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alwave의 등록된 링크

 coralwav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차지연 프로필 : 코로나19 확진 판정 뮤지컬 배우 남편 나이 노래 [내부링크]

차지연은 지난 달 7월 4일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반응이 나오면서 확진판정을 받았습니다. 뮤지컬 '광화문연가'를 위해 매주 정기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아왔는데 최근에 받은 검사에서 양성반응이 나온 것입..

디아크 유나킴 올 11월 4일 깜짝 결혼 발표, 예비신랑 누구? [내부링크]

여성 아이돌 그룹 디아크의 유나킴이 올 11월 14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유나킴은 예비남편과 만났던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유나킴 인스타그램 디아크 출신 유나킴 유나킴..

홍현희 다이어트 몸무게 매니저 미역국수 제이쓴 학력 남편 인스타 [내부링크]

홍현희 인스타그램 홍현희 다이어트 성공 후 근황 지난 달 7월 5일 방영된 E채널 '맘 편한 카페 시즌2'에서 홍현희는 체지방 감량을 6kg 했음을 밝히며 자신의 다이어트 성공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홍현희는 원래..

등 넓어지는 운동 원리 기간 - 케이블 풀오버 [내부링크]

등 넓어지는 운동법 오늘은 등 넓어지는 운동!! 등이 넓어질 수있는 케이블 풀오버 동작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목차 정말 많은 분들이 넓은 등을 가지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는데요 등이 넓어지기 위해선..

거제도 맛집 추천 : 현지인 추천 폴리스낙지 [내부링크]

거제도 맛집 추천 오늘은 거제도 맛집!! 폴리스낙지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목차 2021.07.31 - [부동산] - 일산 포스코 더샵 엘로이 : 청약 일정 분양가 최신 정보 일산 포스코 더샵 엘로이 : 청약 일정 분양..

거제도 카페 추천 : 카페스테이지 시방리 [내부링크]

거제도 카페 추천 오늘은 거제도에 위치한 분위기 좋고 풍경 좋은 카페 시방리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목차 거제도 한적한 곳에 위치한 카페 시방리는 바다가 보이는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으며 뷰도 너무..

야구선수 한화 신정락 코로나 : 연봉 고향 프로필 [내부링크]

야구선수 한화 신정락 프로필 소개 2021년 6월 보도에 따르면 한화의 불펜진에 또다른 옵션이 생겼답니다. 다시 기회를 잡은 신정락(34)이 고향팀에서 재기를 노린답니다. 목차 이에 카를로스 수베로 감독은 마운..

오재무 나이 키 인스타 근황 김탁구 [내부링크]

오재무 프로필 소개 배우 탤런트 오재무(1998년생, 키는 180)가 정변의 아이콘으로 성장했답니다. 근래에 진행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촬영에서 MC 박은혜와 ‘근육먹스타’ 상해기가 빵지순례에..

황의조 군면제 군대 : 나이 키 포지션 프로필 소속팀 등번호 [내부링크]

황의조 군면제 군대 및 프로필 소개 지난 2021년 5월 17일에 보도에 따르면 황의조(나이는 29세)는 2019년 일본 J리그를 떠나 여름 프랑스 리그앙의 보르도와 계약하며 유럽 무대 도전에 나섰답니다. 자칫 무모해..

수익형 부동산 전매 - 절차 세금 양도세 총 정리 [내부링크]

분양권을 전매할 때 절차와 세금은 어떻게 진행되고 납부해야 되는지 이해하기 쉽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전매가 가능한 수익형 부동산은 새로운 투자처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전매가 가능한 새로운 투자..

일산 포스코 더샵 엘로이 : 청약 일정 분양가 최신 정보 [내부링크]

현재 청약하는 오피스텔 중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 어딘지 아신가요? 맞습니다. 더샵 일산 엘로이 입니다. 현재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분양가, 1군 브랜드 더샵, 입지조건, GTX노선, 학군, 커뮤니티 등..

상업용 무료 폰트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무료 폰트 다운로드 사이트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한지도 어느덧 2년, 아직 적용해보진 않았지만 다양하고 예쁜 폰트들에 눈이 갑니다. 무료-폰트-10종-추천 목차 폰트 아무거..

다음 메일 바로가기 확인 방법 : 발송취소 메일수신 [내부링크]

현재는 카카오로 흡수 합병된 다음은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1세대 통합 웹사이트 중 한 곳입니다. 제일 처음에는 예술 사이트로 출발하여 패션, 커뮤니티, 영화, 여행, 한메 일등 다양한 사업을 벌이면서 특히 이..

