배우 이준혁 나이 아내 정지안 군대 특공대 [내부링크]

영화배우 이준혁 나이 아내 정지안 군대 특공대 목차 연기 뿐 아니라 남다른 입담으로도 유명한 배우 이준혁은 다양한 작품에서 감초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데요. 이준혁은 서울 출생으로 1972년 3월 19..

엄지원 나이 이혼 남편 자녀 아버지 영화 [내부링크]

엄지원 나이 이혼 남편 자녀 아버지 영화 목차 배우 엄지원은 대구 출생, 1977년 12월 25일 43세이며 170cm, 학력은 경화여자중학교(졸업), 효성여자고등학교 (졸업), 경북대학교(지리학 / 학사), 1998..

엄영수 엄용수 아내 이경숙 나이 직업 세번째 결혼 [내부링크]

엄영수(엄용수) 아내 이경숙 나이 직업 목차 1981년에 데뷔해 속사포 개그를 비롯해 다양한 성대모사로 인기가 많았던 개그맨 엄영수(엄용수)(67세)가 2021년 2월 6일 10살 연하의 재미교포 사업가 이경옥(57..

게임 관련주 BEST 4 - 더블유게임즈, 컴투스, 웹젠, 위메이드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가 심해짐과 동시에 날씨가 많이 더워져 실외에서 하는 것보다는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취미생활을 하다 보니 아무래도 인터넷 게임, 휴대폰 게임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게임 관련..

제주 중학생 살해, 피의자 신상공개 [내부링크]

최근 제주도에서 중학생이 살해되었던 안타까운 사건이 있었습니다. 경찰은 제주 중학생 살인사건 용의자 2명을 체포 후 신상정보를 공개하였습니다. 목차 제주-중학생-살인-피의자-2명 제주 중학생 신상공개 제..

이준석 여동생 왜 수사받나, 박정희 언급 [내부링크]

오늘은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의 인터뷰 중 가장 좋아하는 정치인 '박정희'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이준석-행보 이준석의 윤석열 전 총장 평가 이 대표는 야권의 대선 주자인 윤 전 총장..

국민연금 수령액 계산 조회 [내부링크]

국민연금 수령액 계산 조회 정부에서 보험의 원리를 도입해서 만든 일종의 사회보험 중 하나입니다. 국민연금을 수령할 수 있는 시기는 출생 연도 별로 상이합니다. 1953~1956년생은 61세, 1957~1960년생은 62세,..

pdf 파일 변환 용량 압축 [내부링크]

pdf 파일 용량 압축 변환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pdf에 대해서 몇 번 글을 적었던 기억이 납니다. 간단하게 pdf를 다른 확장자인 ppt나 excel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기술했었고, pdf가 어떻게 세계 전자문서..

부산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내부링크]

요즘 전 세계적으로 실업률이 높아지는 경향을 보이고 있는데, 최근에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이런 경향이 더욱더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흐름새가 보이고 있습니다. 구인을 하는 것도 어렵지만 구직을 하는 것..

아우디 Q5 - 중고차 가격 시세표 [내부링크]

지난 2008년 출시되어 현재까지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중형 SUV 아우디 Q5입니다. 중형 사이즈이므로 같은 제작사(아우디)의 A4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지난 2017년에 한 번 세대변경이 이루어져서 현재..

아우디 A6 - 중고차 가격 시세표 [내부링크]

수입 중형 세단 중 5시리즈 및 벤츠와 더불어 국내에서 베스트셀링카로 일컬어지는 아우디의 A6가 오늘 소개할 차량입니다. 폭스바겐 그룹산하에 있는 아우디에서 생산하는 자동차이며 실세 세그먼트는 국내기준..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중고차 가격 시세표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고급 브랜드인 제네시스는 아마도 일본의 도요타 자동차사의 렉서스 브랜드를 벤치마킹한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대중 브랜드로 대표적인 독일의 폭스바겐, 국내의 현대자동차, 일본의 도요타자동..

허벅지 살 빼는 법 - 스쿼트 및 운동방법 최고의 운동 [내부링크]

오늘은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기에 허벅지 살을 빨리 뺄 수 있는 운동법에 대해 포스팅 하려합니다 다이어트! 누구나 알고있는 방법이지만 쉽지않은 섭취량보다 운동량을 늘리면 된다는 말은 쉽지만 말처럼 쉽..

