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tiny의 등록된 링크

 coraltin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건입니다.

맥북 프로 M1 16인치 PRO 2021 출시일 가격 [내부링크]

맥북 프로 M1 16인치 PRO 2021 출시일 가격 MacBook Pro 2021은 새로운 M1X 프로세서, Mini LED 디스플레이 및 새로운 디자인으로 올해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는 Apple의 곧 출시될 노트..

알고있지만 윤솔 김민귀 한소희 송강 술김에 키스 [내부링크]

알고있지만 술김에 키스 드라마 알고있지만이 한 회 한 회 거듭할수록 두 청춘의 애뜻함이 더해지는 가운데, 한소희가 송강과의 키스에 대해 언급했다. 목차 8월 7일 방송된 JTBC 토요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는..

전지적참견시점 수빈 회차정보 배우 김재화 [내부링크]

전지적참견시점 감초 조연 연기로 인기몰이 중인 배우 김재화가 친동생이자 배우인 동생들 김혜화 김승화를 소개했다. 8월 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서는 배우 김혜화 김승화..

안산 선수 인스 타 페미니스트 남혐 국민의힘 양준우 [내부링크]

안산 선수 인스 타 페미니스트 최근 올림픽 양궁 3관왕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양궁의 역사를 새로 쓴 안산 선수. 목차 2021.08.03 - [게임] - 닌텐도 스위치 짱구 여름방학 : 출시 정보 한글화 발매 닌텐도 스위치..

율 몰다워 “누나 찾고싶어요” [내부링크]

율 몰다워  2018년 미국 체조 올해의 남자선수로 선정되는 등 실력을 인정받은 동양계 미국인 선수. “내 첫번째 올림픽…꿈은 실현됩니다. 여러분도 마음만 먹으면 이룰 수 있습니다.” 목차 미국 체조 남자..

김용호 연예부장 박수홍 고소 분노 [내부링크]

김용호 연예부장 방송인 박수홍에 대한 과거 사건 등 여러가지 의혹을 제기한 유튜버 김용호와 신원 미상으로 박수홍에 대한 정보를 제보한 사람들... 결국 박수홍이 모두 명예훼손, 모욕 등으로 고소했다는 소..

애플워치 7세대 출시일 [내부링크]

애플워치 7세대 출시 정보 이번 가을 출시예정인 아이폰 7세대 예상사진. 애플 마니아분들에게 아이폰과 애플 워치 출시는 큰 기대가 될 수밖에 없는데요. 이번 가을 애플 워치 7세대 출시가 전망되고, 디자인부..

닌텐도 스위치 짱구 여름방학 : 출시 정보 한글화 발매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OLED 2021년 7월 6일 닌텐도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닌텐도 신형 모델이 공개되었다. 신형 모델에 있어 무성한 루머가 난무했었는데, 발표된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은 이전 IPS 디스플레이와 다..

카카오 주가 전망 : 액면분할 배당금 공매도 [내부링크]

카카오 주가 전망 .. 카카오는 어떤 회사일까?.. 주식회사 카카오 그룹은 2014년 10월 (주)다음커뮤니케이션과 카카오와의 합병으로 (주)다음카카오가 출범한다. 그리고, 다음 해 2015년 상호를 (주)카카오로..

배우 박성웅 부인 직업 와이프 아내 가족 학력 동생 [내부링크]

배우 박성웅 부인 미우새에서 스페셜 MC는 배우 박성웅으로 그는 아내 신은정에 대해 언급했답니다. 그는 "아내는 항상 강해 보이는 사람이다. 항상 눈치 보게 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답니다. 아울러 신은정..

방송인 이다도시 이혼 재혼 전남편 서창수 나이 대학교 [내부링크]

방송인 이다도시 이혼 지난 2009년 언론보도에 따르면 방송인이다도시가 결혼 16년 만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당시에 발매된 한 잡지는 이런 사실을 보도하면서 이다도시가 가정 문화의..

미스코리아 설수현 남편 직업 가족 이창훈 나이 학력 키 [내부링크]

미스코리아 설수현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설수진(46)이 '아침마당‘에 출연해 동생 설수현(44)을 언급하며 화제가 된 가운데, 과거 설자매가 엄마에게 외모로 차별받았던 일화가 눈길을 끈답니다. 목차 설수진,..

펜트하우스 시즌3, 재방송과 결방, 몇부작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부터 펜트하우스 시즌3, 재방송과 결방, 몇부작까지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출처 SBS 펜트하우스3 포스터 펜트하우스 시즌3 기본정보 장르 피카레스크, 복수, 스릴러, 범죄, 액션 편성 ..

허재 와이프 리즈 프로필 총 정리 [내부링크]

허재 프로필 나이 아들 와이프 최근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 해방 타운>에서 "농구 바보" 허재가 새로운 취미를 그려가는 모습이 나오면서 허재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허재의 과..

이동건 조윤희 사건 총 정리 - 지금 난리남 [내부링크]

이동건 조윤희 로아 이혼 인스타 지연 여러분 영화배우 겸 가수 이동건 씨를 아시나요? 최근 조윤희가 방송 <내가 키운다>에 출연하게 되면서 이동건 조윤희의 옛 일들이 재조명되기 시작하였고 그로 인해 이동건,..