오늘의 띠별 무료 운세 - 총 정리 [내부링크]

운세라는 단어는 정확하게 사람의 삶에 대한 정보를 예언하는 행위로 최근의 추세에 따르면 전문 업체 또는 종교 단체 등에서 해주는 경우와 인터넷이나 앱, 카카오톡 등으로 운세를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보통..

메밀차 효능 부작용 :: 다이어트 카페인 섭취 방법 [내부링크]

메밀을 고온에 볶아낸 다음 물에 끓이면 맛있는 메밀차가 완성이 됩니다. 생수 대신 물로도 마셔도 좋고, 그때그때 따뜻하게 먹어도 메밀 특유의 단맛으로 인해 풍미가 느껴지는데요, 대표적인 저칼로리 음식 중..

신혼부부 특별공급 자격 조건 :: 소득 우선 순위 [내부링크]

신혼부부 특별공급 자격 내 집 마련의 기회를 엿보고 있을 신혼부부라면 이번 '2021년 신혼부부 특별공급'을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높은 분양가에 분양을 받기 위해 충족해야 할 조건들로 어려워하는 많은 신..

한전 전기요금 조회 계산기 :: 홈페이지 사이트 [내부링크]

한전 전기요금 조회 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 꼭 필요한 전기 에너지! 그러나 쓰는 만큼 요금이 부과되기 때문에 장시간 히터나 에어컨을 틀어야 하는 겨울철이나 여름철의 전기 요금이 걱정됩니다. 전기세 폭탄을..

뚱보균 없애는 방법 :: 음식 유산균 추천 [내부링크]

뚱보균 없애는 방법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라는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다른 사람들이랑 비슷하게 밥을 먹고 간식을 먹어도 유난히 살이 더 찌는 듯한 느낌을 받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과연 느낌뿐일까요? 살이..

농협 벌초대행 :: 가격 비용 서비스 홈페이지 [내부링크]

농협 벌초대행 가격 일 년에 두 번씩 찾아오는 명절 중 벌초를 해야 하는 추석이 2달 후 다가오고 있습니다. 장기화된 코로나로 인해 이번 추석에는 각지에서 한 곳에 모여 직접적인 벌초 대신 벌초대행 서비스를..

kg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 :: 홈페이지 수수료 [내부링크]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 오프라인 쇼핑보다 온라인 쇼핑을 더 많이 하는 요즘! 결제 역시도 간편 결제 시스템을 이용하여 너무나도 편리한 이용이 가능한데요. 결제 자체가 어렵지 않다 보니 인터넷 쇼핑을 자주..

사업자등록 신청 :: 필요서류 발급 조회 총 정리 [내부링크]

사업자등록 신청 시 필요서류 유튜브만 봐도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다는 걸 알 수 있는데요. 요즘에는 창업과 관련된 정보들을 다양하게 찾아볼 수 있다 보니 이를 보..

과속단속 과속카메라 - 실시간 조회 방법 [내부링크]

과속단속 조회 실시간 방법 운전자라면 누구나 신경 써야 할 규정속도이지만 간혹 아차 싶을 때가 있습니다. 속도를 안내하는 팻말을 뒤늦게 발견하거나 네비 안내 음성을 못 듣고 지나쳐 찜찜한 순간들이 있죠...

비트코인 하는법 :: 거래방법 시세 전망 총 정리 [내부링크]

비트코인 거래방법 전기차 테슬라에 이어 금융회사 등 비트코인을 지불수단으로 인정하면서 급등했다는 기사를 최근 자주 접하게 되셨을 겁니다. 이에 따라 5만 달러를 넘어설 정도로 주류 투자처로 급부상하고 주..

우체국 ems 배송 조회 - 요금 택배 토요일 [내부링크]

우체국 ems 배송 조회 지인이나 가족이 해외에서 거주할 경우 우체국 ems를 통해 우편물을 전달해야 합니다. 그러나 막상 ems로 우편물을 보내면 '보낸 물건이 어디에 있는지' 궁금하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김희철 모모 결별 이유 아는 형님 - 총 정리 [내부링크]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와이스 모모가 공개연애 1년 6개월 만에 이별했어요. 김희철 소속사 SJ 레이블과 모모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이 이별한 것이 맞다. 자세한 내용은 아티스트..

nrg 천명훈 노유민 반박 - 이성진 왕따 논란 [내부링크]

천명훈 반박 이성진 왕따. NRG 이성진이 그룹 활동 그때 당시 멤버들에게 따돌림을 당 했다고 밝혔습니다. 천명훈 노유민은 거짓말이라며 즉각 반박에 나섰습니다. 8일 천명훈, 노유민 양측 소속사는 이성진의 발..