하체 근력운동 - 대퇴직근 스쿼트 운동 자세 [내부링크]

오늘은 대표적인 하체운동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스쿼트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남자들은 허벅지를 가르는 듯한 자극을 전달하고 여자들은 보다 탄탄하고 슬립한 하체를 만들기위해서 어떻게..

허벅지 살빼는 방법 - 파워 레그프레스 탄력 근육 [내부링크]

하체는 우리가 가진 근육군 중에서 가장 크며 매스컴에서도 그 중요성이 강조되어왔습니다 허벅지 둘레와 건강의 비례를 외치면서요! 그래서!! 오늘은 머신으로 진행하는 대표적 하체운동 중 하나인 파워 레그 프..

교대역 푸르지오 트레힐즈 아파트 분양가 -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대구지역도 기존 발전했던 구도심들 정비사업으로 새롭게 주거지가 형성이 되고 인프라가 형성이 되는 과정을 대대적으로 거치고 있는 거 같습니다. 많은 분들에 관심 속에서 교대역 푸르지오 트레힐즈에 분양가..

세종 자이더시티 청약 일정 조건 분양가 [내부링크]

세종특별자치시의 세종자이더시티가 청약일정이 나오고 많은 검색들이 있는거 같습니다. 세종에서 분양하는 물량이 늘 그렇듯 항상 주목을 받는듯 합니다. 전국적으로 24평~34평 아파트 공급만 줄을 잇는 가운데..

건설기계등록원부 인터넷발급 - 발급 열람 신청 [내부링크]

현장에서 장비를 넣다 보면 건설기계 등록증 외에 건설기계 등록원부를 요구하는 현장이 간혹 있습니다. 과거에서부터 현재까지의 실소유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 발급을 받는데요. 일반 중..

cctv 설치방법 설치비용 설치안내 정리 [내부링크]

cctv 설치 가격 사업장 보호를 위한 cctv 설치는 기본으로 요즘에는 가정용 cctv를 고려하시는 분들도 참 많은데요. 사업장이나 나의 생활공간을 보호하려는 목적도 있지만 홀로 남은 반려견들의 생활을 지켜보기..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점심시간 예약 [내부링크]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예약 unsplash 생활의 편리함을 도모하는 전자제품인 만큼 우리의 주위에서 쉴 틈 없이 돌아가고 있는데요. 그렇다 보니 본인의 과실이든 제품의 문제던 손에서 떠나질 못하는 핸드폰..

주민세 납부기간 납부기한 납부방법 [내부링크]

주민세 납부 기간 및 방법 나라의 한 국민으로 소속되면서 내야 하는 세금과 종류도 다양합니다. 살다 보면 모르고 있던 세금을 납부해야 할 수도 있고 어쩌다 한번 내는 세금들도 있기 때문에 헷갈리고 모르는..

폐가전제품 무상 방문 수거 :: 무상수거품목 홈페이지 [내부링크]

폐가전제품 무상 방문 수거 서비스 신청 오늘은 폐가전제품 무상 방문 수거 서비스 신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는 보통 이사를 할 때 낡은 가전제품을 처분하고 새로운 가전을 구입하게 되는데요. 이전에는..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 :: 활성화 허용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 간단한 방법 오늘은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핸드폰으로 정보를 찾거나 포털사이트의 홈페이지를 구경하다 보면 종종 광고가 눈에 들어옵니다. 바로 광..

나의 사건 검색 - 대법원 [내부링크]

대법원 판례 검색 사이트 조회 삶을 살아가다 보면 내가 원하는 방향과는 반대로 흘러가기도 합니다. 실수 혹은 누명 등에 의해서 법의 심판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일은 대부분 자주 겪는 일이 아니다 보..

다음팟 인코더 무료 다운로드 받기 :: 동영상 편집 사용방법 [내부링크]

다음팟 인코더 무료 다운로드 받기 영상매체의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영상편집 프로그램의 사용층과 연령층이 다양해지고 있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분들이 다양한 기능에 사용이 편리한 인코더 프로그램을 찾..

