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qkd의 등록된 링크

 corqk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12화 기초와 응용 [내부링크]

보답받지 못했던 마을 사람 A, 귀족에게 주워져 맹목적인 사랑을 받는 데다, 실은 가지고 있던 전설급 신(神) 스킬도 각성했다. 제1장 텅 빈 왕 12화 기초와 응용 얼음을 만들 수 있었다, 아마 이것은 상당..

11화 마법 천재 [내부링크]

보답받지 못했던 마을 사람 A, 귀족에게 주워져 맹목적인 사랑을 받는 데다, 실은 가지고 있던 전설급 신(神) 스킬도 각성했다. 제1장 텅 빈 왕 11화 마법 천재 내 집 안. 평상시에는 쓰이지 않는 빈방. ..

프롤로그 完 - 9화 최고의 손자 [내부링크]

보답받지 못했던 마을 사람 A, 귀족에게 주워져 맹목적인 사랑을 받는 데다, 실은 가지고 있던 전설급 신(神) 스킬도 각성했다. 프롤로그 完 9화 최고의 손자 산책을 마치고 에바를 데리고 저택으로 돌아오니..

8화 드래곤의 일격 [내부링크]

보답받지 못했던 마을 사람 A, 귀족에게 주워져 맹목적인 사랑을 받는 데다, 실은 가지고 있던 전설급 신(神) 스킬도 각성했다. 프롤로그 8화 드래곤의 일격 다음날, 나는 에바를 데리고 거리에 산책하러 나..

7화 익애선언 [내부링크]

보답받지 못했던 마을 사람 A, 귀족에게 주워져 맹목적인 사랑을 받는 데다, 실은 가지고 있던 전설급 신(神) 스킬도 각성했다. 프롤로그 7화 익애선언 다음날 서고에서 에바와 함께 책을 읽고 있었다. 나는..

6화 이름을 지어주고, 힘이 자라다 [내부링크]

보답받지 못했던 마을 사람 A, 귀족에게 주워져 맹목적인 사랑을 받는 데다, 실은 가지고 있던 전설급 신(神) 스킬도 각성했다. 프롤로그 6화 이름을 지어주고, 힘이 자라다 "루스한테 자랑하면 분해 해겠지..

5화 프리스타일 [내부링크]

보답받지 못했던 마을 사람 A, 귀족에게 주워져 맹목적인 사랑을 받는 데다, 실은 가지고 있던 전설급 신(神) 스킬도 각성했다. 프롤로그 5화 프리스타일 "뮤―!" 한편, 막 태어난 꼬마는 매우 기뻐하..

4화 드래곤의 부모 [내부링크]

보답받지 못했던 마을 사람 A, 귀족에게 주워져 맹목적인 사랑을 받는 데다, 실은 가지고 있던 전설급 신(神) 스킬도 각성했다. 프롤로그 4화 드래곤의 부모 "넌 누구냐―잠깐, 알이 깨졌어!'" 작은 생물..

3화 성장촉진 [내부링크]

보답받지 못했던 마을 사람 A, 귀족에게 주워져 맹목적인 사랑을 받는 데다, 실은 가지고 있던 전설급 신(神) 스킬도 각성했다. 프롤로그 3화 성장촉진 "그렇지, 얼마 전에 루스 녀석을 만났다." "루스.....

2화 손자에게 흠뻑 빠진 노귀족. [내부링크]

보답받지 못했던 마을 사람 A, 귀족에게 주워져 맹목적인 사랑을 받는 데다, 실은 가지고 있던 전설급 신(神) 스킬도 각성했다. 프롤로그 2화 손자에게 흠뻑 빠진 노귀족. 마테오 로렌스 록웰. 귀족의 이..

프롤로그 ― 1화 귀족의 손자가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보답받지 못했던 마을 사람 A, 귀족에게 주워져 맹목적인 사랑을 받는 데다, 실은 가지고 있던 전설급 신(神) 스킬도 각성했다. 1화 귀족의 손자가 되었습니다. 정신을 차려 보니 나는 다리 밑에 버려져 있..

보답받지 못했던 마을 사람 A [내부링크]

보답받지 못했던 마을 사람 A, 귀족에게 주워져 맹목적인 사랑을 받는 데다, 실은 가지고 있던 전설급 신(神) 스킬도 각성했다. 다리 밑에 버려진 아기는 대귀족에게 주워져 의붓 손자가 되었다. 귀족 노인은..