주식 매수 매도 뜻 용어 차이 [내부링크]

매수 매도 뜻 쉽게 주위나 혹은 티비와 같은 매체에서나 우리는 매수나 매도라는 말을 많이 듣곤 합니다. 그렇게 일상생활에서 듣게 되는 펀드 매수, 주식 매도, 주식 매수 방법과 같은 말에 익숙해지고 단어의..

CMA통장이란 :: 만드는 방법 추천 통장비교 [내부링크]

CMA통장이란! 우리가 더 나은 삶을 살아가기 위해 '자산'을 잘 운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매달 받은 회사 월급/사업 수익을 모아 자산으로 만들고 더 나아가 자신의 자산을 어떻게 키워야 할지 고민하..

분양권 전매제한 - 뜻 기간 지역 위반 총 정리 [내부링크]

분양권 전매제한이란 기간 지역 요즘 경제 뉴스에서 자주 거론되고 있는 '분양권 전매제한'을 한 번쯤 들어보셨거나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란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분양권 전매제한이 무엇..

전기차 1회 급속 충전비용 - 시간 비교 총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친환경 차량인 전기차 충전비용과 전기차 급속 충전 시간 등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전기차 관련 보조금으로 대기오염에 주범이었던 노후 경유차량은 도로 위에서 점차 줄어들고 전기차에 대한 관심도는..

안쓰는 깨진 그릇 버리는 방법 :: 유리 도자기 사기 그릇 [내부링크]

오늘은 헷갈리기 쉬운 그릇 버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 번의 실수만으로도 깨지거나 금이가 기도 하는 그릇은 소재도 (유리, 도자기, 사기그릇 등) 다양해서 어떻게 버려야 하는지 헷갈려하시는 분들..

변기막힌것 쉽게 뚫는법 :: 샴푸 비닐 페트병 베이킹소다 [내부링크]

오늘은 답답함의 최강자! 변기막힌것 쉽게 뚫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살아오면서 종종 막히곤 하는 변기이지만 매번 왜 이렇게 잘도 막히는지 이해가 안 가는데요. 변기 막힌 것 쉽게 뚫는 법 물을..

종합소득세 과세표준 구간 계산방법 :: 사업 근로 배당 임대 이자 [내부링크]

오늘은 종합소득세 과세표준과 함께 계산방법을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저 역시 지난 5월에 종합소득세를 신고해야 하므로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들을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종합소득세 과세표준과..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시험 일정 :: 3년간 출제문제 홈페이지 [내부링크]

오늘은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 기출문제, 시험일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게차 자격증은 100세 시대인 만큼 제2의 직업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이 도전하는 자격증이라고 하는데요. 지게..

가장 정확한 날씨 어플 - 앱 추천 BEST [내부링크]

오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 에서 정확한 현 위치 날씨 어플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일상생활에 많은 영향을 주는 날씨는 출퇴근이나 야외활동을 계획을 하는 등 이동이 잦은 우리 현대인들..

태권도 띠 순서 :: 종류 급수 이름 정리 [내부링크]

태권도 띠 순서 태권도 띠 순서 태권도 띠 순서 흰띠 ↓ ↓ 노란띠 ↓ ↓ 초록띠 ↓ ↓ 파란띠 ↓ ↓ 빨강띠 ↓ ↓ 품띠=검은띠 태권도 띠 순서 흰띠 -> 노란띠 -> 초록띠 -> 파란띠 -> 빨강띠 -> 품띠/검은..

수박 칼로리 :: 효능 주스 한조각 1통 정리 [내부링크]

수박 칼로리 수박 칼로리 수박 칼로리 수박마다 당분의 차이는 있을 수 있겠지만 보통 100g에 30kcal 정도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여름에 간식으로도 후식으로도 추천하는 아주 좋은 건강식 입니다 여름에 시원하..

음식 칼로리 계산기 :: 일일 권장 소모 계산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음식 칼로리 계산기 음식 칼로리 계산기 음식 칼로리 계산기 다이어트할 때 중요한 음식 식단을 계획할 때 중요한 칼로리 계산 이 음식은 칼로리가 얼마나 되나 이런 고민을 해결해줄 다이어트 사이트 다이어트에..

네이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기 - 변경 설정 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국내에는 다양한 인터넷 사업자가 있으며, 이 중에서 대표적인 국산 검색엔진을 제공하는 곳은 네이버와 다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구글이 세계에서 검색엔진 점유율이 상당히 높은 편이며, 대다수의 국가에서는..

7급 공무원 연봉 - 실수령액 연봉표 총 정리 [내부링크]

정년퇴임이 보장되어 있는 공무원이라는 직업은 아마 시간이 지날수록 더 빛을 보는 직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합격하기까지의 노력을 생각한다면 적당한 보상이라고 느껴지는데, 공무원도 급수별 연봉이 꽤 차이..