070전화 차단 :: 차단방법 조회 전화번호 검색 [내부링크]

070 전화 차단하기 요즘 들어 070 전화가 자주 걸려오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 전화를 받지 않지만 한편으로 혹시나 하는 생각에 마음이 불편하기도 한데요. 이미 걸려온 전화야 어쩔 수없지만 앞으로 070으로부터..

묵검향 무료만화 보기 :: 웹툰 무료 추천 [내부링크]

묵검향 무료 만화 보기 무협만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2000년대 중반부터 연재된 묵검향을 잘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묵검향 만화는 향수를 부르는 옛 만화 이기도 하지만 스토리 탄탄하고 퀄리티 높은 그림..

가설건축물 축조신고서 - 서류 양식 작성법 hwp 총 정리 [내부링크]

가설건축물 축조신고서 양식 가설건축물 축조신고서 양식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 텐데요 혹시나 가설건축물 축조신고를 해야 하는 분들은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양식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출입국사실증명서 발급 어디서 :: 인터넷발급 발급기관 사이트 정리 [내부링크]

출입국사실증명서 인터넷발급 출입국사실증명서는 출국 또는 입국을 한 사실을 증명하는 서식입니다. 출입국사실증명서는 동사무소에서 발급을 받아야 하지만 인터넷으로도 손쉽게 발급이 가능한데 지금 부터..

지뢰찾기 게임 사이트 다운로드 :: 하는법 공략 게임방법 [내부링크]

지뢰찾기 게임하기 대부분의 사람들이 지뢰찾기 게임을 해보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지뢰찾기를 해보셨기때문에 추억으로 인해서 한번씩 지뢰찾기 게임을 해보려고들 하시는데 요즘의 컴..

전기차 충전 요금 인상 - 기름값 차이 비교 현실화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에서 이제 내연기관을 점차 생산을 안 한다고 발표하고 세계 여기저기에서 전기차 및 수소차에 대한 뉴스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요. 저도 곧 차를 바꿔야되는데... 한 번 더 내연기관을 타야 될지...

종부세 기준 - 상위 2% 부과 함정 재산세 비교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이 최근 당론으로 확정한 종합부동산세(종부세) 상위 2% 부과하는 종부세 완화 정책을 내놓았습니다. 18일 더불어민주당에서는 의원총회를 통해 공시가격 기준 종부세 상위2% 부과 방안을 확정 지었습..

거시경제 미시경제 - 차이 이해 경제용어 정리 [내부링크]

요즘 경제 관련 책을 좀 읽고 있는데 자주 등장하는 단어가 바로 미시경제, 거시경제인데요... 책을 읽으면서도 이 두 단어의 정확한 개념이 잘 머릿속에 확 들어오지 않아 한번 쉽게 정리해보자 하는 생각으로 포..

대한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 :: 예약 검색 일정 사용법 [내부링크]

2020년은 중국에서 시작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항공기 이용객이 많이 줄었다지만 이전까지만 하더라도 매년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관광객의 수가 최고치를 경신할 만큼 수요가 증가하고 있었습니다. 국내에 있..

인터넷지로 통합납부서비스 사이트 홈페이지 - 모바일 납부 [내부링크]

각종 공과금 및 세금 등을 한 번에 납부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인터넷 지로 납부 사이트인데, 여기서 국세 및 지방세, 전기요금 및 전화요금, 지로요금 등을 한 번에 조회하고 납부할 수 있습니다. 보..

블랙박스 추천 순위 가성비 BEST3 :: 아이나비 4채널 비교 [내부링크]

흔히 블랙박스라고 하는 것은 항공기 등에 사용되는 기록장치이지만 자동차용으로도 흔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대시보드 카메라이므로 호주를 제외한 나머지 영어권 국가에서는 대시캠등으로 불리고..

드라마 월간 집 -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내부링크]

드라마 월간 집 포스터 월간 집 기본정보 편성 2021년 6월 16일~8월 5일 수,목 오후 9:00~ 몇 부작 16부작 출연진 정소민 김지석 채정안 등 연출 이창민 작가 명수현 15세 이상 관람가 스트리밍 서비스 NET..