62화 전사와 용사와 옛 연인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62화 전사와 용사와 옛 연인 내려다본 곳에 있는 것..

61화 전사와 용사의 재회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61화 전사와 용사의 재회 다음 날 이른 아침 감옥에..

60화 용사의 계산 밖 그 9번째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60화 용사의 계산 밖 그 9번째 성채 도시 라와나에..

59화 감옥에 갇힌 전사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59화 감옥에 갇힌 전사 거리를 떠난 지 사흘이 지났..

58화 의문을 품은 전사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58화 의문을 품은 전사 소아라가 흡족한 듯 가슴을..

57화 성직자에게 겁먹은 전사.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57화 성직자에게 겁먹은 전사. 아니야. 내가 아는 소아..

56화 전사, 성직자와 재회하다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56화 전사, 성직자와 재회하다 수도로 돌아온 우리..

55화 호수로 향한 전사 일행 2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55화 호수로 향한 전사 일행 2 치이이익. 열에 구워..

54화 호수로 향한 전사 일행 1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54화 호수로 향한 전사 일행 1 첨벙첨벙. 분..

53화 용사의 계산 밖 그 8번째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53화 용사의 계산 밖 그 8번째 나는 막다른 곳으로..

52화 전사와 노예와 저택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52화 전사와 노예와 저택 덜컥. 팔 받침대에서 여왕..

51화 사령술사와 싸운 전사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51화 사령술사와 싸운 전사 풍덩. 풍덩. 카에데가..

50화 여왕에게 붙잡힌 전사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50화 여왕에게 붙잡힌 전사 벌컥. 왕자가 힘차게 문..

49화 새로운 동료에 기뻐하는 전사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49화 새로운 동료에 기뻐하는 전사 연한 푸른색의..

48화 남작의 집에 초대된 전사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48화 남작의 집에 초대된 전사 타오르는 도끼단(프..

47화 새로운 땅으로 이동한 전사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47화 새로운 땅으로 이동한 전사 엘프의 마을에서 떠나..

46화 전사 엘프 마을로 가다 6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46화 전사 엘프 마을로 가다 6 화이트게이터가..

45화 전사 엘프 마을로 가다 5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45화 전사 엘프 마을로 가다 5 마을 밖으로 나와..

44화 전사 엘프 마을로 가다 4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44화 전사 엘프 마을로 가다 4 "여기도?" 그렇게 말하..

43화 용사의 계산 밖 그 7번째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43화 용사의 계산 밖 그 7번째 네이가 시간을 끌어 무..

42화 전사 엘프 마을로 가다 3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42화 전사 엘프 마을로 가다 3 눈앞의 장이 무슨 말을..

41화 전사 엘프 마을로 가다 2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41화 전사 엘프 마을로 가다 2 번쩍하고 화살촉이 이쪽..

40화 전사 엘프 마을로 가다 1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40화 전사 엘프 마을로 가다 1 마지막 저축 계열――스..

39화 촌락에 들린 전사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39화 촌락에 들린 전사 네이와 헤어진 후 우리는 다..

38화 전사, 이별을 아쉬워하다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38화 전사, 이별을 아쉬워하다 주종 계약은 노예가 아..

37화 전사의 고뇌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37화 전사의 고뇌 나는 가만히 기다렸다. 네이가 깨어..

36화 분노한 전사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36화 분노한 전사 세인이 이끄는 하얀 어금니(화이..

35화 전이하는 전사 일행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35화 전이하는 전사 일행 나는 지금 매우 위기감을 느..

34화 용사의 계산 밖 그 6번째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34화 용사의 계산 밖 그 6번째 나는 숙소의 한..

33화 페어리의 은신처 3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33화 페어리의 은신처 3 달고 감미로운 술을 단숨에 들..

32화 용사의 계산 밖 그 5번째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32화 용사의 계산 밖 그 5번째 성검을 뽑지 못한 나는..

31화 페어리의 은신처 2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31화 페어리의 은신처 2 페어리들이 선두로 숲을 걸..

30화 페어리의 은신처 1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30화 페어리의 은신처 1 손잡이를 움켜쥐고 힘을 주었..