BBQ 메뉴 추천 :: 메뉴판 가격 안내 사이드 메뉴 [내부링크]

미원과 마니커의 회사원 출신인 윤홍근 회장이 설립한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가 BBQ입니다. 아마 1995년쯤 1호점을 오픈한 뒤 지속적인 성장으로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업체로 성장을 해왔으..

민원24시 -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요즘 주민등록등본을 사용할 곳이 많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5인 이상 가족임을 증명해야하며, 아이가 있는 집은 36개월 미만임을 증명하기 위해 가지고 다녀야 합니다. 회사나 은행에서..

국민내일배움카드 :: 신청방법 신청자격 사용방법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요즘에는 자기 개발을 위해 노력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영어를 비롯해, 음악, 미술 등 다양한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평생 직장의 개념이 사라졌기 때문에 미래를 위해 자격증 취득을..

공인인증서 발급방법 - 범인 사업자 증권용 국민은행 등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발급방법 공인인증서는 작년에 폐지되었습니다. 하지만 완전히 없어진것은 아닙니다. 공인 인증서만 인정하던 것을 없애고, 이외에 금융인증서나 모바일인증서, 브라우저인증서 등 다양한 인증방법을..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 목표주가 공모가 오딘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게임즈 기업은 모바일 게임 관련주로 잘 알려져 있어서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되는 기업입니다. 최근 새로운 모바일 게임 오딘을 출시하면서 4년 동안 게임 매출 1위..

소고기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방법 - 재료 육수 들기름 [내부링크]

소고기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법, 미역국 끓이는 방법 내가 할 수 있는 요리 중에서 가족들이 가장 좋아하는 요리 종류가 찌게, 국, 탕 종류다. 와이프는 식당을 한 번 차려보라고 하는데 사실 음식 잘 만드는 거..

빌런 - 뜻 의미 사용 총 정리 [내부링크]

일상속에서 빌런이라는 말을 참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그 뜻과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고 일상속에 자연스럽게 녹여 사람들과 소통에 문제가 없도록 해보자. 빌런 뜻 일상생활에서의 사용 우리는 흔히 빌런이라는..

수산업자 게이트 손담비 [내부링크]

유튜버 김용호가 '수산업자 게이트'와 관련하여 가수 손담비를 언급했습니다.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충격단독] 수산업자 연인 손담비'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하였습니다. 출처 : 유튜브 김용호연예부장 '..

가스라이팅 뜻 [내부링크]

가스라이팅 뜻 지난 달 배우 서예지과 김정현의 가스라이팅 논란이 있었습니다. 6. 6일 방영된 tvN '알뜰범잡' 에서도 배우 서예지와 김정현의 문자를 예시로 들며 가스라이팅에 대해서 다루었습니다. 계속해서 언..

엘지전자 주가 [내부링크]

LG전자 주가 전망 LG전자 기업개요 LG전자 주가 분석 LG전자 주가 전망 LG전자 주가 전망 총정리 LG전자 주가 전망 반도체 관련주로 잘 알려져 있는 LG전자 기업은 이번 2분기 실적이 매우 좋을 것으로 예상되어..

대한민국 동행세일 정리 :: 기간 캐시 포인트 활용방법 [내부링크]

작년 주부님들의 호응이 상당히 좋았던 세일 페스타 할인 행사가 올해에 대한민국 동행 세일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시작되었습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로 새롭게 진행되는데요. 아직은 낯설고 잘 모르시는 분들이..

탄소포인트제 :: 가입방법 신청 홈페이지 정리 [내부링크]

지구온난화의 문제점으로 대두되고 있는 온실가스는 전 세계가 심각하게 논의하고 있는 주제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친환경 운동, 도시가스, 전기, 지역난방과 오늘 소개해드리는 탄소포인트제 신청 등으로 줄이려..

민원24 토지대장 무료열람 :: 사용 꿀팁 정리 [내부링크]

요즘 부동산 거래를 하시며 소유권 이전등기를 본인이 직접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한번 제대로 알아두면 계속 자신이 할 수 있고 어렵지도 않기 때문에 토지대장 무료 열람 민원 24를 통해서 할 수 있는..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 :: 나이 재산 자동차 부양의무자 까지 [내부링크]

생각보다 우리나라는 정책자금이나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복지자금이 상당히 많습니다. 당연히 복지가 매우 좋은 유럽과는 다를 수는 있지만 유사 국가 사이에서는 이러한 정부지원금이 상당히 많다고 알려져 있습..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 조회 및 확인 방법 정리 [내부링크]

국민 주식이라고 불리는 삼성전자 배당급 지급일에 대해서 오늘 알아보고 어느 정도 주식을 사야 급여의 형태로 나올 수 있는지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코스피 잇따른 상승은 점점 더 사람들이 주식 투자..

신풍제약 피라맥스 - 주가전망 분석 [내부링크]

코로나 이후 참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신풍제약' 아직까지 뜨거운 감자이긴 한가보다. 인기종목 검색에서 꾸준히 올라오는 모습을보니 말이다. 그럼 왜 이렇게 다시 인기종목 검색에 올라오는지 한번 보도록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