완결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 -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넷플릭스 [내부링크]

이 구역의 미친X 포스터 이 구역의 미친X 기본정보 장르 로맨틱 코미디 편성 2021년 5월 24일 ~ 6월 21일 kakao tv 매주 월, 화, 수 오후 7시 NETFLIX 매주 월, 화, 수 오후 9시 몇 부작 13부작 출연진 정..

드라마 알고있지만 -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내부링크]

알고있지만 드라마 포스터 알고 있지만 기본정보 편성 JTBC 2021년 6월 19일~8월 21일 토 오후 11:00~ 몇 부작 10부작 출연진 송강 한소희 채종협 이열음 연출 김가람 작가 정원 15세 이상 관람가 원작 정..

질병관리청 사전예약 시스템 :: 백신 예약 접종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질병관리청 사전예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잔여 백신도 나오고 현재 백신이 많이 풀렸지만 확진자 수가 계속해서 늘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질병관리청 사전예약을 통해 코로나 백신..

카톡 친구차단 :: 확인 및 해제 방법 프사 상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톡 차단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 사용 비중에 80%이상을 차지하는 카톡을 사용하다보면 오래 연락을 하지 않고 지내는 친구들을 삭제하고 싶거나 혹은 사이가 멀어져 차단..

40대 백신접종시기 :: 40 대 접종 예약 종류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0대 백신접종시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6월까지 정부의 목표대로 1300만명이 백신 1차 접종을 완료하였습니다. 그럼에도 최근 바이러스 전파력이 더욱 상승세를 올라 매일 확진자가..

갤럭시 카메라 소리 끄기 :: 무음 화질 사용법 [내부링크]

갤럭시 카메라 소리끄기   갤럭시 카메라 소리끄기 5초 해결 우리나라에서 출시되는 모든 휴대폰은 모두 촬영음이 나옵니다. 휴대폰 카메라로 사진을 촬영할때 촬영음이 나오게 권고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불..

백혈구 수치 높으면 :: 이유 증상 원인 [내부링크]

   백혈구 수치 높으면? 원인 해결방법   백혈구는 혈액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그들의 역할은 감염과 싸우는 것이며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높은 백혈구 수는 면역 체계가 감염을 파괴하기 위해 작..

코로나19 예방접종 50대 사전예약 :: 변경 주의사항 [내부링크]

코로나19 예방접종 50대 7월 12일 사전예약 코로나가 사라질 기미가 보이질 않습니다. 7월 1일 부터 사적모임이 허용되고 나서 오늘 드뎌 1200명대의 신규확진자가 쏟아졌는데요. 정말 무섭습니다. 코로나19 예방..

프롬파스트 썸에이지 주가 배당금 - 세종시 관련주 전망 [내부링크]

더보기 더보기더보기 오늘은 세종시 관련주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으려고 합니다. 정부는 전국적으로 아파트 청약을 허용하는 특이한 구조를 가 진 세종시의 청약제도를 바꾸는 것을 검토 중이라고 하죠 세..

서울식품 주가 시세 흐름 소식 - 쿠팡 관련주 전망 분석 [내부링크]

더보기 더보기더보기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쿠팡 관련주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우선 관련주가 어떤 종목들이 있는지 살펴본 후에. 서울식품에 대하여 소식과 주가 그리고 흐름 기업 개요 등을 전해볼까 합니다.~..

유유제약 1주 주가 - 백광산업 주가 분석 윤희숙 관련주 [내부링크]

더보기 더보기더보기더보기더보기 오늘 포스팅 주제는 윤희숙 관련주에 대한 기업 개요 /소식입니다. 윤희숙 국회의원이 대권을 도전하게 되면서 윤희숙 관련 주식들이 관심을 받고 있는 분위기죠..~ 검색만 해도..

속보 - 일본 대 폭우 산사태 시즈오카현 아수라장 대량 실종 [내부링크]

폭우로 인한 대규모 산사태가 일어났던 일본 시즈오카현 당국이 5일 산사태로 희생됐을 가능성이 있는(may have been killed in the landslide) 64명의 명단과 성별, 주소를 공개했다. 실종추정 희생자 명단에 포..

속보 - WHO 코로나 항염증제 인터류킨 6 억제제 사용 필수 [내부링크]

세계보건기구(WHO)는 6일(현지시간) 코로나19 중증 환자들에게 <인터류킨-6 억제제>를 항염증제인 코르티코스테로이드와 함께 사용할 것(use interleukin-6 inhibitors in combination with anti-inflammatory cor..