29화 용사의 계산 밖 그 4번째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29화 용사의 계산 밖 그 4번째 왕도에 도착한 우리..

28화 전사, 왕도를 나서다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28화 전사, 왕도를 나서다 어딘가에 도착한..

27화 마법을 연습하는 전사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27화 마법을 연습하는 전사 다음날 아침, 자다가 뒤..

26화 옥션에 참가하는 전사 2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26화 옥션에 참가하는 전사 2 옥션도 종반을 지..

25화 옥션에 참가하는 전사 1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25화 옥션에 참가하는 전사 1 밤하늘이 보이는 시간..

24화 용사의 계산 밖 그 3번째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24화 용사의 계산 밖 그 3번째 아이너크를 나온 우리들..

23화 영웅이 된 전사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23화 영웅이 된 전사 기사가 죽 늘어서 있는 알현실..

22화 전사의 데스 앤트 토벌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22화 전사의 데스 앤트 토벌 왕도에서 그리 멀지 않..

21화 의뢰를 강요 받은 전사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21화 의뢰를 강요 받은 전사 딸깍. 눈앞에 커피가..

20화 왕도에 도착한 전사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20화 왕도에 도착한 전사 아이나크에서 왕도까지는 꽤..

19화 용사의 계산 밖 그 두 번째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19화 용사의 계산 밖 그 두 번째 나는 룬타타에서 깜짝..

18화 전사, 왕도로 향하다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18화 전사, 왕도로 향하다 아이너크에 머문 지 7일째...

17화 전사 일행의 유적탐사 3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17화 전사 일행의 유적탐사 3 흰 알에 마력을 흘..

16화 전사 일행의 유적탐사 2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16화 전사 일행의 유적탐사 2 쩌저저적 내 안에서..

15화 전사 일행의 유적탐사 1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15화 전사 일행의 유적탐사 1 계단을 내려간 끝에는 어..

14화 유적탐사를 떠나는 전사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14화 유적탐사를 떠나는 전사 지상으로 돌아온 우리는..

13화 마족과 싸우는 전사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13화 마족과 싸우는 전사 구멍은 15미터 정도 아래까지..

12화 전사, 관광을 하다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12화 전사, 관광을 하다 아이나크의 거리는 운치 있고..

7화 용사의 계산 밖 그 첫 번째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7화 용사의 계산 밖 그 첫 번째 삐걱삐걱 침대가 흔..

11화 영애를 구한 전사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11화 영애를 구한 전사 룬타타를 나온 지 이틀. 우..

10화 전사와 노예의 던전 돌파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10화 전사와 노예의 던전 돌파 지하 10층에 도착. 이..

9화 전사는 본능과 싸운다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9화 전사는 본능과 싸운다 빛을 반사할 정도로 희고..

8화 전사와 노예, 던전에 뛰어들다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8화 전사와 노예, 던전에 뛰어들다 이른 아침 장비를..

6화 전사에게 뽑힌 성검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6화 전사에게 뽑힌 성검 다음날 숙소로 돌아온 나는..

5화 노예를 씻기는 전사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5화 노예를 씻기는 전사 일단 상태창을 확인했다. 또..

4화 전사와 노예, 쇼핑을 하다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4화 전사와 노예, 쇼핑을 하다 눈을 뜨니 이불 속에..

3화 전사의 레드 드래곤 사냥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3화 전사의 레드 드래곤 사냥 주종 계약은 30분 정도..

2화 노예를 구입한 전사 [내부링크]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2화 노예를 구입한 전사 대검을 쥔 채 멍하니 있다. 갑..

1 화 전사, 배신당하다 [내부링크]

용사에게 애인을 빼앗기고 추방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1화 전사, 배신당하다 파티 리더이자 용시가 된 세인이..

용사에게 연인을 빼앗기고 추방 당했지만, "경험치 저축" 스킬이 망가져서 레벨 300이 되었으므로 느긋하게 상심 여행이라도 갈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파티에서 짐짝 취급을 받던 토르는 마침내 용사에게 해고를 선고받고 만다. 가장 사랑하는 애인도 빼앗기고, 있을 곳이 어디에도 없다는 것을 깨달은 그는 홀로 상실감을 품은 채 마을을 나서기로 했다.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