김수찬 프로필 - 입대 입장문 소속사 갈등 논란 [내부링크]

김수찬 입장문 가수 김수찬와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의 갈등이 봉합됐습니다. 8일 오후 김수찬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글을 올리고 한주 간 소속사인 뮤직K 운영진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었고, 결론적으..

엑셀 VLOOKUP 함수 :: 여러개 사용법 인수 예제 [내부링크]

엑셀 VLOOKUP 함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엑셀 VLOOKUP 함수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엑셀 VLOOKUP 함수는 엑셀 사용자라면 너무너무 너무 중요한 것 같아요~ 엑셀 VLOOKUP 함수 오죽하면 엑셀 VL..

퇴직금 계산기 :: 네이버 퇴직금 계산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퇴직금 계산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직금 계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퇴직금 계산은 기본적으로 한 달 평균임금 X 근속연수 입니다. 그럼 한달 평균임금과 근속연수를 알면 퇴직금 계산을 할 수 있겠죠?..

구리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 사이트 주소 [내부링크]

구리시 홈페이지 지역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구리시청 홈페이지!! 여러 가지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2021년 마을공동체 주민제안 공모사업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문의처는 구리시청 일자리경..

제주 항공권 최저가 예약 예매 :: 싸게 구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제주 항공권 최저가 예약 해외여행 대신 제주도로 가는 여행객들이 올해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요즘 제주 항공권 옛날같이 엄청 비싸지 않아서 이용객들이 점점 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제주..

K5 중고차 가격표 :: 가격 시세표 총 정리 [내부링크]

K5 중고차 가격 시세표 K5 차량은 기아의 전륜구동 기반 중형 세단이며 로체의 후속 모델입니다. 2010년 4월 29일 K5 1세대를 시작으로 2번의 페이스리프트를 거쳐 현재는 3세대까지 출시됐습니다. 오늘은 K5 중고..

다크서클 없애는법 :: 심한 눈밑 다크서클 없애기 [내부링크]

다크서클 없애는법 다크서클이란 안구 주위 피부색이 짙게 변색되는 것을 안구 주위 흑륜이라 부르는데 줄여서 다크 서클이라고 부릅니다. 다크서클이 있으면 사람이 굉장히 피곤해 보이고 화장으로도 잘 가려지지..

로블록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pc 다운로드 [내부링크]

샌드박스 게임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아마 들어보신 적이 없는 분들 일지라도 마인크래프트라는 게임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지난 몇 년간 모장사의 마인크래프트가 큰 성공을 거두면서 비슷한 장르의 아류작들이 많..

일자리안정자금 신청 :: 지원대상 금액 홈페이지 신청방법 정리 [내부링크]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소상공인 및 영세중소기업의 경영부담을 완화하거나 노동자의 고용불안정성을 해소하기 위해서 정부가 근로자의 임금을 일부 부담하는 제도가 일자리 안정자금으로, 지난 2018년 부터 시행되..

나의 사건검색 - 대법원 [내부링크]

요즘은 법원에서 처리하는 업무도 인터넷으로 가능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특히 전자 소액소송과 같은 대부분 송달 후 판결이 나는 사건들의 경우 법원을 방문하지 않아도 접수부터 결과를 받는데 까지 모두 인..

백신접종자 혜택 - 야외 노마스크 마패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접종 혜택 중 하나는 사적모임에서 인원 제한을 받지 않는다는 것과 공원이나 야외 사람이 적은 곳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백신접종 증명을 해야하는데, 오..

토지대장 무료열람 민원24 - 인터넷발급 초간단 [내부링크]

토지대장이란 토지에 관한 정보를 정리해 놓은 문서입니다. 토지의 소재와 지번, 지목, 면적, 소유자의 주소와 주민등록번호 등이 정확하게 기입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토지 정보를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

구해줘홈즈 자막 논란 - '한남' 대놓고 의도 [내부링크]

구해줘홈즈 사과 무슨일? MBC 대표예능인 구해줘홈즈가 자막 논란으로 사과를 했다고 합니다. 세심하게 확인하지 못했다고 제작진은 이야기 하지만 특정 글자만 굵게 표시하면서 일부러 의도했다고 볼 수 밖에 없..

작약차 효능 :: 종류 부작용 만드는 법 [내부링크]

우리 몸에 피가 부족할 때 피를 만들어 주며 여성 생리주기를 조절해주며 생리불순을 완화해주는 기능이 있다는 작약 차, 그 효능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시작합니다.  목 차 1. 작약이란? 2. 작약의 종류 3...