속보 - 아이티 모이즈 대통령 피살 정국 대혼란 [내부링크]

카리브해 빈국(a poor country in the Caribbean) 아이티의 조브넬 모이즈(53) 대통령이 괴한들에게 살해됐다고 주요 외신들이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로이터, AP통신 등에 따르면 아이티의 클로드 조제프 임시..

나훈아 콘서트 - 서울 부산 대구 예매 일정 가격 [내부링크]

'테스형' 나훈아의 콘서트가 곧 시작됩니다. 이미 대한민국의 전설적인 가수이지만 지난해 추석 연휴 방송된"대한민국 어게인 콘서트"로 전세대를 아우르는 가수로 거듭났다는 평가입니다. 젊은 층부터 고령층까지..

서현고 실종사건 정리 - 분당 김휘성 사망 학폭 [내부링크]

한강에서의 실종사건이 얼마 지나지 않아 고등학생의 실종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28일 숨진 채 발견이 되어 모든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어떤 경위의 사건인지 지금부터 간단하게 알아..

조선구마사 :: 출연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조선구마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몇 부작, 논란) 안녕하세요! 예고편부터 이목을 끌었던 완결 드라마 <조선구 마사>를 드디어 보았습니다. 액션 사극 드라마로 정말 신선한 장르의 드라마인 것 같습니..

드라마 속아도 꿈결 -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내부링크]

속아도 꿈결 등장인물 몇 부작 안녕하세요! 드라마 <누가 뭐래도>의 후속작이며 완결된 <속아도 꿈결> 드라마를 보았습니다. 속아도 꿈결은 다른 문화의 두 집안이 부모의 황혼 재혼으로 만나 하나의 가족이 되어..

드라마 나빌레라 -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내부링크]

드라마 나빌레라 몇 부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tvN에서 완결된 월화드라마 나빌레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나빌레라는 동명의 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지만 원작과의 차이..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배제 대상은?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목차 5차 재난지원금 고액재산가에 대한 적용 제외 기준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금액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1차~4차 재난지원금 확인 기초생활수급자 등..

제주삼다수 내부 고발 직원 4명 조직적 움직임 [내부링크]

 내부 고발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생수 브랜드인 제주삼다수의 일부를 빼돌린 의혹을 받는 제주도 개발공사 직원 4명이 직위 해제되었다고 알려졌습니다. 6월 29일 제주도 개발공사에 따르면 지난 6월..

코로나 5차 재난지원금 - 소득 하위 대상 지급시기 신청기간 정리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의 지급대상이 윤곽이 드러나는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까지 전 국민 지급이냐 선별지급이냐로 많은 논의가 있었고 정부는 끝까지 선별지급의 주장을 밀고 나가는 모습이었습니다. 오늘 29일 선별지..

이재명 프로필 - 부인 김혜경 형수 김부선 [내부링크]

이재명 후보가 대선 후보에서 윤석열 후보의 치열한 경쟁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내년 대권 선거가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이재명 후보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재명 후보..

코로나 백신 접종후 주의사항 : 깔끔하게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19 백신 접종후 주의사항 미국의 코로나 백신 1차 접종률이 바이든 정부 넉 달 만에 60%까지 올라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50개 모든 주에서 확진자가 감소했다고 하네요. 백신 접종 효과가 확실히..

2021년 제주도 장마기간 [내부링크]

2021 태풍 고구마 출발해서 지금 금요일부터 시작이예요 비오는날, 제주 내도 알작지 2021년 장마가 드디어 시작이 된다고 해요. 기사들 접해보셨는지 모르겠는데 이번 장마를 ' 지각 장마 ' '늦장 장마 ' 뭐 이렇..

2021 태풍 고구마 아 ㅋㅋ 이름이 어떻게 고구마야 [내부링크]

2021 태풍 고구마 경로 안녕하세요~ 정보를 물어오는 코랄스티커입니다. 요즘 본격적인 장마를 앞두고 있어서 그런지 날씨가 오락가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미 지났지만), 2021 태풍 고구마 경로 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