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hapz의 등록된 링크

 coshapz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나이저 듀오 VS 인사이드아웃 정보와 후기 [내부링크]

나이저 듀오 VS 인사이드아웃 정보와 후기 나이저 라인업 중에서 듀얼형타입의 고급제품인 듀오(Duo)와 인사이드아웃(Inside Out)! 인사이드아웃은 우머나이저 최초의 듀얼형 제품으로 많은 인기로 초창기 모델의..

[공구중]손가락콘돔, 핑거콘돔 대표주자 핑돔 [내부링크]

[공구중]손가락콘돔, 핑거콘돔 대표주자 핑돔(findom) 0. 핑돔의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 열심히 블로그를 하겠다 매일 다짐하고 쉽사리 이어지지 않는 다짐, 사실 올 3월을 시작으로 더 많은 제품과 성소수자 분..

휴대와 가성비를 추구하는 바른생각의 바르는 생각 후기 [내부링크]

휴대와 가성비를 추구하는 바른생각의 바르는 생각 후기 0. 리뷰전 블로그 이야기. 이번 달은 저번 포스팅에서 이야기했듯 젤을 위주로의 포스팅을 하기로 했다. 그 이유로 첫번째는 과거 정확한 원인이라..

핑거콘돔을 대체할 콘돔을 찾아서, 바른생각 슬림핏 [내부링크]

핑거콘돔을 대체할 콘돔을 찾아서, 바른생각 슬림핏 0. 바른생각 슬림슈트핏을 시작하기전  인터넷에 콘돔추천이라는 키워드를 검색하면 다양한 제품이 나오지만, 손가락 콘돔 또는 핑거돔을..

올바른 콘돔 사용방법 1탄 [내부링크]

올바른 콘돔사용법 1탄 콘돔은 일시적인 피임 방법 중 가장 대표적인 방법입니다. 사용 방법도 대단히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하겠다는 성의만 있으면 가장 간단하게 소정의 목적을..

올바른 콘돔 사용방법 2탄 [내부링크]

올바른 콘돔 사용방법 2탄 01/ 콘돔 사용에 대해 콘돔은 나이제한 없이 누구나 구입 가능합니다. 콘돔은 편의점, 약국, 마트에서도 구입가능한 의약외품입니다. 02/ 당신이 콘돔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7가..

핑거콘돔의 대표주자 핑돔(findom) 후기 - 공구중 [내부링크]

핑거콘돔의 대표주자 핑돔(findom) - 공구중 0. 핑돔의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 열심히 블로그를 하겠다 매일 다짐하고 쉽사리 이어지지 않는 다짐, 사실 올 3월을 시작으로 더 많은 제품과 성소수자 분들의 커뮤..

애널자위에 대한 모든 걸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애널자위에 대한 모든 걸 알려드립니다. 01. 애널자위에 대해 1/ 애널 자위란? 애널을 자극하고 결국 사정에 이르는 자위를 말한다. 애널 주변에는 신경이 밀집되어 민감한 부분으로 남녀를 불문하고 성감대가 될..

2020년 국내산 콘돔 순위! [내부링크]

2020년 국내산 콘돔 순위! 2019년 3월 콘돔 순위 포스팅 후, 매월 초 포스팅을..... 마음 먹었지만... 그 후 한참이나 티스토리를 방치하고 잊고 지내.. 어느덧 일년이 흘러 다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안전 제일 콘돔 사용하기! [내부링크]

안전 제일 콘돔 사용하기! 01/ 콘돔사용방법 시작하기 전! 콘돔은 일시적인 피임 방법 중 가장 대표적인 방법입니다. 사용 방법도 대단히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하겠다는 성의만 있..

[엔시토]벤조카인 걱정없는 롱플러스 딕헤드 사용후기 [내부링크]

[엔시토]벤조카인 걱정없는 롱플러스 딕헤드 사용후기 0. 엔시토 후기를 시작하기 전 1. 제품 정보 2. 사용 후기 0. 엔시토 콘돔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 작년까지 창업에 대한 고민을 크게 하지 않았지만 해..

사가미 오리지널 0.02 (Sagami original 0.02)콘돔 [내부링크]

사가미 오리지널 0.02 (Sagami original 0.02)콘돔 - 사가미(Sagami original) 콘돔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 여전히 콘돔에 대한 업데이트가 많이 밀려있다. 일을 시작하고, 성인용품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누는 시..

[리뷰] 여성질 세정제 쎄페(CEPEE)후기 [내부링크]

- 여성질세정제 쎄페(CEPEE)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 쎄페(CEPEE)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넘어가셔도 좋은 이야기입니다. 2014년 콘돔에 대한 정보 공유에서 시작된 단순한 호기심이 현재의 미래를 바꾸게 될..

러브젤의 이질감을 덜어줄 웜업 마사지 젤 [내부링크]

[조이디비전] 웜업 마사지 젤러브젤의 이질감을 덜어줄 웜업 마사지 젤 0. 조이디비전의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 1. 조이디비전 웜업 1) 조이디비전 2)조이디비전 웜업 정보 2. 사용 후기 0. 조..

[아스트로글라이드] 종류별 이야기 [내부링크]

[아스트로글라이드] 종류별 이야기 0. 아스트로 글라이드 종류별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 3년 전 위의 URL을 보시다시피 아스트로 글라이드 오리지널을 구입 후 젤종류의 후기를 처음으로 남긴 적이 있다. 그..

조울증(Bipolar)과 성관계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내부링크]

- 조울증(Bipolar)과 성관계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 0. 조울증과 성관계에 대해 시작하기전.. 최근 성관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찾아보던 중 심리 상태에 따른 이야기들에 많은 공감과 알지 못하고 지나간..

3월의 콘돔순위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은 생활용품, 가전, 문화생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접하고 최저가로 구매하기가 많이 수월해졌지만, 드럭스토어나 온라인에서 콘돔은 어떤 행사를 하는지 접하기란 쉽지 않다. 본 포스팅은 온·오프라인의 콘..