아욱국 끓이는법 :: 끓이는 방법 5분 컷 [내부링크]

아욱은 주로 온대·아열대 지방에서 자라는 한두 해살이 풀로 한자어로는 동규라고 부른다. 아욱은 한국에서는 한두해살이 불이지만 따뜻한 지방에서는 여러해살이 풀이다. 아욱은 아시아와 유럽 등 주로 따뜻한..

퍼센트 계산기 활용법 - 네이버 다음 사용법 [내부링크]

'퍼센트(백분율)계산기가 필요하다.' ' 아니다. 그냥 일반 계산기로 해도 된다.'라는 의견이 엇갈리 수 있는데요. 과연 퍼센트 계산기는 필요한 걸까요? 퍼센트 계산기의 유용성 오늘은 퍼센트 계산기가 필요한지,..

번아웃 증후군 :: 뜻 신드롬 치료 증상 정리 [내부링크]

요즘 만성 피로에 시달리고 무기력하며 자도 자도 피곤하고 다운되어 있다면 번아웃 증후군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주위에 많은 분들이 이 번아웃 증후군에 시달리고 계십니다. 현대인의 심각한 정신적 질병으..

왼쪽 옆구리 통증 원인 [내부링크]

자고 일어났더니 왼쪽 옆구리 통증이 일시적으로 나타났다면 담이나 근육통이라 생각하고 넘어가게 됩니다. 그러나 이 통증이 일시적인 것이 아닌 계속 지속된다면 여러 가지 질환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 가벼운..

초당옥수수 삶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 너무 후덥후덥.. 장마가 시작되서 그런지 더운걸 떠나 꿉꿉함이 최고치입니다. 이런날엔 식욕도 떨어지지만 체력도 함께 떨어지곤 하는데요 입맛 되살려 주면서 칼로리..

코로나 소상공인 5차지원금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대상은? 정부와 여당이 서로 의견을 좁히지 못하는 가운데 이르면 다음 달부터 1인당 25만 원의 재난지원금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전망됩니다. 대상은 소득 하위 80% 가구 4인 가족 기준으로 약 1..

2021근로장려금 지급일 [내부링크]

2021년 근로장려금 지급일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5월은 근로장려금 정기신청 기간으로 가구원 구성에 따라 소득기준 및 재산요건 등 조건에 충족이 되면 정부 로부터 근로장려금을 지원받게 됩니다. 지금처름 코로..

연자육 :: 효능 부작용 먹는법 총 정리 [내부링크]

연자육은 연꽃의 씨를 말합니다. 오래전부터 연자육은 귀한 식품이자 약재로 왕들의 치료제로 쓰여 왔습니다. 조선왕조 실록의 기록을 보면 성종의 심장병을 완화시키기 위해 연자육을 섭취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2021년 추석 선물 추천 BEST 7 [내부링크]

미리 알아보는 2021 추석 선물 세트 추석이 두달 남지 않은 요즘 고민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매번 명절마다 고민하는 하나는 바로 선물입니다. 명절 때마다 선물을 해야 하는 상황에 뭔가 새로운 것이 없을까? 주..

서울 근교 캠핑장 BEST 5 :: 안가면 손해 [내부링크]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다수의 인원이 모이는 것을 삼가야 하는 시기가 되면서 집안에서 지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과 접촉하지 않는 차박, 캠핑, 글램핑으로 바람을 쐬러 다니시는 분들..

에어프라이어 전기세 정확히 아는 법 :: 실계산 정보 [내부링크]

최근 요리를 위해 많이 사용하는 용품 중에 하나는 바로 에어프라이어입니다. 에어프라이어 초반에는 기름 없이 음식을 튀겨준다는 신박한 광고 덕분에 많이 판매가 되었으며 최근까지도 많은 분들께서 오븐 대용..

빨강구두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줄거리 [내부링크]

드라마 빨강구두 등장인물 (+몇 부작, 줄거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7월 5일부터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KBS2 저녁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등장인물 몇 부작 줄거리 정보 가지..

너는 나의 봄 등장인물 프로필 관계도 장르 [내부링크]

너는 나의 봄 등장인물 관계도 (+몇 부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의 후속작인 드라마 너는 나의 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 부작 정보 가지고 왔습니다. 드라마..

동상이몽2 이지혜 문재완 프로필 나이 남편 과거 [내부링크]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이지혜 부모님을 위한 깜짝 결혼식을 준비했습니다. 7월 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이지혜 부모님의 첫 결혼식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